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Ark(디아크) 노래모음, 한국계 중국인 래퍼

K-POP

by 2영하 2023. 10. 20. 01:01

본문

반응형

D.Ark(디아크) 노래모음

○ 본명 金雨霖(진위린, Jīn Yǔlín)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4세대아이돌 리스트

1. GENIUS
2. Do My Best
3. Cold
4. 1&only
5. 경우의 수
6. 잠재력
7. TAUGHT ME HOW TO LUV
8. depend
9. 잘 지내

앨범커버


1. D.Ark/GENIUS

MV

□ 가사
작업을 해 스튜디오에
갇힌 채로 돈 벌 궁리해
사랑은 개나 줘라 해
난 성공하기 전에 연애 안 해
Yeah I'm a genius
논란은 마이너스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살아
Yeah I'm a genius
Oh really jesus
너 빼고 모두 다 인정하는 천재소년
I wanna be the genius
모두가 인정하는
누구나 천재이길 바라지
다 존경하는 사람이 되길 원해
누구보다 잘나가는
부자가 되길 바라며 일들이 잘 풀리는
남자가 동경하는 여자가 사랑하는
천재가 되길 바라며 세상을 소유하는
기분을 느끼고 싶어
관심을 끌어 나는
네 말처럼 떡잎은 애초부터 달라 나는
I don't know why 나 빼고 아마추어 같아
사람들 채널 안 돌리고 프로 같다면서
칭찬해 줘서 두꺼워 낯짝
검정고시도 붙었다 다다 다다
I'm a genius I'm a genius
Oh are u so freakin' serious
I'm a genius I'm a genius
Oh yeah I'm a freakin' genius
5살 때부터 나는 Genius
배경 학력 필요 없어 너와 다른 Alien
삐뚤어지긴 했어 마치 Aldrich Killian
늘 들어 '어떡해 사람들이 너 노래가 질리면?'
난 그럴 일 없어
그게 뭐야 그럼 아니지 Genius
시기 트렌드 같은 소린 이놈에겐 틀린 것
신께 빌린 요 재능 펼치는 게
의무인 이 바닥 놈은
게다 매분이 삶 다 걸린 듯이 일해 한 달 억을
벌어도 아무것도 아닌 듯이 달려
Workaholic 우림이 스타 만들었지
네 관심사엔 무관심 되 돼도 관심 없지
겸손히 라면 먹고 라면 대신 뿔려 Wallet
PSY랑 일 얘기해 앞가림도 하는 천재
나 같은 놈에게 넌 놓으려 해 철퇴
그럼 보란 듯이 잘 살아야지 별수 없네
안 꿇어 무릎 바닥 많이 기어 본 애
타고난 천재 굶어봐서 독해
I don't know why 나 빼고 아마추어 같아
사람들 채널 안 돌리고 프로 같다면서
칭찬해 줘서 두꺼워 낯짝
검정고시도 붙었다 다다 다다
I'm a genius I'm a genius
Oh are u so freakin' serious
I'm a genius I'm a genius
Oh yeah I'm a freakin' genius
놀라지 마 나 실은 노래도 불러
재주가 너무 많아서 (걱정돼)
따라 해봐 오 난 가사를 절었어
So proud to be your 밈 Baby
G E N I U S
I'm a genius I'm a genius
Oh are u so freakin' serious
I'm a genius I'm a genius
Oh yeah I'm a freakin' genius


