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진(S.E.S) 솔로곡 모음

K-POP

by 2영하 2023. 7. 29. 05:51

본문

반응형

유진(S.E.S) 솔로곡 모음

○ SES 서브보컬 유진의 솔로곡
○ 본명 김유진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SES 노래모음
1세대 아이돌 리스트

두 장의 솔로 앨범 활동을 마친 이후로는 배우의 길을 걸어 가고있다. 단막극 주연으로 시작한 이후부터 불혹의 나이대에 접어든 이후에도 주연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결혼과 출산 후에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1. 차차
2. The Best
3. Windy
4. 폭풍의 언덕
5. Lovely Day

유진


1. 유진/차차

음원

□ 가사
#작사 지국현
#작곡 지국현, S-one
한마디 단 한마디
축하해 바빠서 몰랐어
내 생일을 울음바다로
만들어 놓고선 바빴다고
비싸서 부담 될까
선물 얘기도 안 꺼냈어
단 한번만 나를 위해서
그냥 웃어주면 됐었는데
차차 나아지겠지 차차 좋아 지겠지
하루에 하루를 보탠게
결국 이거야 oh oh
차차 나아지겠지 차차 좋아지겠지
미련에 미련을 보태서
널 차버릴거야 oh oh
바빠서 힘들어 피곤해
그 말 밖에 너는 모르지
세상 모든 여자들이 듣기 싫어하는 말
골라 해댔지
이해를 해봐도 언제나
돌아오는 것은 무관심
그것 때문에 아파 한
내가 정말 바보였어
한마디 단 한마디
전화해 축하한다는 말
내 생일은 너 하나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었는데
잔다고 피곤해 잤다고
그 말 한마디에 난 죽었어
세상 안에 살고 있단게
너로 인해서 무너졌어
차차 나아지길 바란
차차 좋아지길 바란
욕심이 너무나 컸나봐
알면서도 말야 oh oh
차차 나아지길 바란
차차 좋아지길 바란
내 욕심에 욕심을 더해서
널 차버릴거야 oh oh
미련한 믿음에 아파한
내 마음을 너는 모르지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한거란걸
알지만 내가 미쳤지
멋대로 살아봐 혼자서
평생동안 혼자 살아봐
그때 그리우면 한 번쯤
내가 생각은 해줄게
다음 세상에서 너를 사랑할거냐고
물어온다면 절대
죽어도 너랑은 안해
작은 것 하나도
모르는 널 너를 내가 왜
미쳐가도록 사랑
사랑했던 내가 내가 내가 불쌍해
차차 나아지길 바란
차차 좋아지길 바란
욕심이 너무나 컸나봐
알면서도 말야 oh oh
차차 나아지길 바래
차차 좋아지길 바래
내 욕심에 욕심을 더해서
널 차버릴거야 oh oh
미련한 믿음에 아파한
내 마음을 너는 모르지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한거란걸
알지만 내가 미쳤지
멋대로 살아봐 혼자서
평생동안 혼자 살아봐
그때 그리우면 한 번쯤
내가 생각은 해줄게
다음 세상에서 너를 사랑할거냐고
물어온다면 절대
죽어도 너랑은 안해
작은 것 하나도
모르는 널 너를 내가 왜
미쳐가도록 사랑
사랑했던 내가 내가 내가 불쌍해



2. 유진/The Best

영상(MBCkpop)

□ 가사
#작사 Yukon
#작곡 김조한
You are the best thing in my life
언제나 나의 곁에서
행복한 꿈을 꾸는 그대가 있어
눈뜨면 깨어진 꿈이될까 두려워했죠
처음으로 느낀 사랑이니까
어려서부터 혼자인 나를 애처롭게
바라보는 그 눈빛 너무나 싫었어
눈물도 마른 상처를 느꼈을때에는
난 너무나도 커버렸었지 우연히
스쳐지난 그댈 본 순간 처음으로
사랑이 내 가슴속으로 들어왔었죠
You are the best thing in my life
세상이 아름다운건 나만을 지켜주는
그대가 있어 영원히 함께할
꿈이 되길 기도할께요 너무
아름다운 사랑이니까 언제까지나

