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맨 노래모음

K-POP

by 2영하 2023. 7. 19. 11:46

본문

반응형

포맨 노래모음

○ 1기(1998~2001) - 윤민수(현 바이브), 한현희, 정세영, 이정호
○ 2기(2006~2008) - J1(송재원), 한현희, 정세영, 이정호
○ 3기(2008~2019) - 신용재, 김원주, 김영재
○ 4기(2021~) - 하은, 요셉, 한빈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세대아이돌 리스트

1세대로 분류되지만 기수별로 교체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그룹이다.

1. 못해
2. 고백
3. Say I Love You
4.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5. 살다가 한번쯤
6.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7. Baby Baby
8. 청혼하는 거예요

앨범커버


1. 포맨/못해

MV

□ 가수
#작사 민연재
#작곡 윤민수
이제는 밥을 먹어도
눈물 없이는 삼키지 못해
억지로 먹고 먹어도 속이 늘 허전해
노랠 들어도 흥얼대지도 못해
영화를 봐도
내가 뭘 본 건 지 기억 못해
밥도 잘 먹지 못해 니가 생각날까봐
니 생각에 체할까봐
니가 떠난 후로 오늘도
눈물로 하루를 먹고 살아
버스도 타지 못해 누가 날 욕할까봐
우는 날 놀려댈까봐
아무 것도 못해
너 없인 나 혼자 살지 못해
이제는 술을 마셔도
눈물 없이는 마시지 못해
아무리 병을 비워도 너만 더 생각해
살아서 뭐해 넌 내 곁에 없는데
혼자 뭘 어째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난데
밥도 잘 먹지 못해 니가 생각날까봐
니 생각에 체할까봐
니가 떠난 후로 오늘도
눈물로 하루를 먹고 살아
버스도 타지 못해 누가 날 욕할까봐
우는 날 놀려댈까봐
아무것도 못해
너 없인 나 혼잔 살지 못해
너 없인 웃는 것도 난 못해
너 없인 걷는 것도 난 못해
아무 것도 아무 것도 못해
내겐 니 사랑이 필요해
혼자 살아서 뭐해 니가 더 잘 알잖아
너 없인 나 안 되잖아
너 밖에 몰라서 너 없인
밥조차 먹지 못하는 난데
차마 죽지도 못해 니가 돌아올까봐
언젠가 날 찾을까봐
아무 것도 못해
오늘도 내일도 너만 원해


2. 포맨/고백

음원

□ 가사
#작사 유성규
#작곡 윤민수
사실은 고민했었어
니가 떠날까봐
내맘은 불안했었어
내 나름대로
나 많이 생각했어
니가 날 외면할까봐
내게 부담가질까봐
난 두려웠었나봐
Don't Say Goodbye
난 네게 부족하지만
참 많이 부족하지만
세상을 다 뒤져도
나같은 남잔 없다는걸 아니
조금은 어색하지만
많이 부족하겠지만
시간이 흐른뒤엔
날 바라보면서 웃을거야
이런 말 하기까지가
참 오래걸렸어
참기 힘들었어
이런 내 맘을 보여주면
너의 표정이 어떻게 변할지
난 궁금해
이렇게 두려워하는
이런 내 바보같은 모습을
난 네게 부족하지만
참 많이 부족하지만
세상을 다 뒤져도
나같은 남잔 없다는걸 아니
조금은 어색하지만
많이 부족하겠지만
시간이 흐른뒤엔
날 바라보면서 웃을거야
세월이 흘러가도
난 변하지 않겠다고
너의 작은 실수라도
따뜻하게 안아주겠다고
이런 말하는 남자들도
많이 봤겠지만
눈을 뜨면 볼 수 있는
눈감아도 느낄 수 있는
내 사랑을
난 네게 부족하지만
참 많이 부족하지만
세상을 다 뒤져도
나같은 남잔 없다는걸 아니
조금은 어색하지만
많이 부족하겠지만
시간이 흐른뒤엔
날 바라보면서 웃을거야
You're my angel my soul
나와 결혼해줘요


