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포즈하기 좋은 노래 추천(Songs that are good to propose to)

K-POP

by 2영하 2023. 10. 15. 15:39

본문

반응형

프로포즈 추천곡

# Songs that are good to propose to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아름다운 사랑과 그 사랑의 결실이 결혼이라는 인류 최고의 고귀한 행위라는 것에대한 부인이 있을 수 없고 그에 대한 프로포즈를 진정성을 담아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표현해 내고자하는 인간의 기본적인 감정표현을 아름다운 노래에 담아 상대방에게 전달 한다면 그 기억이 평생 잊혀지지 않을겁니다. 단 한 번 뿐일수도 있는 아름다운 프로포즈를 위한 노래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 프로포즈 추천 목록
1. 유해준/나에게 그대만이
2. 한동준/너를 사랑해
3. 이석훈/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4. 데이브레이크/꽃길만 걷게 해줄게
5. 이승철/작은평화
6. 이승철/My Love
7. 스윗소로우/사랑해
8. 쿨/아로하
9. 정은지,서인국/우리 사랑 이대로
10. 한동준/사랑의 서약
11. 포맨/청혼하는 거예요
12. 케이윌/선물
13. 이적/다행이다
14. 김동규/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15. 이선희/그 중에 그대를 만나
16. 이승환/화려하지 않은 고백
17. 박진영/청혼가
18. 이승기/결혼 해줄래
19. 유리상자/사랑해도 될까요?
20. 김건모/당신만이
21. 하울,제이/Perhaps Love
22. 아이유/매일 그대와

L O V E


1. 유해준/나에게 그대만이

음원

□ 가사
더이상 나에게 다른 사랑은 없다는걸
이젠 나는 알아요
나에게 사랑이 항상 하나뿐이었다고
나의 사랑은 그대 단한사람
나에게는 오직 한사람
세상 누구보다 내겐 소중한 사람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이말 너에게만 하고싶어
네가 없이 난 살 수 없어서
사랑하나로만 살아가는 나에게
내 마지막 그날까지
사랑으로 남아주길 바래
그대만이
오늘이 지나면 다시 볼 수 없을거 같아
그대 울지 말아요
시간이 지나서
우리 하나되는 그날에
나와 함께할 그대 단한사람
나에게는 오직 한사람
세상 누구보다 내겐 소중한 사람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이말 너에게만 하고싶어
네가 없이 난 살 수 없어서
사랑하나로만 살아가는 나에게
내 마지막 그날까지
사랑으로 남아주길 바래
그대만이

소중한 너를 위해서
네게 남아있는 미련 모두 버려도
내 사랑아 내 사랑은
아직 너 하나만 원하는데
영원히 너를 지켜준다는
약속하나로만 살아가는 나에게
내사랑은 단 한사람
다시 태어나도 그대만을 사랑할게


2. 한동준/너를 사랑해

음원

□ 가사
아침이 오는 소리에
문득 잠에서 깨어
내 품 안에 잠든 너에게
워 우 워 우 워
너를 사랑해
내가 힘겨울 때마다
너는 항상 내 곁에
따스하게 어깨 감싸며
워 우 워 우 워
너를 사랑해
영원히 우리에겐 서글픈 이별은 없어
때로는 슬픔에 눈물도 흘리지만
언제나 너와 함께 새하얀 꿈을 꾸면서
하늘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워 우 워 우 워 너를 사랑해
내가 힘겨울 때마다
너는 항상 내 곁에
따스하게 어깨 감싸며
워 우 워 우 워
너를 사랑해
영원히 우리 에겐 서글픈 이별은 없어
때로는 슬픔에 눈물도 흘리지만
언제나 너와 함께 새하얀 꿈을 꾸면서
하늘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워 우 워 우 워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3. 이석훈/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MV

