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섯(DASUTT) 노래모음, 4인조 인디밴드

K-POP

by 2영하 2023. 12. 5. 06:33

본문

반응형

다섯(DASUTT) 노래모음

○ 한리우(보컬)/전경준(드럼)/이용철(기타)/백마현(베이스)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 나의 그 때
2. Camel
3. 점심시간
4. 야,야
5. 사진첩
6. Youth
7. ,
8. 비둘기
9. 나는 내가 정말 무사히 도착하길 바라
10. 공야(드라마 악귀 OST)
11. Life!

앨범커버


1. 다섯/나의 그 때

음원

□ 가사
넌 나의 그때
믿지 않았던
귀신을 봤네
참 무서웠네
넌 나의 그때
보지 못했던
낯선 여자의
가슴을 봤네
Woo-woo-wooo (woo-woo-woo)
Woo-woo-wooo
Woo-woo-wooo (woo-woo-woo)
난 어른이 되버렸네
넌 나의 그때
닿지 못했던
책 꽂이 위에
이젠 팔이 닿네
넌 나의 그때
알지 못했던
어른들 말을
이제야 알았네
Woo-woo-wooo (woo-woo-woo)
Woo-woo-wooo
Woo-woo-wooo (woo-woo-woo)
난 어른이 되버렸네
Woo-woo-wooo (woo-woo-woo)
Woo-woo-wooo
Woo-woo-wooo (woo-woo-woo)
난 어른이 되버렸네


2. 다섯/Camel

MV

□ 가사
우리는 가벼운 사이잖아
그냥 모른 척 숨긴 것 뿐야
여긴 나와 어울리지 않아
단지 내색하지 않을 뿐야
만약 내가 눈을 감는대도
멀리서 날 쳐다볼 뿐이야
만약 내가 쓰러진다 해도
뒤도 돌아보지 않을 거야
And I will be forgotten
And I don't think about you
And I will be forgotten
And I don't think about you
서서히 그렇게 돼 가겠지
더 이상 내게 신경 쓰지 마
쓸데없는 일은 안 하니까
내게 부지런을 바라지마
하기 싫은 것은 일일 뿐야
만약 내가 눈을 감는대도
멀리서 날 쳐다볼 뿐이야
만약 내가 쓰러진다 해도
뒤도 돌아보지 않을 거야
And I will be forgotten
And I don't think about you
And I will be forgotten
And I don't think about you
서서히 그렇게 돼 가겠지
And we will be
And we will be
서서히 그렇게 돼 가겠지


3. 다섯/점심시간

MV

□ 가사
난 아침부터
책상에 앉아서
재미도 없는 걸
배우고 있잖아
밖에 나가서
뛰놀고 싶은데
10분 채 안 돼도
난 움직일 거야
사실 뭘 위해 이러는지
이유도 모르는 채
맘들을 삼켜가며
우리는 왜 이러는지
번쩍번쩍 정신이 들어
이 시간을 놓치면 안 돼
난 새치기라도 해야 돼 난
뛰기 싫어도 난 뛰어야 해
번쩍번쩍 정신이 들어
이 순간을 놓치면 안 돼
난 하기 싫어도 해야 해 난
정해진 시간에 살아야 해
난 내일부터
일을 관둘 거야
라고 생각해도
하지 못하잖아
친구들은 또
잘 해나가는데
나는 왜 이리도
꼬이기만 하지
사실 뭘 위해 이러는지
이유도 모르는 채
맘들을 삼켜가며
우리는 왜 이러는지
번쩍번쩍 정신이 들어
이 시간을 놓치면 안 돼
난 새치기라도 해야 돼 난
뛰기 싫어도 난 뛰어야 해
번쩍번쩍 정신이 들어
이 순간을 놓치면 안 돼
난 하기 싫어도 해야 해 난
정해진 시간에 살아야 해