3. 포맨/Say I Love You

음원

□ 가수
#작사 민연재
#작곡 윤민수,신용재
입을 맞춰도 불안하고
품에 안아도 초조하고
잠이 들때도 꿈처럼 사라질까
밤새 뒤척이고
보면 볼수록 겁이나고
겁이 날수록 더 보고싶고
사랑할수록 니가 날 떠날까봐
두려워지나봐
사랑을 다줘도 불안한건 남자야
넌 너무 모르지 남자의 사랑을
사랑할수록 더 보고싶고
보면 볼수록 더 안달나고
평생 내 여자로 만들고픈
조급한 마음인걸
평생 내 여자로 살아줄래
나 말곤 없다고 말해줄래
조금도 불안해 하지 않게
한 번 더 말해줄래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사랑할수록 닮아가고
날이 갈수록 더 좋아져
함께 할수록 난 너없인 못살아
너 책임져
사랑을 다줘도 불안한건 남자야
넌 너무 모르지 남자의 사랑을
사랑할수록 더 보고싶고
보면 볼수록 더 안달나고
평생 내 여자로 만들고픈
조급한 마음인걸
평생 내 여자로 살아줄래
나 말곤 없다고 말해줄래
조금도 불안해 하지 않게
한 번 더 말해줄래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약속해줘 You are the only my love
한 여자만을 사랑하니까
내겐 그 여잔 너 하나니까
자꾸만 니 사랑을 보채도
날 미워하지는 마
평생 내 여자로 살아줄래
나 말곤 없다고 말해줄래
조금도 불안해 하지 않게
한 번 더 말해줄래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4. 포맨/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영상

□ 가사
#작사 윤민수,이수빈
#작곡 윤민수,King Ming
분명 나는 꿈을 꾼 거다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휴대폰을 확인해 봤더니
다시 봐도 이별이더라
헛웃음만 흘러나왔고
두 다리는 풀려 버렸고
문득 스친 네 얼굴 생각나 눈물이
하염없이 쏟아지는데
대체 무슨 짓을 한 건데
엎질러진 물에
난 젖은 채로 꼼짝 못하고
그 수많은 이별 뒤에도
넌 분명히 사랑이었다 정말
내 옆에 있었잖아 늘 여기 있었잖아
네가 날 떠나가면 그냥 가버리면
이런 식이면 나 곤란한데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이건 절대 현실이 아니야
눈 감으면 꿈이 될 거야
애써 부정해봐도 이별이 맞잖아
눈물마저 말라버리고
네 이름만 중얼거리고
움직이지 못하고
웅크린 채 너만 외치고
그 수많은 이별 뒤에도
넌 분명히 사랑이었다 정말
내 옆에 있었잖아 늘 여기 있었잖아
네가 날 떠나가면 그냥 가버리면
이런 식이면 나 곤란한데
꿈만 같던 사랑도
다 이별하면 현실이야
알람 하나 없이 깨어나
한 번만 더 기회를 줘
다시 하면 잘할 텐데
내가 바보 같아 화가 나
참을 수가 없다
그 수많은 이별 뒤에도
당연하게 이별이 온다 정말
가슴을 찢어 놔도 네가 날 짓밟아도
나 아닌 딴 사람과 평생 사랑해도
나는 너 아니면 곤란한데
평생 나는 너 아니면 안 되는데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5. 포맨/살다가 한번쯤

영상

□ 가사
#작사 윤민수,민연재
#작곡 윤민수,김보민
눈을 감기만 해도 눈물이 흘러
니가 보여서 많이 보고싶어서
I know 다 끝난 일인걸
같은 공간 같은 시간
같은 세상이지만
어딜 봐도 어딜 가도
너는 보이질 않아
살다가 한번쯤은 마주치기를
난 아직도 그곳에 살아
어디서 그 어디서 무얼하든지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아
살아있단 것으로 정말 고마워
너의 소식이 내가 사는 이윤걸
I know 다 끝난 일인걸
다른 만남 다른 사람
사랑해도 괜찮아
누굴 만나 뭐가 됐건
너만 행복하면 돼
살다가 한번쯤은 마주치기를
난 아직도 그곳에 살아
어디서 그 어디서 무얼하든지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아
한번만 딱 한번만 마주친다면
꼭 이 말 전해줄거야
태어나 너를 만나 고마웠다고
잘살라고 꼭 행복하라고



