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년도별 트로트 히트곡, 2010년대 2/5

트로트

by 2영하 2023. 9. 11. 01:20

본문

반응형

2010년대 트로트 히트곡(인기곡) 2/5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2010년대 노래모음 1 바로가기
2010년대 노래모음 3 바로가기

01. 2011년 신유 꽃물
02. 2012년 금잔디 오라버니
03. 2012년 홍원빈 남자의 인생
04. 2012년 최유나 미워도 미워도
05. 2012년 소명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06. 2012년 오승근 내 나이가 어때서
07. 2013년 장윤정 왔구나 왔어
08. 2013년 김연자 아모르 파티
09. 2013년 문희옥 이봐요
10. 2013년 우연이 몰랐네
11. 2013년 장민호 남자는 말합니다

김연자 앨범커버



01. 신유 꽃물

음원

□ 가사
꽃물이 들었어요 외로웠던 나의 가슴에
빨강 노랑 분홍빛의 곱디 고운 사랑 꽃물이어서
내게로 오세요 어서 손잡아 주세요
나는 그대 남자에요
하나도 아낌없이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모두 줄게요
눈물일랑 주지 말아요 아픔일랑 주지 말아요
이제는 그대만이 나에게 전부에요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꽃물 든 나의 가슴에 상처를 주지 마세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꽃물이 들었어요
외로웠던 나의 가슴에
빨강 노랑 분홍빛의 곱디 고운 사랑 꽃물이어서
내게로 오세요 어서 손잡아 주세요
나는 그대 남자에요
하나도 아낌없이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모두 줄게요
눈물일랑 주지 말아요 아픔일랑 주지 말아요
이제는 그대만이 나에게 전부에요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꽃물 든 나의 가슴에 상처를 주지 마세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02. 금잔디 오라버니

음원

□ 가사
날 사랑 하신다 하니
정말 그러시다니
구름 타고 빛나는 하늘
훨훨 날아갑니다
날 사랑 하신다 하니
정말 행복하여서
설레이다 떠는 가슴은
아픈 줄도 모른답니다
오라버니 어깨에
기대어 볼래요
커다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지금 이대로 죽어도
여한 없어요
난 정말 여자라서
행복해요
오랄보니
사랑한다 말해주세요
정신을 못 차릴거야
오라버니 목소리에
울고 웃어요
내겐 영원한 오라버니
오라버니 어깨에
기대어 볼래요
커다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지금 이대로 죽어도
여한 없어요
난 정말 여자라서
행복해요
사랑한다 말해주세요
정신을 못 차릴거야
오라버니 목소리에
울고 웃어요
내겐 영원한 오라버니
내겐 영원한 오라버니


03. 홍원빈 남자의 인생

음원

□ 가사
무엇을 얻었는가
돈인가 사랑인가 명예이던가
사나이 인생길에 거침없이
오늘도 살아간다

아파할 것도
눈물 흘릴 것도 없다
남자의 인생이니까
가슴에 흐르는 눈물 삼키고
다시 사는 거야
태양은 나를 향해 떠오를 테니
두 주먹 불끈 쥔다

무엇을 남겼는가
꿈인가 행복인가 부귀이던가
사나이 인생길에 거침없이
내일도 살아간다

슬퍼할 것도
후회할 것도 없다
남자의 인생이니까
세월의 아픈 길
이를 악물고 살아왔던 거야
태양은 내일 다시 떠오를 테니
오늘도 나는 간다
두 주먹 불끈 쥔다