잠시 날 떠나갔을때 슬픔 속에
그댈 원망하며 잊으려 노력해봤지만
어쩌다 마주칠거란 기댈 간직하며
오랫동안 그리워했었지
따뜻한 그대 손을 처음 잡던 날
달콤했던 입맞춤이 내 영혼까지
감싸 안아줬죠
You are the best thing in my life
언제나 나의 곁에서 행복한 꿈을
꾸는 그대가 있어 눈뜨면 깨어진
꿈이될까 두려워했죠 처음으로
느낀 사랑이니까 언제까지나
너무나 아픈 상처 숨겨왔지만
이젠 더 이상 눈물따윈 없어
그대여 나의 길을 밝혀줘요 온 세상
끝까지라도 언제나 그댈 사랑해
You are the best thing in my life

영원히 함께할 꿈이되길 기도할께요
너무 기다리던 사랑이니까 언제까지나



3. 유진/Windy

음원

□ 가사
Windy windy windy
you don't wanna do
Like this yo!
windy windy
너 나를 원하지
믿어 내 말
Don't 오늘은
혼자 두지 말아줄래
Don't say 아무 말도
듣고 싶지 않은 거야
Why 왜 자꾸
설명하려 하는 건지
Why not
왜 난 안되는 거야
그녀겠지
너를 변하게 한 건
내가 아니야
변한 건 없어
날 그냥 그렇게 믿어줘
그녀겠지
널 데려가는 건
거짓사랑을 속삭이지마
Don't know why
don't know why
왜 그렇게 모르니
다 용서해줄게
남은 사랑 가져와
windy windy windy
기회는 다시 오지 않아
정신 좀 차려봐
내가 떠나기
전에
Don't 서투른 핑계
대지 말아줄래
I know 차라리
솔직하게 털어놔봐
Go 그렇게 원한다면
보내줄게
My love
왜 난 안되는 거야
그녀겠지
너를 변하게 한 건
내가 아니야
변한 건 없어
날 그냥 그렇게 믿어줘
그녀겠지
널 데려가는 건
거짓사랑을 속삭이지마
Don't know why
don't know why
왜 그렇게 모르니
다 용서해줄게
남은 사랑 가져와
windy windy windy
기회는 다시 오지 않아
정신 좀 차려봐
내가 떠나기 전에
널 다시 찾기를 기도해
사랑해 널 원해
날 사랑했던
그 날들처럼
그녀에게 키스하나요
괜찮아 아 직 내가 널
사랑하니까
yeah yeah check
그녀 메시지
너를 혼란스럽게 하겠지
내겐 중요한 너인 걸
yo the only my baby
미리 짐작하지마
아무런 느낌없는 사이야
조금 친한 척 할뿐인
별거 아닌 she & I
I'm not a player
I'm the man
Your lover
너만의 player
We can make it
better day ey yo!
Windy windy windy
그런 남자 아니야
Really really
really wanna
Make you baby girl
don't know why
Don't know why
왜 그렇게 모르니
다 용서해줄게
남은 사랑 가져와
Windy windy windy
기회는 다시 오지 않아
정신 좀 차려봐
내가 떠나기 전에
내가 떠나기 전에
I come in I come in
Windy windy windy
windy windy windy



