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승철 5집(The Bridge Of Sonic Heaven)

90년대음악

by 2영하 2023. 6. 19. 12:02

본문

반응형

이승철 5집(The Bridge Of Sonic Heaven)

○ 발매 1996년9월13일
○ 장르 발라드, 댄스
○ 타이틀 오늘도 난
이승철 4집 바로가기

■ 노래 목록

1. 오늘도 난
2. 비애
3. 다시 날 그리워 할쯤엔
4. 나 이제는
5. 널 닮은 하늘에게
6. 나의 하루
7. 사실은
8. 나의 고백
9. 오늘도 난(Club mix)

앨범커버


1. 이승철/오늘도 난

음원

□ 가사
#작사 윤일상
#작곡 이승철
아 아 아
나도 알지못한 날 굳이
알려고 들진마
보여줄수 없는 내 마음만
안타까울뿐
이런 내 습관에 젖은
여자들은 많았지만
차츰 내 주위를 보며
후회를 시작했어
하루 종일 찾아 헤매도
판에 박혀있는 모습뿐
그런 내 모습에 축축히
젖어드는 기억이
오늘도 난 혼자라는 사실을
잊은채로 잠들겠지만
오늘도 난 기억속의 네게
의미없는 후횔하며 지내겠지
예 예 No No No No 아 아
늘 혼자인척 하지는 않겠다고
말하지마
너 떠난 후 빈 곳은 항상
남겨둬 있어
난 너와 마주칠 기회 언제나
준비해주지
네 품에 다시 안기길
기대하고 있어
하루종일 찾아 헤매도 판에
박혀있는 모습뿐
그런 내 모습에 축축히
젖어드는 기억이
오늘도 난 혼자라는 사실을
잊은채로 잠들겠지만
오늘도 난 기억속의 네게
의미없는 후횔하며 지내겠지
오늘도 난 혼자라는 사실을
잊은채로 잠들겠지만
오늘도 난 기억속의 네게
의미없는 후횔하며 지내겠지
오 예 오 No No No


2. 이승철/비애

비애

□ 가사
#작사 윤일상
#작곡 이승철
깊은 어둠속에 홀로 버려진채
죽어가는 날 깨워주던 너
세상을 등진채 지내온 내삶에
아직 살아 숨 쉴 날이 더 많다던
붉게 물든 노을속에서
한움큼의 눈물을 흩날리며
네게 매달린 채
끝이 아니길 바라는건
시작을 의미하는 거겠지
차갑게 돌아선 너를 보며
또 다른 사랑에 가려져
날 버릴 수 밖에 없다면은
조금은 사랑했었다고 말해줘 말해줘

붉게 물든 노을속에서
한움큼의 눈물을 흩날리며
네게 매달린 채
끝이 아니길 바라는건
시작을 의미하는 거겠지
차갑게 돌아선 너를보며
또 다른 사랑에 가려져
날 버릴 수 밖에 없다면은
조금은 사랑했었다고 말해줘
끝이 아니길 바라는건
시작을 의미하는 거겠지
차갑게 돌아선 너를보며
또 다른 사랑에 가려져
날 버릴 수 밖에 없다면은
조금은 사랑했었다고 말해줘 말해줘
예예예이야오예
예예예이야오예
예예예이야오예
예예예이야오예


3. 이승철/다시 날 그리워 할쯤엔

음원

□ 가사
#작사 신피디
#작곡 이승철
무너질듯한 나의 마음을
넌 느낄 수가 없어

이젠 모든걸 포기하겠지만
머물러 주길 바래
조금만 더 내게 다정할 순 없었니
너의 마음 곁에 내가
다가설 수 있게
차가운 모습에 느꼈던 외로움
이제 눈물조차 메말라
니 모습 지울 수 없어
쉽지는 않겠지
다시 날 그리워할쯤엔
아마 난 너를 잊었을꺼야
내안의 그리움들도
너의 먼 시선도

잠시 멍하니 바라보았어
어둠속에 갇힌 널

지금 너무도 힘들다며 내게
시간을 멈추라지
조금만 더 내게 다정할 순 없었니
너의 마음 곁에 내가
다가설 수 있게
차가운 모습에 느꼈던 외로움
이제 눈물조차 메말라
니 모습 지울 수 없어
쉽지는 않겠지
다시 날 그리워할쯤엔
아마 난 너를 잊었을꺼야
내안의 그리움들도
너의 먼 시선도
차가운 모습에 느꼈던 외로움
이제 눈물조차 메말라
니 모습 지울 수 없어
쉽지는 않겠지


4. 이승철/나 이제는

https://youtu.be/6VLEiot6-C8


음원

□ 가사
#작사 윤일상
#작곡 이승철
내가 널 떠나가도 날 그냥 내버려둬
어색한 현실속에 버려둔건 너였어
너를 만났었다는걸
난 행복이라 생각할께
이젠 조금이라도 널
닮았다면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떠나줄께

차가운 널 볼때면
얼어버릴 것 같아
결국엔 떠난후에
널 사랑했었다고
너를 만났었다는걸
난 행복이라 생각할께
이젠 조금이라도 널
닮았다면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떠나줄께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사랑할 수 있을꺼야
익숙해지긴 어렵겠지만
나 이제는 너를 더는
내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떠나줄께


