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4-06-23/추억의명곡

2영하 2024. 6. 23. 18:49
반응형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4년6월23일


6월22일 선곡표
6월24일 선곡표


1부
1. 이정열/그대 고운 내 사랑
2. 팀/사랑합니다
3. 레드애플/바람아 불어라
4. 유열/하늘을 닮은 그대에게
5. 신계행/사랑이 온다
6. 자전거탄풍경/너에게 난, 나에게 넌
7. 김광석/두 바퀴로 가는 자동차
8. 홍성민/기억날 그날이 와도
9. 나미/영원한 친구
10. 서울패밀리/이제는
11. R.ef/이별공식


2부
1. 조용필/어제, 오늘, 그리고
2. 김필/그때 그아인
3. 거미/You are my everything
4. 허각/바다
5. 임상아/나의 옛날 이야기
6. 정수라/아버지의 의자
7. 김정호/작은 새
8. 싸이/챔피언
9. 길은정/소중한 사람(DJ라이브)
10. 한혜진/갈색추억
11. 전인권/돌고돌고돌고


영화 클래식OST 자탄풍 앨범커버



1부

1.1. 이정열/그대 고운 내 사랑

이소라의 프로포즈 영상



1.2. 팀/사랑합니다

슈가맨 영상



1.3. 레드애플/바람아 불어라

음원



1.4. 유열/하늘을 닮은 그대에게

음원



1.5. 신계행/사랑이 온다

음원



1.6. 자전거탄풍경/너에게 난, 나에게 넌

음원



1.7. 김광석/두 바퀴로 가는 자동차

음원



1.8. 홍성민/기억날 그날이 와도

음원



1.9. 나미/영원한 친구

음원



1.10. 서울패밀리/이제는

쇼특급 영상



1.11. R.ef/이별공식

가요톱10 영상





2부

2.1. 조용필/어제, 오늘, 그리고

음원



2.2. 김필/그때 그아인

음원



2.3. 거미/You are my everything

음원



2.4. 허각/바다

음원

□ 가사
나의 볼에 입 맞춰
나를 사랑한다 말하는
널 보면 마음이 더 불안해
가지더라도
절대 너만은 내 거란 걸
그렇게 말하고 다닐 거야
그댄 내 마음속에 바다야
매일매일 꿈을 꾸며 사네요
Oh 그대와 수영해 몰래 맘속에
떨리는 마음을 애써 감춘 채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졌던 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졌던 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Ooh, whoa, (yeah, whoa) whoa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우리 사랑 영원하기를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너를 사랑해)
우리 사랑 영원하기를



2.5. 임상아/나의 옛날 이야기

이소라의 프로포즈 영상



2.6. 정수라/아버지의 의자

가요무대 영상



2.7. 김정호/작은 새

음원

□ 가사
고요한 밤하늘에 작은구름 하나가
바람결에 흐르다 머무는 그곳에는
길잃은 새한마리 집을 찾는다
새상은 밝아오고 달마저 기우는데
수만리 먼하늘을 날아가려나
가엽은 작은새는 쓸쓸한길을
그리운 집을찾아 날아만간다
뚜뚜루뚜 뚜루루. 뚜뚜루뚜 뚜루루
길잃은 새한마리 집을찾느다
새상은 밝아오고 달마져 기우는데
수만리 먼하늘을 날아가려나 아
가엽은 작은새는 쓸쓸한 길을
그리운 집을찾아 날아만간다
뚜뚜루뚜 뚜루루. 뚜뚜루뚜 뚜루루



2.8. 싸이/챔피언

스케치북 영상



2.9. 길은정/소중한 사람(DJ라이브)

쇼 토요특급 영상



2.10. 한혜진/갈색추억

가요무대 영상



2.11. 전인권/돌고돌고돌고

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