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정현 노래모음

90년대음악

by 2영하 2023. 7. 19. 14:46

본문

반응형

박정현 노래모음

○ 본명 Lena Hyun Park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박정현 10집 바로가기
1세대 아이돌 리스트

1. You Mean Everything To Me
2. 어땠을까
3. 사랑이 올까요
4. 나의 하루
5. 편지할게요
6. 미아
7. P.S I Love You
8. 꿈에
9.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앨범커버


1. 박정현/You Mean Everything To Me

음원

□ 가사
#작사 윤종신
#작곡 하림
그대 가슴에 귀를 대보면
나는 정말 행복해져요
날 사랑하는 그대 가슴이
너무 건강히 뛰고 있으니
따뜻하기 까지한 그대란 사람
언제까지나 내 곁에
머물러 줄 수 있나요
You mean everything
You are everything to me
그대 짓는 표정이 나를 바꿔요
You mean everything
나를 숨쉬게 하는
가슴속의 주인이죠
나의 그대여

그대 입술을 바라볼때면
나는 정말 행복해져요
날 사랑한단 그 꿈같은 말을
애타던 내 귀에
속삭여 주었으니
부드럽기 까지한 그대란 사람
언제까지나 내 곁에
머물어 줄 수 있나요
You mean everything
You are everything to me
그대 짓는 표정이 나를 바꿔요
You mean everything
나를 숨쉬게 하는
가슴속의 주인이죠
나의 그대여
가끔씩 그대가
떠나간 걸 그리면
아찔해 오는걸
믿어도 되나요 아니 믿고 싶어
영원한걸
You mean everything
You are everything to me
그대 짓는 표정이 나를 바꿔요
You mean everything
나를 숨쉬게 하는
가슴속의 주인이죠
그대여
You mean everything
You are everything
everything to me
그대 짓는 표정이 나를 바꿔요
나를 바꿔요
You mean everything
나를 숨쉬게 하는
가슴속의 주인은
바로 그대여



2. 박정현,싸이/어땠을까

음원

□ 가사
#작사 싸이
#작곡 싸이,유건형
내가 그때 널 잡았더라면
너와 나 지금보다 행복했을까
마지막에 널
안아줬다면 어땠을까
나의 옛사랑 옛사람
가끔 난 너의 안부를 속으로 묻는다
그리고는 혼자 씩 웃는다
희미해진 그때의 기억을 빈 잔에
붓는다
잔이 차고 넘친다
기억을 마신다
그 기억은 쓰지만 맛있다
그 시절 우리의 도수는 거의
웬만한 독주보다 높았어
보고 또 봐도 보고팠어
사랑을 해도 해도
서로에게 고팠어목말랐어
참 우리 좋았었는데
헤어질 일이 없었는데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어땠을까 내가 그때 널
어땠을까 잡았더라면
어땠을까
너와 나 지금보다 행복했을까
어땠을까 마지막에 널
어땠을까 안아줬다면
어땠을까
너와 나 지금까지 함께 했을까
둘이 같이 꼴딱 밤새 맞이한 아침
홀딱 잠 깨 창문을 닫지
우리는 마치 창 밖의 참새처럼
잠들기 싫어하는 애처럼
초등학생처럼
아무도 없는데 아무도 모르게
아무도 못 듣게 귓속에 말을 해
그 시절 우리의 온도는 거의 저
밑에 적도 보다 높았어
성났어 감기도 아닌 것이 열났어
온몸의 어디든 귀를 갖다 대면은
맥박소리가
귓가에 그날의 너의 소리가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 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어땠을까 내가 그때 널
어땠을까 잡았더라면
어땠을까
너와 나 지금보다 행복했을까
어땠을까 마지막에 널
어땠을까 안아줬다면
어땠을까
너와 나 지금까지 함께 했을까
눈앞에서 살진 않지만
눈감으면 살고 있다
다른 사람 품 안에서
같은 추억 하면서
내 곁에 있진 않지만
내 몸이 기억하고 있다
다른 사람 품 안에서
같은 추억 하면서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 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어땠을까 내가 그때 널
어땠을까 잡았더라면
어땠을까
너와 나 지금보다 행복했을까
어땠을까 마지막에 널
어땠을까 안아줬다면
어땠을까
너와 나 지금까지 함께 했을까



3. 박정현/사랑이 올까요

영상(비긴어게인)

