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재현 노래모음

K-POP

by 2영하 2023. 10. 3. 07:09

본문

반응형

임재현 노래모음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3세대아이돌 리스트

1. Heaven
2.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3. 조금 취했어
4. 고백하는 취한 밤에
5. 세상에 없는 계절
6. 나쁜놈
7. 다음 생이 있다면 당신을 만나서 다시 사랑 할래요
8. 너밖에 안보여
9. 내가 나빴어
10. 비싼옷

앨범커버


1. 임재현/Heaven

#작사 강은경/작곡 원상우

MV

□ 가사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대 내 삶을
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
왜 나를 떠나요 아플 거면서
사랑이 여기 있는데
다신 그러지 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 다한 것 살아도 지옥인 거죠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나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지네요
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 걸 잃는 것
상처만 남기잖아요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


2. 임재현/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작사,작곡 2soo

MV

□ 가사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우리는 달라졌을까
내가 널 만난 시간 혹은 그 장소
상황이 달랐었다면 우린 맺어졌을까
하필 넌 왜 내가 그렇게 철없던 시절에
나타나서 그렇게 예뻤니
너처럼 좋은여자가 왜 날 만나서 그런
과분한 사랑 내게 줬는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게
그게 미친말인가
정신나간 소린가
나는 더 잘할수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법
세월은 왜 철없는 날 기다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야속해
지금 너 만나는 그에게도 내게 그랬던 것처럼
예쁘게 웃어주니
너처럼 좋은여자의 사랑 받는 그 남자
너무 부러워 넌 행복하니
니옆에 지금 그 남자가 있는게
우리 다시 맺어질수가 없는 이윤가
나는 더 잘할수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법
세월은 왜 널 잊는법을 알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3. 임재현/조금 취했어

#작사,작곡 2soo

MV

□ 가사
내가 망가지면 니가 나를 볼까 봐
나를 혹시나 걱정해줄까 봐
몸에 안 좋은 거 하러 왔어
시끄럽고 졸립다
그래 이제 집에 가야지
지금 뭐 해
밤에는 바람이 점점 차가운데
따뜻이 좀 입고 다녀 멋 부리지 말고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내가 가진 언어로 표현 못 해 알잖아
내가 좀 서툴지
술 한잔했어 너무 보고 싶어서
니가 싫어하는 담배도 피고 술도 했어
술이 깨면 내가 또 미워질까 봐
마시다 보니 조금 취했어
어디야 지금 뭐 해 빨리 와
너 올 것 같아 여기서 나 기다리는데
Xiyenh아 오늘따라 니가 보고 싶어서
그래 내가 좀 못났지 미안해
지금 뭐 해
의식은 점점 희미해가는데
니 얼굴은 더 또렷하게 생각이 나네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나란 놈이 그렇지 뭐 또
못해 말도 못 하는 내가 싫어
술 한잔했어 너무 보고 싶어서
니가 싫어하는 담배도 피고 술도 했어
술이 깨면 내가 또 미워질까 봐
마시다 보니 조금 취했어
어디야 지금 뭐 해 빨리 와
너 올 것 같아 여기서 나 기다리는데
Xiyenh아 오늘따라 니가 보고 싶구나
또 보고 싶어서 미안해


4. 임재현/고백하는 취한 밤에

#작사,작곡 2soo

음원

□ 가사
오랜만에 이렇게 밖에서 술마시니까
네가 옆에 있는것같아 너는 무슨 생각해
네가 좋아하는 노래도 길거리에 나오고
사람들도 모두다 즐거워보이는데
지금 당장 너에게 전화를 걸고싶지만
아침 눈을 떴을때 후회할까봐 두려워
아직도 왜 넌 내맘 몰라 바보야
네가 보고싶어서 네가 생각이 나서
하루종일 네가 내 머리속을 걸어다녀
나 취해서 하는말 아냐
너를 좋아해
기분도 좀 그냥 그렇고 골목길을 걸었어
잠도 안오고 왠지 너를 볼것같아서
가로등의 불빛도 나를 비춰주는데
이 길끝에 네가 있음 얼마나좋을까
난 이렇게 네가 너무나 보고싶은데
넌 내가 조금도 보고싶지 않을까 두려워
아직도 왜 넌 내맘 몰라 바보야
네가 보고싶어서 네가 생각이 나서
하루종일 네가 내 머리속을 걸어다녀
나 취해서 하는말 아냐
나랑 사귈래
왜 네앞에만 서면 연습했던 그말도
잘 나오지 않는걸까
어떻게해야 내맘 전할 수 있을까
멋진 말도 못하고 서툰 나의 표현에
이런 내게서 더 멀어지지 않길바래
이것만큼은 진심이야
너를 사랑해