□ 가사
그대 예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줘요
오늘 밤도 그대 내 꿈속에 나와 함께 살아요
아이 같은 그 미소로 나를 보며 웃어주네요
나는 그대라서 참 행복합니다
내가 힘들 때나 많이 아플 때
내 눈물을 고이 닦아주던
그대란 사람 어찌 말을 해야 할까요
첫 번째 그대의 마음 나무처럼 나를 쉬게 해
두 번째 그대의 미소 햇살처럼 나를 밝게 비추고
세 번째 그대의 손길 내가 힘들 때마다 품에 안아준
그댈 사랑합니다
내가 슬플 때나 외로워 할 때
내 곁을 따스히 지켜주던
그대란 사람 어찌 말을 해야 할까요
네 번째 그대의 온도 내 가슴을 따스하게 해
다섯째 그대의 눈물 더 열심히 나를 살아가게 해
여섯째 그대의 기도 쳐진 어깨를 피게 만들어 주는
그댈 사랑합니다
그대여 더 이상 눈물은 이젠 흘리지 말아요
영원토록 그대를 지킬게요
사랑하는 그댈 보면 바라만 봐도 난 행복해
일곱 번째 그대 표정 시무룩한 나를 웃게 해
여덟째 그대 목소리 내게 힘을 주는 그대이니까
아홉 번째 그대 걸음 못난 날 매일마다 찾아와 주네
열 번짼 그대란 선물 그대라서 난 정말 행복합니다


4. 데이브레이크/꽃길만 걷게 해줄게

MV

□ 가사
딱 걸렸어 널 보는 내 눈빛이
무심한 척 잘 숨겨왔었는데 오 예
너 땜에 잠도 못 자고
너 땜에 밤새 설레는데
이제는 솔직히 말해볼래 (딱 떨어지는)
꽃길만 걷게 해줄게
네 맘에 쏙 들게 할게
널 알게 된 순간부터
내 머릿속엔 온통 너뿐이야
항상 널 웃게 해줄게
오랫동안 느껴왔어 누구보다
딱 딱 떨어지는
딱 딱 딱 딱 떨어지는 우리
딱 알겠어 날 보는 네 눈빛이
혹시 너도 바라고 있던 거야? 오 예
나 때문에 잠 못 들지 마
나 때문에 고민하지도 마
이제는 너만 바라볼게 All Right?
(딱 떨어지는)
꽃길만 걷게 해줄게
네 맘에 쏙 들게 할게
널 알게 된 순간부터
내 머릿속엔 온통 너뿐이야
항상 널 웃게 해줄게
오랫동안 느껴왔어 누구보다
딱 딱 떨어지는
딱 딱 딱 딱 떨어지는 우리 우리
꽃길만 걷게 해줄게
그 길을 같이 걸을래
매일 널 설레게 할래
널 알게 된 순간부터
말하지 못한 아껴왔던 이 말
꽃길만 걷게 해줄게
오랫동안 꿈꿔왔어 누구보다
딱 딱 떨어지는
딱 딱 딱 딱 떨어지는
꽃길 위를 걸어가는 우리 우리 우리


5. 이승철/작은평화

라이브영상

□ 가사
눈감은 너의 이마위에 부드런 입맞춤하면
잠깨는 그대의 몸짓
닫힌 커튼을 젖히고 바라본 새벽하늘엔
햇살이 내려 앉았네
어느새 끓여다 놓은 따스한 차한잔
날 안은 너의 여린손
창가에 함께서서 아침을 보는 우리
내게는 영원한 작은 평화야

넌 내 무릎위에 않아 손가락 장난을 하며
가끔식 웃어댔지
나는 너에게 주려고 좋아하는 것 모아서
저녁을 준비해놨어
어떤 노래가 좋다며 나에게 해달라
온종일 졸라대던 너
별을 얘기하다가 안긴 채 잠들었네
내게는 영원한 작은 평화야


6. 이승철/My Love

MV

□ 가사
사랑해 그 말은
무엇보다 아픈 말
숨죽여서 하는 말
이젠 하기 힘든 말
햇살이 밝은 아침보다
밤의 달빛이 어울려요
이별의 그 입맞춤
잠시 접어 둔 채 이대로 이렇게
힘껏 안아 줄게 널 그리고 말할게
나 이렇게 너를 외치면서
My love
넌 보지 못할 내 마지막 눈물
힘껏 안아 줄게 널 그리고 보낼게
나 또 한 번 너를 외치면서
My love
넌 듣지 못할 사랑한단 내 말
괜찮아 그 말은
안쓰러운 거짓말이야
애쓰면서 웃어도
우린 그저 눈물만
오, 햇살이 밝은 아침보다
밤의 달빛이 어울려요
이별의 그 (이별의) 입맞춤 (입맞춤)
잠시 접어 둔 채 이대로 이렇게
힘껏 안아 줄게 널 그리고 말할게
나 이렇게 너를 외치면서
My love
넌 보지 못할 내 마지막 눈물
힘껏 안아 줄게 널 그리고 보낼게
나 또 한 번 너를 외치면서
My love
넌 듣지 못할 사랑한단 내 말
힘껏 안아 줄게 널 그리고 말할게 (말할게)
나 이렇게 너를 외치면서
My love (my love)
넌 보지 못할 내 마지막 눈물
힘껏 안아 줄게 널 그리고 보낼게
나 또 한 번 너를 외치면서
My love
넌 듣지 못할 사랑한단 내 말
My love (my love)


