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SG워너비 노래모음, MBC 놀면 뭐하니?에서 기획한 프로젝트 그룹

K-POP

by 2영하 2023. 10. 29. 17:31

본문

반응형

MSG 워너비 노래모음

○ 별루-지(지석진) · 김정수(김정민) · 강창모(KCM) · 이동휘 · 원슈타인 · 박재정 · 이상이 · 정기석
○ 정성동기 : 김정수,정기석,이동휘,이상이
○ M.O.M : 별루-지,강창모,원슈타인,박재정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4세대아이돌 리스트

그룹 이름의 뜻은 MSG를 친 듯이 노래를 맛깔나게 부르는 그룹 혹은 MBC + SG워너비.

1. 상상더하기
2. 체념
3. 나를 아는 사람
4. 난 너를 사랑해
5. 지금 고백합니다
6. 만약에
7. 듣고 싶을까
8. 바라만 본다

앨범커버


1. MSG워너비/상상더하기

놀면뭐하니?영상

□ 가사
One, two come on are you ready?
Three, four do it, I'm ready
Five, six baby are you ready?
지금 나와 어디든 가자
지루한 하루 여기까지만 all stop (all stop)
작은 가방 운동화 챙겨
자 더 크게 radio를 높이고
코발트블루 물결 눈부신 바다 (바다)
달빛 가득 묻은 작은 섬
야경이 눈부신 도시는 어때 (어때)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 난
너와 나 그곳으로 떠나는 거야
상상에 상상에 상상을 더해서 (어머 깜짝야)
눈부셔 눈부셔 눈부셔 이건 뭐
Oh hello new world 두 손 모아 소리치면
푸른 하늘이 내게로 와 (날아가 볼래)
상상의 상상의 미래로 가볼까 (바람을 타고)
새로운 눈빛에 가슴이 붐 붐 붐
Oh 발견했어 우리들만의 paradise (oh paradise yeah)
흑백영화 같은 하루에
레몬 터지듯 짜릿함이 필요해
지금 당장 널 데려갈게
꿈꿔오던 사진 속 그곳으로
민트 그린 빛 바람 가득한 숲 속
달콤한 향기의 칵테일
지도를 벗어나 ticket to the dream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 난
너와 나 그곳으로 떠나는 거야
상상에 상상에 상상을 더해서 (어머 깜짝야)
눈부셔 눈부셔 눈부셔 이건 뭐
Oh hello new world 두 손 모아 소리치면
푸른 하늘이 내게로 와 (날아가 볼래)
상상의 상상의 미래로 가볼까 (바람을 타고)
새로운 눈빛에 가슴이 붐 붐 붐
Oh 발견했어 우리들만의 paradise
너와 나의 비밀스러운 풍경들
언제라도 다시 와 주겠니
은하수 아래 밤새 부른 노래
영원히 잊지 않을 거야 (oh yeah)
이 시간 속에 영원히 네 품에 안기고 싶은 걸
단둘이 이 순간 잠들고 싶은 걸
지도엔 없는 이곳을 꼭 기억해줘 (기억해줘)
우리들만의 paradise oh
상상에 상상에 상상을 더해서 (어머 깜짝야)
눈부셔 눈부셔 눈부셔 이건 뭐
Oh hello new world 처음 만난 세상 속에
나의 가슴이 라 라 라 라 (날아가 볼래) (oh yeah)
상상의 상상의 미래로 가볼까 (바람을 타고)
새로운 눈빛에 가슴이 붐 붐 붐
Oh 발견했어 우리들만의 paradise (너와 나 yeah)
One, two come on are you ready?
Three, four do it, I'm ready
Five, six baby are you ready?