5. 임재현/세상에 없는 계절

음원

□ 가사
오랜만에 니 소식을 들었어
새로운 사람과 시작했다는
니가 꿈꾸던 행복한 삶을 줄 수 있는
멋있고 다정한 사람이겠지
니 앞에 성공해 다시 서서
우린 아직 끝난 게 아니라고
말하는 날을 기다렸는데 그 시간이 오기 전에
널 보내는 게 너무 아쉽지만
내 생에 한 번 있었던 행운은 너라고
세상에 없던 계절 그게 너였다고
꽃처럼 예쁘고 봄처럼 웃어주던 너지만
내 곁을 떠나야 행복한 너인데
나 마지막으로 부탁 하나만 할게
우는 건 내가 할게, 넌 웃기만 해줘
행복하길 바래, 다시는 아프지 않기를
그리고 가끔은 내 생각 떠올려 주기를
그때의 뭐를 보고 날 좋아해 줬을까?
가진 것 없는 초라한 내 곁에 잠시라도
있어 줘서 고마워 내가 못 해준 것까지
그가 너에게 해주길, 행복하길
내 생에 한 번 있었던 행운은 너라고
세상에 없던 계절 그게 너였다고
꽃처럼 예쁘고, 눈처럼 눈부셨던 너지만
내 곁을 떠나야 행복한 너인데
나 마지막으로 부탁 하나만 할게
우는 건 내가 할게, 넌 웃기만 해줘
행복하길 바래, 다시는 아프지 않기를
그리고 가끔은 내 생각 떠올려 주기를
왜 난 너를 좋아했어야만 했던 걸까?
이 마음이 자라는 걸 막을 수 없었을까?
걱정 마, 나도 너처럼 이제는 좋은 사람
찾을 거야, 마치 너 같은 그런 사람을
다시 시작하잔 말, 너를 사랑한단 말
아껴둔 그 말 이젠 나 혼자 삼킬게
고마웠어, 보잘것없던 내 삶에 머물러준
아름다운 너에게 말야


6. 임재현/나쁜놈

음원

□ 가사
마지막 니가 웃던 모습 언제인지
잘 기억이 나지를 않아
난 늘 널 웃음짓게하는 사람이었는데
이젠 늘 화나게 하는 사람이 됐구나
난 매일 이런식이고
넌 매일 이런식이지
우리 대화는 내가 늘
미안하다고 해야 끝나지
어쩔땐 이럴바엔 우리그냥 헤어지는게
백번 낫다고 생각을 해봐도

그래 나는 정말 나쁜놈
니가 원하는거 못해주는 나쁜놈
헤어지고 싶어하는 니맘 알아도
미안해 그건 좀 힘들것 같아 못해줄것 같은걸
니가 없는건 상상이 안돼 헤어져달라하는건
안되겠어 그건 말이안돼 죽어도
나는 나는 너를 아프게만 하는 나쁜놈

우린 마치 평행선같이
만나지않는 점인가봐
이제는 나도 지쳐가
어디까지 맞춰야하는지
니가 정말 원하면 그게 무엇이든 난
해줘야한다고 생각하다가도

그래 나는 정말 나쁜놈
못해주는거 투성이인 나쁜놈
이제 나를 떠나라는 니말 들어도
못들어 줄거 알잖아 이렇게
니가 없는건 상상이 안돼 헤어져달라하는건
안되겠어 그건 말이안돼 죽어도 나는
나는 너를 아프게만 하는 나쁜놈

너를 사랑해
제발 가지마 너를 사랑해
난 니가없음 아무것도 아닌걸
나는 나는 니가 꼭 있어야만 하는걸


7. 임재현/다음 생이 있다면 당신을 만나서 다시 사랑 할래요

MV

□ 가사
오늘은 힘이 없어 보여요
무엇이 그댈 힘들고 지치게 했나요
혼자라고 느끼지는 말아요
자기탓이라 생각지도 말아요
선물 같은 사람아 아름다운 사람
이젠 다시 울지 말아요
다음생이 있다면
당신을 만나서 다시 사랑할래요
당신과 함께한 그 모든 순간이
꿈처럼 아름다운데 난 그대여서 행복한데
당신을 항상 난 지켜줄게요
그대만 보는 강아지처럼
세월이 그댈 변하게 해도
내 눈엔 처음 본 기억 그대로인 거죠
세상 가장 아름답고 맑았던
그 미소 잊혀지지 않으니까요
이 힘든 세상 당신과 함께한다면
살아갈만한 곳인 걸요
다음생이 있다면
당신을 만나서 다시 사랑할래요
당신을 알게 된 이 모든 시간이
꿈처럼 너무 짧은데 난 그대여서 행복한데
당신과 함께 난 늙어갈래요 세월이 우릴 갈라 놓아도
이 별에 온 것은
당신을 찾게 된 것은 행운이었죠
당신의 입술과 당신의 미소를
닮아갈 수 있다는게 내 눈에 담는다는게
그 미소 영원히 지켜줄게요 이 별을 떠나는 날까지


