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렁큰 타이거 노래모음

K-POP

by 2영하 2023. 7. 20. 11:09

본문

반응형

드렁큰 타이거 노래모음

○ 1999년결성, 타이거 JK와 DJ 샤인
○ 5집발매이후 샤인 탈퇴로 1인체제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세대 아이돌 리스트

1. 난 널 원해
2.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3. 8:45 HEAVEN
4. Monster(Korean Ver.)
5. Good Life
6. 남자기때문에
7.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8. 편의점

앨범커버


1. 드렁큰타이거/난 널 원해

음원

□ 가사
#작사 원한,김진표
#작곡 김성애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g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낯이 익지도 않았지만
같이 마치
달콤한 연인같이 하나되는
우릴봤지
너를 원해 이 말 전해
나를 너무도 원하는
너만의 눈빛이
내눈에 정말 너무 훤해
나는 너무 절대로 허무 하지도
가지도 않게
할 수도 있어 이제는 마음의
눈을 감아
아마 너무나 큰 감격에
그런 기쁨에
그래 나는 너무나 행복해
Scent of your presence
was true
essence of your beauty
Complexion luminescent
be like
blinding twenty twenty
From the git go couldn't
let go
You had my hearty mad
looney tooney
From the full moon to the
crescent
Reminiscing about your booty
Feeling blue indeed like
the time
You didn't do me When
I'm alone
I'm in a love Jones
Baby boo
I'm truly yours Like honey
dip from
Gothem You let me in for a
pleasure
Voulezvous couchez
avec moi
Now you drop your draws uh
나는 널 원해 사랑해 허니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기억해 나는 너의 모든걸
나만이 느끼는 사랑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g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g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낯이 익지도 않았지만
같이 마치
달콤한 연인같이 하나되는
우릴봤지
너를 원해 이 말 전해
나를 너무도 원하는
너만의 눈빛이
내눈에 정말 너무 훤해
이젠 눈감겨 저 달도 나를 반겨
내품에 안겨 너를 맡겨
그리고 말해보아
터질 것 같은 충동을 느껴
이게 오아 또아 나를 도와
지금의 나는 너무 좋아
사랑하는 허니 그거 아니
내 마음 아니
너만의 생각으로 가득차
있다는걸 너는 아니
무엇이 그렇게 다 내 모습 어디가
네 맘에 그렇게 나 모두가
맘에 안드나
나는 너무 절대로 허무하지도
가지도 않게 할수도 있어
이제는 마음의 눈을 감아
아마 너무나 큰 감격에
그런 기쁨에 그래 나는
너무나 만족해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g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g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Drunken Drunken Drunken Tiger
Drunken Drunken Drunken Tiger
나는 널 원해 사랑해 허니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기억해 나는 너의 모든걸
나만이 느끼는 사랑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g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g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2. 드렁큰타이거/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김성애
음악같지 않은 음악들 이젠
모두 다 집어치워 버려야 해
우리가 너희들 모두의 귀를
확실하게 바꿔줄께 기다려
하하 참으로 놀라와
진짜인 우리가 돌아와 조금씩
너희가 있는 곳에 이제
서서히 올라가
거기 갔자 거기 있어봤자
진짜를 보여줄께 우리가
거기 닿자마자
세상 이상 너무나도 괴상
너희가 최고라니 그건 너무 환상
우리는 타이거 너무
차원의 차이가
너무 나는 바로 우린 what
드렁큰 타이거
내 마음에 가득차 있는
나만의 슬픔
두뺨에 타고 흐르는
내 눈물의 의미
너는 알고 있니 그렇게
그렇게 힘들고
지쳐 외로워도 너희들을 위해
진정한 힙합을 위한
너희들을 위해
나는 꿋꿋히 버텨나가
그렇게 이겨나가
한발한발 조금 더 용기를 내
영원한 힙합을 위해서 나는
D J 샤인
영원한 시인 number one korea
눈을 감아 들어봐 워
온몸으로 느껴진 전율
주는 대로 받아 먹는 건
이쯤에서 그만 두어야 해
You and you W A C K who
You and you W A C K who
You and you W A C K who
Come back home see
me tapping your boo
You and you W A C K who
You and you W A C K who
You and you W A C K who
Come back home see
me tapping your boo yo
yo 하나같이 꼭두각시 모두
같은 줄에
매달려서 춤을 추는 슬픈 삐에로
이대로 그냥 갈 순 없어
슬픈 미래로 술취한
호랑이 두마리
We be coming from ghetto
진실만 말하는 거리의 시인들
하지만 너의 편견에 빠진
우리 아이들
인생의 아픔 기쁨 모두 다
들어봐야 해
가식으로 엉킨 세상 풀어줘야 해
나는 랩퍼 랩퍼 내가 지금까지
살아오고
살아왔던 얘기들을 나는 랩으로
너희들에게 얘기하려 해
이젠 날 지켜주는 건 진정한
힙합의 무대
그리고 언제나 밝은 웃음으로
날 반겨주는 사람과 사람들
이제부터 마이크로폰에
나의 영혼을
나의 열정을 남김없이 쏟으리
그리고 진정한 랩퍼가 되리
Put your hands up
put your hands up
All the players in the house
Put your hands up
put your hands up
Put your hands up
all my croen Sipping god
put your hands up
In taxicated tiger dropping
Topics hypnotize in illogical
melodic
Sonic boom up your aptic
sippin'
Gin without a topic under
the disco light
It rocked ain't no optical
Illusion it's only logic
갑자기 나타나 반짝하고 빛나다가
사라져 버리는 그런 이들과
비교하지마
우리에게 와 내앞으로 와
힙합을 사랑한다면 다 같이 취해봐
눈을 감아 들어봐 워
온몸으로 느껴진 전율
주는대로 받아먹는 건
이쯤에서 그만두어야 해
음악같지 않은 음악들 이젠
모두다 집어치워 버려야 해
우리가 너희들 모두의 귀를
확실하게 바꿔줄께 기다려



