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3-11-19/추억의 명곡

K-POP

by 2영하 2023. 11. 19. 19:54

본문

반응형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3년11월19일

11월18일 선곡표
11월20일 선곡표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부
1. 이승환 -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2. 서유석 - 아름다운 사람
3. SG워너비 - 라라라
4. 강산에 - 넌 할 수 있어
5. 케이시 -언제나 사랑해
6. 바이브 - 가을 타나 봐
7. 김현식 - 추억 만들기
8. 블렉테트라 - 구름과 나
9. 이승기 - 여행을 떠나요
10. 우순실 - 잊혀지지 않아요


2부
1. 서영은 - 혼자가 아닌 나
2. 소리새 - 가을 나그네
3. 이지연 - 그 이유가 내게 아픔이었네
4. 규현 - 광화문에서
5. 이문세 - 광화문 연가
6. 양희은 - 한계령
7. 정동원 - 여백
8. 김건모 - 첫인상
9. 박승화 - 하얀 모래의 꿈 (DJ 라이브, 조용필 원곡)
10. 크라잉넛 - 밤이 깊었네

조용필 앨범커버



1부

1-1. 이승환 -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음원

가사 및 이승환 노래모음


1-2. 서유석 - 아름다운 사람

7080콘서트(Again가요톱10)

□ 가사
장난감을 받고서 그것을 바라보며
얼싸안고 기어이 부셔버리는
내일이면 벌써 그를 준 사람조차
잊어버리는 아이처럼
오 오오오오
오 오오오오
오오오오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당신은 내가 드린 내 마음을 고운 장난감처럼
조그만 손으로 장난하고
내 마음 고민에 잠겨있는
돌보지 않는 나의 여인아 나의 사람아
오오오오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장난감을 받고서 그것을 바라보며
얼싸안고 기어이 부셔버리는
내일이면 벌써 그를 준 사람조차
잊어버리는 아이처럼
오오오오오
오오오오오
오오오오오
아름다운 나의사람아
당신은 내가 드린 내 마음을 고운 장난감처럼
조그만 손으로 장난하고
내 마음 고민에 잠겨잇는
돌보지 않는 나의 여인아 나의 사람아
오오오오오
아름다운 나의사람아
돌보지 않는 나의 여인아 나의 사람아
오오오오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1-3. SG워너비 - 라라라

MV

가사 및 SG워너비 노래모음


1-4. 강산에 - 넌 할 수 있어

음원

가사 및 강산에  노래모음


1-5. 케이시 -언제나 사랑해

음원

□ 가사
둘이 손잡고 걸을 때
마주 보며 또 웃을 때
사랑한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
널 만나러 가는 길에
내 입가에 늘 환한 미소만이
흐르고 있어
사랑해 너를 사랑해
눈물 나도록 사랑해
저기 밤하늘의 별보다
보석보다 네가 더 소중해
얼마나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내 모든 걸 너에게 줄게
속상하고 힘이 들 때
열이 나고 아파할 때
옆에서 늘 힘이 돼준 사람 너야
집에 돌아오는 길에
내 귓가엔 늘 너의 음성만이
흐르고 있어
사랑해 너를 사랑해
눈물 나도록 사랑해
저기 밤하늘의 별보다
보석보다 네가 더 소중해
얼마나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내 모든 걸 너에게 줄게
세월 지나 많이 변했을 때
미운 나의 손을 잡아줄 사람
먼 훗날 아주 먼 훗날
우리 눈 감는 그날에
나를 사랑해 준 너에게 고맙다고
후회는 없다고
사랑해 나만의 사랑
다시 태어난대도
내 사랑은 너 하나뿐야
영원히 너를 사랑해