□ 가사
#작사 이희승
#작곡 이현정
많이 사랑했었죠
아무일도 아닌 일에 웃었죠
밤새 얘기 나눠도 우린
하고픈 얘기가 끊이질 않았죠

거울 보며 웃었죠
우린 서로 닮았다고 했었죠
잦은 나의 투정도 넓은 품으로
이해 해주고 안아줬잖아요

사랑이 올까요 또 오게 될까요
그대 아니면 안될것 같은데
그대가 그렇게 지내듯
나도 다른사랑 찾아도
그대는 정말로 괜찮나요

우린 약속했었죠
사는 동안 서로밖에 없기를
눈으로만 말해도 다 알았잖아요
그런 그대가 내곁에 없네요

만나게 될까요 그대같은 사람
그대아니면 없을것 같은데
잊어보려고 기도하다
마지막에 항상 바뀌어요
그대를 되돌려 달라고

혹시 그대 꿈에 갈수 있다면
가장 예쁜 모습으로 갈수 있다면
난 크게 말할거에요
I love you 사랑한다고
그럼 그대도 나 그리울까요

사랑이 올까요 또 오게 될까요
그대아니면 안될것 같은데
그대가 그렇게 지내듯
나도 나의 사랑찾아도
그대 정말로 괜찮은 건가요

만나게 될까요 그대같은사람
그대아니면 없을꺼 같은데
잊어보려고 기도하다 바꾸게되죠
그대를 되돌려 달라고



4. 박정현/나의 하루

영상(비긴어게인)

□ 가사
#작사ㆍ작곡 윤종신
나 오늘도 그댈 맴돌았죠
어제보다 표정이 좋아요
오랜만에 보는 웃는 모습이
훨씬 그대에게는 어울리는 걸
어제 그대 집으로 가는 길
왜 그리 지쳐 보였었나요
하마트면 그댈 부를 뻔 했죠
마침 목이 메어와 소리낼 수 없어
기억하나요
이별한 날냉정했던 내 어설픈 모습을
그렇지만 나 내내 그리워만 하다
이젠 그대를 매일 찾아가는 걸
조금 더 가까이 보고싶어
그대의 따뜻한 두 눈을 바라볼 수 있게
언젠가 내가 지쳐버리면
남는 건 기억속의 그대 뿐
내겐 잊는 것보다그댈 간직하는 게
조금 더 쉬울 것 같아요

이젠 하루가 짧아졌죠
하염없이 바라만 보다보면
나의 하루는 빠르게 저물어 가고
오늘 본 그대 떠올리며 잠들죠
조금 더 가까이 보고싶어
그대의 따뜻한 두 눈을 바라볼 수 있게
언젠가 내가 지쳐버리면
남는 건 기억속의 그대 뿐
내겐 잊는 것보다그댈 간직하는 게
조금 더 쉬울 것 같아요


5. 박정현/편지할게요

영상(비긴어게인)

□ 가사
#작사 노영심
#작곡 김형석
꼭 편지 할게요 내일 또 만나지만
돌아온 길엔 언제나 아쉽기만 해
더 정성스럽게 당신을 만나는 길
그대 없이도 그대와 밤새워 얘길해
오늘도 맴돈 아직은 어색한 말
내 가슴속에 접어 논 메아리 같은 너
이젠 조용히 내 맘을 드려요
다시 창가의 짙은 어둠은 친구같죠
길고 긴 시간의 바다를 건너
그대 꿈 속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까지
꼭 편지 할게요 매일 볼 수 있지만
혼자있을땐 언제나 그대
생각 뿐이죠 더 고운 글씨로
사랑을 만드는 길 소리없이
내 마음을 채우고 싶어요
오늘도 맴돈 아직은 어색한 말
내 가슴속에 접어놓은
메아리 같은 너
이젠 조용히 내 맘을 드려요
다시 창가에 짙은 어둠은 친구같죠
길고 긴 시간의 바다를 건너 그대
꿈속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는곳까지
곱게 내 맘 접어서
나의 꿈도 날아서
아주 자유롭게 더 깊은 사랑속으로
이젠 조용히 내 맘을 드려요
다시 창가에 짙은 어둠은 친구같죠
길고 긴 시간의 바다를 건너 그대
꿈속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는곳까지
이젠 외로이 내 맘을 드려요
길고 긴 시간의 바다를 건너
그대 꿈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을 때까지
나의 그리움이 닿는곳까지



6. 박정현/미아

영상(뜨싱즈)

