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RCNG(티알씨엔지) 노래모음, 10(8)인조 보이그룹

K-POP

by 2영하 2023. 10. 4. 10:07

본문

반응형

TRCNG(티알씨엔지) 노래모음

○ 지성, 현우, 지훈, 시우, 호현, 학민, 하영, 강민, 우엽(탈퇴), 태선(탈퇴)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3세대아이돌 리스트

1. MISSING
2. WOLF BABY
3. Island
4. UTOPIA
5. Spectrum


1. TRCNG/MISSING

MV

□ 가사
하얗던 내 맘에 어두움이 번져
두려움 속에 길을 잃었다
내 심장에 긴 금이 간 듯
두 손이 날 움켜쥐고 있어
끝이 없는 수많은 생각
켜놓은 채 매일 잠이 들어
I'm missing 암전이 된듯해
내가 바라보는 시각 안에선
불을 켜도 보이지 않아서
I'm missing 바람이 된듯해
하고 싶은 꿈은 느껴지지만
거기엔 내가 보이지 않아서
내가 보이지 않아서
별생각 없이 everyday
시간을 보냈던 게
두 눈을 가리게 돼
시간은 계속 흘러 왜
난 볼 수 없어 mystery
여기 somebody help me
움직일 수 없어
이건 내가 아닌 것 같아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 난
다가올 세상이 다 부담이 돼
뒤처진 것 같아
내가 날 조여오지만
답답해 해답 없는 게
I don't understand
Want to run 뛰고 싶어
어딘지 모를 끝을 향해 running
Run 어둠에서
그 누구보다 눈부신 나를 찾을 수 있게
I'll never lose my way inside my heart
더 높이 나를 꿈꿀 수 있게
I'll never lose my way inside my heart
I'll never
날 잃어버린듯한 순간
한숨만 자꾸 막 내뱉잖아
너무나 혼란스러워
내 맘 뒤흔들고 싶어
깜깜한 미로 속에 갇혀
버린 듯 길을 잃어
머릿속이 어지러워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 난
다가올 세상이 다 부담이 돼
뒤처진 것 같아
내가 날 조여오지만
답답해 해답 없는 게
I don't understand
Want to run 뛰고 싶어
어딘지 모를 끝을 향해 Running
Run 어둠에서
그 누구보다 눈부신 나를 찾을 수 있게
I'll never lose my way inside my heart
더 높이 나를 꿈꿀 수 있게
I'll never lose my way inside my heart
I'll never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세상이 나를 덮친대도
그 꿈을 절대 놓지 않을게
나의 모습 찾아갈 그 빛의 통로로
빠르게 달려 닿을 수 있도록
헤매더라도 괜찮아
Want to run 저기 보여
겁내지 말고 그대로 가면 돼
Run 두렵던 건
이젠 사라졌어 막힘 없이 계속 달려 난
I'll never lose my way inside my heart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 난
I'll never lose my way inside my heart
I'm running


2. TRCNG/WOLF BABY

MV

□ 가사
I'm a Wo-o-olf, baby
Baby baby baby
I'm a Wo-o-olf, baby
Baby baby baby
내 안의 본능이 깨어나 Yeah
푸른 달빛이 밤하늘을
비출 때마다 Go
내 발길은 끝없이 Oh nana
어두운 숲을 헤매지 Oh nana
구름이 달을 가린 그 순간
눈앞에 네가 나타나네
요동치는 가슴이 Oh nana
태어난다 또다시 Oh nana
짙은 어둠이
나의 온몸을 묶어도 문제없어
거친 운명 앞에 맞서 싸워
지켜주겠어 오직 널
비켜 세상 모든 곳
내 사나운 포효 소리
지켜 너를 내 품 안에 숨기고
크게 외칠 거야 Roar
Wo-o-olf, baby
Wo-o-olf
I'm a Wo-o-olf, baby
Wo-o-olf
붉은 내 심장 속에 네 이름을 새겨줘
나의 세상은 바로 Baby Baby
I'm thirsty now 고삐가 풀렸지 다
날카로운 눈빛은
너를 향하지 오로지 난
숲 속 맹수는 달콤한 냄새를 맡아
다 비켜 지켜 널 향해
숨 쉬어 모든 감각
내 심장 뛰게 해 나에게는 전부인 너
Make it roar and Red out
네 앞에만 서면 난
주저 말고 이제는 다가와 줘
그림자가 날 덮어도
너만 빛날 수 있다면
구름에 잠긴
달빛도 눈을 뜨는 밤 눈을 감아
잠들었던 감각들을 깨워
차지하겠어 오직 널
비켜 세상 모든 곳
내 사나운 포효 소리
지켜 너를 내 품 안에 숨기고
크게 외칠 거야 Roar
Wo-o-olf, baby
Wo-o-olf
I'm a Wo-o-olf, baby
Wo-o-olf
붉은 내 심장 속에 네 이름을 새겨줘
나의 세상은 바로 Baby Baby
날카로운 야수 날뛰어
너를 겨냥한 검은 시선
I'm ready
몸을 좀 더 낮게 낮춰
이제는 너를 향해 난 질주한다
Let's go
Let's get it
내 전부를 걸어 내기해
광기 가득한 눈으로 노려봐 yo lady
Oh, let's make it
흔들어 나를 더 shake me
내 머릿속을 막 헤집어 놓은
널 부르는 울음소리 Rah
Danger
밤을 전부 깨운 사나운 포효 소리
Wake up
두려움 따윈 없어 불타는 심장
내 주인은 너
비켜 세상 모든 곳
내 사나운 포효 소리
지켜 너를 내 품 안에 숨기고
크게 외칠 거야 Roar
Wo-o-olf, baby
Wo-o-olf
I'm a Wo-o-olf, baby
Wo-o-olf
붉은 내 심장 속에
네 이름을 새겨줘
나의 세상은 바로
Baby Baby
(Wo-o-olf, baby)