3. 드렁큰타이거/8:45 HEAVEN

MV

□ 가사
#작사 Tiger JK
#작곡 The Quiett
있을 때 잘할 걸
들릴 때 말할 걸
어느 날과 다를 것 없었던
그 날 아침
날 깨우는 벨소리에
난 이미 느꼈어
시간을 돌리기에는
나 이미 늦었어
One last cry
Oh Please god try
Please don't
let her die on me
I know it's a lie
내가 행복하게 해 준다고
기다리랬잖아
내가 정상에 설 때까지
기다린 댔잖아
조금만 더 참아줘
세상에 남아줘
신아 제발 이번 한번
못 본 척 눈 감아줘
실수일거야
신도 완벽하진 않아
이 세상 가장 소중한 걸
가지려 하잖아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오직 선만이 존재하는
평온한 세계로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Know that I love you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오직 선만이 존재하는
평온한 세계로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Know that I love you
있을 때 잘할 걸 들릴 때
외칠 걸
얼마나 내가
그댈 사랑한다고
대답 없는 당신의
손을 꼭 붙잡고
혹시 크게 외치면 들릴까
소리질러봐
제발 일어나 눈을 떠봐
One last cry
Let me say good bye
Please don't let her die on
I know it's a lie
세상이 나를 미워해도
난 당신의 최고
그 누가 뭐래도
절대 날 탓하지 않은
무조건적인 당신의 사랑은
기적과도 같은
기적을 만드는
신 다음 가장 완벽한
완벽한 아름다움
The most beautifulist thing
in the world
the most precious thing
in the universe my love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오직 선만이 존재하는
평온한 세계로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Know that I love you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오직 선만이 존재하는
평온한 세계로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Know that I love you
마지막 인사말도 없이
그댄 어딜 가 숨을 쉬어도
내 가슴은 아픔만이 꽉 차
한숨을 밀어내도
아픔만이 남아
텅 빈 이 세상에
난 보이지 않아
하지만 애써 웃어
너무 슬퍼하는
내 모습을 보며
혹시 그대마저
슬퍼할까봐 약속해
절대 그대 잊지 않을게
이제 힘든 당신의
손을 놓아드릴게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오직 선만이 존재하는
평온한 세계로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Know that I love you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오직 선만이 존재하는
평온한 세계로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Know that I love you
하늘나라로 평온한 세계로
하늘나라로
평온한 세계로
평온한 세계로
I know she's back up
in heaven again

사랑을 잃은 모든 사람들에게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Know that I love you
Know that I
Know that I love you



4. 드렁큰타이거/Monster(Korean Ver.)