2. D.Ark/Do My Best

음원

□ 가사
벌써 나 떴 떴나 봐
거 거봐 나 이 이뤘나 봐
허나 건방 떨어 널 몰라봐
내가 아마 날 너무 잘 알아
내가 예언을 했잖아 이 위치에
내가 뛰어간다 했잖아 래퍼의 길
내가 증명을 한다고 보란 듯이
나를 무시했던 놈들에겐 랩이 미운 짓
고마워 Past (Past)
Let's (Let's) dance (Dance)
I try my best (Best)
Let's (Let's) dance (Dance)
나는 천재 아냐 Man
선택한 직업 때문에
난 노력파라 해
난 나를 책임져야 돼
모든 게 뜻대로 다 되는 건 현실이 아닌데
아마 하늘이 나의 간절함을 알아봐 준 게
I do my best
난 이뤄 내가 원하는걸
I do my best
날 믿어 의심치 않은걸
I do my best my best
Like whoo
I do my best my best
Like whoo
움직여 Move
Show & Prove
움직여 Move
Show & Prove
I do my best my best
Like whoo
I do my best my best
내가 흘린 땀은 절대 배신하지 않아
I'm feelin like a model on the runway
Everyday its feelin like sunday
내 걸음이 돈 벌어 All day
Just move it to the left like Beyonce
Do it like me? Baby no way
허풍떨지 마 넌 못해
거품 없어 난 내 자체
난 빛나 선글라스 벗지 마
누나를 봐 돈처럼 멋 내
뒤는 안 봐 내 길은 One way
내 Style 알잖아
Boy you know that I don't play
I'm a different type of a beast
But it's okay
I do my best
난 이뤄 내가 원하는걸
I do my best
날 믿어 의심치 않은걸
I do my best my best
Like whoo
I do my best my best
Like whoo
움직여 Move
Show & Prove
움직여 Move
Show & Prove
I do my best my best
Like whoo
I do my best my best
내가 흘린 땀은 절대 배신하지 않아
I do my best my best
Team 웨모 got a BACKPACK
We ride we ride we ride
I do my best
실수 성공 행복 슬픔 때론 생각하곤 해
I do my best my best
Feel so cold I feel so cold
사람들은 차가워
I do my best my best
Like whoo
움직여 Move
Show & Prove
움직여 Move
Show & Prove
I do my best my best
Like whoo
I do my best my best
내가 흘린 땀은 절대 배신하지 않아


3. D.Ark/Cold

MV

□ 가사
화려해 보이지만 나는 허전해
스크린 안에 나는 늘 웃어야 해
지난 실수들 땜에 마음이 아파
아직도 내가 싫담 할게 사과
사랑해줄까 내 과거가 착해도
솔직히 기죽었어 쇼미 9 때도
날 보는 시선들이 아직 차가워도
이해해 주기를 바래 실수해서 망해도
할머니 내 소식 들려 어때
한 번도 완벽한 손잔 못돼
꼭 들고 갈게 우승 트로피
우리 가족도 웃음꽃이 피길
때려칠라 했어 나는
허나 버틸 수밖에 없어 나는
이대로 끝을 내기엔 쪽팔리고
날 키운 당신들이 생각나는
왜 다들 나를 못되게 생각하는 건데
오늘은 할머니 품에 안겨 숨고픈데
난 의지할 곳 하나가 없네
기도해 줘 사랑만 받게
Feel so cold
I feel so cold
사람들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Feel so cold
I feel so cold
날 바라본 세상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I hope me have a nice good day
꿈을 위해 강제로 난 철이 들 수밖에
But 정상인 건 체온 No cap
외로움에 찌들어가도
버텨봐 내 사람을 위해
모든 게 끝나면 앨범도 내보고
팬들이 는다면 단콘도 해보고
그리워 미치던 가족도 만나서
꿈에 그리던 가족여행도 가보고
I know 지금 상황이 안돼서 네게 못 닿아도
언젠가 진심이 너에게 닿아져
차가운 시선이 따스해지길
난 필요해 숨
따듯한 네 품
마지막 눈물
Feel so cold
I feel so cold
사람들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Feel so cold
I feel so cold
날 바라본 세상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디아크 손절한 적 없지 No
날 보는 네 편견이 Wrong
난 여전하게 너무 여전해
Interview에선 으스대고 뒤에서는 계속
열심히 해냈어 내 돈들은
대뜸 온 게 아냐 쨌든
나 말해야겠음 (Hoo)
쉿 떠났어 난 서울시 고작 날 TV로
몇 번보곤 Shit
쟨 그런 놈이란 식 Blah blah
그런 너네들의 차가운 시선이
나를 얼게 만들었지
Ice on my wrist ice on my teeth 봐 봐
Yeah so I feel cold this battle war
치열하고도 외로워도
좋은 일도 올 거야 배로 더
내 옛날 작업실엔 쥐가 나오곤 했었는데
이젠 내가 G바겐을 타
Feel so cold
I feel so cold
사람들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Feel so cold
I feel so cold
날 바라본 세상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4. D.Ark/1&only