7. 스윗소로우/사랑해

음원

□ 가사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말
그래서 더욱 듣고픈 말
고마운 말 날 살리는 말
사랑해 그댈

정말 쑥스러워 평생 못하는 말
그래서 더욱 하고픈 말
미안한 말 눈물 나는 말
사랑해 그댈 사랑해

마음은 굴뚝인데
이 핑계 저 핑계로 미뤄뒀지
그렇지만 나는 말야
그러니까 나는 말야
내 진심은 말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나에겐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
언제나 내 곁에 있어서
자꾸 깜빡 잊고 살지만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나 지금 눈물 나게 고마운 사람
언제나 그렇게 있어줘
그대 때문에 기쁜 내 맘을 알아줘

멋쩍어서 내내 감추는 맘
그래서 지금 열고픈 맘
든든한 맘 참 따뜻한 맘
사랑해 그댈 사랑해

마음은 안 그런데
자꾸 툴툴거리고 짜증냈지
그렇지만 나는 말야
그러니까 나는 말야
내 진심은 말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나에겐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
언제나 내 곁에 있어서
자꾸 깜빡 잊고 살지만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나 지금 눈물 나게 고마운 사람
언제나 그렇게 있어줘
그대 때문에 기쁜 내 맘을 알아줘

이것저것 재지 않아도
별다른 이유 찾지 않아도
날 믿어줄 감싸줄 지켜줄
힘이 돼 줄 나의 좋은 사람들
그댈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이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
언제나 내 곁에 있어서
자꾸 깜빡 잊고 살지만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나 지금 눈물 나게 고마운 사람
언제나 그렇게 있어줘
그대 때문에 기쁜 내 맘을 알아줘

너를 사랑해


8. 쿨/아로하

음원

□ 가사
어두운 불빛아래 촛불 하나
와인 잔에 담긴 약속 하나
항상 너의 곁에서 널 지켜줄꺼야
날 믿어준 너였잖아 oh oh
나 바라는건 오직 하나
영원한 행복을 꿈꾸지만
화려하지 않아도 꿈같지 않아도
너만 있어주면 돼
걱정마 (I Believe)
언제나 (I Believe)
이 순간을 잊지 않을께
내품에 (I Believe)
안긴 너의 미소가 영원히
빛을 잃어 가지 않게
Cause your love is so sweet
You are my everything
첫날밤의 단 꿈에 젖어
하는 말이 아냐 난 변하지 않아
오직 너만 바라볼꺼야 oh oh
You'r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in my life
내 모든걸 다 잃는 대도
후회하지 않아
오직 너를 위한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이제 나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건
내가 아닌 당신입니다
말로는 다짐할 수 없지만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눈감는 그 날까지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늘 하나라는 마음으로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아픈 마음도 함께 기쁜 맘도
함께 나눠 가졌으면 해
약속해 (I Believe)
힘들때 (I Believe)
너의 그늘이 되어줄께
내품에 (I Believe)
안긴 너의 미소가 영원히
빛을 잃어 가지 않게
Cause your love is so sweet
You are my everything
첫날밤의 단 꿈에 젖어 하는 말이 아냐
난 변하지 않아
오직 너만 바라볼 꺼야 oh oh
You'r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in my life
내 모든걸 다 잃는 대도 후회하지 않아
오직 너를 위한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You'r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in my life
내 모든걸 다 잃는 대도
후회하지 않아
오직 너를 위한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All I ever want is. your love
라 라 라 라 라 라라 라 라라 라 라