3. TRCNG/Island

음원

□ 가사
너를 어디도 못 보내 yeah
Don't, don't go
Don't, don't leave me
눈을 감아도 널 보네 yeah
Don't, don't go
Don't, don't go
꽃이 피는 계절에 널 만나서
네 향기 바람에 늘 느껴
함께 했던 순간 매일 빛나서
밤하늘 별처럼 돼
어디서나 볼 수 있어
기억해
난 언제라도 너의 곁에 있을게
늘 돌아올게 이렇게
너 어디라도 영원처럼 지킬게
너의 맘속 한가운데 eh, eh, eh-eh
파도치는 시간 위에 eh, eh, eh-eh
너와 내가 이어지게 eh, eh, eh-eh
별자리로 떠오르게 eh, eh, eh-eh
I'll be there
넌 모든 내 삶에 단 하나 방향 돼
길 잃지 않게 해주네 yeah, yeah
둘 사이 거린 무의미하게
마지막 희망 돼 서로를 비춘 우리
작은 섬처럼 떨어져 있어도 어느새 이어지네
Uh 너와 나 공유했던 시간 추억이 바다 돼 연결되네
Ay 저 우주처럼 전부 껴안는 걸
언제나 괜찮은 날들인 걸
하루 끝엔 결국 모든 게 다 너
어디서나 볼 수 있어
기억해
난 언제라도 너의 곁에 있을게
늘 돌아올게 이렇게
너 어디라도 영원처럼 지킬게
너란 데자뷰
추억 따라 꿈꿀 때
어느새 어둠 속을 채운
나를 바라보는 눈빛
긴 터널 끝의 불빛
어디서나 볼 수 있어
기억해
난 언제라도 너의 곁에 있을게
늘 돌아올게 이렇게
너 어디라도 영원처럼 지킬게
너의 맘속 한가운데 eh, eh, eh-eh
파도치는 시간 위에 eh, eh, eh-eh
너와 내가 이어지게 eh, eh, eh-eh
별자리로 떠오르게 eh, eh, eh-eh
I'll be there