5. 이승철/널 닮은 하늘에게

https://youtu.be/tvU0erFp3WI

□ 가사
#작사 윤일상
#작곡 이승철
너무 너무 보고 싶어
하루 견딜 힘도 없어
지금 짙은 외로움이
날 안은 채 슬피 울고 있어
이젠 이젠 잊을꺼야
멀리서 널 바라보고 있을께
너를 사랑한 기억
왜 그리도 못 잊을까
내게 남기고 간 미련을
간직해 줄 수 있니
너에겐 힘든 아픔이겠지만
누군갈  너무 사랑했던
그 이유 하나만으로
이세상에 난 여기 없어
다시 네게 돌아가고 싶지만
너는 연락할 수 없는
먼 곳에 있으니
하늘에서 비나 눈 내리면
그땐 날 생각해 줘 워

내게 남기고 간 미련을
간직해 줄 수 있니
너에겐 힘든 아픔이겠지만
누군갈  너무 사랑했던
그 이유 만으로도
이세상에 난 여기 없어
다시 네게 돌아가고 싶지만
너는 연락할 수 없는
먼 곳에 있으니
하늘에서 비나 눈 내리면
그땐 날 생각해 줘
날 닮은 하늘 보며


6. 이승철/나의 하루

나의 하루

□ 가사
#작사ㆍ작곡 이승철
커튼 사이로 비친
이른 아침의 햇살
그녀의 잠든 모습을 비추고
커피잔을 손에 든
너의 미소와 향기
이런 하루를 맞는 내 기쁨
따스한 레몬향에 감싸 안긴채
포근한 엄마품 같은

IN YOUR EYES IN YOUR FACE
IN A PARADISE
귓가에 울리는 숨소리
IN YOUR EYES IN YOUR FACE
IN A PARADISE OH I LOVE

바쁜 하루 일들은 정신없이 지내고
집으로 향한 가벼운 걸음
종일 심심했다고 투정 부리면서도
살며시 내 귓가에 다가오지
따스한 레몬향에 감싸 안긴채
포근한 엄마품 같은
IN YOUR EYES IN YOUR FACE
IN A PARADISE
귓가에 울리는 숨소리
IN YOUR EYES IN YOUR FACE
IN A PARADISE OH I LOVE

따스한 레몬향에 감싸 안긴채
포근한 엄마품 같은

IN YOUR EYES IN YOUR FACE
IN A PARADISE
귓가에 울리는 숨소리
IN YOUR EYES IN YOUR FACE
IN A PARADISE OH I LOVE
IN YOUR EYES IN YOUR FACE
IN A PARADISE
귓가에 울리는 숨소리
IN YOUR EYES IN YOUR FACE
IN A PARADISE OH I LOVE

7. 이승철/사실은

사실은

□ 가사
#작사 신피디
#작곡 이승철
언젠가 넌 내게 말했지
희미한 웃음지으며
슬픔에 익숙해지는게
얼마나 슬픈일이냐고
그런 네게 아무말도
할 수 없었던 이유는
같은 모습에 나를 들키기 싫었기에
사실은 그 순간에 무너지듯
기대고 싶었던건 나였어
널 얼마나
간절히 원했는진 넌 몰라 몰라
널 다시 만나게 된 날엔
바람이 불어왔으면 해
길어진 내 머리칼 속에
지난 시간 느낄 수 있게
넌 이미 알고있니 내가 뭘원했는지
작은어깰 가진 네게
영원히 안기고픈걸
사실은 그 순간에 무너지듯
기대고 싶었던건 나였어
널 얼마나
간절히 원했는진 넌 몰라
널 이제 볼 수 없는 날
견디긴 힘들겠지
지금 내 자존심보다
소중한 네게 날 바치고 픈거야
사실은 그 순간에 무너지듯
기대고 싶었던건 나였어
널 얼마나
간절히 원했는진 넌 몰라
사실은 그 순간에 무너지듯
기대고 싶었던건 나였어
널 얼마나
간절히 원했는진 넌 몰라
사실은 그 순간에 무너지듯
기대고 싶었던건 나였어
널 얼마나
간절히 원했는진 넌 몰라



8. 이승철/나의 고백

나의 고백

□ 가사
#작사ㆍ작곡 나원주
하루해가 저물어 어둠이 다가오면
지나치는 모습속에
너를 찾아 헤맸지
어느새 내 얼굴엔
소리없이 내리는
이 빗물은 너를 향한
나의 눈물이겠지
우리의 사랑 우리의 만남
내맘 깊이 간직하고 있어
이제 다시는 볼 수 없지만
너의 미소 내게 남아있네
오랜 시간이 흘러 지나서
나의 사랑을 잊어도
영원한 나의 사랑은
내맘 깊은 곳에 남아서
이젠 너를 기다릴뿐야

우리의 사랑 우리의 만남
내맘 깊이 간직하고 있어
이제 다시는 볼 수 없지만
너의 미소 내게 남아있네
오랜 시간이 흘러 지나서
나의 사랑을 잊어도
영원한 나의 사랑은
내맘 깊은 곳에 남아서
이젠 너를 기다릴뿐야


9. 이승철/오늘도 난(Club mix)

https://youtu.be/uqHfTAGogAA



반응형

'90년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창정 5집(Story of.. )  (4) 2023.06.19
신해철 니가 진짜로 원하는게 뭐야  (2) 2023.06.19
김건모 7집  (3) 2023.06.19
조용필 CHO YONG PIL(14집)  (6) 2023.06.19
조용필 13집  (3) 2023.06.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