MV

□ 가사
#작사 Tiger JK
#작곡 ANN
Drunken Tiger Balm
아픈 마음의 상처에
음악의 연고를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All my drunkens in the place
make ya feet stomp
drunken in the back
get ready to react
drunkens in the place
make ya feet stomp
drunken in the
back get ready to react
밤마다 밤새 마감일에 압박
구겨진 종이 쪼가리로
더럽혀진 방바닥에
엎질러진 커피를 대충대충 닦아
난 창작의 노예
창작의 고뇌 좁혀지는
오선 정지선 안에 갇힌 노랫말
말들은 머릿속 마구간에 서 있구
그들은 그저
들판으로 자유롭고 싶구
금 토 일 월 화 수 목 금
인생은 드라마
이젠 놀랍진 않아
매일매일 끄떡거리는
연필심을 따라
필요없는 우표에 침을 발라버려
엽서에 붙여 하늘로 날려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All my drunkens in the place
make ya feet stomp
drunken in the back
get ready to react
drunkens in the place
make ya feet stomp
drunken in the back
get ready to react
Liars liars 발라버려
마른 입술에 침을 발라버려
떡볶이에 고추장을 발라버려
김밥에 참기름을 발라버려
찬밥을 라면국에 말아먹어
비빔밥에 고추장을 발라버려
삼겹살에 쌈장을 발라버려
다 발라버려 발라 발라 발라버려
Ain't no future in your fronting
I'm a monster
Ain't no running from him
난 한방을 노려 난 한방을 노려
지더라도 상관없어
다음 판을 노려 난 갈 때까지 갔어
What's up What's up
난 참을 만큼 참았어
What's up What's up
All my drunken
in the place say bomb bomb
All my drunken
in the place say bomb bomb
All my drunken
in the place say bomb bomb
발라라 발라라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밤 밤 바바바 밤 발라버려



5. 드렁큰타이거/Good Life

음원

□ 가사
#작사 김성애,Cubin,최자,개코
#작곡 김성애
한잔 두잔 비워내는 술잔
혀를 지나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순간
이제부터 시작되는
너와 나의 시간
흘러가는 나그네들에
유일한 위안
한잔의 데낄라 같은
쓰디쓴 내 인생은
oneshots liquorshots to my
세상 의미
현재 우물안 같은
내 버림 내 삶의
깊이 너와나
old time 바꿔 삶에
그림자 같은 의미
끝없는 경쟁 속에
나는 우정속에
터지는 기쁨에
눈물 조이는 내 목에
텅 빈 내맘 위해
불러보는 슬픈노래 손에
잡은 술잔 속에 친구
자니
be walking the dark
until he's back bright back
힙합은 나의 술
so where are you at
이젠 내 가슴에 파인
상처로 매꿔 그리고 마셔
여지껏 쌓인 나의
울분을 토해 뱉어
채워줄께 가득히
one shots
잔을위로 come on
머리위로 come on
건배 TO MY
세상
YO EVERYBODY COME ON
우리위한
축배를 one shots
잔을위로 come on
머리위로 come on
건배 TO MY
세상
YO EVERYBODY COME ON
yo yo 조용히 히 해
내말좀 들어봐봐
내 술잔처럼 깨져버린
내 인생의 drama
나를 버리고간
너 곧 후회하지
지 지 금 누구도
날 건든다면
후회하지 나는
drunken 주정뱅이 끝없이
지껄이는 나
비틀비틀거리는 yo
쓰러져가는 팽이 괜히
저 눈길이 가는
저 table에 lady
lady we can make all
we can make better
shine 항상 내 기대치만큼
더 이상에 만큼
좀더 깊이 다가가지
못할지라도 항상
텅빈 나의 가슴
채우지 못할지라도
내 인생과 난 모든
진실을 위해
내 인생 그것을 위해
우리들에 입에
straight on shots
독한물에 취해 나에
심장으로 부터나온
삶에 많은 얘기 후에
clark 같이 바람과 함께
나는 사라지네
채워줄께 가득히
one shots
잔을위로 come on
머리위로 come on
건배 TO MY
세상
YO EVERYBODY COME ON
우리위한
축배를 one shots
잔을위로 come on
머리위로 come on
건배 TO MY
세상
YO EVERYBODY COME ON
채워줄께 가득히
one shots
잔을위로 come on
머리위로 come on
건배 TO MY
세상
YO EVERYBODY COME ON
우리위한
축배를 one shots
잔을위로 come on
머리위로 come on
건배 TO MY
세상
YO EVERYBODY COME ON
채워줄께 가득히
one shots
잔을위로 come on
머리위로 come on
건배 TO MY
세상
YO EVERYBODY COME ON
우리위한
축배를 one shots
잔을위로 come on
머리위로 come on
건배 TO MY
세상
YO EVERYBODY COME ON