9. 정은지,서인국/우리 사랑 이대로

MV

□ 가사
날 사랑할 수 있나요
그대에게 부족한 나인데
내겐 사랑 밖엔 드릴 게 없는걸요
이런 날 사랑하나요
이젠 그런 말 않기로 해
지금 맘이면 나는 충분해
우린 세상 그 무엇보다 더 커다란
사랑하는 맘 있으니
언젠가 우리 (먼 훗날)
늙어 지쳐가도 (지쳐도)
지금처럼만 사랑하기로 해
내 품에 안긴 채
눈을 감는 날 그날도 함께해
난 외로움뿐이었죠
그대 없던 긴 어둠의 시간
이제 행복함을 느껴요
지금 내겐 그대 향기가 있으니
난 무언가 느껴져요
어둠을 지나 만난 태양빛
이제 그 무엇도 두렵지 않을걸요
그대 내 품에 (내 품에) 있으니
시간 흘러가 (먼 훗날)
삶이 힘겨울 땐 (힘겨울 땐)
서로 어깨에 기대기로 해요
오늘을 기억해
우리 함께할 (우리 함께할) 날까지
나는 후회하지 않아요
우리 사랑 있으니 워
먼 훗날 삶이 힘겨울 때
서로 어깨에 기대기로 해요
내 품에 안긴 채
눈을 감는 날 (눈을 감는 날)
세상 끝까지 함께해
우리 이대로 (우리 이대로) 지금 이대로
영원히


10. 한동준/사랑의 서약

음원

□ 가사
그토록 바라던 시간이 왔어요.
모든 사람의 축복에 사랑의 서약을 하고 있죠.
세월이 흘러서 병들고 지칠 때
지금처럼 내 곁에서 서로 위로해 줄 수 있나요.
함께 걸어가야할 수많은 시간 앞에서
우리들의 약속은 언제나 변함없다는 것을 믿나요.
힘든 날도 있겠죠 하지만 후횐없어요.
저 하늘이 부르는 그 날까지
사랑만 가득하다는 것을 믿어요

이룰 수 없다고 슬퍼했던 날들 낯설었던 그 이별도
이젠 추억이라 할 수 있죠
함께 걸어가야할 수많은 시간 앞에서
우리들의 약속은 언제나 변함없다는 것을 믿나요
힘든 날도 있겠죠 하지만 후횐없어요
저 하늘이 부르는 그 날까지
사랑만 가득하다는 것을 믿어요


11. 포맨/청혼하는 거예요

MV

□ 가사
오늘을 위해서
나 한참을 기다렸죠
그대 내꺼 되길
또 소망하고 바랬죠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할까
아님 생일날 깜짝 파티를 할까
나 두근두근 설레던
그날이 오늘이죠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예쁜 카페를 빌려볼까
아님 시청 앞
많은 사람들 앞에서
꽃을 줄까 반지를 내밀까
고민하던 나였죠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살다 지쳐 힘들어도
또 내가 지긋지긋해
진다고해도 그대가 안아줘요
미안하고 또 고마워요
그대 내 옆에서 이렇게
손잡아줘서 날 위로 해줘서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나 청혼하는 거예요


12. 케이윌/선물

음원

□ 가사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널 만나 눈부시게 사랑했던 순간들
이제 나 알아 너라는 사람
내 생애 가장 큰 선물

Rap)
Baby Girl 넌 나만의 천사
아름다운 네 모습은 날 반하게 하니까
어두웠던 나의 삶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내 손을 꼭 잡아준 그대여
힘들어도 아파도 웃게 돼 너 때문에
넘어져 쓰러져도 힘을 내 너 때문에
U the only one in my life 변하지 않아
널 향한 내 사랑은 영원하기 때문에

하고 싶은 말이 있나 봐
늦었지만 아직까지 하지 못한 말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널 만나 눈부시게 사랑했던 순간들
이제 나 알아 너라는 사람
내 생애 가장 큰 선물

우리 둘이 얘기하고 우리 둘이 걸어가고
언제나 둘이라서 행복한 이 시간들
서로 다른 사람인데 우린 서로 많이 닮아
남매냐는 얘기도 가끔 듣곤 했었지

Rap)
우린 같은 길을 걸어가 또 같은 곳을 바라봐
누구보다 소중한 널 지켜줄게 믿어봐
내 인생 모든 의미 언제나 둘이
함께라면 행복만이 가득해 영원히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널 만나 눈부시게 사랑했던 순간들
이제 나 알아 너라는 사람
내 생애 가장 큰 선물

