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4-06-27/추억의명곡

2영하 2024. 6. 27. 20:55
반응형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4년6월27일


6월26일 선곡표
6월28일 선곡표

1부
1. 더블루/그대와 함께
2. 유익종/들꽃
3. 여진/그리움만 쌓이네
4. 조동진/제비꽃
5. 윤건,김연우/갈색머리
6. 멜로망스/사랑인가봐
7. 박미경/민들레홀씨되어
8. 이상우/슬픈 그림같은 사랑
9. 박완규/천년의 사랑
10. 우순실/잃어버린 우산

2부
1. YB/잊을께
2. 유열/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3. 신계행/사랑 그리고 이별
4. 고한우/네가 보고파지면
5. 박상민/해바라기
6. 임희숙/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7. 도시아이들/텔레파시
8. 심수봉/여자이니까(DJ라이브)
9. 서유석/사모하는 마음
10. 남화용/홀로 가는길
11. 더자두/대화가 필요해


더 블루 앨범커버



1부

1.1. 더블루/그대와 함께

가요톱10 명상



1.2. 유익종/들꽃

음원



1.3. 여진/그리움만 쌓이네

콘서트7080 영상



1.4. 조동진/제비꽃

이소라의 프로포즈 영상



1.5. 윤건,김연우/갈색머리

음원



1.6. 멜로망스/사랑인가봐

음원



1.7. 박미경/민들레홀씨되어

콘서트7080 영상



1.8. 이상우/슬픈 그림같은 사랑

가요톱10 영상



1.9. 박완규/천년의 사랑

음원



1.10. 우순실/잃어버린 우산

콘서트7080 영상





2부

2.1. YB/잊을께

불후의명곡 영상



2.2. 유열/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콘서트7080 영상



2.3. 신계행/사랑 그리고 이별

콘서트7080 영상



2.4. 고한우/네가 보고파지면

음원

□ 가사
네가 보고파 지면 별을 보라 말하던
너의 이름 부르면 왜 눈물 나는 걸까
별이 어둠에 묻혀 하나 둘 사라지면
우리 작은 이별처럼 그리움만 더하네
돌아보지마 넌 슬퍼하지마
우리 사랑을 내가 지켜갈 꺼야
우리 소중한 추억 넌 잊어도 돼
지난 세월 속에다 묻어두면 돼

돌아보지마 넌 슬퍼하지마
우리 사랑을 내가 지켜갈 꺼야
우리 소중한 추억 넌 잊어도 돼
지난 세월 속에다 묻어두면 돼
어쩌면 나는 너를 다신 못 볼 것 같아
하지만 난 언제까지나 널 기다릴 거야

누가 너를 물으면 잘 있다고 말하고
돌아서는 눈가에 젖어 드는 그리움
돌아서는 눈가에 젖어 드는 그리움



2.5. 박상민/해바라기

열린음악회 영상



2.6. 임희숙/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콘서트7080 영상

□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에
살빛 낯달이 슬퍼라
오래토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것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에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2.7. 도시아이들/텔레파시

음원



2.8. 심수봉/여자이니까(DJ라이브)

음원

□ 가사
사랑한다 말할까
좋아한다 말할까
아니야 아니야 난 말 못해
나는 여자이니까
만나자고 말할까
조용한 찻집에서
아니야 아니야 말 못해
나는 여자이니까
사랑한단 말 대신에
웃음을 보였는데
모르는 채 하는 당신
미워 정말 미워
미워한다 말할까
싫어한다 말할까
아니야 아니야 말 못해
당신 사랑하니까
사랑한다 말해요
좋아한다 말해요
아니야 아니야 난 싫어
나는 여자이니까
만나자고 말해요
조용한 찻집에서
아니야 아니야 말 못해
나는 여자이니까
사랑한단 말 대신에
웃음을 보였는데
모르는 채 하는 당신
미워 정말 미워
미워한다 말할까
싫어한다 말할까
아니야 아니야 말 못해
당신 사랑하니까



2.9. 서유석/사모하는 마음

콘서트7080 영상

□ 가사
그림자지고 별반짝이면
더욱그리운 나의 마음
세상사람이 뭐라 해도
그대없이난 못 살겠네
사모하는 나의마음
그대에게 보여주고
애태우는 나의심정
그대에게 밝혀주리
우 야야 우우우우
우 야야 우우우우
출렁거리던 바닷물소리
멀리멀리 사라지고
잠못이루어 지새는밤
동녘하늘이 밝아 오네
사모하는 나의마음
그대에게 보여주고
애태우는 나의심정
그대에게 밝혀주리
우 야야 우우우우
우 야야 우우우우
우 야야 우우우우
우 야야 우우우우



2.10. 남화용/홀로 가는길

가요무대 영상

□ 가사
나는 떠나고 싶다
이름 모를 머나먼 곳에
아무런 약속 없이 떠나고픈 마음따라
나는 가고 싶다
나는 떠나 가야해 가슴에그리움 갖고서
이제는 두번 다시 가슴 아픔 없을 곳에
나는 떠나해
나를 떠나간 님의 마음 처름 그렇게
떠날순 없지만 다시 돌아 온단 말없이
차마 떠나 가리라
사랑도 이별도 모두가 지난 애긴걸
지나간 날들 묻어두고 떠나가야지
나를 떠나간 님의 마음 처럼
그렇게 떠날순 없지만 다시 돌아온다
말없이 차마 떠나 가리라
사랑도 이별도 모두가 지난 얘긴걸
지나간 날들 묻어 두고 떠나 가야지



2.11. 더자두/대화가 필요해

윤도현의 러브레터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