4. 다섯/야,야

음원

□ 가사
오늘 저녁은 뭐 하지
굳이 생각 안 해도 되는데
오늘 저녁은 뭘 먹지
굳이 배도 안 고픈 거 맞아
혹시 약속 같은 건 하나도 없는지
아니 어디 가야 된다는지 라던지
외면해도 될 문제들을 난
이상하리만큼 크게 키운다
야 야 피곤하게 좀 살지 마 봐
야 야 좀 더 인생을 즐겨봐 봐
야 야 주위를 한번 둘러봐 봐
야 야 어울리는지 거울을 봐봐
별거 아닌 일들에
난 너무 많은 생각을 하나 봐
가끔 미친 듯 웃다가
또 넋이 나가 우울해지고
혹시 난 혼자가 너무 익숙한 건지
아니면 우린 모두 다 똑같은 건지
외면해도 될 문제들을 난
이상하리만큼 크게 키운다
야 야 피곤하게 좀 살지 마 봐
야 야 좀 더 인생을 즐겨봐 봐
야 야 주위를 한번 둘러봐 봐
야 야 어울리는지 거울을 봐봐
야 야 피곤하게 좀 살지 마 봐
야 야 좀 더 인생을 즐겨봐 봐
야 야 주위를 한번 둘러봐 봐
야 야 어울리는지 거울을 봐봐


5. 다섯/사진첩

MV

□ 가사
이곳의 나는 자주 웃었네요
지금은 그렇지만은 않은데
하나둘씩 지워나가다 보니
이제는 없던 일이 돼버렸죠
그대여 거기는 어떤가요
원래 나 없이도 잘 지냈잖아
그럼 나도 그대와 같을까요
우리는 여지껏 뭘 한 걸까요
Still, I don't know why
Why you get away from me?
Still, I don't know why
It's too much suddenly to me
이곳의 난 아직 그리워해요
추억이라 남겨 놓고 싶은데
아직도 정리가 안 되나 봐요
여전히 그댈 미워하고 있죠
Still, I don't know why
Why you get away from me?
Still, I don't know why
It's too much suddenly to me
Still, I don't know


6. 다섯/Youth

음원

□ 가사
큰 꿈 부풀어 안고
마냥 앞만 보며
달려왔던 나는
어떤가요
뒤도 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주하는 나를
놓쳤네요
걱정이 많던 난
너무 급했었나 봐
작은 방 안에다
날 가둬놓았나 봐
늘 불안했던 마음
늘 초라했던 날
알아
문이 열리는 그날
우리 다시 만나보자
큰 꿈 부풀어 안고
마냥 앞만 보며
달려왔던 나는
어떤가요
뒤도 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주하는 나를
놓쳤네요
이제야 와서 난
엄마의 마음을 알아
늘 응원한다는 말
흘려 들었었나 봐
늘 불안했던 마음
늘 초라했던 날
알아
문이 열리는 그날
우리 다시 만나보자
큰 꿈 부풀어 안고
마냥 앞만 보며
달려왔던 나는
어떤가요
뒤도 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주하는 나를
놓쳤네요
큰 꿈 부풀어 안고
마냥 앞만 보며
달려왔던 나는
어떤가요
뒤도 돌아보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주하는 나를
놓쳤네요


