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키/잊혀지다(feat. 양다일)

K-POP

by 2영하 2023. 6. 8. 17:00

본문

반응형

정키/잊혀지다(feat. 양다일)

○ 발매 2014년5월29일
○ 정키의 첫 정규앨범 수록곡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인의 애청곡 모음

작곡가겸 프로듀서인 정키의 첫 정규 앨범발매
총 15트랙이며 타이틀곡은 "내가 할 수 없는 말"이다.

■ 정키/잊혀지다(feat. 양다일)

잊혀지다 MV

□ 가사
#작사 정키, 양다일
#작곡 정키
우연이라도 마주할 수 있기를
잠시라 해도 함께하는 순간을
혹 난 아니 왜 난 바라면서
고갤 저었던 날
너는 생각은 할까
다정하지만은 않았지
화가 나면 서로 멀어져야 했던 우리
그래 우리
그때로 다시 돌아갈 순 없는 걸까
내 서툰 감정들 때문에
헤어지자고 말했던 내가
너무 원망스러워
니가 너무 보고 싶은 걸
널 만난다면 볼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니가 바랬던 그 사소한 부탁도
짓궂은 장난도 나는
널 만났을 때 함께 바라볼 때
조금 어색할지 모를 그때엔
꼭 미안했었다고
어리석었다고 고맙다고
힘들진 않니 물어나 볼 걸
뒤돌아설 때 내가 잘못했다고
말없이 안아줄 걸
그게 너무 후회가 돼
널 만난다면 볼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니가 바랬던 그 사소한 부탁도
짓궂은 장난도 나는
널 만났을 때 함께 바라볼 때
조금 어색할지 모를 그때엔
꼭 미안했었다고 어리석었다고
고맙다고 말해
내 얕은 기억에
니가 지워지기 전에
내게도 기회를 줘
You You My Love


■ 내가 할 수 없는 말(feat. 나비)

내가 할 수 없는 말

□ 가사
#작사 정키, 나비
#작곡 정키
끝인 걸 알아 아마도 오늘이겠지
듣기 싫은 말 애써 준비한 걸 알아
어쩌면 우린 서툰 시작이라고
바라만 봐야 아름다웠을 거라고
수 없는 이별을 말하면서 왜
너의 진심은 없는 거야
날 사랑했잖아 원했었잖아
뜨겁게 날 안았던 너잖아
날 떠날 거라면 끝인거라면
오늘이 가기 전에 말해줘
내가 할 수 없는 말
더 이상 너에게 의미 없는 걸 알아
시간이 지나 또 후회할지도 몰라
사랑했잖아 수없이 말했었는데
믿었었는데 고작 이거야
날 사랑했잖아 원했었잖아
뜨겁게 날 안았던 너잖아
날 떠날 거라면 끝인거라면
오늘이 가기 전에 말해줘
바라만 봐도 설렜던
날 잊지 말아줘
끝인거라면 니가 말해줘
날 사랑했잖아 원했었잖아
뜨겁게 날 안았던 너잖아
다 끝인거라고 돌아간대도
결국엔 같을 거라 애써 외면하는
너잖아
어렵게 꺼낸 너도 힘들었겠지
마지막 인사도 못했는데
안녕


■ 정키/홀로(feat. 김나영)

정키/홀로(feat. 김나영)

□ 가사
#작사ㆍ작곡 정키
아침에 눈을 떴을 때
텅 빈 방안에 나 홀로
니 빈자리 거닐면서
많은 생각들에 잠겨
지워질 수 없는 기억
돌이킬 수 없는 우리
헤어날 수 없는 나와
멀어져만 가는 너를 바라봐
누군가 한 말 처럼 언젠가
만날 거라 그렇게
우린 헤어진 거야
집에 오는 길을 홀로
텅 빈 방 침대에 홀로
너와의 기억에 홀로
나 홀로 무뎌질 가슴
안고 추억 속에 살아 홀로
방안에서 깨면 홀로 늘
있던 니가 없어 익숙해지겠지
나 홀로
그 때를 기억하니 너와
내가 우리란 말로
함께 할 수 있었던
그 날의 사랑들을
잠시 맞잡았던 두 손
차마 놀 수 없어 붙잡았던
우리라 해도
그립고 그리워 그저
바라만 봐야 했어
누군가 한 말 처럼 언젠가
만날 거라 그렇게 우린
헤어진 거야
집에 오는 길을 홀로
텅 빈 방 침대에 홀로
너와의 기억에 홀로
나 홀로 무뎌질 가슴
안고 추억 속에 살아 홀로
방안에서 깨면 홀로
늘 있던 니가 없어
익숙해지겠지 나 홀로
지난 시간들이 그리워
힘든 건지 내 손길만을
기다린 건지
다른 누군갈 만날
내 모습 바란 건지
그저 날 사랑한다고 말해줘
집에 오는 길을 홀로
텅 빈 방 침대에 홀로
너와의 기억에 홀로
나 홀로 무뎌질 가슴 안고 살아
보고 싶어 매일 널 그리며 살아
다시 아파한다 해도
내게 손 내밀어
그저 날 사랑한다고 말해줘
이제 더 이상 잊혀질
그 날처럼 처음 날
만나서 설레었던
그 날 그 때로 다시 돌아와
나 하나만 바라보며
사랑한다고 말했던
그 때의 우리로 돌아갈래
텅 빈 방 침대에 홀로
너와의 기억에 홀로
나 홀로 무뎌질 가슴
안고 추억 속에 살아 홀로
방안에서 깨면 홀로 늘
있던 니가 없어 익숙해지겠지
나 홀로

앨범커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