4. 유진/폭풍의 언덕

MV

□ 가사
상상은 하지마 다 무너져
짐작은 하지만 나에게 맡겨
또 네가 봤던 네가 알던
깨알같은 여자는 싹 머리 속에 비워

어제는 찾지마 다 사라져
추억도 묻지마 오늘만 남겨
그 아무것도 그 무엇도 없던
처음의 너처럼 백지처럼 지워

시계의 초침에 네 몸을 맡겨
이제 넌 나란 분침을 향해서 돌아봐
나에게 집중해 그리고 명령해
가슴이 시키는대로 Cause I

쏟아져 내려 퍼붓는 비처럼
어둠이 내려 너와 나 사이로
달빛의 영혼이 투명하게 비치도록
널 사로잡아 줄거야 Yes I

시간을 멈춰 우리 둘 뿐이야
마음을 훔쳐 영원한 곳으로
그 누구에게도 느껴보지 못한 사랑
탐하게 만들어 줄께 Take my love

불빛도 꺼버려 너무 눈부셔
천천히 눈을 떠 마음을 열어
단 오직 너만 오직 나만
알아보면 되는거야 더는 필요없어

소음도 잠재워 시끄러워 숨결로
막아줘 멈추게 해줘
그 어떤 것도 그 누구도
우릴 방해할수 없어 시샘할수 없어

행복한 신호가 흐르고 있어
내 맘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채워줘
너라는 감옥에 너라는 운명에
갇혀 갇힌 날 버리고 싶어 Cause I

쏟아져 내려 퍼붓는 비처럼
어둠이 내려 너와 나 사이로
달빛의 영혼이 투명하게 비치도록
널 사로잡아 줄거야 Yes I

시간을 멈춰 우리 둘 뿐이야
마음을 훔쳐 영원한 곳으로
그 누구에게도 느껴보지 못한
사랑 탐하게 만들어 줄께

네 안에 너를 구원해줄께
내가 완벽하게 널 그려줄께
아주 자유로운 곳으로
너를 데려다 줄께

쏟아져 내려 퍼붓는 비처럼
어둠이 내려 너와 나 사이로
달빛의 영혼이 투명하게 비치도록
널 사로잡아 줄거야 Yes I

시간을 멈춰 우리 둘 뿐이야
마음을 훔쳐 영원한 곳으로
그 누구에게도 느껴보지 못한
사랑 탐하게 만들어 줄께

시간을 멈춰 우리 둘 뿐이야
마음을 훔쳐 영원한 곳으로
그 누구에게도 느껴보지 못한
사랑 탐하게 만들어 줄께
Take my love



5. 유진/Lovely Day

음원

□ 가사
#작사 황성진
#작곡 김도훈
햇살이 눈부셔 찡긋이 두눈을 감으면
내방안 창가엔 상큼한 아침이
또 나를 기다린 작은 하루가 지쳐
힘들었던 어제일을 모두 다 잊으라는데

돌아와줘 come to me
변해가는 나를 봐줘 in your eyes
떠나버린 나의 사랑 lovely day
혹시라도 내 생각나면 (Tell me babe)
한번만 더 call my name
예전같진 않겠지만 이해해 어쩔수 없어
그냥 그렇게 넌 내게 웃어주면돼

모처럼 꺼내본 서랍속
내 하얀 원피스 내가 좀 말랐나 크게만 느껴져
나 너를 만날 것 같은 느낌에
다시 바보처럼 잊고지낸 화장도 해보는데

돌아와줘 come to me
변해가는 나를 봐줘 in your eyes
떠나버린 나의 사랑 lovely days
혹시라도 내 생각 나면 (Tell me babe)
한번만 더 call my name
예전같진 않겠지만 이해해 어쩔수 없어
그냥 그렇게 넌 내게 웃어주면돼

또 나를 기다린 작은 하루가 지쳐
힘들었던 어제일을 모두다 잊으라는데

돌아와줘 come to me
떠나버린 나의 사랑 lovely days
혹시라도 내 생각 나면 (Tell me babe)
한번만더 call my name
예전같진 않겠지만 이해해 어쩔수 없어
그냥 그렇게 넌 내게 웃어주면 돼


■ About EYGENE

Her total cumulative album sales were 79,515 copies, Bugs Music Weekly Chart with "Chacha", MBC's "Music Camp" nomination for two consecutive weeks with "Windy", MTV Asia Award, Photogenic Award for "Korea Video Exhibition" singers, and Top 10 Female Singers in the second half of 2004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정 노래모음  (0) 2023.07.29
원투 노래모음  (0) 2023.07.29
더크로스(The Cross) 노래모음  (4) 2023.07.28
렉시 노래모음  (2) 2023.07.28
바다(BADA) 노래모음(솔로곡)  (0) 2023.07.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