1-6. 바이브 - 가을 타나 봐

음원

□ 가사
계절은 돌고 돌아 돌아오는데
사랑은 돌고 돌아 떠나버리고
추억을 돌고 돌아 멈춰 서있는
다시 그 계절이 왔나 봐
나 가을 타나 봐
니가 그리워진 이 밤
나 혼자 널 기다리나 봐
나 가을 타나 봐
니가 불어오는 이 밤
나 혼자서 가을 타나 봐
Baby I'm lonely lonely
Lonely lonely
추억은 Falling falling
Falling falling
아무리 멀리 멀리 떠나 보내도
돌아오는 난 가을 타나 봐
내 곁을 스쳐가는 많은 사람들
뭘 해도 채워지지 않는 시간들
아무리 잊어봐도 짙어져 가는
외로운 계절이 왔나 봐
나 가을 타나 봐
니가 그리워진 이 밤
나 혼자 널 기다리나 봐
나 가을 타나 봐
니가 불어오는 이 밤
나 혼자서 가을 타나 봐
Baby I'm lonely lonely
Lonely lonely
추억은 Falling falling
Falling falling
아무리 멀리 멀리 떠나 보내도
돌아오는 난 가을 타나 봐
You're always breathing
In my mind
가슴 한구석이 시려와
Baby I'm missing you every night
니가 그리워
나 외로웠나 봐
니가 없는 이 거리에
나 혼자 널 서성이나 봐
참 보고 싶나 봐 너를 보내놓고
아직 나 혼자 널 사랑하나 봐
아직인가 봐 사랑하나 봐
니가 날 떠나가던 시린
이 계절이 돌아오면 가을 타나 봐
그리운가 봐 가을 타나 봐


1-7. 김현식 - 추억 만들기

음원

□ 가사
새끼손가락 걸며 영원 하자던
그대는 지금 어디에
그대를 사랑하며 잊어야 하는
내 맘은 너무 아파요
그대 떠나는 뒷모습에
내 눈물 떨구어 주리
가는 걸음에
내 눈물 떨구어 주리
내 마음 보여줘 본 그때 그 사람
사랑하던 나의 그 사람
뜨거운 내 마음은 나도 모르게
천천히 식어갑니다
세월이 흘러가서
백발이 되어버리고
얼굴엔 주름지어
내 사랑 식어버려도
내 마음 보여줘 본 그때 그 사람
사랑하던 나의 그 사람
뜨거운 내 마음은 나도 모르게
천천히 식어갑니다


1-8. 블렉테트라 - 구름과 나

7080콘서트(Again가요톱10)

□ 가사
바람에 흩어지는 한 올의 실구름아
갈래갈래 내 나래는 토담골로 하늘거린다
바람에 일렁이는 철부지 먹구름아
설레이는 가슴 안고 동구 밖으로 뛰어간다

구름아 너는 어데로 가느냐
나는 달린다 하얀 고향으로
처음 외쳤던 그 곳 그 곳에 내가 있단다
젊음이여 푸르름이여
젊음이여 뜨거움이여
달려간다

구름아 너는 어데로 가느냐
나는 달린다 하얀 고향으로
처음외쳤던 그 곳 그 곳에 내가 있단다
젊음이여 푸르름이여
젊음이여 뜨거움이여
달려간다


1-9. 이승기 - 여행을 떠나요

MV

□ 가사
푸른 언덕에 베낭을 메고
황금빛 태양 축제를 여는
광야를 향해서 계곡을 향해서
먼 동이 트는 이른 아침에
도시에 소음 수 많은 사람
빌딩 숲 속을 벗어 나봐요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에 흐르는 물 찾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에 흐르는 물 찾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굽이 또 굽이 깊은 산중에
시원한 바람 나를 반기네
하늘을 보며 노래 부르세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에 흐르는 물 찾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에 흐르는 물 찾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굽이 또 굽이 깊은 산중에
시원한 바람 나를 반기네
하늘을 보며 노래 부르세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에 흐르는 물 찾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에 흐르는 물 찾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여행을 떠나요
즐거운 마음으로
모두 함께 떠나요
여행을 떠나요
즐거운 마음으로
모두 함께 떠나요
Oh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에 흐르는 물 찾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에 흐르는 물 찾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에 흐르는 물 찾아
그 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1-10. 우순실 - 잊혀지지 않아요

음원

□ 가사
아무것도 모르던 내게 수줍음에 떨던 내게
사랑한단 그말을 처음 속삭여준 그사람
한번쯤은 우연하게 마주칠수도 있을텐데
애가 타게 기다렸건만 인연이 없나봐