음악

□ 가사
나에게 와줘서
고마워 My love
내가 바빠서 너무 챙겨주질 못해
나에게 와줘서
미안해 My love
평범하질 못해서
내가 유명한 죄
내가 바칠게
널 위해 쓴 내 곡에 진심을 다해서
넌 그냥 들어줘
할 수 있는 게
가사를 적는게
우릴 알리는 것보단 이 노랠 틀어놔
넌 나의 One&Only Girl
난 사실 요즘 엄마 생각보다
너가 더 생각나는 걸
이 노래가 힙합이 아니어도
넌 나의 One&Only Girl
난 사실 요즘 아빠 생각보다
너가 더 생각나
Everything just talk about me
Oh your're my everyday
우린 이미 끝난 사이지만
알아 난 못해준 게 많으니까
그래서 니 옆을 떠나주지 난
더 큰 어깨로 가줘 사랑하지만
날 원망하니 넌 왜
아니야 넌 그래도 돼
우리 갈 길은 No way
넌 충분히 아름다워
머릿속에 도배 시켜놨지
Girl i miss ya
꿈속에서도 I met ya
Baby girl i want you to stay
돈 더 벌게 Girl hold on
책임감 없이 널 떠난 보낸 순간 날
미안해 항상 그랬었지 행동보단 말
나도 알아 물론 널 돌아킬 수 없지만
너가 사랑이라면
난 앞으로 사랑은 못해
넌 나의 One&Only Girl
난 사실 요즘 엄마 생각보다
너가 더 생각나는 걸
이 노래가 힙합이 아니어도
넌 나의 One&Only Girl
난 사실 요즘 아빠 생각보다
너가 더 생각나
Everything just talk about me
Oh your're my everyday
You're my 1&ONLY
You're my 1&ONLY
You're my 1&ONLY
기회를 줘 baby
You're my 1&ONLY
You're my 1&ONLY
Wanna be your ONLY
넌 나의 One&Only Girl
난 사실 요즘 엄마 생각보다
너가 더 생각나는 걸
이 노래가 힙합이 아니어도
넌 나의 One&Only Girl
난 사실 요즘 아빠 생각보다
너가 더 생각나
Everything just talk about me
Oh your're my everyday


