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크로스(The Cross) 노래모음

K-POP

by 2영하 2023. 7. 28. 22:20

본문

반응형

더크로스(The Cross) 노래모음

○ 1기 이시하, 김혁건
○ 2기 이시하, 김경현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세대 아이돌 리스트
한국인의 애청곡 모음

1. 당신을 위하여
2. Don't Cry
3.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4. 이별의 간주곡
5.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6.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7. 사랑하니까

앨범커버


1. 더 크로스/당신을 위하여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SiHa
마음을 모아서 당신의 귓가에
다가가 말하고 싶어
그대 기다리며 오래 간직했던
나의 속삭임을 들어봐요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 수 없었던 말
세상 끝나는 날 그대 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끝날까지
그대 뒤엔 그대가 모르는
나의 마음이 있기에
그대 지나치는 짧은 순간마저
나는 그댈 위해 걷고 있죠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수 없었을뿐
작은 어깨위에 손을 얹어
그대를 감싸안으며
그대안에서 머물고 싶어
나의 끝날까지
Memory Our Memory
That You You are Not Alone
세상 끝나는 날 그대 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끝날까지
당신을 위하여



2. 더 크로스/Don't Cry

MV

□ 가사
#작사ㆍ작곡 SiHa
그대의 눈물이 마를 때까지
우리의 사랑을 볼 수 없을테니
울지 말아요 이제야
나는 알겠으니
날 사랑하던 그대는
이미 없다는걸
so you don`t cry for me
세월 지나도 난 변하지 않아
and then I cry for you
이 밤 지나면 이젠 안녕 영원히
그대의 아픔도 눈물도
슬픈 상처도
내가 갖겠다던 약속들
잊지 않았기에
울지 말아요 이토록 사랑하기에
이젠 안녕 천천히 그리고 영원히
so you don`t cry for me
세월 지나도 난 변하지 않아
and then I cry for you
이 밤 지나면 이젠 안녕 영원히
so you don`t cry for me
세월 지나도 난 변하지 않아
and then I cry for you
이 밤 지나면 이젠 안녕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언제나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언제나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언제나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so you don`t cry for me



3. 더 크로스/떠나가요, 떠나지마요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SiHa
이제 더 이상 날 보지말아요
날 안아 줄 수없는거라면
이젠 그만 뒤돌아서 나를 떠나가줘요
뒷모습만이라도 보게해줘요

하루에 한 번쯤 너를 생각하겠지
그 한번이 스물 네 시간 일꺼야
시간이 지나면 널 잊을수있겠지
내 모두를 잊은채 살아가겠지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내 소중한 사랑
내겐 누구보다 소중한 그대니까요
마지못해 눈 꼭 감은채 소리 질러요
안녕 이젠 안녕 내 소중한 사랑

그대 손을 잡던 그 날부터 생각했어요
보내기 정말 힘들꺼라고
알아요 알아요 이젠 나도 알아요
이만 이 손 놓고 그댈 보내야죠
아파서 아파서 그게 너무 아파서
마음으로 잡은 손 놓지못해

떠나라고 떠나가라고 거짓말하고
눈물흘리는 내 맘은 그댈 잡고있죠
사랑했다고 잘가라고 거짓말하고
난 속으로 소리질러요 사랑한다고
언제나 그댄 행복해야하니까
보내야죠 그댈 사랑하니까

꿈을 꿔요 또 늦지마요 내 소중한 사랑
내겐 누구보다 소중한 그대니까요
마지못해 눈 꼭감은채 소리질러요
안녕 이젠 안녕 내 소중한 사랑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내 소중한 사랑
내겐 누구보다 소중한 그대니까요
마지못해 눈 꼭 감은채 소리 질러요
안녕 이젠 안녕 내 소중한 사랑



4. 더 크로스/이별의 간주곡

영상

□ 가사
#작사ㆍ작곡 SiHa
흐르는 눈물마저
감출 수는 없었기에
그래요 이젠 안녕
이제부터 영원히
더 아플 수 있는데
더 눈물 흘릴 수 있는데
그댈 잡을 수만 있다면
그래도 좋을텐데
이별이 아닌 듯
눈물을 참고 애써
웃으며 얘기하고 손잡아봐도
내 슬픔이 보여지면
이별일까봐
흐르는 눈물마저
감출 수는 없었기에
그래요 이젠 안녕
이제부터 영원히
이별이 아닌 듯
눈물을 참고 애써
웃으며 얘기하고
손 잡아봐도
내 슬픔이 보여지면
이별일까봐
더 아플 수 있는데
더 눈물 흘릴 수 있는데
그댈 잡을 수 만 있다면
그래도 좋을텐데
흐르는 눈물마저 눈물마저
감출 수는 없었기에
그래요 이젠 안녕
이제부터 영원히



