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4 노래모음

90년대음악

by 2영하 2023. 7. 20. 08:09

본문

반응형

A4 노래모음

○ 이제희,현준,정우철,휘성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세대 아이돌 리스트

휘성이 속해있던 그룹이었으나 1집이후 탈퇴후 3인조 댄스그룹으로 활동하였다. 세기말 감성이 뿜뿜하는 멋진 그룹이었다. 슈가맨에서라도 잠깐 나왔을법한데...어디서 뭣들 하고 계신지...

1. 용서해줄래
2. Chance
3. 사랑때문에

앨범커버


1. A4/용서해줄래

MV

□ 가사
#작사 서동원,이희성,허인창
#작곡 김형석
용서해줄래 너를 보낸 나를
용서해줄래 나의
손을 잡아줘
너의 가슴 속 날 기억해줘
나 죽는 날까지
비가 왔어 유치하지만
널 보내는 나에겐
슬픈 서글픈 끝으로 남았어
웃겨 이러는 내가 웃겨
내가 비웃던 다른 친구들
역시 이런 나 어리다 비웃지
그럼 그들을 이제
이해할 수 있는 내가 민망해
한편으론 속상해
지난 날을 회상도 해
키스조차 없는 나에겐 그대 흠
생각해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어
니가 떠나려한 건 처음이 아냐
그때마다 잡던 그때마다 울던
내게 다시 이럴 수
없을거라 했던
자신있어 하던 내게 이젠
할 말 없이 슬퍼지쳐
널 잊으려 함에 지쳐
자꾸 내가 싫어
또 다시 너를 접어
용서해줄래 너를 보낸 나를
용서해줄래 나의 손을 잡아줘
너의 가슴 속 날 기억해줘
나 죽는 날까지
언제부터인지 넌 알 수 없는
찬바람이 돌고 그 바람에
나는 다시 이별이란 멍이
나의 가슴 속에 돌고 울고 불고
매일밤 뒤척이며 잠을 설쳐대고
내 생각에 없던 니가
이젠 슬픔으로 적셔 나를 적셔
니가 내게 뭐가 모자람이 이렇듯
큰 아픔으로 자리 잡혀
이제 끝났어
너에 작은 손짓 하나에도
뭐라해도 말로는
표현할 수 없을만큼 그만큼
두근거리던 가슴 졸이던 그런
기억이 있었지 언제까지나
한사람에 사랑으로 아무것도
그 어떤 것도 내겐
중요하지 않아
너를 위한 배려 너에 대한 사랑
너로인한 상처가 깊어가는 만큼
힘든 일도 많아
용서해줄래 너를 보낸 나를
용서해줄래 나의 손을 잡아줘
너의 가슴 속 날 기억해줘
나 죽는 날까지
바라보던 너의 눈빛
그 까맣게 빛나던 검은 머리결
날 부르던 너의 붉은 입술
그 음성 그 작은 기억 하나까지
내게는 소중했어
사랑했던 마음은 이젠 없어
너는 갔어 너 없이 사는 내겐
아무런 의미 없어
이젠 나 그래 나
너 없이 살아가야 해
버뎌내야 해
눈물 흘러내려
닦아줄 니가 없어
슬픈 눈이 날 거울에 비쳐
니가 없어 나의 허전한 미소
니가 내게 내가 내게
너와 나에 기억 흘러
너너너너 내게 이럴 순 없어
슬픈 눈물을 삼켜
피피피피 흘러
너의 기억 날 때 까지
용서해줄래 너를 보낸 나를
용서해줄래 나의 손을 잡아줘
너의 가슴 속 날 기억해줘
나 죽는 날까지
용서해줄래 너를 보낸 나를
용서해줄래 나의 손을 잡아줘
너의 가슴 속 날 기억해줘
나 죽는 날까지