6. 드렁큰타이거/남자기때문에

음원

□ 가사
#작사 Tiger JK
#작곡 Tiger JK, DJ 샤인
눈물은 태어나 세 번 꼴찌라도 누구에건
자존심은 내걸고 난 어떤
상황에도 몇 번 뒷걸음질 못하고 맞았던
고집불통 내게 쌍코피는
보통 몸과 마음속 고통
시원한 냉수로 깨끗이 씻어내
빨랫 비누로 머리를 감아도 개운해
배운 게 이것 뿐이지만 해내야 돼
내 아내 그녀의 고운 손가락 영원하게
사포보다도 거칠어진 내 주먹에
쥐가 나도 피가 나도
천으로 돌돌 말아 아파하지 않고
용감의 탈로 가려 내 두려움
부드러움과 부러움을 숨긴 채
난 남자기 때문에
절대 흔들릴 수 없는 나의 맘의 한복판에
박힌 장대위에 달린 벌집 속에 벌떼
가끔 따갑게 쏴대며 날 아프게 하지만
오징어에 고추장에 소주 열한잔반
쓰라린 나의 가슴속을 싹 쓸어내리며
얼큰한 김칫국에 고된 하루를 달래주며
고개를 숙여 또 참고 그날을 기다리며
널 납작하게 만들 날만 혼자 벼르고 있어
눈싸움도 지기 싫어 내 두 눈 부릅뜨고
거울 속에 나란 놈과 또 한 번 붙어보고
하늘을 향해 턱을 올려 눈물을 삼켜버려
난 남자기 때문에 또 태산을 어깨위로
절대로 울지 않아 난 남자기 때문에
절대로 울지 않아 난 남자기 때문에
너 대신 내가 맞어 난 남자기 때문에
너 대신 내가 맞서 난 남자기 때문에
흑기사여 One Shots! One Shots!
여자에 약한 나 여자에 약한 나
알집을 두개 찬 난 미련한 나란
남자기 때문에 남자기 때문에
친구 따라 강남 갔다 배신만 당한 나
또 만나 술 사주고 그냥 웃고 말아 버린
아픔의 기억들 다 건배로 깨진 잔과 함께
깨끗이 지워지고 깨끗이 지워지고
힘든 널 일으켜 내 등에 짊어지고
울컹거리는 내 가슴을 억눌리고
소리를 질러 밤거리로 발길을 질러
말처럼 달려 Gitty up and away
그들의 채찍질에 난 또 헉헉거리며 뛰네
소리가 죽고 숑고를 묻고도
사랑은 눈물을 쏟아도
미련이 난 또 그러려니 아랑곳 하지 않고
태산도 짊어지고 난 또 남자기 때문에
yo yo yo yo 그냥 부닥쳐
형제와 부모를 위해 내 심장을 아낌없이
바칠 수 있지 나의 마음 바뀜없이
친구와 가족이란 내가 사는 이유
아직 가진 거란 186키가 전부
힘든 하루가 시작되며 내 정신의 권투
아무리 쓰러져도 오뚝이 나 끝까지 버티지
끈질긴 끈기와 내투지 누구는 어리석다
하지만 인생은 Boxing ring
그 종이 땡땡거릴 때까지
흰 수건을 뒤로 던져도 두발로 다시 섰지
날 떨게 만드는 상대에게는 속마음을 숨겨
이를 깨물고 One Two툭툭 주먹을 던져
yo 남자기 때문에 난 남자기 때문에
절대로 울지 않아 난 남자기 때문에
절대로 울지 않아 난 남자기 때문에
너 대신 내가 맞어 난 남자기 때문에
너 대신 내가 맞서 난 남자기 때문에
흑기사여 One Shots! One Shots!
여자에 약한 나 여자에 약한 나
알집을 두개 찬 난 미련한 나란
남자기 때문에 남자기 때문에
절대로 울지 않아 난 남자기 때문에
절대로 울지 않아 난 남자기 때문에
너 대신 내가 맞어 난 남자기 때문에
너 대신 내가 맞서 난 남자기 때문에
흑기사여 One Shots! One Shots!
여자에 약한 나 여자에 약한 나
알집을 두개 찬 난 미련한 나란
남자기 때문에 남자기 때문에