7. 다섯/,

음원

□ 가사
고생했다 오늘도
습관처럼 내뱉는 말
하루를 안주로 삼아

고생하자 내일도
물 보듯 뻔할 테니까
흔들려도 돌아오자

아니면 당장 짐을 챙긴 다음
집에 좀 다녀올까
그래 잠깐만 쉬다 갈까

아니면 당장 짐을 챙긴 다음
먼 곳으로 떠나볼까
그래 잠깐만 쉬다 오자

살아본다 매일 밤
버티면 된다 하니까
그 무책임한 말을 믿자

보지 말자 매일 밤
작은 화면 속에 속아
그곳에 날 가두지 말자

아니면 당장 짐을 챙긴 다음
집에 좀 다녀올까
그래 잠깐만 쉬다 갈까

아니면 당장 짐을 챙긴 다음
먼 곳으로 떠나볼까
그래 잠깐만 쉬다 오자

아니면 당장 짐을 챙긴 다음
집에 좀 다녀올까
그래 잠깐만 쉬다 갈까

아니면 당장 짐을 챙긴 다음
먼 곳으로 떠나볼까
그래 잠깐만 쉬다 오자


8. 다섯/비둘기

MV

□ 가사
언제부터였나 혼자였지 항상
도움 같은 건 필요 없죠
이곳에서의 난 혼자니까 항상
뭐든 간에 할 수 있죠
그러던 어느 날 방문 앞에 있는
비둘기를 발견했죠
그래요 이제 나 혼자서 안돼 난
누군가가 필요하죠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to me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to me
언제부터였나 소심했지 항상
도움 같은 건 필요 없죠
이곳에서의 난 밀어냈지 항상
돌 같은 걸 쌓아 올렸죠
그러던 어느 날 방문 앞에 있는
비둘기를 발견했죠
그래요 이제 나 혼자서 안돼 난
누군가가 필요하죠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to me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to me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to me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Oh I need somebody to me
Oh I need somebody


9. 다섯/나는 내가 정말 무사히 도착하길 바라

음원

□ 가사
열차 안에 몸을 맡긴 채
떠돌이는 갈 곳도 모른 채
어딘가로 계속
나는 몰라 next stop
멍때리고 보는 이 창문 밖
나는 몰라 그쯤 어딘가
무언가가 있어
그저 보고만 있어
지나가는 새들과
지나치는 사람들
흔들리는 갈대밭
사이 인사하는 허수아비
마치 나와 같이
처음 듣는 역들 사이
늘어가는 고민들
눌러앉는 무게감
눈을 감다 뜨면 없어지겠지
마치 꿈이라는 듯이
나는 내가 정말 무사히 도착하기를 바래
너무 힘들어도 꿋꿋이 걸어가기를 바래
나는 네가 정말 무사히 도착하기를 바래
너무 힘들어도 꿋꿋이 걸어가기를 바래
오-오
오-오
오-오
오-오
쌓여가는 상실과
떨어지는 눈물들
희미해진 그림자
마저 안아주는 따뜻한 이
마치 너와 같이
처음 겪는 일들 사이
무모했던 사랑들
솟구치던 결락감
눈을 감다 뜨면 없어지겠지
마치 꿈이라는 듯이
나는 내가 정말 무사히 도착하기를 바래
너무 힘들어도 꿋꿋이 걸어가기를 바래
나는 네가 정말 무사히 도착하기를 바래
너무 힘들어도 꿋꿋이 걸어가기를 바래
오-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


10. 다섯/공야

MV

□ 가사
스쳐간 하루 안에
검어진 마음 속에
너가 내 안에 새겨진다
깊은 어둠에 가려
닳아가는 내 기억
점점 푸르게 지워진다
흘러든 너의 손이
빛을 숨기고 (나는 너를 숨기고)
부스러진 나를
넣어 둔다
이 밤이 끝나면
너가 사라질까
스며드는 날 바라보다
밤 하늘 끝에서
기다리는 널
피할 수 없어
지울 수 없어
In the dark
희미한 거울 속에
나도 모르는 그대
낯선 미소를 지어본다
흘러든 목소리가
나를 흔들고 (나는 너를 흔들고)
숨어버린 나를
넣어 둔다
이 밤이 끝나면
너가 사라질까
스며드는 날 바라보다
밤 하늘 끝에서
기다리는 널
피할 수 없어
지울 수 없어
Ah in the dark
Ah in the dark
너에게 번져버린
희미한 나를 지워
길을 잃은 밤
I'm lost in the dark


11. 다섯/Life!

음원

□ 가사
어젯밤 해변에서 기억나?
우린 매일 밤이 축제 같아
I don't wanna retire life
같이 춤을 추자 언제나
야 저 저 슬리퍼 내 거 같아
난 매일 잃어버려 Everytime
I'm gonna make issue 이렇게 난
살아있음을 느낄 거야
어젯밤 내가 한말 기억나?
인생이 너무 짧은 것 같아.
I don't wanna retire life
같이 춤을 추자 언제나
아 그 그 Vaundy 무희였나?
아니면 never young beach였나?
어찌 되든 상관없지만
살아있음을 느낄 거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