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억의 가수, 박학기 노래모음

옛송(90년대 이전)

by 2영하 2023. 8. 29. 01:01

본문

반응형

박학기 노래모음

○ 박학기는 2008년 8월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곡 '비타민'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 박학기의 자녀인 박승연, 박정연이 피쳐링했으며 순수하고 상큼한 느낌의 곡이다.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추억의 가수 리스트
한국인의 애청곡 모음


1. 향기로운 추억(응답하라1988 삽입곡)
2. 이미그댄
3. 자꾸 서성이게 돼
4. 아름다운세상(원곡자)
5. 비타민

앨범커버


1. 박학기/향기로운 추억

음원

□ 가사
#작사 조동익
#작곡 조동익
한줌 젖은 바람은
이젠 희미해진 옛 추억
어느 거리로
날 데리고 가네
향기로운 우리의 얘기로
흠뻑 젖은 세상
시간이 천천히
흐르고 있던
한줌 아름다운 연기
잡아 보려 했던
우리의 그리운 시절
가끔 돌이켜보지만
입가에 쓴웃음
남기고 가네
생각해봐요
눈이 많던 어느 겨울
그대 웃음처럼
온 세상 하얗던
귀 기울여봐요
지난 여름 파도 소리
그대 얘기처럼
가만히 속삭이던
이제 다시 갈 수 없나
향기롭던 우리의
지난 추억 그곳으로
생각해봐요
눈이 많던 어느 겨울
그대 웃음처럼
온 세상 하얗던
귀 기울여봐요
지난 여름 파도 소리
그대 얘기처럼
가만히 속삭이던
생각해봐요
눈이 많던 어느 겨울
그대 웃음처럼
온 세상 하얗던
귀 기울여봐요
지난 여름 파도 소리


2. 박학기/이미그댄

음원

□ 가사
#작사 김현철
#작곡 김현철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이제는 어쩔수 없네
이미 그댄
나의 사랑이 아닌걸
한참을 다시 생각해도
이제는 돌릴 수 없네
이미 그댄
나의 사람이 아닌걸
우리 힘들게
지내온 지난
숨가뿐 기억이 지금도
아름답지만
이제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요
유난히 야위어 보이는
그대의 가녀린 어깨도
이미 나의 것이 아닌걸
우리 힘들게 지내온
지난 숨가뿐
기억이 지금도
아름답지만
이제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요


3. 박학기/자꾸 서성이게 돼

음원

□ 가사
#작사 김현철
#작곡 김현철
언제라도
다시 느낄 수 있다면
그 숨결에 내 가슴은
멈출 것 같아
그대에게 그대에게 그대에게
다시 전할 수 있다면
감출 수 없는 내 가슴은
말하고파
자꾸 서성이게 돼
한번쯤 하는 생각에 나도 몰래
숨길 수 없는 니 생각에
오 자꾸 서성이게 돼

그대에게 그대에게 그대에게
다시 전할 수 있다면
감출 수 없는
내 가슴을 말하고파
자꾸 서성이게 돼
한번쯤 하는 생각에 나도 몰래

오오오오오 자꾸 서성이게 돼
한번쯤 하는 생각에 나도 몰래
숨길 수 없는 니 생각에
오오오오 자꾸 서성이게 돼


4. 박학기/아름다운세상

음원

□ 가사
#작사 박학기
#작곡 박학기
문득 외롭다 느낄 땐
하늘을 봐요
같은 태양 아래 있어요
우린 하나 예요
마주치는 눈빛으로
만들어가요
나즈막히 함께 불러요
사랑의 노래를
혼자선 이룰수 없죠
세상 무엇도
마주 잡은 두손으로
사랑을 키워요
함께 있기에
아름다운 안개꽃처럼
서로를 곱게 감싸줘요
모두 여기 모여
작은 가슴 가슴마다
고운 사랑모아
우리 함께 만들어봐요
아름 다운 세상

혼자선 이룰수 없죠
세상 무엇도
마주 잡은 두손으로
사랑을 키워요
함께 있기에
아름다운 안개꽃처럼
서로를 곱게 감싸줘요
모두 여기 모여
작은 가슴 가슴 마다
고운 사랑 모아
우리 함께 만들어봐요
아름 다운 세상
작은 가슴 가슴마다
고운 사랑모아
우리 함께 만들어봐요
아름 다운 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봐요
아름 다운 세상


5. 박학기/비타민

MV(박학기TV)

□ 가사
#작사 박학기
#작곡 박학기
처음 너를 만나던 그 날
설레던 5월의 아침
아카시아 달콤한 향기
부드러운 바람 우릴 감싸주고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예쁜 날들
여우비 내리던 여름
하늘을 구르던 너의 웃음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고운 날들
눈 내리던 겨울 밤
우리가 남겨놓은 그 발자욱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예쁜 영화 불꽃놀이
와플 아이스크림 롤러코스터
화이트 크리스마스 여름바다
당신의 미소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 About Park Haki

He is not as young as Lee Seung-hwan, Lee Sun-hee, and Shin Seung-hoon, who are musicians of similar age, but he is unbelievably young. As of 2023, he is 60 years old, but he still seems to be in his mid-30s and early 40s, and some people are surprised to learn that Park Hak-hak is in his 60s. In the 2020s, he looks older than before, but he still looks young considering his similar ag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