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세대] 제이투엠 노래모음

K-POP

by 2영하 2023. 9. 14. 22:03

본문

반응형

제이투엠(J2M) 노래모음

○ 정진우, 최아인
3세대 아이돌 리스트

1. 슬픈 영화를 봅니다
2. 내마음 당신 곁으로(울지않는새OST)
3. 그때, 그때 그대
4. 고백합니다(우리집꿀단지OST)
5. 발이 무겁습니다
6. Good Day To Die
7. 눈물이 나더라(화려한유혹OST)

앨범커버


1. 제이투엠/슬픈 영화를 봅니다

음원

□ 가사
슬픈 영화를 봅니다 그 속 주인공이 되어
슬픈 노래들이 흐르고 내 맘도 따라 웁니다

나보다 더 한 얘기 스스로를 위안해 본다

나 돌아갈 순 없나요 그때로 그날의 그때로
나 돌아갈 수 없는 우리의 날들 이제는 이젠 안녕

그댄 지금 어디서 생각은 할까요 나를

나 돌아갈 순 없나요 그때로 그날의 그때로
나 돌아갈 수 없는 우리의 날들 이제는 이젠 안녕

나 오늘도 그대를 잊기 위해서 슬픈 영활 봅니다


2. 제이투엠/내마음 당신 곁으로

MV

□ 가사
당신의 빛나던 눈동자 위에
흐르는 한줄기 눈물 때문에
이 마음 차가운 바람불어와
떨어진 낙엽이 되었네
잊으려 잊으려 애를써봐도
당신의 따뜻한 미소때문에
이마음 영원히 함께 타오를
사랑의 촛불이 되었네
바람 불어와 내 몸이 날려도
당신때문에 외로운 내 마음
모든것이 다 지나가버려도
내 마음은 당신곁으로
사랑하는 사람아
사랑하는 사람아
당신을 너무나 사랑했기에
수많은 미련이 나를 찾지만
이제는 영원히 잡을수없는
지나간 추억이 되었네
바람 불어와 내몸이 날려도
당신때문에 외로운 내마음
모든것이 다 지나가 버려도
내 마음은 당신곁으로
바람불어와 내 몸에 날려도
당신때문에 외로운 내 마음
모든것이 다 지나가버려도
내 마음은 당신곁으로
내 마음은 당신곁으로


3. 제이투엠,김소정/그때, 그때 그대

MV

□ 가사
떠오르지 않아요 벌써 잊었나 봐요
그대 그대 그대 그대 그대 그대
잊혀지지 않아요 자꾸만 떠올라요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이별순간 나는 얼어붙었어
애써 고갤 돌려 무심한 듯 돌아섰어
그대 잘 지내고 행복한가요?
그때로 다시는 돌아갈 조차 없는데

어김없이 오늘도 술에 취해
기억 속에 그대를 꺼내 봐요
아파 나 아파 나 아파
눈을 감아 그대를 그려보고
나지막이 그대를 불러봐요
그리워요 오늘도 그대 모습

떠오르지 않아요 벌써 잊었나봐요
그대 그대 그대 그대 그대 그대
잊혀지지 않아요 자꾸만 떠올라요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쉽게 잊는 나를 위해 급히 떠났나요
차가운 그대를 쉽게 잊을 것 같나요
잊혀지지 않아요 자꾸만 떠올라요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너무 많네요 이렇게 정리할게 많았었나요
커플요금제, 단축번호, 지인들 정리까지
그대가 먼저 다 할건가요
너무 쉽네요 버튼 하나면 다 지워지네요
내 머리는 클릭이 안돼요
말을 듣지를 않아요
그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니가 있어 해냈던 모든 것들
나 혼자서 해낼 수 없는 것들
아파 나 아파 나 아파
함께여서 몰랐던 소중함을
당연한 듯 받기만 했던걸요
그랬었죠 미안해 그대 모습

떠오르지 않아요 벌써 잊었나봐요
그대 그대 그대 그대 그대 그대
잊혀지지 않아요 자꾸만 떠올라요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쉽게 잊는 나를 위해 급히 떠났나요
차가운 그대를 쉽게 잊을 것 같나요
잊혀지지 않아요 자꾸만 떠올라요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오늘 또 하루가 지나도
잊고 싶은 그대 떠오르겠죠
지우고 지우고 너를 지워봐도 떠올라
기억을 버리기가 왜 힘든지

잊지 못했나봐요 잊기 싫은가 봐요
그대 그대 그대 그대 그대 그대 후~

잊고 싶지 않아요 잃고 싶지 않아요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그때

헤어지던 그때


4. 제이투엠/고백합니다

음원

□ 가사
밤하늘에 피어나는 별처럼
막연한 아름다움 그댄 거죠.
봄바람이 스쳐가는 따스함,
막연한 기분 좋음 그댄 거죠.

어느 샌가 나의 가슴에
그대가 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끌림은
그대를 향해 있어요.

I need you babe,
everyday & every night
그대만을 원하죠.
모든 순간 그대와
이대로 함께하기를
cause I love you,
everyday & every night
숨겨왔던 내 마음을
진심으로 고백합니다,
그댄 듣고 있나요.

내 두 눈은 그대만을 보네요,
내 맘은 그댈 향해 뛰는 걸요.

어느 샌가 나의 가슴에
그대가 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끌림은
그대를 향해 있어요.