04. 최유나 미워도 미워도

음원

□ 가사
미워도 미워도 또다시 찾는 사람
지워도 지워도 생각이 나는 사람

그대
가슴에 시들은 꽃으로 남아

쓰디쓴 추억을 한잔에 담는 이밤
생각이 나는 단 사람

그대를 만났던 잊혀진 계절이 오면
나도 모르게 주르륵 또 주르륵 그대 흘러 내리네

그댄 미워도 미워도 다시
그댄 지워도 지워도 다시

내 맘 적시듯 또 흐르면 난 어찌 합니까
시린 상처도 미련도 갈곳 없는 쓸쓸한 이밤

이 한잔에 그댈 삼킴니다

미워도 미워도 또다시 찾는 사람
지워도 지워도 생각이 나는 사람

그대
가슴에 시들은 꽃으로 남아

쓰디쓴 추억을 한잔에 담는 이밤
생각이 나는 단 한사람

그대를 만났떤 잊혀진 계절이 오면
나도 모르게 주르륵 또 주르륵 그대 흘러 내리네

그댄 미워도 미워도 다시
그댄 지워도 지워도 다시

내 맘 적시듯 또 흐르면 난 어찌 합니까
시린 상처도 미련도 갈곳 없는 쓸쓸한 이밤
이 한잔에 그댈 삼킴니다
이 한잔에 그댁 삼킴니다


05. 소명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음원

□ 가사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네가 있어 행복해 네가 있어 웃음 줘
그대는 내 자기 그대는 내 사랑
이 못 난 날 위해 희생한 그대
그대 있어 너무 좋아라
잘해주마 약속해 놓고
잘해주지도 못하고 예 예 예 예이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자기 있어 행복해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자기 있어 행복해

네가 있어 행복해 네가 있어 웃음 줘
그대는 내 자기 그대는 내 사랑
이 못 난 날 위해 희생한 그대
그대 있어 너무 좋아라
잘해주마 약속해 놓고
잘해주지도 못하고 예 예 예 예이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자기 있어 행복해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자기 있어 행복해

이 못 난 날 위해 희생한 그대
그대 있어 너무 좋아라
잘해주마 약속해 놓고
잘해주지도 못하고 예 예 예 예이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자기 있어 행복해
미안 고마워 사랑해 자기 있어 행복해
자기 있어 행복해


06. 오승근 내 나이가 어때서

음원

□ 가사
야야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
마음은 하나요 느낌도 하나요
그대만이 정말 내 사랑인데
눈물이 나네요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어느 날 우연히 거울 속에 비춰진
내 모습을 바라보면서
세월아 비켜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야야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
마음은 하나요 느낌도 하나요
그대만이 정말 내 사랑인데
눈물이 나네요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어느 날 우연히 거울 속에 비춰진
내 모습을 바라보면서
세월아 비켜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07. 장윤정 왔구나 왔어

음원

□ 가사
왔구나 왔어요 왔구나 왔어요
왔구나 왔어요 왔구나 왔어요
왔어왔어요 사랑이 왔어요
매일같이 오는 사람 아니예요
여기왔어요 내앞에 왔어요
오 정말 잡고 싶어요
왔어왔어요 드디어 왔어요
내일이면 떠날지도 모르는걸
오늘이 아니면 놓칠지몰라
오 당장 잡아 볼까요
사랑은 늘 예고없이 찾아온대요
첫눈에난 반해버렸죠
어떡하면 내사람 만들까 오오
왔구나 오 니가 왔어
오래 기다렸던 나의 사랑이다 오오
왔구나 오 니가 왔어
나의 이마음을 훔쳐 버렸구나 오오
어허허어야 왔구나 왔어요 아아
어허허어야 왔구나 왔어요 아아
이사랑을 놓친다면 후회할껄요
이리저리 둘러보아도
이런남자 찾을수 없어요 오오
왔구나 오 니가 왔어
오래 기다렸던 나의 사랑이다 오오
왔구나 오 니가 왔어
나의 이마음을 훔쳐 버렸구나 오오
어허허어야 왔구나 왔어요 오오
어허허어야 왔구나 왔어요 오오
왔구나 내안에 왔어
내게 빠졌구나 나의 사랑이다 오오
왔구나 내안에 왔어
완전 빠졌구나 나의 남자로다 오오
어허허어야 왔구나 왔어요 오오
어허허어야 왔구나 왔어요 오오


