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스밴드 노래모음

90년대음악

by 2영하 2023. 7. 11. 05:13

본문

반응형

한스밴드 노래모음

○ 자매밴드(김한나,김한별,김한샘)
1세대 아이돌

1. 오락실
2. 선생님 사랑해요
3.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4. 호기심

앨범커버


1. 한스밴드/오락실

영상

□ 가사
#작사ㆍ작곡 최준영
시험을 망쳤어 오 집에가기 싫었어
열받아서 오락실에 들어갔어
어머 이게 누구야 저 대머리 아저씨
내가 제일 사랑하는 우리아빠

장난이 아닌 걸 또 최고기록을 깼어
처음이란 아빠 말을 믿을수가 없어
용돈을 주셨어 단 조건이붙었어
엄마에겐 말하지 말랬어
가끔 아빠도 회사에 가기싫겠지
엄마 잔소리, 바가지, 돈타령 숨이 막혀
가슴이 아파 무거운 아빠의 얼굴
혹시 내 시험성적 아신건아닐까
오늘의 뉴스 대낮부턴 오락실엔
이시대의 아빠들이 많다는데
혀끝을 쯧쯧 내차시는 엄마와
내 눈치를 살피는 우리아빠

늦은 밤중에 아빠의 한숨소리
옆엔 신나게 코골며 잠꼬대 하는 엄마
가슴이 아파 무거운 아빠의 얼굴
혹시 내일도 회사에 가기싫으실까
아침은 오고 또 엄마의 잔소리
도시락은 아빠꺼 내꺼 두개
아빠 조금 있다 또 거기서 만나요
오늘 누가 이기나 겨뤄봐요
승부의 세계는 오 너무너무 냉정해
부녀간도 소용없는 오락 한판
아빠 힘내요 난 아빠를 믿어요
아빠 곁엔 제가 있어요
아빨 이해할 수 있어요
아빠를 너무 사랑해요


2. 한스밴드/선생님 사랑해요

영상

□ 가사
#작사 이도연
#작곡 최준영
어느날 문득 나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사랑이 온거야

늘 웃음 가득한 멋진 그대의 모습
내 맘 속에 가득 차고
나 거울 앞에서 매일 단장을 하며
함께 할 수 있길 기도해

그대의 집 앞에 수줍게 쓴 내 편지와
장미 꽃 한 송이를 몰래 두고
그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나만의 비밀스런 사랑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 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 건 단 한번이라도
나 그 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어느 날 하얗게 나의 꿈은 사라졌어
겨울이 오면 결혼 하신다고
웃으며 축하를 해야 하지만
나 어떡해 자꾸 눈물이 나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 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 건 단 한번이라도
나 그 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 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 건 단 한번이라도
나 그 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3. 한스밴드/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영상

□ 가사
#작사ㆍ작곡 이민섭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당신의 삶속에서 그사랑 받고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당신의 삶속에서 그사랑 받고있지요

태초부터 시작된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의 만남을 통해 열매를 맺고
당신이 이세상에 존재함으로 인해 우리에게
얼마나 큰 기쁨이 되는지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있지요

지금도 그사랑 받고있지요


4. 한스밴드/호기심

영상

□ 가사
#작사ㆍ작곡 최준영
춘향이 이도령 첫사랑
고귀한 사랑의 결정판
후세에 길이길이 남는데
왜 내겐 아직 어리다고만 할까
사랑이란 어떤 것일까
목숨도 아깝지 않을까
정해진 인연이 있다면
내 앞에 지금 나타나줘
기다림은 너무 싫어
외로움도 너무 싫어
우연히 맺은 잘못된 사랑 더 싫어
어른들은 아직 몰라
내가 어린 줄만 알아
옛날 같으면 벌써 시집 갈 나인데
머리가 좋았으면 좋겠어
2세를 생각해야 하니까
큰 키에 잘생기면 더 좋아
적어도 나의 인연이라면 라면
혹시나 하늘이 노하여
바보를 맺어준다 해도
평강이 그랬었던 것처럼
내조로 영웅 만들지 뭐
기다림은 너무 싫어
외로움도 너무 싫어
우연히 맺은 잘못된 사랑 더 싫어
어른들은 아직 몰라
내가 어린 줄만 알아
옛날 같으면 벌써 시집 갈 나인데
빠밤빠빠 빠밤빠빠
춤을 춤을 배워보자
빠밤빠빠 빠밤빠빠
나의 사랑 불러보자
빠밤빠빠 빠밤빠빠
수리수리 마하수리
빠밤빠빠 빠밤빠빠 야
기다림은 너무 싫어
외로움도 너무 싫어
우연히 맺은 잘못된 사랑 더 싫어
어른들은 아직 몰라
내가 어린 줄만 알아
옛날 같으면 벌써 시집 갈 나인데
기다림은 너무 싫어
외로움도 너무 싫어
우연히 맺은 잘못된 사랑 더 싫어
어른들은 아직 몰라
내가 어린 줄만 알아
옛날 같으면 벌써 시집 갈 나인데


■ About Hansband

It is a band consisting of three sisters, Kim Han-na, Hanbyul, and Hanssem, who was born into a Protestant pastor's family in Hwanggan-myeon, Yeongdong-gun, Chungcheongbuk-do and was in charge of the music of the church. He is currently a member of the CCM band.

반응형

'90년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7월11일 신곡  (6) 2023.07.11
써클 노래모음  (4) 2023.07.11
디바 노래모음  (0) 2023.07.11
뚜띠 노래모음  (2) 2023.07.10
백영규 9집  (6) 2023.07.0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