지금 잡은 네 손을 놓지 않을게
남자답게 약속 지킬게

Rap)
세월이 지나도 세상이 모두 변해도
항상 난 네 곁에 내 맘에는 오직 너밖에

누구 보다 사랑하니까

Rap)
그 어떤 말로도 널 표현하긴 부족해

이세상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너라고 수천 번을 말을 해도 부족해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영원히 가르쳐 줄게

널 향한 내 사랑은 영원하기 때문에


13. 이적/다행이다

MV

□ 가사
그대를 만나고
그대의 머릿결을 만질 수가 있어서
그대를 만나고
그대와 마주보며 숨을 쉴 수 있어서
그대를 안고서
힘이 들면 눈물 흘릴 수가 있어서
다행이다
그대라는 아름다운 세상이
여기 있어줘서
거친 바람속에도 젖은 지붕 밑에도
홀로 내팽개쳐져 있지 않다는게
지친 하루살이와 고된 살아남기가
행여 무의미한 일이 아니라는게
언제나 나의 곁을 지켜주던
그대라는 놀라운 사람
때문이라는 거
그대를 만나고
그대와 나눠먹을 밥을 지을 수 있어서
그대를 만나고
그대의 저린 손을 잡아 줄 수 있어서
그대를 안고서
되지 않는 위로라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그대라는 아름다운 세상이
여기 있어줘서
거친 바람속에도 젖은 지붕 밑에도
홀로 내팽개쳐져 있지 않다는게
지친 하루살이와 고된 살아남기가
행여 무의미한 일이 아니라는게
언제나 나의 곁을 지켜주던
그대라는 놀라운 사람
때문이라는 거
그대를 만나고
그대의 머릿결을 만질 수가 있어서


14. 김동규/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음원

□ 가사
눈을 뜨기 힘든 가을보다 높은
저 하늘이 기분 좋아
휴일 아침이면 나를 깨운 전화
오늘은 어디서 무얼 할까
창밖에 앉은 바람 한 점에도
사랑은 가득한걸
널 만난 세상 더는 소원 없어
바램은 죄가 될 테니까
가끔 두려워져 지난밤 꿈처럼
사라질까 기도해
매일 너를 보고 너의 손을 잡고
내 곁에 있는 너를 확인해
창밖에 앉은 바람 한 점에도
사랑은 가득한걸
널 만난 세상 더는 소원 없어
바램은 죄가 될 테니까
살아가는 이유 꿈을 꾸는 이유
모두가 너라는 걸
네가 있는 세상 살아가는 동안
더 좋은 것은 없을 거야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15. 이선희/그 중에 그대를 만나

MV

□ 가사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 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니면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 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중에 하나 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16. 이승환/화려하지 않은 고백

음원

□ 가사
언젠가 그대에게 준 눈부신 꽃다발
그 빛도 향기도 머잖아 슬프게 시들고
꽃보다 예쁜 지금 그대도 힘없이 지겠지만
그때엔 꽃과 다른 우리만의 정이 숨을 쉴거야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말없이 약속할게
그대 눈물이 마를 때까지 내가 지켜준다고
멀고먼 훗날 지금을 회상하며
작은 입맞춤을 할수 있다면

이 넓은 세상위에 그 길고 긴 시간속에
그 수많은 사람들 중에 오직 그대만을 사랑해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말없이 약속할게
그대 눈물이 마를 때까지 내가 지켜준다고
멀고먼 훗날 지금을 회상하며
작은 입맞춤을 할수 있다면

이 넓은 세상위에 그 길고 긴 시간속에
그 수많은 사람들중에 오직 그대만을 사랑해

이 넓은 세상위에 그 길고 긴 시간속에
그 수많은 사람들중에 그댈 만난걸 감사해


17. 박진영/청혼가

음원

□ 가사
니가 나의 부인이 돼 줬으면 해
나의 아이의 엄마가 돼 줬으면 해
작은 집에서 둘이서 아침엔 함께 눈뜨며
아침 햇살에 입을 맞추며
그대가 나와 결혼을 해 준다면
나는 그대의 노예가 되어도 좋아
그대가 나의 사랑을 받아준다면
그대와 나는 영원히 함께 할거야

