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운의 천재 뮤지션
○ 18세에 본인이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 편곡, 모든악기 연주까지 하여 첫 앨범 발매
●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 1세대 아이돌 리스트
1. Goodbye
2. Feeling
3. Dream
4. 무죄
5. 4D
6. 위로
7. 취중괴담
□ 가사
#작사ㆍ작곡 김사랑
그대는 차갑게 이별은 편하게
그래 그렇게 내게 오네
사랑은 너무 뜨거워
사랑은 너무 깊어
그래 그땐 그랬는데
Good bye 그 한마디면 됐지만
담을 수 없었던 그 말
Good bye Good bye
사랑은 니가 필요해
사랑은 너무 잔인해
끝나질 않는 되내임
이젠 Good bye
그대는 차갑게 이별은 편하게
그래 그렇게 내게 오네
사랑은 니가 필요해
사랑은 너무 잔인해
끝나질 않는 되내임 이젠
그댄 그대는 차갑게
한마디 말도 없이 이렇게
돌아서게 하네
□ 가사
#작사 정혜선
#작곡 김사랑
이제는 사라진 시간들 속에
너의 기억만 남아
아마도 내겐 영원한 아픔으로
몇 번이나 내게 물었지
왜 우리가 헤어져야 해
마지막 상처를 받은
태양의 입맞춤
이 세상 끝나는 그 날
너의 곁에 있어
In my feelings 꿈 속에서도 그리워
난 너의 곁에 영원히 잠들고 싶어
In my feelings 죽음같은 너와의 이별
난 너뿐야 난 너인 걸 너를 사랑해
이 세상 끝나는 그 날
너의 곁에 있어
In my feelings 꿈 속에서도 그리워
난 너의 곁에 영원히 머물고 싶어
In my feelings 죽음같은 너와의 이별
난 너뿐야 난 너인 걸 알아
In my feelings 끝이 아닌 거야
우린 내 마지막
내 전부인 너를 사랑해
□ 가사
#작사ㆍ작곡 김사랑
언제나 날 잊은 채로
바보같이 살았던 나
나를 봐 나를 봐 이젠 아니야
더 이상 바라지도 말아
이젠 그의 곁을 떠나
너를 봐 너를 봐 울고 있잖아
들어봐 너의 눈물이 겨운
사랑 얘기는 이제 기가차
그런 얘기할 때마다
이러쿵 저러쿵 나는 기관차
참아도 너를 보면
너무나 답답해서
나도 모르게
이렇게 저렇게 요렇게
따지다 보면 숨이 차
매일 집앞에서 기다리고
야한 옷을 입고 말해 봐도
넘어 오겠냐
아무리 만들어 봐도
한계가 있는 우연이야
다신 널 안보는게
그에게는 행복이야
언제나 날 잊은 채로
바보같이 살았던 나
나를 봐 나를 봐 이젠 아니야
더 이상 바라지도 말아
이젠 그의 곁을 떠나
너를 봐 너를 봐 울고 있잖아
너를 잊어보면 나를 잊어버려
나를 잊어버린 나를 이제 버려
나를 이제 떠나 너는 이제 떠난
나는 이제 떠난 너를 잊었던 나
너를 잊어보면 나를 잊어버려
나를 잊어버린 나를 이제 버려
나를 이제 떠나 너는 이제 떠난
나는 이제 떠난 너를 잊었던 나
난 너를 보내고 싶지는 않아
뻔한 얘길 하고 있어
잊지 못하는 걸 알잖아
이런게 사랑일까
언제나 날 잊은 채로
바보같이 살았던 나
나를 봐 나를 봐 이젠 아니야
더 이상 바라지도 말아
이젠 그의 곁을 떠나
너를 봐 너를 봐 울고 있잖아
난 너를 보내고 싶지는 않아
뻔한 얘길 하고 있어
잊지 못하는 걸 알잖아
이런게 사랑일까
언제나 날 잊은 채로
바보같이 살았던 나
나를 봐 나를 봐 이젠 아니야
더 이상 바라지도 말아
이젠 그의 곁을 떠나
너를 봐 너를 봐 울고 있잖아
□ 가사
#작사ㆍ작곡 김사랑
What What?