5. D.Ark/경우의 수

MV

□ 가사
나 때로 생각들을 하곤 해
내 생을 바꾼 많은 선택에
의한 결과를 되감아보고파
실수 성공 행복 슬픔 다
나 때로 생각들을 하곤 해
내 생을 바꾼 많은 선택에
의한 결과를 되감아보고파
실수 성공 행복 슬픔 다
만약 내가 태어나지 않았더라면
할머니는 말해 너가 없음 고생 덜했어
만약 내가 랩을 하지 않았더라면
할머닌 말해 너는 아마 Gangster 됐어
I'm workin all night long
없이도 엄마 손
이 게임은 날 구원했어 고마워 정말로
일해 24 하이텐션 In my stu
내 유일한 일탈 동시에
내 업과 난 입맞춤
아름답고 하나뿐인 무대로 인해
우리 둘은 만나 같은 목표로 인해
뭐가 됐든 우린 됐어 Rapper
But 난 아직 정신 못 차림 안 올려 내 지퍼
만약 내가 여기서 망한대도
그 경우의 수는 내가 져도 이긴다는 걸
나 때로 생각들을 하곤 해
내 생을 바꾼 많은 선택에
의한 결과를 되감아보고파
실수 성공 행복 슬픔 다
나 때로 생각들을 하곤 해
내 생을 바꾼 많은 선택에
의한 결과를 되감아보고파
실수 성공 행복 슬픔 다
내 경우는 하나 1년 동안 Tippy toes
점점 가짓수를 넓혀가지 기필코 (워)
슈퍼스타 내 꿈 위해서 난
Here we go up (Yeah)
숨이 막혀도 너에겐 비밀로 (빠우)
쫄지마 여태 해왔잖아 인마
나의 주사위는 던져졌으니까
몇 칸을 가도 괜찮으니 시작부터
해야겠지 난 내 목표를 향해 Dive
I know that is my way
Bye bye no 모범생
난 널 기다릴게
Ye ye ye ye
I know that is my way
꿈꿔왔던 창모 웨이체드
형들이 나를 믿어
뒤로 갈 수 없어 별이 되기 위해 빌어
나 때로 생각들을 하곤 해
내 생을 바꾼 많은 선택에
의한 결과를 되감아보고파
실수 성공 행복 슬픔 다
나 때로 생각들을 하곤 해
내 생을 바꾼 많은 선택에
의한 결과를 되감아보고파
실수 성공 행복 슬픔 다
Yeah we go high
이젠 빛을 봐야 돼 Time to shine
Hey Baggie the vibe
우린 질 수 없어 With D to the Ark
너와 나는 달라
하지만 목적지는 같아
결국 모였잖아
우리가 보여줘 상극의 합
경우의 수 어째
우리가 달라도 뭐 어때 You heard?
또다시 함께
꿈이 아니야 너 잠 깨
진심은 담되
가식은 다 빼
Baggie the vibe
D to the Ark
똑같은 경우가 보여준 차이
나 때로 생각들을 하곤 해
내 생을 바꾼 많은 선택에
의한 결과를 되감아보고파
실수 성공 행복 슬픔 다
나 때로 생각들을 하곤 해
내 생을 바꾼 많은 선택에
의한 결과를 되감아보고파
실수 성공 행복 슬픔 다


6. D.Ark/잠재력

MV

□ 가사
이건 나를 무시하는 자들을 향해서
건네는 내 맘속에 짱박힌 장돌배기의
편지 내 잠재력이 거의 래퍼 절반
이상들은 쉽게 조질 수도 있다고
난 손모가지 걸지 하긴 해도
내가 쇼미에서 똥을 싸지르고
가사를 많이 절어도
네 앨범보단 수월해
You shut the hold up man Got a lotta
잠재력 스타성이 없는 너는 뭐를 해도 망해
I got a lotta lotta lotta guap
총 대신 잠재력을 혓바닥에
장전해 돈을 벌려고
나는 이빨을 털어 열다섯에
레전드를 쓰고 너를 먹어
온라인에 미친 키보드워리어들은
내 이미지에 랩을 잘하니까
랩까지도 어떻게든 까려 들고
내가 망하기를 빌어 썩 가라 가라
그래 닥치고 내 성공을 바라
In this trap beat I got
Rappin You fake kid
I rippin I eat that use chopstick
I come inside nothin
That rappers that make me Feel crazy
I'm sorry 무릎을 꿇은 이유는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라고
Yeah I'm the real hit
이제 신경 안 써 너가 뭐라
씨불이든 간에 늙어
죽기 전에 알아서들 철이 들길 바라
I'm done game over
내 성공은 보장
네 인생은 노답해
노력은 보답해
내 인생 야만적이야 Like 오랑캐
피부는 노랗게
희망은 무한대
Nobody can't do
With me anything
날 보면 내가 하도 잘해 그게 문제야
넌 대체 뭐가 문제야
뭐가 그리 아니꼬운데 말해봐
여긴 우리들이 혀로 푸는 숙제야
쇼미 패스 하나 받고 겁나 떳떳하지
왜냐면 내가 잘하는 걸 알았다
너가 평가서에 뭐라 하든
치고받든 상관없어
너보다는 내가 나아
내가 눈이 돌면 뵈는 것
따위는 없어 그냥 닥치고
내 길을 지켜봐
I don't do with that hit
내가 빡이 치면 눈이 돌아
머리부터 쿵쿵쿵 베이스 소리
울려 퍼져 개차반 난 소리 벌써
여기까지 들려
그딴 곡은 누가 들어
귀 호강이 먼저
누가 기억해 준 대 당연
내 앨범을 선곡 난 11세부터
힙합을 들었어 너랑 뿌리부터
다른 놈이기 때문에
비교 Hate that I pop it
다 터뜨려 마치 Poppin
777처럼 내게 박힘 돈
Come with me come
With me I come with
You come with you
몇 래퍼들 빼고는 전부 코미디 코미디
난 놈이지 놈이지 Nah college college
내게 학력 따윈 필요 없어
그저 난 놈이지
내가 받고 싶은 건 돈보단
인정 나랑 배틀하면
네가 상하던지 빈정
지금 이 신점 난 돌았어 꼭짓점
이 상태로 거기 다시 나가면
난 찢어 갈 길 거야 Man
너부터 아님 너 아님 다시
난 걔부터 아님 걔 아님
난 다시 쟤부터
다 쏴서 끝낼 거야 Let me Ay
랩으로 뱉어대 몸으로 재껴대
자랑을 하지 매일 몸으로 느끼되
너가 날 따질 때 너부터 잘하셈
실력이 모든 걸 보여줘
너한테 사랑은 똑같고 랩이나 잘하셈
돈도 한 푼 전혀 못 벌어도 돼
우리가 목숨을 걸고 택한
직업은 나는 끝을 뵈
다시 난 말할게 깝치지 말아 Man
질투가 난다면 키보드 잡으셈
내 실력 까지마 너보다 잘함
18 17 16 그 사이 내 나인 Young
17 만으로 16 너보다
많이 잘나가 그냥 겁나 잘해 쉿


