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투 노래모음

K-POP

by 2영하 2023. 7. 29. 06:51

본문

반응형

원투 노래모음

○ 오창훈, 송호범
1세대 아이돌 리스트

1. 못된 여자(Feat. 서인영)
2. 별이 빛나는 밤에
3. 자~ 엉덩이
4. 못된 여자 II(With 서인영)

앨범커버


1. 원투/못된 여자(Feat. 서인영)

음원

□ 가사
#작사 MC몽
#작곡 박현중
넌 아직 사랑을 몰라
하루 종일 너 생각에 떨다
집에 와 전화기만 붙잡아
왜 이렇게 내 맘을 몰라
I can fall in love with you
몰라도 너무 몰라
You and me just feel so light
오직 그대 하나만
외롭게 울고 있는 밤
철없게 지쳐버린 난
한쪽 가슴이 내내 아파
입이 바짝 말라
너만 생각하면 미치겠어
이러다 내 인생 망치겠어
몰라도 너무 몰라 사랑을 너무 몰라
Baby 사랑은 바람처럼 날아가요
슬픈 추억을 남겨둔 채
Oh my sunshine
내 마음속 깊은 상처
아픈 걸 느껴요
알긴 해요
너는 사랑을 몰라
너는 여자를 몰라
바보같이 그대를 맴돌다
너를 잊지 못해
왜 날 힘들게 해
허전한 빈자리가 날 괴롭히니
왜 이렇게 날 아프게 해
너 때문에 미칠 것 같애
사랑 땜에 난 바보가 돼
왜 이렇게 날 아프게 해
사랑해 사랑해
I can fall in love with you
사랑해 사랑해
You and me just feel so light
Light light light
널 잃어버린 긴 긴 밤
너 때문에 멍든 맘
찢기고 찢겨버린 내 맘
너 때문에 난 미치겠어
이러다 내 인생 망치겠어
몰라도 너무 몰라
사랑을 너무 몰라
Baby 그대는 나를 잊고 행복해요
나는 숨조차 못 쉬는데 못된 사람
내 맘속 깊은 상처 아픈 걸 느껴요
알긴 해요
너는 사랑을 몰라
너는 여자를 몰라
하루 종일 그대만 원해요
홀로 지새우며 울고 있는 이 밤
그대를 향해 가요 그댈 사랑해요
영화 같은 사랑만 원했던
내가 어린 걸 이제 알았어요
I only think about you
I fall in 날 잡아준
평생을 그대만을
every day 사랑할 것을 나 맹세해
I only think about you
I fall in 날 잡아준
평생을 그대만을
every day 사랑할 것을 나 맹세해
두 번 다시 헤어지지 말아요



2. 원투/별이 빛나는 밤에

MV

□ 가사
#작사ㆍ작곡 용감한 형제
Listen Girl
I remember everything
I remember 니가 썼던 향수 니 말투
I remember 1 2 3 Go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의 추억을 난
기억 기억 기억할께 난
별이 빛나는 밤에
밤에 밤에 이 뜨거운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밤에 밤에 이 뜨거운 열기에
내 맘 흔들어 놓고
날 두고 떠나버린 너
반짝거리는 별이
오늘따라 슬프게만 해
이 아름다운 밤에 비라도 오는 날엔
울적해지는 맘이 눈물만 부르네
이제 다시는 너를 찾지 않겠어
니가 날 욕해도 아무리 나를 불러도
이제 다시는 너를 찾지 않겠어
널 생각하면 난 자꾸 마음만 아파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의 추억을 난
기억 기억 기억할께 난
별이 빛나는 밤에 밤에 밤에
이 뜨거운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밤에 밤에
이 뜨거운 열기에

나 갈께 우리 추억은
뒤로 남긴 채 이제 떠날께
밝게 웃던 모습은
가슴 속 깊이 기억할께
함께 나눴던 추억
항상 맘 속에 간직해
이런 내 맘도 모른 채
밤 하늘의 별은 빛나네
comes 1 2
지난 추억이 되버린 너
이제 다시 찾지 않아
술에 취해 전화하지 않아
Here comes 1 2
이제 저 멀리 떠나간 너
이제 그만 잊을래 너를 지울래
깊이 기억 속에 묻을래
이제 다시는 너를 찾지 않겠어
니가 날 욕해도
아무리 나를 불러도
이제 다시는 너를 찾지 않겠어
널 생각하면 난 자꾸 마음만 아파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의 추억을 난
기억 기억 기억할께 난
별이 빛나는 밤에 밤에 밤에
이 뜨거운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밤에 밤에
이 뜨거운 열기에
I own the night you can't deny
you will be mine
I own the night you can't deny
you will be mine

별이 빛나는 밤에



3. 원투/자~ 엉덩이

영상(슈가맨)

