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4-06-28/추억의명곡

2영하 2024. 6. 28. 20:29
반응형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4년6월28일


6월27일 선곡표
6월29일 선곡표


1부
1. 이정현/한여름의 크리스마스
2. 수와진/새벽아침
3. 신인수/장미의 미소
4. 권성연/한여름밤의 꿈
5. 이광조/누구라도 그러하듯이
6. 녹색지대/내가 지켜줄께
7. 혜은이/새벽비
8. 김혜림/날위한 이별
9. 조용필/고추 잠자리
10. 이세준/행복을 주는 사람


2부
1. 태연/제주도의 푸른 밤
2. 송창식/우리는
3. 다섯손가락/새벽기차
4. 강수지/흩어진 나날들
5. 함중아와양키즈/내게도 사랑이
6. 이미영/지금은 늦었어
7. 싸이/기댈곳
8. 김현식/당신의 모습(DJ라이브)
9. 김세환/옛 친구
10. 이정옥/숨어우는 바람소리
11. 민해경/사랑은 이제그만


태연 앨범커버



1부

1.1. 이정현/한여름의 크리스마스

https://youtu.be/1ZqV6j5A110?si=yV4S_03xC-ixccyK



1.2. 수와진/새벽아침

콘서트7080 영상



1.3. 신인수/장미의 미소

가요톱10 영상



1.4. 권성연/한여름밤의 꿈

음원



1.5. 이광조/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열린음악회 영상



1.6. 녹색지대/내가 지켜줄께

가요톱10 영상

□ 가사
잠든 너의 얼굴위에 서려있는 그 아픔
이젠 내가 네가 되니 나도 따라 아픈가봐

내가 이제야 사랑을 해 예전엔 없었던 꿈도 갖고
너도 혼자가 아니기에 세상도 견딜만 한거야

내가 지켜줄께 험한세상에
내가 힘이 될께 부족하지만

우리 잊지는마 처음 가졌던 마음
우리 더 많은걸 바라지마

오늘 너에게 이 사랑을 주진 않을 거야
하지만 내 사랑이 이것뿐이라고 생각하지마

나는 다만 아껴둔채로 조금씩 보여주고 싶어
내일은 오늘보다 더 많이 사랑해야 하니까

항상 우리 좋은날만 있지 않겠지
그런날와도 슬기롭게 넘겨야해

사랑하기 때문에 이해하기 때문에



1.7. 혜은이/새벽비

음원



1.8. 김혜림/날위한 이별

가요톱10 영상



1.9. 조용필/고추 잠자리

음원



1.10. 이세준/행복을 주는 사람

음원





2부

2.1. 태연/제주도의 푸른 밤

음원



2.2. 송창식/우리는

KBS가요대상 영상



2.3. 다섯손가락/새벽기차

음원



2.4. 강수지/흩어진 나날들

음원



2.5. 함중아와양키즈/내게도 사랑이

콘서트7080 영상



2.6. 이미영/지금은 늦었어

음원

□ 가사
이제 난 사랑이 얼마나 약하다는 걸
느낌으로 알았지만 너무 늦었어
난 사랑이 서로가 좋아한다면
전부라고 믿었지만 그게 아니야
한때 바람처럼 불어와 나를 사로잡아버린 열정이
어느날 자취없이 사라져 버리고 지금 소리없는 아픔에
내가 쓰러지는 모습 보여도 넌 너무 냉정하구나
이젠 알아 꿈결처럼 내 곁을 스쳐지나간 너의 사랑이었지만
너무 늦었어 정말 사랑이란
영원히 한결같을 수 없다는 걸 알았지만
너무 늦었어


2.7. 싸이/기댈곳

음원

□ 가사
당신의 오늘 하루가 힘들진 않았나요
나의 하루는 그저 그랬어요
괜찮은 척하기가 혹시 힘들었나요
난 그저 그냥 버틸만했어요
솔직히 내 생각보다 세상은 독해요
솔직히 난 생각보다 강하진 못해요
하지만 힘들다고 어리광 부릴 순 없어요
버틸 거야 견딜 거야 괜찮을 거야
하지만 버틴다고 계속 버텨지지는 않네요
그래요 나 기댈 곳이 필요해요
그대여 나의 기댈 곳이 돼줘요
당신의 고된 하루를 누가 달래주나요
다독여달라고 해도 소용없어요
솔직히 난 세상보다 한참 부족해요
솔직히 난 세상만큼 차갑진 못해요
하지만 힘들다고 어리광 부릴 순 없어요
버틸 거야 견딜 거야 괜찮을 거야
하지만 버틴다고 계속 버텨지지는 않네요
그래요 나 기댈 곳이 필요해요
그대여 나의 기댈 곳이 돼줘요
항상 난 세상이 날 알아주길 바래
실은 나 세상이 날 안아주길 바래
괜찮은 척하지만 사는 게 맘 같지는 않네요
저마다의 웃음 뒤엔 아픔이 있어
하지만 아프다고 소리 내고 싶지는 않아요
그래요 나 기댈 곳이 필요해요
그대여 나의 기댈 곳이 돼줘요



2.8. 김현식/당신의 모습(DJ라이브)

음원

□ 가사
하늘을 보면 떠오르는 모습
떠나간 그대여
나혼자 두고
홀로 떠나간 당신의 모습이
구름을 타고 두둥실 둥실
멀어져 가네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는
당신의 모습을
이제는 정말 이제는 정말
잊기로 우우우 했어..
< 간주중 >
하늘을 보면 떠오르는 모습
그리운 그대여
나와 둘이서 다정했었던
당신의 모습이
구름을 타고 두둥실 둥실
멀어져 가네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는
당신의 모습을
이제는 정말 이제는 정말
잊기로 우우우 했어



2.9. 김세환/옛 친구

콘서트7080 영상



2.10. 이정옥/숨어우는 바람소리

가요무대 영상

□ 가사
갈대밭이 보이는 언덕
통나무집 창가에 길 떠난 소녀같이
하얗게 밤을 새우네
김이 나는 차 한잔을 마주 하고 앉으면
그 사람 목소린가
숨어 우는 바람소리

둘이서 걷던 갈대밭 길에 달은 지고 있는데
잊는다 하고 무슨 이유로
눈물이 날까요
아 ~ 아아 길 잃은 사슴처럼
그리움이 돌아오면 쓸쓸한 갈대 숲에
숨어 우는 바람소리

둘이서 걷던 갈대밭 길에 달은 지고 있는데
잊는다 하고 무슨 이유로
눈물이 날까요
아 ~ 아아 길 잃은 사슴처럼
그리움이 돌아오면 쓸쓸한 갈대 숲에
숨어 우는 바람소리



2.11. 민해경/사랑은 이제그만

열린음악회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