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본승 노래모음

90년대음악

by 2영하 2023. 7. 15. 16:50

본문

반응형

구본승 노래모음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세대 아이돌

1. 미워도 다시한번
2. 악세사리
3. 시련
4. 너 하나만을 위해

앨범커버


1. 구본승/미워도 다시한번

MV

□ 가사
#작사 무
#작곡 양정승
아마 내가 그땐
많이 취했었나 봐
자꾸 고집부린
내 모습에 화가 나
잠시 네게 했던 실수는
절대 내 마음이
아니였던 거야
용서해 줘 나를 떠나지 말아
다신 그럴리 없을테니
어제 있던 일은
내가 잘못한거야
어떤 말이라도
너를 인정할거야
고개 숙인채로 흐르는
너의 눈물을 보고
나 깨달았어
자신 있게 소리칠거야
이젠 나를 봐
내 곁에 오직 한 사람
사랑해 너를 사랑해
앞으로는 다신 후횐 없을테니
날 믿고 Stay with me
남은 시간을 나와 함께 해
너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어
그대로 나에게 돌아와

알아 너도 역시
많이 힘들었겠지
어떤 말이라도
너를 인정할거야
아파하는 너를 보면서
내게도 커다란
슬픔이 밀려왔어
자신있게 소리칠거야
이젠 날 봐
내곁엔 오직 한 사람
사랑해 너를 사랑해
앞으로는 다신 후횐 없을테니
날 믿고 Stay with me
남은 시간을 나와 함께 해
너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어
그대로 나에게 돌아와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앞으로는 다신 후횐 없을테니
날 믿고 Stay with me
남은 시간을 나와 함께 해
너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어
너만을 영원히 사랑해



2. 구본승/악세사리

영상(Again 가요톱10)

□ 가사
#작사 이승호
#작곡 윤일상
수많은 여자애들 만나왔었지
악세사리처럼 바꿔가며 만났어
지 아무리 콧대 높은 여자라해도
내 앞에선 소용없었어
한번의 사랑으로 끝났고
내일은 없었던거야
어차피 버려질 껌처럼
모두 그렇게 버렸어
어떤 여잘 만나도 어렵지가 않았어
내 달콤한 키스와 속삭임에
모두 눈이 멀었지
그런 내가 변했어
너를 만난 그 순간부터
너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사람이 되버렸어
널 향한 내 마음이 나답지 않아
예전처럼 다른 여잘 찾아다녔어
모든 여자 얼굴들이 너로 보였고
사랑인걸 알게 되었어
어렵게 다시 만난 넌 내게
왜 자꾸 이러느냐고
날 사랑하는게 아니니
다신 널 찾지 말라고
이젠 어떡하라고 너를 사랑하는데
나 예전에 그랬듯 사랑 없이
너도 날 만난거야
너를 만나 사랑을
이제서야 알게됐는데
또 누군가 찾아서 헤매일 나
이제는 자신없어



3. 구본승/시련

MV

□ 가사
#작사ㆍ작곡 양정승
아주 오래전 이미 지난일인데
자꾸 내 눈앞엔 네 모습이 아른거리고
감당 할 수 없는 사랑에 난 눈이 먼거야
눈을 감고 있으면
선명해 지는 네 모습
난 언제까지라도
너의 곁에 있을게
잠시도 널 잊고 살아 갈 수가 없어
하늘이 우릴 갈라논
또 다른 시련이 와도
이제는 함께 하는거야
난 네가 없이 견뎌낼 줄 알았어
하지만 이젠 초라한 내 모습뿐이야
그렇게 날 보내야만 했었니
나만 행복하라고
남은 건 너없는 슬픔뿐이야
난 언제까지라도
너의 곁에 있을게
잠시도 널 잊고 살아 갈 수가 없어
하늘이 우릴 갈라논
또 다른 시련이 와도
이제는 함께 하는거야
난 네가 없이 견뎌낼 줄 알았어
하지만 이젠 초라한 내 모습뿐이야
그렇게 날 보내야만 했었니
나만 행복하라고
남은 건 너없는 슬픔뿐이야



4. 구본승/너 하나만을 위해

MV

□ 가사
#작사ㆍ작곡 이현도
지금까지 나 살아온 동안에
내가 나의 전부였어
세상 가운데 내가 서 있다고
느끼며 살아왔었던 거야
지금 나의 모습은 너 하나를 위해
예전의 내 모습은 부서져 버렸어
들어갈 준비가 된거야
지금 나는 너의 맘 속으로
어디에서 내가 있어도
어디에서 무엇을 해도
나는 너를 위해서 사는거야
너의 마음 안에서
나에게 넌 단 하나 뿐인 이유
내가 이 세상을 사는
내가 눈감는 날이 올 때까지
너의 사랑을 지키고 싶어
지금 나의 모습은 너 하나를 위해
예전의 내 모습은 부서져 버렸어
들어갈 준비가 된거야
지금 나는 너의 맘 속으로
어디에서 내가 있어도
어디에서 무엇을 해도
나는 너를 위해서 사는거야
너의 마음 안에서
어디에서 내가 있어도
어디에서 무엇을 해도
나는 너를 위해서 사는거야
너의 마음 안에서
어디에서 무엇을 해도
나는 너를 위해서 사는거야
너의 마음 안에서




반응형

'90년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피(UP) 노래모음  (2) 2023.07.15
박지원 노래모음  (0) 2023.07.15
서지원 노래모음  (0) 2023.07.15
뮤(Mue) 노래모음  (2) 2023.07.15
태사자 노래모음  (2) 2023.07.1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