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민종 노래모음

90년대음악

by 2영하 2023. 7. 8. 09:26

본문

반응형

김민종 노래모음

1. 착한 사랑
2. 하늘 아래서
3. 비원
4. 귀천도애
5. You're My Life
6. 아름다운 아픔
7. Endless Love
8. 그대와 함께
9. 또다른 만남을 위해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더블루 노래모음

앨범커버



1. 김민종/착한 사랑

음원

□ 가사
#작사 김민종
#작곡 김도형
믿어지지 아니 믿을 수 없는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해야 하나
사랑하고 있는 그대가
내 곁에서 떠나는 모습을
미안해서 내게 아무 말 없이
나를 버린거라 생각하고 나니
이해할 수 있어 그대를
사랑하니까 내 사랑이니까
울고있는 나는 내게 말했지
편안하게 지내야 한다고
나를 떠난 그대가
행복 할 수 있도록
어려워도 그래야 한다고
그대여 난 오늘도 너무
괴로워 하는 나를
달래보고 있지만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아픔에
살아 가는게 너무 힘들지만
하지만 사랑해요 난 그댈
울고있는 나는 내게 말했지
편안하게 지내야 한다고
나를 떠난 그대가
행복 할 수 있도록
어려워도 그래야 한다고
그대여 난 오늘도 너무
괴로워 하는 나를
달래보고 있지만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아픔에
살아 가는게 너무 힘들지만
하지만 사랑해요 난
그대여 난 오늘도 너무
괴로워 하는 나를
달래보고 있지만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아픔에
살아 가는게 너무 힘들지만
하지만 사랑해요 난 그댈


2. 김민종/하늘 아래서

음원(해피U희열)

□ 가사
#작사 김민종
#작곡 서영진
나의 과거를 이제는 잊고 싶어
지친 하루 하루 힘들게 살아왔지
꿈의 의미를 찾을 수가 없었어
지난 어린 시절엔 지금 서 있는
이 곳은 어디인지 무얼 찾아왔나
아무도 없는 곳에 평화롭게 보이는
말없는 하늘 아래 너를 불러봤어
허탈한 마음에 희미한 느낌도 없어
마지막 너의 눈빛도 예 가고 있잖아
하얀 너의 곁으로 이젠 아무도
나를 막을 수가 없는데 걸어만 가야해
느낄 수도 없잖아 이젠 울지마 다가가는
날 보며 너를 위해
지금 서 있는 이 곳은 어디인지
무얼 찾아왔나
아무도 없는 곳에 평화롭게 보이는
말없는 하늘 아래 너를 불러봤어
허탈한 마음에 희미한 느낌도 없어
마지막 너의 눈빛도 예 가고 있잖아
하얀 너의 곁으로 이젠 아무도
나를 막을 수가 없는데 걸어만 가야해
느낄 수도 없잖아 이젠 울지마
다가가는 날 보며 너를 위해 너를 위해


3. 김민종/비원

음원

□ 가사
#작사 김민종
#작곡 신피디
뭐가 그리 힘드니
내가 너를 힘들게 하니
그럼 편안-히-
내곁을 떠나
이해할 수 없지만
대신 부탁이 있어
부디 행복한 모습으로
나와 마주-칠-수 있게
살-아-야 돼
내가 이-해하도록
미안하다
생각하지 말-아줘
참고 있--는
나에게
그저 미소만
보이-면 돼-
안된다고-
소리치고 싶지-만
소용없는 걸 난 알기에
널 보내는 거야
더이상 내가
다-가갈 수 없-게
행복한 모습을 보여줘
널--포-기하도록
자신이- 없- 다면
나에게 돌아와도- 돼
지금도 널 위해 나는
살아-가고 있으-니
힘들-지만
기다릴게---
편-히 지내왔-었던
지난 시간을- 기억- 하며

난 울 것같아
너를 이해할 수 없기에
난 너를 잊--을
자신이 없기에
안된다고-
소리치고 싶지-만
소용없는 걸 난 알기에
널 보내는 거야
더 이상 내가
다-가갈 수 없-게
행복한 모습을 보여줘
널--포-기하도록
자신이- 없- 다면
나에게 돌아와도- 돼
지금도 널 위해 나는
살아가-고 있으-니
힘들-지만
기다릴게---
편-히 지내왔-었던
지난 시간을- 기억- 하며
편히 지내왔-었던-
지난 시간을- 기억- 하며


4. 김민종/귀천도애

음원

□ 가사
#작사 김민종
#작곡 서영진
난 이대로 떠나 갈게요
그대 더 이상 슬퍼 말아요
내가 떠나가는 건
다시 돌아 올 수 있기에
그대여 날 용서해요
날 사랑하는 마음 알지만
잠시 나를 잊고 살아줘요
다시 또 태어나면
우린 만날 수 있을거야
믿어요 나의 그대여
기다리다 다른 사랑을 만나도 괜찮아
그대가 잠시 쉴수 있다면
하늘이여 너도
나를 보며 울고 있구나
난 이렇게도 웃고 있는데
그대가 힘이들어 나를 잊어도
그댈 지켜 줄게요 언제까지나 영원히
날 사랑하는 마음 알지만
잠시 나를 잊고 살아줘요
다시 또 태어나면
우린 만날 수 있을거야
믿어요 나의 그대여
기다리다 다른 사랑을 만나도 괜찮아
그대가 잠시 쉴수 있다면
하늘이여 너도
나를 보며 울고 있구나
난 이렇게도 웃고 있는데
그대가 힘이들어 나를 잊어도
그댈 지켜 줄게요 언제까지나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사랑해요