7. D.Ark/TAUGHT ME HOW TO LUV

음원

□ 가사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안 믿었었어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가르쳐준 너 oh oh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안 믿었었어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가르쳐준 너 oh oh
She taught me how to love
사랑하는 법도
난 사랑을 깨달아버렸지 too slow
She taught me how to love
사랑하는 법도
But 너만 바라보게 됐어 for show
Thanks be my lady lady lady
Girl you're ma one&only
Thanks be my lady lady lady
Girl you're ma one&only
널 만나기 전엔
난 철이 없어서 하룻밤만을 원했던
아이였고 그저 감정 없는 하루가
지나감 뭐해 여전히 안 변하는 마음과
No love, girl no love
했던 내가 이제 너와 둘이 어울려
About ya get to know ya
너를 알아가고 싶어졌어 점점
When i was fuckboy
이 순간만큼은 너의 참견이
필요해 고마워 이제 맘 편히
너만 바라보게 됐어 이젠 잠 편히
잘 수 있어 너와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너로 인해 단점들이 줄어가는 나
힘들어서 욕도 입에 달고 살던 날
넌 나의 role model 영원한 걸 믿어 난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안 믿었었어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가르쳐준 너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안 믿었었어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가르쳐준 너
She taught me how to love
사랑하는 법도
난 사랑을 깨달아버렸지 too slow
She taught me how to love
사랑하는 법도
But 너만 바라보게 됐어 for show
Thanks be my lady lady
Girl you're ma one&only
Thanks be my lady lady
Girl you're ma one&only
너무 익숙해진 가벼움 속에 (속에)
꼬여가던 날 잡아줬던 너에겐
그 어떤 상처도 남아있지 않게
I'll show you love
Can put you on a flight, babe
널 위해 내 전화기를 꺼놔
대화가 마르지 않게
아무것도 필요 없어 너와
있는 순간엔 nothing
Yeah you're ma one&only girl
She taught me how to love
이전에 나를 비워 for your love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안 믿었었어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가르쳐준 너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안 믿었었어
She taught me how to luv
사랑을 가르쳐준 너
She taught me how to love
사랑하는 법도
난 사랑을 깨달아버렸지 too slow
She taught me how to love
사랑하는 법도
But 너만 바라보게 됐어 for show
Thanks be my lady lady
Girl you're ma one&only
Thanks be my lady lady
Girl you're ma one&only