내가 너의 아침을 해 줬으면 해
하루의 시작을 늘 그렇게 했으면 해
기쁠 때 함께 웃으며 힘들 때 함께 나누며
잠들기 전에 입을 맞추며
그대가 나와 결혼을 해 준다면
나는 그대의 노예가 되어도 좋아
그대가 나의 사랑을 받아준다면
그대와 나는 영원히 함께 할거야


18. 이승기/결혼 해줄래

음원

□ 가사
나랑 결혼해 줄래?
나랑 평생을 함께 살래?
우리 둘이 알콩달콩
서로 사랑하며
나 닮은 아이 하나
너 닮은 아이 하나 낳고
천년만년 아프지 말고
난 살고 싶은데
솔직히 말해서
내가 널 더 좋아해
남자와 여자 사이에
그게 좋다고 하던데
내가 더 사랑할게
내가 더 아껴줄게
눈물이 나고 힘이 들 때면
아플 때면 함께 아파할게
평생을 사랑할게
평생을 지켜줄게
너만큼 좋은 사람 만난 걸 감사해
매일 너만 사랑하고 싶어
나랑 결혼해 줄래?
Marry me 매일이 행복에 겨워서
괜시리 내일이 기대되는 사람
왜 이리, 왜 이리 떨리는 걸까?
보고 또 봐도 내겐 제일인 사랑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우리 둘의 생이 다 끝날 때까지
손에 물은 묻혀도
눈에 눈물 절대 안 묻혀
넌 나의 반쪽 가슴
난 너의 반쪽 가슴 되어
숨을 쉬는 그 순간순간
널 사랑해 줄게
시간이 지나서
주름이 늘어나도
꼭 지금처럼 너와 나
영원히 함께할 거야
내가 더 사랑할게
내가 더 아껴줄게
눈물이 나고 힘이 들 때면
아플 때면 함께 아파할게
평생을 사랑할게
평생을 지켜줄게
너만큼 좋은 사람 만난 걸 감사해
매일 너만 사랑하고 싶어
너는 마치
어두웠던 내 삶을 밝혀주는 빛
보글보글 찌개 소리로 반겨주는 집
메말랐던 내 맘에 내려주는 비
사랑이란 참 의미가 담겨있는 시
하늘이 정해준 운명의 끈
너와 나의 만남은 천생연분
이 세상을 다 준대도 바꿀 수 없는
내 삶엔 오직 평생 너뿐
내가 더 사랑할게
내가 더 아껴줄게
눈물이 나고 힘이 들 때면
아플 때면 함께 아파할게
평생을 사랑할게
평생을 지켜줄게
너만큼 좋은 사람 만난 걸 감사해
매일 너만 사랑하고 싶어
나랑 결혼해 줄래?


19. 유리상자/사랑해도 될까요?

MV

□ 가사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첫눈에 난 내 사람인 걸 알았죠
내 앞에 다가와 고개 숙이며 비친 얼굴
정말 눈이 부시게 아름답죠
웬일인지 낯설지가 않아요
설레고 있죠
내 맘을 모두 가져간 그대
조심스럽게 얘기할래요
용기 내 볼래요
나 오늘부터 그대를
사랑해도 될까요?
처음인 걸요 분명한 느낌
놓치고 싶지 않죠
사랑이 오려나 봐요
그대에겐 늘 좋은 것만 줄게요
웬일인지 낯설지가 않아요
설레고 있죠
내 맘을 모두 가져간 그대
참 많은 이별, 참 많은 눈물
잘 견뎌 냈기에
좀 늦었지만 그대를
만나게 됐나 봐요
지금 내 앞에 앉은 사람을
사랑해도 될까요?
두근거리는 맘으로
그대에게 고백할게요
조심스럽게 얘기할래요
용기 내 볼래요
나 오늘부터 그대를
사랑해도 될까요?
처음인 걸요 (분명한 느낌)
놓치고 싶지 않죠
사랑이 오려나 봐요
그대에겐 늘 좋은 것만 줄게요
내가 그대를 사랑해도 될까요?