2. MSG워너비/체념

놀면뭐하니?영상

□ 가사
행복했어 너와의 시간들
아마도 너는 힘들었겠지
너의 마음을 몰랐던 건 아니야
나도 느꼈었지만
널 보내는 게 널 떠나보내는 게
아직은 익숙하지가 않아
그렇게 밖에 할 수 없던 네가 원망스러워
왜 말 안했니 아님 못 한거니
조금도 날 생각하지 않았니
좋아한다며 사랑한다며
이렇게 끝낼 거면서 왜 그런 말을 했니
널 미워해야만 하는 거니
아니면 내 탓을 해야만 하는 거니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뿐이야
왜 말 안했니 아님 못 한거니
조금도 날 생각하지 않았니
좋아한다며 사랑한다며
이렇게 끝낼 거면서 왜 그런 말을 했니
널 미워해야만 하는 거니
아니면 내 탓을 해야만 하는 거니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뿐이야
그래 더 이상 묻지 않을게
내 곁을 떠나고 싶다면
돌아보지 말고 떠나가
눈물은 흘리지 않을게
괜히 마음만 약해지니까
내게서 멀어진 네 모습이 흐릿하게 보여
눈물이 나나 봐
널 많이 그리워할 것 같아
참아야만 하겠지 잊혀 질 수 있도록
다신 사랑 같은 거 하지 않을래
내 마지막 사랑은 돌아선 너에게 주고 싶어서
행복하길 바래 나보다 좋은 남자 만나기를
Woo


3. MSG워너비/나를 아는 사람

가요대제전

□ 가사
나 지금 할 말이 있어서
그댈 기다리다 멍하니 서성이죠
뭘 모르는 그런 나이는
이미 오래전에 지나버렸어도
자꾸 떨리는 건 설명할 수 없어요
긴 하루 끝에 지친 어깨를 안아주는
그대의 목소리라는 걸 알까요
혹시 그대 맘도 나와 같을까요
나를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웃어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그대는 어떤가요
내가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사랑스런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사랑을 시작해요 이렇게
다 지나버린 내 어린 시절 그때처럼
두근거리는 소리가 들리나요
혹시 그대 맘도 나와 같을까요
나를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웃어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그대는 어떤가요
내가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사랑스런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사랑을 시작해요
난 세상에서 어느샌가 어른이 되고
더 남은 위로가 내겐 없었죠
(남은 위로가 내겐 없었죠)
나를 바라보는 그대가 없다면
나만 아는 그대의 눈 그렇게 아름다운
미소가 있을까요 당신뿐이죠
그대는 어떤가요
나를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말해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사랑을 시작해요 영원히


4. MSG워너비/난 너를 사랑해

놀면뭐하니?영상

□ 가사
문득 떠오른 기억에 잠 못 드는
나의 마음을 넌 모르니
지나버린 그 추억은 왜 그런지
가슴에 여전히 사나봐
살다가 내 생각이 날 때면
그땐 언제든 찾아와줘
내 사랑 너이니까
난 여기에 서 있을게
난 너를 사랑해
내린 빗방울 수보다 사랑해
계절이 몇 번을 변한대도
난 항상 이 자리에 서 있을게
난 네가 필요해
내가 숨 쉴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은 너 뿐이야
아직 못 다한 말들이 있다는 걸
너는 혹시 느낄 수 있니
두 눈 가득 고인 눈물이 흘러도
한 번쯤 모른 척 해 줄래
가슴에 좋았던 추억들이
나를 살아가게 하나봐
눈감아 그려보면
네가 올 것만 같은데
난 너를 사랑해
내린 빗방울 수보다 사랑해
계절이 몇 번을 변한대도
난 항상 이 자리에 서 있을게
난 네가 필요해
내가 숨 쉴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은 너 뿐이야
두 눈이 참 예뻤던 널
날 보면 늘 안아주던 널
세상 어디라 해도 찾아갈게
조금만 기다려줘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내린 빗방울 수보다 사랑해
계절이 몇 번을 변한대도
난 항상 이 자리에 서 있을게
하루 또 하루가
내게는 영원이란 시간인가 봐
그래도 난 너를 기다려 사랑해
가슴 깊이 네게 하는 말 사랑해


5. MSG워너비/지금 고백합니다

MV

□ 가사
지금 고백합니다
내 맘을 모두 가져간 한 사람
내게도 그런 사람이 생겼어요
그대예요
조금 유치하지만 다시 태어난대도
그때도 지금처럼 사랑할게요
(I will love you again)
힘들고 지칠 때 내 옆에서
늘 힘이 돼준 그대
이제는 내가 그대 옆에서
늘 힘이 돼줄게요
사랑하는 내 사람
눈물 날 만큼 고마운 내 사람
평생을 그대 하나만 지킬게요
약속해요
가녀린 너의 어깨로
기대도 모르는 척해 줘
설명할 힘도 없어 내 왼손
에게도 알리지 않은 오른손 그 안에
뭐가 준비되어 있는지 상상도 못해
난 간직했어 널 처음 봤던 날 다음엔
진짜 보석이 될 거라던 말
이렇게 행복하게 곁에서
늘 함께 할 거예요
이제는 내가 그대 옆에서
늘 웃게 해줄게요
사랑하는 내 사람
눈물 날 만큼 고마운 내 사람
평생을 그대 하나만 지킬게요
약속해요 고마워요
온 세상에서 그대가
가장 아름답게
Loving you, loving you, loving you
사랑을 할 거예요
사랑하는 내 사람
지금 그대에게 고백합니다
부족한 날 믿어주고 기대줘서
고마워요
사랑하는 내 사람 (oh 내 사람)
눈물 날 만큼 고마운 내 사람 (고마운 내 사람)
평생을 그대 하나만 지킬게요
약속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6. MSG워너비/만약에

