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주 노래모음

90년대음악

by 2영하 2023. 7. 17. 13:19

본문

반응형

진주 노래모음

○ 본명 주진
1세대 아이돌

1. 난 괜찮아
2. 가니
3. 가지 말라고

진주


1. 진주/난 괜찮아

영상(슈가맨)

□ 가사
#작사 Dino Fekairs
#작곡 Freddie Perren
네가 떠나면 남겨진 내가
눈물로 수 없이 많은 밤을 지샐꺼라
너는 믿고 있겠지만 내게 미안하겠지만
난 괜찮아 나를 동정하지는마

난 괜찮아 난 괜찮아
그대가 나의 전부일꺼란 생각은 마
아무리 약해보이고 아무리 어려보여도
난 괜찮아 나는 쓰러지지 않아

난 괜찮아 뒤돌아가
그대의 사랑같은 사랑 원하지 않아
아무리 아름다워도 아무리 꿈결같아도
영원토록 변치 않을 수 없다면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야야야야야야예

그런 눈으로 바라보지마
너의 동정 따위는 내가 필요치않아
나는 너를 잊을꺼야
모두 잊고야 말꺼야
꼭 할꺼야 너를 지워버릴꺼야

그냥 그렇게 떠나 돌아보지마
더이상 나를 비참하게 만들지는 마
누구나 한 번 쯤은 다 겪는 이별일뿐이야
난 괜찮아 자꾸만 돌아보지마

난 괜찮아 난 괜찮아
그대가 나의 전부일꺼란 생각은 마
아무리 약해보이고 아무리 어려보여도
난 괜찮아 나는 쓰러지지 않아

난 괜찮아 뒤돌아가
그대의 사랑같은 사랑 원하지 않아
아무리 아름다워도 아무리 꿈결 같아도
영원토록 변치 않을 수 없다면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야야야야야야예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괜찮아

그대가 나의 전부일꺼란 생각은 마
아무리 약해보이고 아무리 어려보여도
난 괜찮아 나는 쓰러지지 않아

난 괜찮아 뒤돌아가
그대의 사랑같은 사랑 원하지 않아
아무리 아름다워도 아무리 꿈결 같아도
영원토록 변치 않을 수 없다면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야야야야야야예



2. 진주/가니

MV

□ 가사
#작사ㆍ작곡 박진영
친구들이 말했어 니가 떠난다거든
웃으면서 보내줘야 한다고
이미 돌아선 너를 붙잡는다고 해도
이별을 힘들게 할뿐이라고
웃으며 넌 떠났어 우린 약속했기에
서로를 절대 붙잡지 말자고
그래서 떠나는 널 난 바라보면서도
눈물조차 흘릴수가 없었어
가니 정말 날 떠나니
가니 다신 안올거니
가니 이젠 못보는거니
그럼 기다릴 필요없는거니
친구들이 말했어 쉽지 않을거라고
웃으면서 너를 보낸다는게
하지만 난 이렇게 미소짓고 있는걸
조금도 슬프지 않은것처럼
가니 정말 날 떠나니
가니 다신 안올거니
가니 이젠 못보는거니
그럼 기다릴 필요없는거니
난 니가 왜 날 떠나는지
꼭 그래야 했는지
널 붙잡고 실컷 울고싶지만
어색한 미소 난 지을뿐
가니 정말 날 떠나니
가니 다신 안올거니
가니 이젠 못보는거니
그럼 기다릴 필요없는거니
가니 정말 날 떠나니
가니 다신 안올거니
가니 이젠 못보는거니



3. 진주/가지 말라고

https://youtu.be/-s7xGbpETS0


□ 가사
#작사ㆍ작곡 박진영
떠난다는 말을 듣고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멍하니 그댈 보면서 눈물만 흘렸어
왜 이러냐고 묻는 그대를 붙잡고서
가지 말라고 떠나지 말라고
나를 이렇게 제발 울리지 말라고
말을 해봐도 아무리 울어도
돌아선 그대는 그저 멀어져만 가네
나도 이런 내가 싫어서
이렇게 매달리기 싫어서
몇번이고 나 혼자서 연습도 해봤어
하지만 그대없이 살 자신이 없어서
가지 말라고 떠나지 말라고
나를 이렇게 제발 울리지 말라고
말을 해봐도 아무리 울어도
돌아선 그대는 그저 멀어져만 가네

가지 말라고 가지 말라고
떠나지 말라고 떠나지 말라고
나를 이렇게 제발
울리지 말라고 울리지 말라고
말을 해봐도 말을 해봐도
아무리 울어도 아무리 울어도
돌아선 그대는 그저 멀어져만 가네


■ About Jin Ju

She is a Korean female singer who released hit songs such as "I'm Fine" and "Gani" as a high-pitched ending compared to Sohyang and So Chan-hwi. He also appeared in Sugar Man 3 and said he passed the doctoral dissertation. As of 2023, he is a full-time professor of practical music at Seoul Jangshin University.

반응형

'90년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화 1집, 해결사  (2) 2023.07.17
임성은 솔로곡 모음  (2) 2023.07.17
A.R.T(에이알티) 노래모음  (4) 2023.07.17
소호대 노래모음  (13) 2023.07.16
T.N.B 노래모음  (5) 2023.07.1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