이런게 지겨웠나
이권까지 뺏긴
이런 나의 마음 이해가 가겠니 넌
i'm cry enough that's enough
War 물어뜯긴 상처가
노인의 아이의 모두의 가슴에 맺혀
언제 우리가 용서했죠
니가원했던건 치욕인가
너의 마지막 그 끝을 잊었던가
이젠 제발 집어쳐
때가왔나봐
shut up & back up
내 속의 벅찬
나의 mind이게 나지
back to your soul
shut up & back up
내 속의 벅찬
나의 mind이게 나지
back to your soul
마치 넌 모든죄를씻은듯
그보다 더한 말들을
그보다 더한 상처를 준비하는 듯
back to your soul
아무리봐도 무차별했던 학대
그 기나긴 기억에 고통 받 을 때
그 헛된 바램에 말해 just like that
우리는 이미 그일 잊은지 오래
물어뜯긴 상처가
노인의 아이의 모두의 가슴에 맺혀
언제 우리가 용서했죠
니가원했던건 치욕인가
shut up & back up
내 속의 벅찬
나의 mind이게 나지
back to your soul
shut up & back up
내 속의 벅찬
나의 mind이게 나지
back to your soul
모든게 잊혀져 가네
모든게 잊혀져 가네
나에겐 왜 끝이 아닌지 why
날 차마 가둘 수 없었던 이상
shut up & back up
내 속의 벅찬
나의 mind이게 나지
back to your soul
이게 나지
□ 가사
#작사ㆍ작곡 김사랑
어제 내가 내게 말했어
너랑 나랑은 수준이
삐까삐까쳐도 내가 져
이런게 믿겨져
무슨말 하는거죠
이제 나 좀 말려줘
그렇게도 높은신 분들이
이제 와서 어디다 분풀이
그렇게도 높으신 분들이
밟아도 난 꿈틀하는 꿈틀이
이렇게 난 날 잊어가는가
이런게 내 방식이란 건가
distraction distortion
destruction drug interaction
그렇게도 높으신 분들이
이제 와서 어디다 분풀이
그렇게도 높으신 분들이
밟아도 난 꿈틀하는 꿈틀이
이렇게 난 날 잊어가는가
이런게 내 방식이란 건가
distraction distortion
destruction drug interaction
distraction distortion
destruction
이제 내버려 두셔
가끔은 미칠 수도 있는 거잖아
distraction distortion
destruction
이제 내버려 두셔
이제 내버려 두셔
이제 내버려 두셔
이제 내버려 두셔
이제 내버려 두셔
□ 가사
#작사ㆍ작곡 김사랑
기억해
들뜬 밤을 지새우며
떠난 너와 나의 축제
그 밤
어두운 물결
위를 비추던 불빛만이
내게 남은 마지막 추억
나에게만 멈춰 있던 기억에
더는 보지 못할 니 모습들만
이별을 강요해
떠난 것도
단 한번 남겨진 옛 추억도
너의 마지막 선물이라
날 위로해
아직 난 늘 같은 시간 속에
머문 널
보내지 못해
그 밤
어두운 물결
위를 비추던 불빛만이
내게 남은 마지막 추억
나에게만 멈춰 있던 기억에
더는 보지 못할 니 모습들만
이별을 강요해
떠난 것도
단 한번 남겨진 옛 추억도
너의 마지막 선물이라
날 위로해
이미 널 닮아 버린 나
아직 니가 필요해
이렇게 기도해
너의 마음 속엔 없는 바다에
넌 왜
오 왜
오 왜
이별을 강요해
떠난 것도
단 한번 남겨진 옛 추억도
너의 마지막 선물이라
날 위로해
너에게 난
편치 못할 병이라 생각해
□ 가사
#작사ㆍ작곡 김사랑
이런 날엔 이런 밤엔
맘을 비워 머릴 식혀
오늘을 지워 내일은 버려
우린 쿨해 우린 쿨해
나의 노래 우릴 위해
나의 노래 나의 멜로디
널 위해 이 잔을 채우네
모두의 희망을 담은 채 축배
이 밤을 비우네
짐을 덜어
침을 뱉어 세상을 탓해
때론 그래 같은 레일에
얽매인 인생
달리는 키에 갓길 인생
나의 노래 우릴 위해
나의 노래 나의 멜로디
널 위해 이 잔을 채우네
모두의 희망을 담은 채 축배
이 밤을 비우네
나의 멜로디에 널 위해
The color of the music changes for each full-length album. In the first album, they experimented with various sounds under the big genre of rock, while in the second album, they mainly played very heavy and heavy sounds, and in the third album, they mainly played acoustic sounds under the modern rock genre. Each album has a dreamy yet heavy song. In an interview during an acoustic concert on Mnet in 2014, he described his music style as "department store-style all over the place" from his first album, and as such, his music world is not limited to a specific genre, and his spectrum is very wide from hard rock to electronica.
It is not a wide and shallow form because it spans various genres, but it shows a significant proficiency in musical grammar in each field, as well as an advanced large and small unconventional and experimental spirit in the form, and the results are also highly evaluated in terms of completion. The biggest musical characteristic is its unique lyricism, which is invariably underlying in the constant experimental spirit.
Compared to musical capabilities, communication with the public has not been successful, but musicians and the public tend to recognize their talents and musicality without disagreement. On the other hand, as he has made various musical attempts while keeping his color without being depressed by the public's interest and popularity experienced at a young age, his vitality as a musician was able to be strengthened even if he had no connection with the position of " Genius has not disappeared and is constantly making good music.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