5. 더 크로스/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SiHa
dwarf love (dwarf love)
umm - snow white - uh

그림 동화책 속엔 하얀 공주에게는
아무도 모르던 남친이 있었죠
등을 돌린 거울에 비뚤어진 왕비가
그를 난장이로 바꿔

깊은 산속 어딘가로
그를 쫓아내 버렸어요
여섯 난장이들은 그 날부터
일곱 난장이가 됐죠

50cm 밑 여기 내가 있잖소
겉은 줄었어도 마음만은 누구보다 크게
오오오- 사랑한다오 그대 사랑한다오
제발 딱 한번만 내 눈을 봐주오

그의 작은 외침도 애절하던 눈빛도
공주에게 와 닿지는 않았죠
숲속에 온 공주는
그에겐 단 한번도 눈길을 주지 않아

언젠가 그녀가 눈감던 날
키스를 위해 온 왕잘 보고
난장이는 엉엉 울고 말았죠
이제 그녀 떠날 테니까

50cm밑 여기 내가 있잖소
겉은 줄었어도 맘만은 누구보다 크게
오오오- 사랑한다오 그댈 사랑한다오
제발 딱 한번만 내 눈을 봐주오

왕자의 키스도 그녈 깨우지 못했어요
그녀의 마음속의 진정한 왕자는
난장이였으니까 워

50cm밑 여기 내가 있잖소
겉은 줄었어도 마음만은 누구보다 크게
오오오 사랑한다오 그대 사랑한다오
제발 딱 한번만 내 눈을 봐주오
내 눈을 봐요 내 눈을 봐요 (오오오-)
oh - baby yeah- (봐주오-)
사랑해요 사랑해요 (오오오-) uh



6. 더 크로스/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SiHa
아주 작은 꿈을 가졌던
나의 아버지는 난장이
저 하늘을 보시며
내게 말씀하셨죠
Look at that shining sky my son
닿을수 없어보여도
먼 훗날 언젠가 모두
서로 같아 질테니
하늘 높이 오른 저 공은
꿈을 이루지도 못한 채
땅을 향해 돌아오겠죠
그게 세상이니까- 워-
Look at that shining sky my son
닿을수 없어보여도
먼 훗날 언젠가 모두
서로 같아질 테니
작은 공 하날 만들기 위해
평생이 걸릴 수도 있지만
하지만
말씀하셨죠
작은 이 작은 공을 우린
이제 다시 쏘아 올려야 하지
절망의 반복이 언젠가
저 희망이 될테니
우리의 눈물이 언젠간
저 희망이란다



7. 더 크로스/사랑하니까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SiHa
처음부터 알고 있었는데
언젠간 보내 줘야 한다고
그새 욕심이 나서
잠깐 바보가 되서
너를 갖고 싶어 했었나 봐
난 너에게 시간이 지나면
추억조차 못 될 사람인건데
그런데 널 못 잊어
내가 미쳤나 봐
오늘도 기다리나 봐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나 지워 봐도
넌 나의 전부니까
잊고 싶어도 잊고 싶어도
너와 다른가 봐 나는
널 떠날 수 없나 봐

사랑하다 이별에 아파도
시간으로 덮어 가면 되는데
이번엔 다른가 봐
덮어지지 않아
시간이 멈췄나 봐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나 지워 봐도
넌 나의 전부니까
잊고 싶어도 잊고 싶어도
너와 다른가 봐 나는 널
떠날 수 없나 봐

그래 죽는것 보다
니가 날 잊어 가는게
오늘도 난 두려워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나 지워 봐도 넌 나의 전부니까
잊고 싶어도 잊고싶어도
너와 다른가 봐
나는 널 떠날 수 없나 봐


8. 영상(슈가맨 출언영상)

영상(슈가맨)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투 노래모음  (0) 2023.07.29
유진(S.E.S) 솔로곡 모음  (0) 2023.07.29
렉시 노래모음  (2) 2023.07.28
바다(BADA) 노래모음(솔로곡)  (0) 2023.07.28
투샤이(2SHAI) 노래모음  (2) 2023.07.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