7. 드렁큰타이거/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음원

□ 가사
#작사 Tiger JK
#작곡 Tiger JK, Kevin Gunhee Han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그 다음은 오른발의 차례
눈앞을 향해
행진 전인권의 열정 Attacking
누구도 막지 못해 넘치는 패기
날 믿지 못하는 부정적인
시선과 얘기는
곧 증발해 Evaporate 꿈의 눈물로
땀으로 적도보다 뜨거운 열기로
시간과 공간도 가두지
못하는 혈기로
Hands up put'em high
don't let your gun cry
don't you put'em down low
don't let your passion die
시뻘건 색의 피는 누구나 흘리니까
죽을 때는 빌린 내 몸 흙이
될 테니까
Hands up put'em high
don't let your gun cry
don't you put'em down low
don't let your passion die
Buck two in the air Buck Buck
Buck two in the air Buck Buck
생존경쟁 죽기 바로 직전에
지친 너의 투쟁
신의 기적적인 은총의 총알마저도
너를 피해버린
운명의 장난에 살아남아서
분투 고투
포기 않는 너의 큰 포부는
어리석은 만큼
아름다운 너의 전부
인간의 전부 나의 영감의 원천
선천적인 내 MIC skill은 겨우
Two percent
소외된 모두의 아픔은 나머지
Ninety eight
살며시 감기는 내 눈에 낮이 밤이 돼
날 비웃던 그들의 미소는
내 먹잇감이 돼
복수는 나의 것 모든 게 My way
Hands up put'em high
don't let your gun cry
don't you put'em down low
don't let your passion die
시뻘건 색의 피는 누구나 흘리니까
죽을 때는 빌린 내 몸 흙이
될 테니까
Hands up put'em high
don't let your gun cry
don't you put'em down low
don't let your passion die
Buck two in the air Buck Buck
Buck two in the air Buck Buck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그 다음은 오른발의 차례
눈앞을 향해
행진 전인권의 열정 We marching
불구 대천수의 원수는 니 자신
타인의 비웃음도 너의
동의 없인 Nothing
없을 무 니 눈꺼풀을 덮은 신기루
제3의 눈을 떠라 So you can see
through
짐승보다 야만한 인간세계 말세
석기보다 원시적인 그들의 돌팔매
질은 높이 쌓여 Top이 돼
하늘을 닿네
V를 긋고 날아가는 새떼처럼
Rise up 승리는 나의 것
Turn my MIC up Turn my MIC up
복수는 나의 것 복수는 나의 것
승리는 나의 것 승리는 나의 것
Put your hands up
Put your hands up
Hands up put'em high
don't let your gun cry
don't you put'em down low
don't let your passion die
Buck two in the air Buck Buck
Buck two in the air Buck Buck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그 다음은 오른발의 차례
한 보 앞으로 행진 행진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그 다음은 오른발의 차례
한 보 앞으로 행진 행진
Billion man marching
We are all Drunken You know
I'm saying
소외된 잊혀버린 잊혀진
스쳐가는 yo Drunken