I need you babe,
everyday & every night
그대만을 원하죠.
모든 순간 그대와
이대로 함께하기를..
cause I love you,
everyday & every night
숨겨왔던 내 마음을
진심으로 고백합니다,
그댄 듣고 있나요.

꼭 이것만은 잊지 않았으면 해,
늘 내 가슴속엔 늘 너 뿐이란 걸

everyday & every night
그대만을 원하죠.
모든 순간 그대와
이대로 함께하기를..
cause I love you,
everyday & every night
숨겨왔던 내 마음을
진심으로 고백합니다,
그댄 듣고 있나요.

내 마음..고백합니다


5. 제이투엠/발이 무겁습니다

MV

□ 가사
발이 무겁습니다 그대를 앞에 두고
나 돌아서려니 발이 무겁습니다
이제 돌아섭니다 그대 눈을 피하고
나 돌아섭니다 아무일 없듯이
미친듯이 아프겠죠 힘들겠죠
눈물나겠죠
물 한잔 넘어 가지를 않겠죠
어떻게 하나요
미친듯이 니가 생각나고 많이
보고싶겠죠
잠 한 숨 이루지를 못하겠죠
어떻게 하나요
우리 둘
몇 발자국 뗐을 때 그대 생각나네요
날 보고 있을지 뒤돌아 섰을지
마음은 그대 곁에 머리는 그대 뒤에
잊으라 합니다 잊으려 합니다
미친듯이 아프겠죠 힘들겠죠
눈물나겠죠
물 한잔 넘어 가지를 않겠죠
어떻게 하나요
미친듯이 니가 생각나고 많이
보고싶겠죠
잠 한 숨 이루지를 못하겠죠
어떻게 하나요
우리 둘
저 모퉁일 지나면 다신
그댈 볼 수 없단 생각에
함께했던 우리의 날들 행복했던
기억들만 떠올라
이것만 하나 얘기하고 돌아서요
이것만 하나 간직하고 돌아설래요
나의 그대여
한 사람 나를 이해해준 단 한 사람
그 사람 나의 그 사람을
내 앞에다 두고
나 돌아서려니 발이 무겁습니다


6. 제이투엠/Good Day To Die

음원

□ 가사
난 단 한번 주어진 하루를 믿으며
다른 내일은 없을거라 내게 말하며
oh oh 더 가까이 와봐라
난 잃을게 하나 없는걸
내가 너와 다른것은 이것 뿐인걸
oh oh oh oh
가슴아 타올라라
no ones gonna take my heart a way
세상 그 누구도닿지 못하게
noting`s gonna stop my way
후회없을 오늘로
내일을 기다린다
every coming day is good to die
내가 달리면 다 길이 되도록
my life is so good to die
내가 나의 빛이 되도록
i`m on my way up tonight
늘 떠오를 태양은 내게 달콤한 약속
흔적 남기지 않기에 돌아보지 않아
oh 더 세게 불어와라
겁을 잔뜩 먹은 바람아
널 가르고 달리는 나 아름답도록
oh oh oh oh
가슴아 타올라
no ones gonna take my heart a way
세상 그 누구도닿지 못하게
noting`s gonna stop my way
후회없을 오늘로
내일을 기다린다
every coming day is good to die
내가 달리면 다 길이 되도록
my life is so good to die
내가 나의 빛이 되도록
i`m on my way up tonight
no ones gonna take my heart a way
세상 그 누구도닿지 못하게
noting`s gonna stop my way
후회없을 오늘로
내일을 기다린다
every coming day is good to die
내가 달리면 다 길이 되도록
my life is so good to die
내가 나의 빛이 되도록
i`m on my way up tonight


7. 제이투엠/눈물이 나더라

MV

□ 가사
눈물이 나더라 내가 후회가 되더라
우리 아직도 습관처럼 널 부르더라
그렇게 좋았던 날도 영원할 것 같던
우리 이별할 땐 한 순간이더라

애써 감췄던 사랑도 그리움도
이제는 가슴에 지우려한다
행복 했었던 지난 시간도
함께한 추억까지도 묻으려 한다
지겨울 만큼 사랑한다 말했던
그 때가 또 그때가 잊혀지는날
아무렇지 않게 미소 지으며
담담히 너를 보낼 수가 있을까

눈물이 나더라 내가 후회가 되더라
우리 아직도 습관처럼 널 부르더라
그렇게 좋았던 날도 영원할 것 같던
우리 이별할 땐 한 순간이더라

그저 좋았던 사랑한단 그 말도
차갑게 돌아서면 그만이더라
그 땐 바보처럼 미련하게도
헤어짐이란 없을것만 같았어

눈물이 나더라 내가 후회가 되더라
우리 아직도 습관처럼 널 부르더라
그렇게 좋았던 날도 영원할 것 같던
우리 이별할 땐 한 순간이더라

눈물이 나더라
미칠 것 같더라 내가 또 무너지더라
내가 언제쯤 널 잊을지 모르겠더라

그저 좋았었던 날도 영원할 것 같던
우리 헤어짐은 한 순간이더라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9월15일 신곡  (0) 2023.09.15
어린이 동요 모음(유아용 노래) 영어버젼(English Ver.)  (4) 2023.09.15
2023년9월14일 신곡  (4) 2023.09.14
2023년9월13일 신곡  (0) 2023.09.13
델리스파이스 노래모음(히트곡)  (5) 2023.09.1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