2. A4/Chance

음원

□ 가사
#작사 조은희
#작곡 Koji
지금 뿐야
chance chance chance
겁내지 말고 다가가
그녀를 잡아 catch my love
솔직한 맘을 보여줘 제발
남자답게 show your heart
더 늦기전에 고백해
오직 널 사랑해
내 전불 다 바치겠어 널 위해
내 맘을 감춰가며
사랑을 바라봤지
아픔인 걸 상처인 걸
알면서도 떠날 수 없는 걸
그가 널 떠났다는
사실을 난 오늘 알게 됐어
울던 니 모습
드디어 기횔 찾게 돼
아직 왜 넌 모르니
니 곁에 내가 머문 이율
얼마나 너를 꿈꿔왔는지
부디 용서해줘
니 슬픔을 기다려온 날
이젠 내 가슴에 기대도 돼
모두 널 내게 맡겨도 돼
내 품에 와
chance chance chance
더 이상 혼자 울지마
널 놓지 않아 take your time
이별로 큰 걸 얻게 될거야
날 바라봐 eyes of fire
함께 할 세상 끝까지
항상 처음처럼 지금처럼
지켜줄게 영원히
자 지워버려 아팠던
기억따윈 없게 사랑조차 없게
깨끗이 가져가 버려
추억마저 다 내게 맡겨버려
now don't lose your chance
놓치지 않겠어
영원히 변치 않겠어
이젠 내가 너의 운명인 걸
허락해야 해
나를 다시 살게 한 건 바로
너 하나란 걸 믿어야 해
지금 뿐야
chance chance chance
겁내지 말고 다가가
그녀를 잡아 catch my love
솔직한 맘을 보여줘 제발
남자답게 show your heart
더 늦기전에 고백해
오직 널 사랑해
내 전불 다 바치겠어 널 위해
지금 뿐야
chance chance chance
겁내지 말고 다가가
그녀를 잡아 catch my love
솔직한 맘을 보여줘 제발
날 바라봐 eyes of fire
함께 할 세상 끝까지
항상 처음처럼 지금처럼
지켜줄게 영원히



3. A4/사랑때문에

MV

□ 가사
#작사ㆍ작곡 김형석
난 바본지 몰라
도대체 왜이리 뒤죽박죽야
가끔씩 난 자존심 많던
옛날이 생각 나 괜히 쑥쓰러
하지만 oh my god 이젠 틀려
내 몸이 내 맘이 따로 움직여
모든건 너 때문일거야
하지만 이상해 너무 행복해
너와는 마지막이라
생각은 해본 적이 없어
초라해진 내가 나도 왜 좋은지
기쁜지 나도 나를 몰라
쉽게 쉽게 무너져
내 맘이 내 몸이
너의 곁에 가고 난 뒤
쉽게 쉽게 변해 가
모든게 너에게 맞춰가 이렇게
one twe three 내가 뭘해
너 없이 나혼자 내가 뭘하겠어
이대로 나 사랑한다면
하늘에 저 별도 다 네게 줄께
가슴이 뛰어와
예쁜 네 눈빛만 마주친대도
이제는 말할께
너만을 사랑해 사랑해
네게 보여줄께
쉽게 쉽게 무너져
내 맘이 내 몸이
너의 곁에 가고 난 뒤
쉽게 쉽게 변해 가
모든게 너에게 맞춰가 이렇게
버려버려 널 버려 내게로 와
너를 열어 네게 보여줘
너의 모든 걸
이제 이리저리 불만가득
너 정도면 되는 너에게는
과분한 존재일지 몰라
버려버려 널 버려 내게로 와
너를 열어 네게 보여줘
너의 모든 걸
오늘밤 내게로 와
그리 그리 그렇게
우리 둘만의 dance all night
쉽게 쉽게 무너져
내 맘이 내 몸이
너의 곁에 가고 난 뒤
쉽게 쉽게 변해 가
모든게 너에게 맞춰가 이렇게



반응형

'90년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스타일 노래모음  (6) 2023.07.20
피플크루 노래모음  (4) 2023.07.20
김사랑 노래모음  (2) 2023.07.19
티티마(T.T.MA) 노래모음  (2) 2023.07.19
루머스 노래모음  (4) 2023.07.1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