세월이 흘러가 생각하니 그 순간이 너무 아쉬워
언젠가 그대를 만난다면 대답해야지 사랑한다고
그사람 이름은 잊었지만 얼굴마저 잊어버렸지만
날 사랑한단 그말 한마디 잊히질 않아요



2부

2-1. 서영은 - 혼자가 아닌 나

음원

가사 및 서영은 노래모음


2-2. 소리새 - 가을 나그네

음원

□ 가사
나 낙엽이 지는 날은
나 꽃잎이 지는 날은
나 그리워 지네요
님과 사랑의 밤
나 낙엽이 흩어진다
나 꽃잎이 흩어진다
나 사랑이 흩어진다
이 길을 가야하나
사랑이 흐르던 길
바람이 불어오면
가을에 지친 나는
어디로 가야하나
나 은하에 별 내리면
나 이 밤이 깊어가면
나 가을이 다해가면
추억에 웁니다

낙엽이 흩어진길
찬비가 내려오면
가을을 앓는 나는
어디로 가야하나
나 은하에 별 내리면
나 이 밤이 깊어가면
나 가을이 다해가면
추억에 웁니다


2-3. 이지연 - 그 이유가 내게 아픔이었네

7080콘서트(Again가요톱10)

가사 및 이지연 노래모음


2-4. 규현 - 광화문에서

음원

가사 및 규현 노래모음


2-5. 이문세 - 광화문 연가

음원

가사 및 이문세 노래모음


2-6. 양희은 - 한계령

음원

□ 가사
저 산은 내게 오지 마라, 오지 마라 하고
발 아래 젖은 계곡 첩첩산중
저 산은 내게 잊으라, 잊어버리라 하고
내 가슴을 쓸어내리네
아, 그러나 한 줄기 바람처럼 살다 가고파
이 산 저 산 눈물 구름 몰고 다니는 떠도는 바람처럼
저 산은 내게 내려가라, 내려가라 하네
지친 내 어깨를 떠미네
아, 그러나 한 줄기 바람처럼 살다 가고파
이 산 저 산 눈물 구름 몰고 다니는 떠도는 바람처럼
저 산은 내게 내려가라, 내려가라 하네
지친 내 어깨를 떠미네


2-7. 정동원 - 여백

미스터트롯 영상

□ 가사
얼굴이 잘생긴 사람은
늙어 가는 게 슬프겠지
아무리 화려한 옷을 입어도
저녁이면 벗게 되니까
내 손에 주름이 있는 건
길고 긴 내 인생에 훈장이고
마음에 주름이 있는 건
버리지 못한 욕심에 흔적
청춘은 붉은 색도 아니고
사랑은 핑크빛도 아니더라
마음에 따라서 변하는
욕심 속 물감의 장난이지
그게 인생인거야
전화기 충전은 잘 하면서
내 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마음에 여백이 없어서
인생을 쫓기듯 그렸네
청춘은 붉은 색도 아니고
사랑은 핑크빛도 아니더라
마음에 따라서 변하는
욕심 속 물감의 장난이지
그게 인생인거야
전화기 충전은 잘 하면서
내 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마음에 여백이 없어서
인생을 쫓기듯 그렸네
마지막 남은 나의 인생은
아름답게 피우리라


2-8. 김건모 - 첫인상

음원

가사 및 김건모 노래모음


2-9. 박승화 - 하얀 모래의 꿈 (DJ 라이브, 조용필 원곡)

음원

□ 가사
바다 물결따라 하얀 모래위에
정든 발자욱을 눈물로 더듬네
영원히 변치말자던 그때 그사람도
파도 소리에 밀려 멀리 사라지고

바다 물결따라 하얀 모래위에
정든 발자욱을 눈물로 더듬네

영원히 변치말자던 그때 그사람도
파도 소리에 밀려 멀리 사라지고

바다 물결따라 하얀 모래위에
정든 발자욱을 눈물로 더듬네


2-10. 크라잉넛 - 밤이 깊었네

MV

가사 및 크라잉넛 노래모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