□ 가사
#작사 윤종신
#작곡 황성제
또 다시 그 길을 만났어
한참을 걸어도 걸어도
익숙한 거리 추억 투성이
미로 위의 내 산책
벗어나려 접어든 길에
기억이 없어서 좋지만
조금도 못가 눈앞에 닿는
너의 손이 이끌었던 그때 그 자리
길을 잃어버린 나
가도가도 끝없는 날 부르는 목소리
날 향해 뛰던 너의 모습이
살아오는듯 돌아가야 하는 나
쉬운길은 없어서 돌고 돌아가는 길
그 추억 다 피해 이제 다 와가는 듯
나의 집 저멀리 보여서
발걸음 재촉하려 하다
너무 많았던 추억뿐인 곳
날 항상 바래다 주던 이 길뿐인데
우두커니 한참 바라보다가
어느새 길 한 가득 니 모습들
그 속을 지나려 내딛는 한걸음
천천히 두눈을 감고서
길은 어디에 길을 잃어버린 나
가도가도 끝없는 날 부르는 목소리
날 향해 뛰던 너의 모습이
살아오는듯 돌아가야 하는 나
쉬운길은 없어서 돌고 돌아가는 길
그 추억 다 피해 이제 도착한듯 해
이젠



7. 박정현/P.S I Love You

영상(Lena Park TV)

□ 가사
#작사 하해룡
#작곡 김덕윤
우연히 그댈 처음 본 순간
운명이란걸 느낄 수가 있었어
사랑의 시작을 먼저 말할 수 없어
기다려온 시간들
외로움 처음 알게 되었어
난 두려워 우리 사랑한 뒤에 멀어진다면
다시 볼 수 없는걸 견딜 수 없기에
우정이라 말하고 그대곁에 있지만
너무나 깊은 사랑인걸 어떻게 하나
나 그대와의 만남과 다가올 슬픈 이별까지도
이제는 받아들일 수 있어
잠시 그대 나를 잊고 사는 그 순간에도
그대를 난 기억하며 살아갈테니
사랑해요 그대만을 영원히
그저 미소만으로 나를 사로잡았던
그대와 함께라는 것이 믿을수 없어
난 언제까지 그대를 원하며 살아간다는 것을
이제는 기억해주길 바래
내겐 하나뿐인 그댈 위해
내 모든것을 원해도 다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약속할께
처음느낌 그대로 이별까지도 남겨질수 있어
우-사랑해요 영원히



8. 박정현/꿈에

영상(M.net)

□ 가사
#작사 정석원
#작곡 정석원
어떤말을 해야하는지 난 너무 가슴이 떨려서
우리 옛날 그대로의 모습으로 만나고 있네요

이건 꿈인 걸 알지만 지금 이대로 깨지않고서
영원히 잠 잘 수 있다면

날 안아주네요 예전 모습처럼
그 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 맘 쉬라며
지금도 그대손이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혹시 이게 꿈이란 걸
그대가 알게 하진 않을꺼야
내가 정말 잘할꺼야 그대 다른 생각 못하도록

그대 이젠 가지마요
그냥 여기서 나와 있어줘요
나도 깨지 않을께요 이젠 보내지 않을거예요

계속 나를 안아주세요 예전 모습처럼
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맘 이젠 쉬라며
지금도 그대 손은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대답해줘요 그대도 나를 나만큼 그리워했다고

바보같이 즐거워만하는 날 보며 (날 보며)
안쓰런 미소로 (슬픈 미소로)
이제 나 먼저갈께 미안한 듯 얘길하네요

나처럼 그대도 (그대도)
알고 있었군요 (꿈이라는 걸)
그래도 고마워요 이렇게 라도 만나줘서

날 안아주네요 작별인사라며
나 웃어줄께요 이렇게 보내긴 싫은데
뒤돌아 서내요 다시 그 때처럼

나 잠 깨고 나면 또 다시 혼자있겠네요
저 멀리 가네요 이젠 익숙하죠 나 이제 울게요
또 다시 보내기 싫은데 보이지 않아요

이제 다시 눈을 떴는데 가슴이 많이 시리네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난 괜찮아요 다신 오지 말아요


9. 박정현/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음원

가사보기 및 원곡듣기(조용필)

반응형

'90년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티마(T.T.MA) 노래모음  (2) 2023.07.19
루머스 노래모음  (4) 2023.07.19
이소은 노래모음  (2) 2023.07.19
제이(J, J.ae) 노래모음  (2) 2023.07.19
스피드 노래모음  (2) 2023.07.1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