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4월25일 신곡 Part.2

K-POP

by 2영하 2023. 4. 25. 22:07

본문

반응형

2023년4월25일 신곡 Part.2

1. 윌콕스/요청사항
2. 안미/사랑은 원래 새로운 사랑에 밀려나며 잊혀진대
3. 임연/오늘, 우리
4. 공중그늘/새
5. 호소/자도 자도 밤인 밤
6. SINCE/SMASH!
7. 손승연/다 그대라서(꽃선비열애사OST)
8. 라이언 오/밤 그리고 밤
9. 브로맨스/연기처럼
10. KOONTA/서울
11. 임재현/HEAVEN
12. XODIAC/THROW A DICE
13. Sam ock/Timeless
14. 태양/나의 마음에
15.iKON/딴따라

ㆍ태양의 '나의마음에'라는 곡이 참 인상적이네요. 잔잔한 드럼에 메인 피아노 연주에 맞춘 태양의 목소리가 애잔하게 잘 전달이 되네요. 강추


1. 윌콕스/요청사항

윌콕스/요청사항



2. 안미/사랑은 원래 새로운 사랑에 밀려나며 잊혀진대

안미/사랑은 원래 새로운 사랑에 밀려나며 잊혀진대



3. 임연/오늘, 우리

임연/오늘, 우리

□ 가사
#작사ㆍ작곡 설
아침에 눈을 떠
너를 볼 수 있어
이 행복한 시간들과
아름다운 날들

하루의 끝에서
너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그 날들을
매일 꿈꿔왔어

기다려 왔던
지금 이 순간을
이제 시작 하기로 해
그대와 함께

그토록 바래왔어
그대와 영원을 약속하는
오늘의 이 시간
멈출 수 없는 행복
기억 할게
내겐 그대 뿐이라는 걸

꼭 잡은 두 손
지금 이 순간을
같이 걸어 가기로 해
그대와 함께

그토록 기다렸어
그대와 영원을 약속하는
오늘의 이 시간
믿을 수 없는 행복
기억 할게
내겐 그대 뿐이라는 걸

힘든 날도 있겠지
눈물 지을 땐
항상 함께 있을게
그대가 다시
밝게 웃도록

그토록 꿈꿔왔어
그대와 영원을 약속하는
오늘의 이 시간
잊을 수 없는 행복
약속 할게
내겐 그대 뿐이라는 걸


4. 공중그늘/새

공중그늘/새



5. 호소/자도 자도 밤인 밤

호소/자도 자도 밤인 밤



6. SINCE/SMASH!

SINCE/SMASH!



7. 손승연/다 그대라서(꽃선비열애사OST)



8. 라이언 오/밤 그리고 밤

라이언 오/밤 그리고 밤



9. 브로맨스/연기처럼

브로맨스/연기처럼



10. KOONTA/서울

KOONTA/서울



11. 임재현/HEAVEN

임재현/HEAVEN



12. XODIAC/THROW A DICE

XODIAC/THROW A DICE



13. Sam ock/Timeless

Sam ock/Timeless



14. 태양/나의 마음에

태양/나의 마음에

□ 가사
#작사 태양,KUSH
#작곡 KUSH,Nohc,Vince
어젯밤 꿈속에서
지울 수 없이 깊게 밴 그대 향기
내 곁에 영원히 있어 줘
보고 있어도 그리운 그대

절대 채울 수 없다는 걸 잘 알면서도
나는 뭘 그리 더 가지려 했나
부서지는 모래성처럼
변해가는 사람들
날 위한 너의 기도 잊지 않을게

그대여 나의 마음에 꽃잎이 되어
흩날리는 나의 삶에 길이 돼 주오
캄캄한 나의 밤에 불빛이 되어
그대여 나의 마음에 비춰 주오

끝내 닿을 수 없다는 걸 잘 알면서도
나는 왜 그렇게 잡으려 했나
부서지는 모래성처럼
변해가는 사람들
날 위한 너의 기도 잊지 않을게

그대여 나의 마음에 꽃잎이 되어
흩날리는 나의 삶에 길이 돼 주오
캄캄한 나의 밤에 불빛이 되어
그대여 나의 마음에
그대여 나의 마음에

한 편의 영화 같던 내 흔적들을 다시
되돌릴 순 없겠지만
날 가리던 어둠 속에 핀 너라는 꽃
이제 내 맘속에 너로 가득 해줘

그대여 나의 마음에 꽃잎이 되어
흩날리는 나의 삶에 길이 돼 주오
캄캄한 나의 밤에 불빛이 되어
그대여 나의 마음에
그대여 나의 마음에
그대여 나의 마음에
비춰 주오


15.iKON/딴따라

iKON/딴따라

□ 가사
#작사 이동혁, BOBBY,Minormilo
#작곡 이동형,Minormilo,BOBBY
All my party people here 손을 들어 올려 번쩍
I need a coke with my rum feeling way
too conscious
millionaire pompous
I got 99 problem but they all women
who’s hot who not
Dig up that grave yard
네 롤 모델에게 물어봐
우린 직진하는 중
견제 위를 부릉부릉
위험해도 굳이 하지
화성으로 우린 슝!

기분은 우주 위 무주의해
내일 따윈 없어 다 쉬쉬해
이 밤은 젊고 난 철없기에
딱 좋아 너 리듬 타기에

소릴 질러 하늘 위로 (위 위로)
잔을 들어 머리 위로 (위 위로)
내일은 뒤로 미뤄
다들 손 머리 위로

못 배워먹은 딴따라
돌잡이 때 잡은 아우라
우린 노느라 좀 바빠라
맛 좀 봐라
찰칵 빵야!

못 배워먹은 딴따라
어디까지 가나 잘 봐라
우린 노느라 좀 바빠라
맛 좀 봐라
찰칵 빵야!

터질듯한 speaker
아래 고막을 깨는 나의 whisper
목을 축여 another liquor
정신없이 폰을 들어 나를 찍어
 
Make a champagne river
망설임 없이 jump off
그녀들은 이미 내 품위로
touch down 100%

기분은 우주 위 무주의해
내일 따윈 없어 다 쉬쉬해
이 밤은 젊고 난 철없기에
딱 좋아 너 리듬 타기에

소릴 질러 하늘 위로 (위 위로)
잔을 들어 머리 위로 (위 위로)
내일은 뒤로 미뤄
다들 손 머리 위로

못 배워먹은 딴따라
돌잡이 때 잡은 아우라
우린 노느라 좀 바빠라
맛 좀 봐라
찰칵 빵야!

못 배워먹은 딴따라
어디까지 가나 잘 봐라
우린 노느라 좀 바빠라
맛 좀 봐라
찰칵 빵야!

갈 때까지 가보자 tonight
오늘 밤엔 날 찾지 마
구름 위를 달려보자 all night
Party just started we never ever press ‘stop’

All my party people here
i K O N we run run
All my party people here
i K O N we run run

태양 앨범자켓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4월26일 신곡 Part.1  (0) 2023.04.26
바나나걸, 엉덩이  (6) 2023.04.26
2023년4월25일 신곡 Part.1  (0) 2023.04.25
2023년4월24일 신곡 Part.2  (0) 2023.04.24
2023년4월24일 신곡 Part.1  (0) 2023.04.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