8. D.Ark/depend

MV

□ 가사
오늘 밤 우리집에
Come with me
너가 없인 난 너무 외로이
너 없인 시체가 된 마음이
Girl I can take you on a traveling
Oh baby shall we dance
Let's crazy
너는 나의 하나뿐인 일상 daily
너를 잃는 상상 그건 왜 이리
나를 지치게 해 나의 매일이 되줘
무너져버린 내 얘기
다시 일어나게 해준 너란 계기
너와 함께 태우던 애쎄 체인지
처럼 황홀해지길 바래 내일이
You always make me up&down
So baby can you hold me now
내가 무너질때마다
You lift me up
내가 넘어질때마다
나 너의 손을 놓쳐도
You lift me up
인기도 사라지고 명예도 죽어
내가 갖고있던 돈들도 영원하진 않어
영원한건 없다지만 영원한건
하나이길 바래
Wish you with me forever
전생 아니 다음생에도
아니 내가 잠을 자는 꿈속에도
서로 서서히 존잴 잊어가도
결국 다시 돌아오게되
마치 너의 이름은
Oh baby shall we dance
Let's crazy
너는 나의 하나뿐인 일상 daily
너를 잃는 상상 그건 왜 이리
나를 지치게 해 나의 매일이 되줘
무너져버린 내 얘기
다시 일어나게 해준 너란 계기
너와 함께 태우던 애쎄 체인지
처럼 황홀해지길 바래 내일이
You always make me up&down
So baby can you hold me now
내가 무너질때마다
You lift me up
내가 넘어질때마다
나 너의 손을 놓쳐도
You lift me up
You always make me up&down
So baby can you hold me now
내가 무너질때마다
You lift me up
내가 넘어질때마다
나 너의 손을 놓쳐도
You lift me up
You always make me up&down
So baby can you hold me now
내가 무너질때마다
You lift me up
내가 넘어질때마다
나 너의 손을 놓쳐도
You lift me up


9. D.Ark/잘 지내

음원

□ 가사
널 너무 사랑하나 봐
이런 감정은 처음이야 난
너 없이 다시 외로워진 밤에 eh
홀로 쓸쓸히 나를 달래
점점 줄어든 대화 (줄어든 대화)
우리보단 이젠 그냥 너와 나
이대로 무뎌지기는 싫은데
다 그냥 차라리 지울래
Loved with you
I told you be mine yeah, be mine yeah, eh
Loved with you
I told you be mine yeah, be mine yeah
Hey 난 너 없이도 이젠 잘 지내
오늘도 어김없이 잘 지내는 듯한
거짓말이에요-에요
눈물조차 거짓말이에요-에요
Hey 난 너 없이도 이젠 잘 지내
오늘도 어김없이 잘 지내는 듯한
거짓말이에요-에요
눈물조차 거짓말이에요-에요
너도 잘 지내
아직 적응이 안 돼
미안해, 넌 날 사랑하면 안 돼
나같이 사고 치는 놈은 안 돼
난 나라서 넌 더더욱 안돼
괜히 나 땜에 너의 이미지가 훼손될까 봐
나보다 더 잘난 사람 많고 또 많겠지만
사람들은 나를 욕해서 더 물어뜯지만
너에겐 그런 모습 보여준 내가 밉지 난
Loved with you
I told you be mine yeah, be mine yeah, eh
Loved with you
I told you be mine yeah, be mine yeah
Hey 난 너 없이도 이젠 잘 지내 (yeah, eh)
오늘도 어김없이 잘 지내는 듯한
거짓말이에요-에요
눈물조차 거짓말이에요-에요
Hey 난 너 없이도 이젠 잘 지내 (yeah, eh)
오늘도 어김없이 잘 지내는 듯한
거짓말이에요-에요
눈물조차 거짓말이에요-에요
너도 잘 지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