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기영 2집, Promise

90년대음악

by 2영하 2023. 7. 1. 10:33

본문

반응형

박기영 2집, Promise

○ 발매 1999년4월27일
○ 장르 락,메탈,발라드
○ 타이틀 시작
박기영 4집 바로가기

시기적으로 문화적으로 격변의 세기말, 그녀는 우리에게 대한민국의 여성 락커로 기억속에서 자리잡고 있다. 그녀를 정의할 수 있는 '시작'  과 '마지막 사랑' 두 곡이 모두 수록된 앨범이다.

■ 수록곡
1. 우리사이
2. 시작
3. 마지막사랑
4. 너에게
5. 사막의 문
6. With Me
7. 약속
8. 세번째 사랑
9. Millennium
10. 내가 생각했던 세상은..

앨범커버


1. 박기영/우리사이

음원


2. 박기영/시작

음원

□ 가사
#작사 오석준
#작곡 오석준,신피디
오직 너만을 생각한 밤이 있었어
내가 정말 왜 이러는 건지
아무래도 니가 너무 좋아진게 아닐까
이게 바로 사랑인가 봐
처음 본 순간 나는 느꼈어
내가 기다리던 사람이 바로 너란 걸
난 네게 말하고 싶어
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 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
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걸

나의 마음을 너에게 보여주기가
이렇게도 어려운 줄 몰랐어
너를 위한 생각에 그렇게 많은 날들이
힘들게만 느껴진 거야
처음 본 순간 나는 느꼈어
내가 기다리던 사람이 바로 너란 걸
난 네게 말하고 싶어
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 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
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걸
이젠 혼자라고 생각하지마
너를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
네게 말하고 싶어
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 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
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
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
니가 나의 모든 거야


3. 박기영/마지막사랑

MV

□ 가사
#작사ㆍ작곡 조규만
몰랐었어 너의 그바램들을
모두 이해한다 믿고만 싶었던거야
너무 힘들다고 말하는 널 보며
잠시 헤어지자고 말을 했던 나였어
미안했어 나의 이기심들에
상처입어가는 널 보지 못했던거야
마지막이라고 믿었던 사랑을
바보처럼 보내고
사진속에 웃고 있는 너를봐
어디 있니 넌 지금 점점 바래져가는
니 모습 그려보고 있어
단한번이라도 내 모습 떠올라
긴 한숨짓고 있다면 다시 돌아와
너를 위해 비워둔 내 맘속 그곳에
마지막 사랑이라 믿는 내게로
미안했어 나의 이기심들에
상처입어가는 널 보지 못했던거야
마지막이라고 믿었던 사랑을
바보처럼 보내고
사진속에 웃고 있는 너를봐
어디있니 넌 지금 점점 바래져가는
니 모습 그려보고 있어
단한번이라도 내 모습 떠올라
긴 한숨 짓고 있다면 다시 돌아와
너를 위해 비워둔 내 맘속 그곳에
영원히 나를 지켜줘
단한번이라도 내 모습 떠올라
긴 한숨짓고 있다면 다시 돌아와
너를 위해 비워둔 내 맘속 그곳에
마지막 사랑이라 믿는 내게로


4. 박기영/너에게

음원


5. 박기영/사막의 문

음원


6. 박기영/With Me

음원


7. 박기영/약속

음원


8. 박기영/세번째 사랑

음원


9. 박기영/Millennium

음원


10. 박기영/내가 생각했던 세상은..

음원



반응형

'90년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장훈 5집, 바보  (4) 2023.07.01
김정민 3집, Change  (2) 2023.07.01
K2 김성면 유리의 성  (5) 2023.07.01
강산에 노래모음  (0) 2023.06.28
카니발 1집, 프로젝트 그룹  (4) 2023.06.2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