□ 가사
#작사 박진영
손 머리 위로 좌우로 흔들
그리고 또 옆으로 앞뒤로 왔다갔다

손머리위로 좌우로 흔들
그리고 또 옆으로 앞뒤로 왔다갔다

압록강 끝부터 제주까지
애국가 가사처럼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을때까지
함께 신나는 music에 맞춰
원 투 원 투 쓰리 포-

처음엔 머리를 좌우로
그리고 두번째는 다리를 흔들고
마지막에는 조금은 부끄러워도
엉덩이를 YO YO Come on 해봐요
 
머리엔 머리 다리엔 다리
자 엉덩이를 이렇게 흔들어 주세요

머리엔 머리 다리엔 다리
자 엉덩이를 이렇게 흔들어 주세요

어- 며느리 할머니 할머니의 언니
목사님 신부님 그리고 아- 스님-
우리 재미있는 게임 한번 해보죠
죄인들도 다 용서해주고
함께 해봐요 자 메인

규칙은 얼음하면 멈추고
땡 하면 춤춰요
내말끝까지 잘듣고
반대로 하면 안돼요
자 얼음- 자 땡
자 얼음- 자 땡

머리엔 머리 다리엔 다리
자 엉덩이를 이렇게 흔들어 주세요

머리엔 머리 다리엔 다리
자 엉덩이를 이렇게 흔들어 주세요

(노래)난나난나(Hey) 난나난난(Hey)
난나난나나나나 난나난나(Hey)
난나난난(Hey) 난나난나나나나

여러분 2002년 여름에 우리는
다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2003년 여름에 우리는
자 엉덩이를 짝짝짝짝 huh

춤을추자 우리함께 노래하자
아즐거운 음악에 다 몸을 맡기자
자 남쪽 제주 그리고 서쪽 광주
저기 동쪽 부산 everybody dance time

머리엔 머리 다리엔 다리
자 엉덩이를 이렇게 흔들어 주세요
 
머리엔 머리 다리엔 다리
자 엉덩이를 이렇게 흔들어 주세요

(노래) 난나난나(Hey) 난나난난(Hey)
난나난나나나나 난나난나(Hey)
난나난난(Hey) 난나난나나나나-

손 머리위로 좌우로 흔들
그리고 또 옆으로 앞뒤로 왔다갔다

손머리위로 좌우로 흔들
그리고 또 옆으로 앞뒤로 왔다갔다
왔다갔다 왔다갔다



4. 원투/못된 여자 II(With 서인영)

MV

□ 가사
#작사 레드락
#작곡 똘아이박
니가 보고 싶다고 너무 보고 싶다고
가슴 아픈 내 맘
여전히 난 추억에 살아
너무나 오랜 시간을 날 찾고 싶어서
이기적이란 걸 잘 알아
난 항상
너에게 했던 말 기다려 달란 말
언젠가는 내가 행복하게 만들어 줄께
아무것도 걱정마 언제나 변치마
하지만 이제 넌 내 곁에 없지만 Baby
홀로 남겨진 시간들이
너무 외로워 난 지쳤어
널 위해 아무것도 못하는
내 모습 더 이상 견딜 수가 없어
넌 정말 모르니
사랑을 아직 모르니
때로는 어떤 말보다
니가 필요해
내겐 사랑이 필요해

함께했던 시간 행복했던 시간
그 누구보다 간절했었던 우리 사랑
지켜주고 싶었어 널 바라볼 때 마다
꿈을 꿀 수 있었어
넌 내게
쉽지 않았던 말 미안하다는 말
가슴 아파 널 느낄 수가 없어
잡을 수 없었어 자신이 없었어
그래 이런 나를 이해 못하겠지만 Baby
우린 엇갈린 운명처럼
서로 상처만 주고 있어
아직도 왜 내 맘을 모르니
너 없인 하루도 견딜 수가 없어
넌 정말 모르니
사랑을 아직 모르니
때로는 어떤 말보다
니가 필요해
내겐 사랑이 필요해
이런 내 맘 전할 수 없는 걸
내 자신이 미워만 지는 걸
널 지켜주지 못해서 바보 같아서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
널 처음 봤던 그때로 우워오
정말 모르니
사랑을 모르니
다시 네품에 안겨
널 느끼고 싶어
정말 사랑을 모르니


■ About One, Two

JYP Entertainment's second male duo consisting of Oh Chang-hoon and Song Ho-beom. Oh Chang-hoon went through Exy's and Mountain, and Song Ho-beom has worked as a member of the group Scream. The debut song is the first album "Now, Hip," released in 2003, and it was an exciting rhythmic summer song written and composed by Park Jin-young. However, it was named the worst album of the year.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닝 노래모음  (0) 2023.07.29
이정 노래모음  (0) 2023.07.29
유진(S.E.S) 솔로곡 모음  (0) 2023.07.29
더크로스(The Cross) 노래모음  (4) 2023.07.28
렉시 노래모음  (2) 2023.07.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