6. 포맨/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음원

□ 가사
#작사 유성규
#작곡 윤민수
사랑하지 않는데 사랑인줄 알았대
사랑한다 말할 때 그런 줄 알았대
사랑을 몰랐대
보내줘야 하는데 웃어줘야 하는데
눈물이 왜 나는데 사랑이 아닌데
왜 눈물 나는데
잡고 싶은데 입이 떨어지질 않네요
잘 가란 말이라도 해야죠
우린 여기까지죠
사랑이 깊어서 이별이 된 거죠
조금만 사랑했더라면
떠나지 않았을 텐데
생각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 이별을 만든거죠
헤어진 다음날에야 알았죠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혼자두면 어떻게 해
변해버린 하루에 익숙하지 않은데
조급한 마음에 원망만 하는데
후회하지만 다시 돌아갈 순 없겠죠
내 마음은 그런게 아닌데
그땐 왜 보냈는데
사랑이 깊어서 이별이 된 거죠
조금만 사랑했더라면
떠나지 않았을 텐데
생각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 이별을 만든거죠
헤어진 다음날에야 알았죠
끝난건가요 끝난건가요
정말 끝난건가요 끝난건가요
말이 없네요
언제나 그랬죠
언제나 말없이
내게 기댔었죠 그대는
내게 언제나 그랬었죠
마음 둘 곳이 없네요 끝난거죠
사랑이 깊어서 이별이 된 거죠
조금만 사랑했더라면
떠나지 않았을 텐데
생각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 이별을 만든거죠
어쩌다 우리가 이렇게 됐나요
기약도 없나요
여느 날처럼 내 전화를
기다리지는 않나요
자존심 때문인가요
한번만 져줄 수는 없나요
아직도 그대는 사랑을 모르죠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그런 날이 올 수 있을까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7. 포맨/Baby Baby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이치우
이유를 몰랐어
왜 내가 변했는지
한참 생각했어
너와 나 만난 이후로
나 변한 것 같아
아주 많이 말이야
이 노래 들리니 oh
니가 너무 고맙잖아 oh babe
니가 너무 예쁘잖아 oh
눈을 뗄 수가 없어
내 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 싶잖아 난
oh 정말
ooh babe
하루가 지나고 하루가 지나고
또 다시 만나고
그러다 헤어지고
또 다시 만나게 되고
너무 좋은거야
마냥 웃기만 해
이런 내가 보이니
ooh babe
니가 너무 고맙잖아 oh baby
니가 너무 예쁘잖아 ooh
눈을 뗄 수가 없어
내 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 싶잖아 난
oh 정말
내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해서
oh baby
이런 날이 끝나지 않길
모든 게 다 변하지 않길 ooh
니가 너무 고맙잖아 oh baby
니가 너무 예쁘잖아 ooh yeh
눈을 뗄 수가 없어
내 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 싶잖아 난
oh 정말



8. 포맨/청혼하는 거예요

MV

□ 가사
#작사ㆍ작곡 미(MIII)
오늘을 위해서 나 한참을 기다렸죠
그대 내꺼 되길 또 소망하고 바랬죠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할까
아님 생일날 깜짝 파티를 할까
나 두근두근 설레던 그날이 오늘이죠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예쁜 카페를 빌려볼까 아님
시청 앞 많은 사람들 앞에서
꽃을 줄까 반지를 내밀까
고민하던 나였죠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살다 지쳐 힘들어도 또 내가
지긋지긋해 진다고해도
그대가 안아줘요
미안하고 또 고마워요 그대
내 옆에서 이렇게 손잡아줘서
날 위로 해줘서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나 청혼하는 거예요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7월19일 신곡  (4) 2023.07.19
박효신 노래모음  (4) 2023.07.19
2023년7월18일 신곡  (21) 2023.07.18
신화 13집, UNCHANGING - TOUCH  (1) 2023.07.18
신화 12집, WE(신화)  (1) 2023.07.1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