20. 김건모/당신만이

음원

□ 가사
잠든 나를 간지럽히는 햇살에
눈을 뜨면 코앞까지 와 있는 아침
어제 둘이 나눈 속삭임이 꿈이 아닌
듯 곤하게 아직 잠든 그댈 바라보네
제일 먼저 커튼을 젖히고 창문을 활짝 열면
넘어져 들어오는 바람과 인사를 나누지
우리 앞에 많고 많은 생이 오 늘만 같다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주어도
내게 무슨 소용 있겠어요
그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걸
수없이 많은 사람중에 너를 만나
이 세상을 사랑할 수 있게 된걸
아주 가끔 투정도 부리고 다투기도
하지만 그건 사랑이란 이름인걸
나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나의 눈을
바라봐주고 넌 그렇게 내가 되가
내가 줄수 있는건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으로, baby, I love you
은은한 달빛이 감싸주어도
내게 무슨 소용 있겠어요
향긋한 그대의 머릿결만이
포근히 감싸주는걸
그대여 안녕이란 말은 말아요
사랑의 눈빛만을 주세요
아, 이대로 영원히
내 사랑 간직하고파
문 밖에서 떠들고 노는 아이들
소프라노 웃음소리 가까이 들려
놀이터의 아이 하늘까지 그네를 구르고
아이들 바람개비 되어
놀고 싶어 진심으로 만나는 사람 모두 다에게
오늘도 기분좋은 미소로 행복을 전하며
사랑하는 마음으로 바라보는 세상은 꿈처럼 빛나지
눈부신 햇살이 비춰주어도
내게 무슨 소용 있겠어요
그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 걸
눈뜨지 않고 볼 수 있고 손을 뻗지
않아도 넌 언제라도 곁에 있어
나를 보듯 내 작은 행동들 닮아가는
널 보며 입가 가득 번진 사랑있어
온갖 좋은 것을 보게 되면 너에게만
사주고 싶고 난 그렇게 널 생각해
내가 줄 수 있는 건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 으로, baby, I love you
은은한 달빛이 감싸주어도
내게 무슨 소용 있겠어요
향긋한 그대의 머릿결만이
포근히 감싸주는 걸
그대여 안녕이란 말은 말아요
사랑의 눈빛만을 주세요
아, 이대로 영원히
내 사랑 간직하고파


21. 하울,제이/Perhaps Love

음원

□ 가사
언제였던 건지 기억나진 않아
자꾸 내 머리가 너로 어지럽던 시작
한 두 번씩 떠오르던 생각
자꾸 늘어가서 조금 당황스러운 아 마음
별 일이 아닐 수 있다고
사소한 마음이라고
내가 네게 자꾸 (네게 자꾸)
말을 하는 게 어색한걸
사랑인가요
그대 나와 같다면 시작인가요
맘이 자꾸 그댈 사랑한대요
온 세상이 듣도록 소리치네요
왜 이제야 들리죠 우
서롤 만나기 위해
이제야 사랑 찾았다고
지금 내 마음을 설명하려 해도
니가 내가 되어 맘을 느끼는 방법뿐인데
이미 난 니 안에 있는 걸
내 안에 니가 있듯이
우린 서로에게 (우린 서로에게)
이미 길들여진지 몰라
사랑인가요 그대 나와 같다면
시작인가요
맘이 자꾸 그댈 사장한대요
온 세상이 듣도록 소리치네요
왜 이제야 들리죠 우
서롤 만나기 위해
이제야 사랑 찾았다고
생각해보면 (생각해보면) 많은 순간 속에
얼마나 많은 설레임 있었는지
조금 늦은 그만큼 난 더 잘해 줄게요
함께 할게요
추억이 될 기억만 선물할게요
다신 내 곁에서 떠나지 마요
짧은 순간조차도 불안한 걸요
내게 머물러 줘요 우
그댈 이렇게 많이 (그토록 많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대 여야만) 이미


22. 아이유/매일 그대와

음원

□ 가사
매일 그대와 아침 햇살 받으며
매일 그대와 눈을 뜨고파
매일 그대와 도란 도란 둘이서
매일 그대와 얘기하고파
새벽비 내리는 거리도
저녁노을 불타는 하늘도
우리를 둘러싼 모든 걸
같이 나누고파
매일 그대와 밤의 품에 안겨
매일 그대와 잠이 들고파
매일 그대와
새벽비 내리는 거리도
저녁노을 불타는 하늘도
우리를 둘러싼 모든 걸
같이 나누고파
매일 그대와 아침 햇살 받으며
매일 그대와 눈을 뜨고파 (정말)
매일 그대와 (진짜)
잠이 들고파 (몹시)
매일 그대와 (엄청)
얘기 하고파 (정말)
매일 그대와
매일 그대와


♡ 아름다운 사랑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