5. 김민종/You're My Life

음원

□ 가사
#작사 김민종
#작곡 조규만
혹시 내가 달라진 것 같나요
그대가 그런 건가요
나는 아닌데 행복을 느끼는데
그렇다고 난 믿고 있는데
오늘 또 누굴 만났나봐요
나를 몹시 피하는군요
그런가봐요 그렇게 변하는가봐요
영원한 사랑은 그저 떠도는 거짓인가요
oh You're my life
나에겐 텅 빈 그대 행복을 빌어야 하나요
어려워요 나를 달랠 자신 없어요
내 안은 그대뿐이죠

다시 많은 비가 오고 있어요
어제는 비를 맞았죠 괜찮았어요
오히려 포근하던걸요
우리의 많은 날들을 그렇게 보냈었기에
oh You're my life
그대 내 안에 그저 그렇게 떠돈 건 아니죠
행복했던 그대 안의 나의 사랑을
조금 더 간직해줘요
oh You're my life

더 흘릴 눈물도 더 기다릴 작은 힘도
야윈 듯 잠들어 가죠 이렇게 젖은 가슴에
oh You're my life
나에겐 텅 빈 그대 행복을 빌어야 하나요
어려워요 나를 달랠 자신 없어요
내 안은 그대뿐이죠
내 안은 You're my life


6. 김민종/아름다운 아픔

음원

□ 가사
#작사 김민종
#작곡 김도형
더 기다려 줄게 너를 향한 나의 그리움으로
그토록 널 사랑하기에 오랜 시간을
소중히 견딜 수 있었어
나 익숙해졌어 어떤날은 울기만 했었지만
그래도 그런 아픔이 날 떠난 널
날 버린 널 더 높게 만들었어
자유롭게 더 지내도 난 괜찮아 더 있을게 이렇게
나보다 널 사랑한 날 위해 아름다운 아픔을 느끼며


또 눈물이 흘러 편안하게 기다리려 했지만
그래도 그런 눈물이 날 떠난 널
날 버린 널 더 높게 만들었어
자유롭게 더 지내도 난 괜찮아 더 있을게 이렇게
나보다 널 사랑한 날 위해 아름다운 아픔을 느끼며
자유롭게 더 지내도 난 괜찮아 더 있을게 이렇게
나보다 널 사랑한 날 위해 아름다운 아픔을 느끼며
아름다운 아픔을 느끼며


7. 김민종/Endless Love

음원

□ 가사
그대 내게 아픈 말은 하지마
슬프지 않은 미소지며
잠시 떨려오는 마지막 눈빛으로
헤어짐을 간직하라는 오
이젠 네가 없는 내가 힘들어
나를 포기할 수 있기에
마른 내 꿈속에 스치듯 찾아들면
그때 갈게 너의 곁으로
떠난 그대여 슬퍼하지마
우리 잃어버린 사랑은 영원할거야
다른 세상에 기대고 있어
아직 살아있는 나를 기다려줘
우리 헤어짐은 이대로 간직할게
눈물은 흘리지 않고
그리워 바라보면 언제나 내가 있어 그대
떠난 그대여 슬퍼하지마
우리 잃어버린 사랑은 영원할거야
다른 세상에 기대고 있어
아직 살아있는 나를 기다려줘
우리 헤어짐은 이대로 간직할게
눈물은 흘리지 않고
그리워 바라보면 언제나 내가 있어 그대


8. 김민종,손지창/그대와 함께

음원

□ 가사
#작사 손지창
#작곡 서영진
그대여 나의 눈을 봐요
그대의 눈빛 속에
내가 들어갈 수 있도록
이제는 솔직하게 얘길 해봐요
더 이상 숨기지 말고
그대여 두 눈을 감아요
눈을 뜨지 않아도
마음으로 볼 수가 있어
언제나 그대 숨결 느낄 수 있도록
내 곁에 있어요 지금 이대로
지난 오랜 시간동안
한 번도 말은 안했지만
그대위한 내 마음은
그대로인 걸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나의 마지막 그날까지
그대만이 나의 마음속에
언제까지나
지난 오랜 시간동안
한 번도 말은 안했지만
그대위한 내 마음은
그대로인 걸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나의 마지막 그날까지
그대만이 나의 마음속에
언제까지나
어어 언제까지나


9. 김민종/또다른 만남을 위해

음원(Shinbeom Lee)

□ 가사
#작사 지우
#작곡 서영진
멀게만 느낀 우리의 이별
짧았던 그 순간
아쉬움을 남긴 채 떠나야 했던
소중했던 친구여
아무런 표정도 없이 그저 담담히
손 흔드는 네 모습
또 다른 만남 위해
잠시 떠나야 할 뿐
젖어드는 내 마음을 너는 알거야
오오 마음 울적해진
비가 오는 날엔 나를 그리며
싫은 사연 속에 너를 만나겠지
낯선 너의 모습 보며
눈물 글썽이는 내 맘 아프겠지만
그리운 친구여
또 다른 만남을 위해
아무런 표정도 없이 그저 담담히
손 흔드는 네 모습
또 다른 만남 위해
잠시 떠나야 할 뿐
젖어드는 내 마음을 너는 알거야
오오 마음 울적해진
비가 오는 날엔 나를 그리며
싫은 사연 속에 너를 만나겠지
낯선 너의 모습 보며
눈물 글썽이는 내 맘 아프겠지만
그리운 친구여
또 다른 만남을 위해


반응형

'90년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정현 노래모음  (2) 2023.07.09
신해철 민물장어의 꿈  (6) 2023.07.08
조용필 17집, Ambition  (1) 2023.07.08
조용필 16집, Eternally  (1) 2023.07.08
조용필 15집,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2) 2023.07.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