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이유 3번째 미니앨범(Real+)

K-POP

by 2영하 2023. 6. 18. 07:04

본문

반응형

이이유 3번째 미니앨범(Real+)

○ 발매 2011년2월17일
○ 장르 발라드

19살의 소녀 디바 아이유의 3번째 미니앨범.

■ 노래 목록

1. 나만 몰랐던 이야기
2. 잔혹동화
3. 나만 몰랐던 이야기(With Pianist 김광민)

앨범커버


1. 이이유/나만 몰랐던 이야기

나만 몰랐던 이야기

□ 가사
#작사 김이나
#작곡 윤상
정말 넌 다 잊었더라
반갑게 날 보는 너의 얼굴 보니
그제야 어렴풋이 아파오더라
새 살 차오르지 못한 상처가
눈물은 흐르질 않더라
이별이라 하는 게 대단치도 못해서
이렇게 보잘것없어서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그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었다는 건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 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 뿐
이제야 어렴풋이 알 것만 같아
왜 넌 미안했어야만 했는지
내가 너무 들떴었나 봐
떠나는 순간마저 기대를 했었다니
얼마나 우스웠던 거니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그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었다는 건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2. 이이유/잔혹동화

잔혹동화

□ 가사
#작사 김이나
#작곡 세인트바이너리
이 밤 지나고 나면은
날 깨울 그대 올테죠
한 방울 씩 흘려 놓은
눈물 즈려 밟으며
저 문 열리면 또 다시
빛은 내게 닿을테죠
그 이후론 영원토록
행복하게 살테죠

열 두시 종이 울리면
꿈 속에서 눈 뜨죠
사람들의 축복 속에
춤추고 있는 우리 둘
난 숨을 쉬죠
You will never know
난 살아있어요
Everyone fails to love
그 사실만은 나
믿어도 되는 거겠죠

Nothing lasts forever
Nothing really matters

날 찾는 길이 험해서
헤매고 있나봐요
언젠가는 웃으면서
그대 품에 잠들겠죠
난 갈 수 없죠
I will never know
날 못 찾을까 봐
Everyone tells me so
이 기다림이 다
물거품 돼 버릴까봐
Nothing lasts forever
Nothing really matters
Nothing lasts forever
Nothing really matters
Nothing lasts forever
Nothing really matters
Nothing lasts forever
Nothing really matters


3. 이이유/나만 몰랐던 이야기(With Pianist 김광민)

나만 몰랐던 이야기(With Pianist 김광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