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란노을 노래모음, 1인 인디 뮤지션

K-POP

by 2영하 2023. 11. 21. 00:01

본문

반응형

파란노을 노래모음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 아름다운 세상
2. 오늘의 하늘은 맑음
3. 도피처
4. Into the Endless Night
5. 운전대
6. 불면증
7. 우리는 밤이되면 빛난다
8. Imagination
9. 도착
10. 북극성

앨범커버


1. 파란노을/아름다운 세상

음원

□ 가사
만약 이 세상이 전부
누군가의 또다른 꿈이었다면
언젠가 깨어나게 될때
나는 지금과는 달라져있을까?
자신의 망상에 갇힌 채
현실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하는
한심한 꼴로 돌아다녀
또다시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
"언젠가는 잘될꺼야"
"언젠가는 빛날꺼야"
다가올 미래가 두려워
또다시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
"언젠가는 (언젠가는) 잘될꺼야"
"언젠가는 (언젠가는) 빛날꺼야"
나의 비참한 모습을 아무도 보지않았으면
나의 수많은 실패를 누구도 보지않았으면
나의 어리고 멍청했던 날들은 사라져줬으면
나의 소중한 인연들 이제는 추억속으로만, 아
만약 이 세상이 전부
누군가의 또다른 꿈이었다면
언젠가 깨어나게 될때
나는 지금과는 달라져있을까?


2. 파란노을/오늘의 하늘은 맑음

음원



3. 파란노을/도피처

음원

□ 가사
확신이 없는 세상
열정이 없는 현실
일회용 쓰레기 같은 감정들
쳇바퀴 같은 인생
컨테이너 같은 사회
나는 포장되길 바라는 인형
아아아 아아 아아
아아아 꿈은 사치
내 맘대로 되지 않는 계획 없는 스쿨 즈음
내 옆에 남은건 수많은 가면
어른이 되어서도
공부밖에 못하는 그런 선물은 원하지 않았어
아아아 아아 아아
아아아 꿈은 사지
아아아 아아 아아
아아아 아아
어차피 모두 거짓말 투성이잖아
누군가 나를, 누군가 나를
누군가 나를 꺼내줘 이 감옥에서
누군가 제발, 누군가 제발
누군가 제발 꺼내줘 이 감옥에서


4. 파란노을/Into the Endless Night

음원

□ 가사
구름도 여명도 없는
모두가 바라는 새벽에
그대로 사라져 버려
흔적만 남기자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그저 멈춘 게 아냐
기다리는 거야 너의 길
보지 않았던 것들
이젠 느낄 수 있어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만질 수는 없어도
모두가 원하는 새벽에
아무도 없는 이곳
그곳에 우린 서있어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도망치는 게 아냐
되돌아가는 거야 나의 길
알지 못했던 것들
이젠 느낄 수 있어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Into the endless night


5. 파란노을/운전대

음원

□ 가사
난 끝이 없는 망상
난 서성거리네
손에 닿는 감각은
누굴 위한 것
난 흘린 커피 난 알코올
난 중독되었네
난 영혼 없는 메아리
난 대답이 없네
난 엉킨 매듭 난 망각
난 누굴 위한 것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기억들
끝이 없는 망상과 역전된 현실
자리에는 아무도 앉아있지 않지
흐린 정신 속 생생한 나의 위화감
기대하지 마
이 비는 무너질 거야
실망하지 마
소리에 삼켜질 거야
그런 밤이 지나고 또다시 울었죠
긴 터널을 빠져나오면 기다리는 그림자
어느새 나는 취해있었어
어지러움에 너의 친절에
오늘도 잠을 버리려고 했어
조용한 소음 이유 없는 불안
나는 어디로 나아가야 하는가
같은 풍경 속을 헤메어야 하는가
이대로 그냥 이대로
나는 어디로 나아가야 하는가
떠나지 않는 차를 계속 밀어봐도
이대로 그냥 이대로
낯선 방에서 한참을 계속 방치되었네
현실이구나 환상이구나 이미 늦었어
난 끝이 없는 망상
난 서성거리네
손에 닿는 감각은
누굴 위한 것
흔들리지 마
이 길은 우리만 알아
슬퍼하지 마
파도에 잠길 뿐이야


6. 파란노을/불면증

음원

□ 가사
차가운 밤공기에 차가운 달빛아래
누워봐도 일어나도 죽어봐도 살아나도
차가운 소리들에 차가운 감촉아래
날아봤어 떨어졌어 죽여봤어 돌아왔어
누워봐도 일어났어 죽어봐도 살아났어
차가운 밤공기에 차가운 소리들에
마음에 잠긴 채 눈을 감네
다시 뜰 때엔 여기 없기를
영원하듯 반짝이었던
우리의 소망 Insomnia
누워봐도 일어나도 죽어봐도 살아나도
누워봤어 일어났어 죽어봤어 살아났어
차가웠어
아침이 되어도 무섭지 않아
달빛은 낮에 빛나지 않는걸