8. 임재현/너밖에 안보여

MV

□ 가사
매일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 늦어지기도 하고
긴 하루의 끝에 잠을 청하는 어둠 더욱
무겁게 느껴지는데
얼마나 시간이 지났는지도 모를
어둠에 뒤척이다 잠시 두 눈을 감은
그 곳에서 너를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봐
난 너밖에 안보여 난 너밖에 안들려
두 눈은 멀어지고 정신이 좀 나간것 같아
내 하루는 너 하나로 가득차있는데
바보같은 내맘
이 너를 사랑하나봐
한참을 멍하게 쳐다보기도 하고
하루가 좀 더 길어진 것 같기도 하고
문득 너도 나를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봐
난 너밖에 안보여 난 너밖에 안들려
두 눈은 멀어지고 정신이 좀 나간것 같아
너를 잊는다는건 어떻게 하는건데
니가 있어야해 니가 있어야해
난 니 생각만 들어
딴 사람이 안보여
다 날 미쳤다해도
아무것도 들리지 않잖아
안보여 안들려
이제 어떡해 니 목소리만 들려
수많은 사람중 너 하나밖에 안보여


9. 임재현/내가 나빴어

음원

□ 가사
니가 떠나고
얼마 동안 괜찮았던 것 같아
아마 아마
바쁜 일상의 시간들이
잠시 널 잊게 했나봐
왜 그랬는지
근데 시간이 갈수록 점점
내가 잘못한 게 생각나고
너한테 왜 그렇게 밖에 못해줬나
나 왜 그랬을까 싶고
이기적 이기만 했었던
그런 내가 싫어 오
그 사람 내가 죽였어
널 힘들게 했던 날 후회하고 있어
내가 그땐 미쳤어 니가 알던 나는 없어
난 이제 완전히 바꼈어
그때 널 힘들게 했던
나는 이제 없어 그 사람은 떠났어
너무 싫어서 너무 나빠서 내가 죽였어
돌아와 줘 니가 있어야 난 살 수 있어
그때 너한테 그 말은 하지 말걸 하는 생각
이런저런 생각들 문득 또 나면
내가 왜 그렇게 못됐을까 싶고
니가 미치도록 그리워
너무 그리워서 워
그 사람 내가 죽였어
널 힘들게 했던 날 후회하고 있어
내가 그땐 미쳤어 니가 알던 나는 없어
돌아와 줘 돌아와 줘
미안해 그땔 돌아가서
나를 만나서 욕 해주고 싶어
잘못했어 내가 나빴어 내가 틀렸어
돌아와 줘 니가 있어야 난 살 수 있어


10. 임재현/비싼옷

MV

□ 가사
그대가 비춰준 그길이
나를 걷게 만들었어요
내곁을 지켜준 내사랑 그대
처음 본 그때보다
이쁘기만 하네요
왜 나를 그리도 사랑했나요
준것도 없는 내가 미안하네요
그래도 내게는 소중한 당신
잊지말아요 난 그대뿐인걸
그대여
정말 비싼밥 정말 비싼옷
많이 못해준 나를 용서할수 있나요
당신이 내게 준 사랑
너무나 값진것인데 왜
고작 이것밖에
해줄수 없는 내가 미워요
세상을 다 안겨주고
다 사주고 싶던
이런 못난놈 하나
그댈 사랑한단걸
기억해요
세상에 제일 비싸고
좋은것만 사주고 싶었는데
여기서 제일 비싸고
제일 좋은거 골라보라고
그대여
제일 비싼밥 제일 비싼옷
한번 못해준 나를 용서할수 있나요
당신이 내게 준 사랑
너무나 값진것인데 왜
고작 이것밖에
해줄수 없는 내가 미워요
세상을 다 안겨주고
다 사줄거란걸
이런 못난놈 하나
너만 사랑한단걸 기억해요


■ About Lim Jae Hyun

As a singing ability, the public's reactions are sharply mixed, and first, there are people who don't like it as if they were squeezing without emotion, and there are people who have no personality in their tone, but most of the songs are said to be neat and well sung due to their rich voice and wide range. In other words, half of the technical elements are observed and half are singers who are determine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