08. 김연자 아모르 파티

뽕숭아학당(TV조선)

□ 가사
산다는 게 다 그런 거지
누구나 빈손으로 와
소설 같은 한 편의 얘기들을
세상에 뿌리며 살지
자신에게 실망 하지 마
모든 걸 잘할 순 없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인생은 지금이야
아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
인생이란 붓을 들고서
무엇을 그려야 할지
고민하고 방황하던 시간이
없다면 거짓말이지
말해 뭐해? 쏜 화살처럼
사랑도 지나갔지만
그 추억들 눈이 부시면서도
슬펐던 행복이여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가슴이 뛰는 대로 가면 돼
이제는 더 이상 슬픔이여 안녕
왔다 갈 한 번의 인생아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가슴이 뛰는 대로 가면 돼
눈물은 이별의 거품일 뿐이야
다가올 사랑은 두렵지 않아
아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
말해 뭐해? 쏜 화살처럼
사랑도 지나갔지만
그 추억들 눈이 부시면서도
슬펐던 행복이여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가슴이 뛰는 대로 가면 돼
이제는 더 이상 슬픔이여 안녕
왔다 갈 한 번의 인생아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가슴이 뛰는 대로 가면 돼
눈물은 이별의 거품일 뿐이야
다가올 사랑은 두렵지 않아
아모르 파티
아-아-아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


09. 문희옥 이봐요

음원

□ 가사
사랑 잃고 비에 젖고
이 밤을 헤매이나요
당신도 나와 같은 시련 속에
아픔이 있었나요
걸어가는 뒷모습엔 한숨이 가득한데
어쩌면 그 모습은
내 모습이 아닐까
닿는 발길 닿는대로
서러움이 더해가는데
지친 몸 기대서서 흐느껴우는
이봐요 외로운가요

사랑 잃고 비에 젖고
이 밤을 헤메이나요
당신도 나와 같은 시련 속에
아픔이 있었나요
젖어오는 두 눈속엔 슬픔만 쌓이는데
당신의 그 마음도 내 마음이 아닐까
닿는 발길 닿는대로
서러움이 더해가는데
지친 몸 기대서서 흐느껴우는
이봐요 외로운가요

이봐요 외로운가요


10. 우연이 몰랐네

음원

□ 가사
언제까지나 이렇게 참아야 하는지
사랑한 사람을 곁에 두지 못하고
먼발치에서 바라보며 살아온 여자의 슬픈 이야기

차라리 우리 만나지 말 걸 못 본 체 지나쳐버릴 걸
이것이 나에 운명이 될 줄 몰랐네 정말 몰랐네
사랑한 것도 죄가 될 줄은 몰랐네 정말 몰랐네

수많은 밤을 이렇게 참아야 하는지
사랑한 이 마음 전하지도 못하고
먼발치에서 기다리며 살아온 남자의 슬픈 이야기


11. 장민호 남자는 말합니다

MV

□ 가사
여행 갑시다 나의 여자여
하나뿐인 나의 여자여
상처투성이 병이 들어 버린 당신
여행 가서 낫게 하리다
나란 사람 하나만 믿고
같이 살아온
바보 같이 착한 사람아
남자는 말합니다
고맙고요 감사해요
오직 나만 아는 사람아
안아봅시다 나의 여자여
하나뿐인 나의 여자여
고운 얼굴에 쓰여진 슬픈 이야기
오늘 밤에 지워 봅시다
나란 사람 하나만 믿고
같이 살아온
바보 같이 착한 사람아
남자는 말합니다
고맙고요 감사해요
오직 나만 아는 사람아
나란 사람 하나만 믿고
같이 살아온
바보 같이 착한 사람아
남자는 말합니다
고맙고요 감사해요
오직 나만 아는 사람아
오로지 나만 아는 사람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