4. TRCNG/UTOPIA

MV

□ 가사
낯선 듯 익숙하게
넌 내게 밀려와
더 선명히 날 채워가
온통 너의 색으로
부드럽게 번져와
너로 나는 변해가 yeah
눈부신 그 세계로
끌려 들어가 oh
Oh 내가 너의 곁을 지킬게
세상 어디까지라도
Oh 이제 너를 위해 꿈꿀게
함께 이 길 위를 걸어
꿈처럼 불현듯 다가온 나의 utopia
내 빛나는 세계야 (너의 세상에 물들어)
한순간 내게로 쏟아진 나의 utopia
널 가득히 담아가
둘만의 utopia 내가 설계해
존재 하나로도 반복돼
절망한 현실 아파할 바에
악랄한 어둠에 맞설게 내 dystopia로
맘속 한 켠 이상은
다 끝없이 영원하기를 난
달려와 날 반길 때
난 알았었지 you're my topia
따스하게 감싸와
너로 나는 차올라 yeah
눈부신 이 길 위로
나를 데려가 oh
Oh 너의 그 미소를 지킬게
세상 어디까지라도
Oh 매일 내 꿈 안에 있어 줘
함께 이 길 위를 걸어
꿈처럼 불현듯 다가온 나의 utopia
내 빛나는 세계야 (너의 세상에 물들어)
한순간 내게로 쏟아진 나의 utopia
널 가득히 담아가
너를 처음 만난 날
운명 속에 휩쓸려 yeah
단숨에 내 곁에 다가온 나의 utopia
내 모든 걸 바꿔놔
한 걸음씩 너의 곁에 다가갈게
넌 내겐 큰 선물이야
흐릿했던 모든 것이 분명해져
넌 내 유일한 빛이야
꿈처럼 불현듯 다가온 나의 utopia
내 빛나는 세계야
한순간 내게로 쏟아진 나의 utopia
널 가득히 담아가
Oh 여기 내 맘에 널 새길게
절대 지울 수 없도록
Oh 너는 사라지지 않는 꿈
함께 이 길 위를 걸어
멈춘 듯 영원한 시간 속 나의 utopia
너 하나만 움직여 (너는 모든 걸 넘어서)
해처럼 어둠을 끝내준 나의 utopia
날 비추는 빛이야
이토록 찬란히 빛나는 나의 utopia
내 유일한 세계야
달처럼 어둠 속 빛나는 나의 utopia
오직 하나만 빛나


5. TRCNG/Spectrum

MV

□ 가사
태양을 삼켜봐 let's go straight
빛으로 태어나게 it's a new day
Up to the sky
Keep your head up
Keep keep your head up 이제 어둠을 삼켜
Spectrum 난 백 번이고 자신 있어 더 넓혀
다 거짓부렁에 눈멀어 버리지
Game 시작 우린 monopolized
여긴 발 디딜 공간은 없어
나는 아직도 no limit
회색빛 먼지로 덮인 시선
그 앞은 미로 열린 문이 닫혀
현실이 너를 조여 숨이 막힐 때
참지 말고 가로 질러
널 막은 틀을 깨
길을 잃은 발 앞에
되찾을 순간이 왔지
We keep it do this right
날개를 달아줄게
Ready to go 끝이 없는 spectrum
우리를 불러
널 통해 보인 날 관통한 빛
파도를 일으켜
한계를 덮어
너와 날 감싸오는 눈앞에 new world
날 네게 이끈 깊은 파장의 틈
Ring ring 어둠은 깨져
태양을 삼켜봐 let's go straight
빛으로 태어나게 it's a new day
Back in my world
Spectrum spectrum
열어줘 spectrum
We here begins
빛으로 가득 찬 거울 너머
우리는 저편의 세계를 봐
하얀 어둠은 no make it my way
그 빛에 open the time
Bammm 그냥 저질러봐
We on it hit the bang
You're my spotlight 시간이 와
We're second to none
Keep your head up
휘어진 공간의 틈을 노려
암흑 속 피는 반짝임이 커져
널 보는 눈빛까지 선명해졌어
관통 하는 빛을 느껴
변화를 예고해
거침없이 세상에
Time to shine
이제 넌 내 안의 우주를 봐
너를 보여주면 돼
Ready to go 끝이 없는 spectrum
우리를 불러
널 통해 보인 날 관통한 빛
파도를 일으켜
한계를 덮어
너와 날 감싸오는 눈앞에 new world
날 네게 이끈 깊은 파장의 틈
Ring ring 어둠은 깨져
넌 찬란히 빛나
나에게 겹쳐와 baby
모든 게 완벽해
Turn on the lights
꿈은 현실이 됐고 그 무대를 봐
그 빛을 따라 눈 떴지 난
이제부터 새로 시작해 다 걸어봐
끝없이 번져가 all mine
세상으로 끝을 향해 달려
다가온 new world
심장에 꽂힌 넌 유일한 빛
파도를 일으켜
한계를 지워
커져 날 뒤흔든 louder
막을 수 없어
널 내게 이끈 이 파장의 틈
Ring ring 내 맘을 울려
태양을 삼켜봐 let's go straight
빛으로 태어나게 it's a new day
Back in my world
Spectrum spectrum
열어줘 spectrum
날 믿고 펼쳐봐 you're my wave
네 앞에 보여줄게 it's a new way
Back in my world
Spectrum spectrum
빛으로 차올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