놀면뭐하니?영상

□ 가사
내가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 봐
만약에 내가 간다면 내가 다가간다면
넌 어떻게 생각할까 용기 낼 수 없고
만약에 네가 간다면 네가 떠나간다면
널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자꾸 겁이 나는 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네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 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 봐
만약에 네가 온다면 네가 다가온다면
난 어떻게 해야만 할지 정말 알 수 없는 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네 마음과
또 그래서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 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 봐
내가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 봐
두려워서인가 봐


7. MSG워너비/듣고 싶을까

놀면뭐하니?영상

□ 가사
우리 함께 듣던 그 노랠 듣고 싶을까
듣고 나서 잠시 날 생각은 할까
아주 혹시라도 넌 내가 보고 싶을까
난 왜 니 목소리가 듣고 싶을까
뻔하디 뻔한 노랫말 여서 미안해
미안해도 부디 넌 꼭 들어줬음 해
후회도 미련도 없는 척 떠났지만
이게 내 진심인 걸 꼭 알아줬음 해
우리 함께 듣던 그 노랠 듣고 싶을까
듣고 나서 잠시 날 생각은 할까
아주 혹시라도 넌 내가 보고 싶을까
못난 내 목소리가 듣고 싶을까
말없이 다 전해지는 건 없지 난 말해 지금
몇 년째 나의 favorite one
You, the only one, yeah
Yes, I know 무엇도 달라질 건 없지만
이게 내 진심인 걸 꼭 알아줬음 해
우리 함께 듣던 그 노랠 듣고 싶을까
듣고 나서 잠시 날 생각은 할까
아주 혹시라도 넌 내가 보고 싶을까
난 왜 니 목소리가 듣고 싶을까
Are you okay? Not today
천천히 대답해도 돼 I just stay
넌 내 목소리가 듣고 싶을까
누굴 만나 봐도 다시는 못할 것 같아
그립고 또 그립다 우리 그 사랑
Woo, woo
I'm missing you
Never forget you
Never forget you
Oh no, baby


8. MSG워너비/바라만 본다

놀면뭐하니?영상

□ 가사
내가 너라면 다 알아볼 텐데
널 위할 사람 찾아낼 텐데
지난 오랜 시간 너의 그 곁을
지켜온 나라는 걸
내가 너였다면 참 행복할 텐데
한 사람을 다 가졌으니까
둔한 바보도 눈치챌 그 사랑을
너만 왜 모르니
너를 바라만 바라만 본다
외쳐 네 이름만 부른다
보고 싶은 맘에 너를 향한 그 발걸음
네 곁을 맴도는데
오늘도 그리고 그리워하다
애써 참았던 눈물이 흘러
그저 멀리서만 바라보다
또 소리쳐 네가 보고 싶다
Hoo, hoo
네가 나라면 더 참 아팠을 텐데
슬픈 역할은 내가 맡을게
웃는 모습만 보이며 살아가 줘
내가 볼 수 있게
너를 바라만 바라만 본다
외쳐 네 이름만 부른다
보고 싶은 맘에 너를 향한 그 발걸음
네 곁을 맴도는데
오늘도 그리고 그리워하다
애써 참았던 눈물이 흘러
그저 멀리서만 바라보다 또 소리쳐
네가 보고 싶다
한 걸음 더 다가갈까
더 가까이 네게 갈까 oh!
어제보다 더 내일 더 널 사랑해 ooh yeah
I'll make you love me someday, someday, someday, ooh
혼자 바라고 바라만 보다
울컥 그리움이 솟는다
바보 같은 맘에 하지 못한 그 한마디
널 사랑한다는 말
얼마나 그리고 그리워해야
내 맘 너의 곁에 닿게 될까
매일 하루 종일 너의 생각에 사무쳐
너무 보고 싶다 ooh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