8. 드렁큰타이거/편의점

MV

□ 가사
#작사 Tiger JK
#작곡 Tiger JK, Kevin Gunhee Han
2시 25분 새벽달은 밝게 웃고
어둡고 허전한 맘을 달래주고
On-line game에 혼이 빠진 나의
배가 출출해져 운동화를 꺾어 신어

골목길에 하품 등을 긁적대며
컵라면에 김밥 담배 한 갑 사러
편의점에 들어가니 저 달보다 동그랗게
내 눈을 뻥 튀기는 어여쁜 여인네가
내게 미소 던지며 조용히 날 반기네
순간 난 Stop 지구는 멈추네
말문이 잠겨버려 그저 침만 삼키네
그것이 첫눈에 사랑 나는 빠졌네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길 잃은 아이인 듯 두리번거려
컵라면에 끓는 물을 넣고 난 기다려
괜히 시간을 끌며 미소를 던져봐
그녀도 날 바라봐 내게 끌리나봐

튕길둥 말둥 조금 부끄럽나봐
술에 조금 취한 듯 빨개지는 볼과
앵두 같은 입술 칼을 대지 않은 코와
그녀의 피부는 새 뿌연 우유
달콤하고 고소한 유리병의 두유
구두 빛 짙은 갈색 그녀의 눈빛은
슬퍼 내가 갈까봐 그녀를 떠날까봐
십분 만의 만남이란 너무 빨리 지나가

말을 걸고 싶어도 내 입이 붙어
감싸주고 싶었지만 내 몸이 굳어
너무도 오랜만의 감정을 못 이겨
오늘은 여기까지 난 말없이 돌아서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2시55분 5분후면 새벽 3시
왜 난 이 시간에 일을 해야 되지
괜한 팔자로 태어난 거겠지
허리도 목도 너무너무 쑤셔

내 등을 도배 하듯 파스를 붙여
눈을 뜨고 조금 졸기 시작하려는데
운동화를 꺾어 신은 저 사람이 뭔데
눈이 동그래져 날 이상하게 쳐다보네

언제 나타나서 가게 한 바퀴를 도네
그냥 살 거사고 빨리 나가주길 바래
왜 컵라면에 계산 없이 물을 붓는 건데
재수 없어 왜 가만히 서 있는 거야
무섭게 우습게 도대체 뭐야
편의점 인생인 날 깔보는 거야
시비라도 걸어봐 끝을 보는거야
'어머! 저사람 봐 저기여 '
'네? 계산 안 하셨는데요'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외쳐 소리쳐 팽겨쳐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외쳐 소리쳐 팽겨쳐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외쳐 내가 밉다고 소리쳐 내가 싫다고
팽겨쳐 내 감정도
차라리 무관심한 세상보다 나는 좋아


■ About Drunken Tiger

It is considered a historical group that has opened the door to the popularization of Korean hip-hop. It was formed in 1999 by Tiger JK and DJ Shine. Following DJ Shine's withdrawal from the fifth album in 2005, Drunken Tiger became a one - man Tiger JK group after the sixth album, active for about 19 years until 2018. Although nominally Drunken Tiger is a "group" of Tiger JK, it was virtually the same as Tiger JK's solo group, which did not recruit new members after DJ Shine's departure and acted alone in Drunken Tiger's name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냐 노래모음  (4) 2023.07.20
배치기 노래모음  (4) 2023.07.20
허니패밀리 노래모음  (2) 2023.07.20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 노래모음  (2) 2023.07.20
2023년7월19일 신곡  (4) 2023.07.1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