7. 파란노을/우리는 밤이되면 빛난다

음원

□ 가사
아무도 없는 거리에서 빗속을 뛰어다닌 날들
낡은 사진첩에 기록되었던 유리구슬 같은 날들
이젠 떠오르지 않는 밤하늘과 내용을 잊어버린 약속
불꽃놀이는 계속되지만 우린 금방 빛을 잃었어
낯선 손을 잡고 서로를 이어
세상을 앞질렀던 여름밤
이젠 오지 않는 시간들 이후
우린 서로를 기억할까요
낡은 사진첩에 기록되었던
세피아로 가득 찬 날들
이젠 떠오르지 않는 밤하늘과
내용을 잊어버린 약속
불꽃놀이는 계속되지만 우린 금방 빛을 잃었어
낯선 손을 잡고 서로를 이어
세상을 앞질렀던 여름밤
이젠 오지 않는 시간들 이후
우린 서로를 기억할까요
각자의 이야길 쓰기 전까지
흑백의 매일을 칠해보자
흐린 풍경 위로 뛰어들어
그곳에 들어갈 수만 있다면
끝나지 않았어
끝나지 않았어
끝나지 않았어
끝나지 않았어
끝나지 않았어
집으로 돌아가자
끝나지 않았어
집으로 돌아가자
끝나지 않았어
집으로 돌아가자
끝나지 않았어
집으로 돌아가자
La-la, la-la-la
La-la-la, la-la-la-la
La-la, la-la-la
La-la-la, la-la-la-la


8. 파란노을/Imagination

음원

□ 가사
달빛 아래서 두근거렸어
오른쪽에서 두 번째의 별
그래도 우린 어딘가로
틀림없이 도착할 거야

나는 지금 나아가는 걸까
아니면 떨어지고 있는걸까

은하수 아래 노래를 불렀어
사랑을 하면 어른이 될까

평생 잊혀지지 않는 꿈이란
절대 이루어질 수 없는 꿈

나에게 와줘
나에게 와줘

어차피 사는건 다 그런 거니까
우리는 조금씩 어른이 되어가
어차피 사는건 다 그런 거라고
우리는 조금씩 어른이 되어가

My heart was pounding under the moonlight
Second star to the right
Still, we will definitely arrive somewhere

Am I going forward
Or am I falling?

I sang a song under the Milky Way
Will I become an adult if I fall in love?

A dream that will never be forgotten
Is a dream that will never come true

Come to me
Come to me

Because that's what life is all about
We are becoming adults little by little
That's what life is all about anyway
We are becoming adults little by little


9. 파란노을/도착

음원

□ 가사
이 터널을 지나면
무엇이 우리를 반길까

거친 파도 조용한 도로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아

이 터널을 지나는
용기를 낼 수 있을까

내가 너를 바라는 것처럼 넌 나를 바랄까

I dream to you
I dream to you
I dream to you
I dream to you

이 터널을 지나면
무엇이 우리를 반길까

내가 너를 바라는 것처럼 넌 나를 바랄까

Through this tunnel
What will welcome us?

Rough waves and quiet road
I feel like I can do anything

To go through this tunnel
Will I have the courage?

Will you want me as much as I want you?

I dream to you

Through this tunnel
What will welcome us?

Will you want me as much as I want you?


10. 파란노을/북극성

음원

□ 가사
Ooh-ooh-ooh
Ooh-ooh-ooh, ooh-ooh
Ooh-ooh-ooh
Ooh-ooh-ooh, ooh-ooh
새벽에 눈이 떠지면
창문을 제일 먼저 바라봐
모두가 잠든 시간에도 북극성은 멀리 서있어
모두가 듣네 나만의 대화
상상력을 키워봐
불가능이라는 건 없어
내일 밤이 되면 나는
북극성에서 널 바라볼 거야
소원을 빌고 받아들여
비웃음은 나의 원동력
부정할 수가 없었는걸
나의 꿈, 나의 몸, 나의 삶
반짝이다 떨어져라
불타올라, 더 크고 밝게
어른이 되면 달이 될거야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
나는 마법에 걸린 채
꿈을 걸어가네
나는 마법에 걸린 채
앞으로 나아가
소원을 빌고 받아들여
비웃음은 나의 원동력
그래도 아직 빛나는걸
나의 꿈, 나의 몸, 나의 삶


■ About Parannoul

2021년에 발매한 To See the Next Part of the Dream이 Rate Your Music, 스테레오검, 피치포크 등지에서 높은 평점을 받으면서 국내외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현재 한국 인디씬에서 음악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는 뮤지션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