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세대] 소울라이츠 노래모음

K-POP

by 2영하 2023. 8. 11. 08:40

본문

반응형

소울라이츠 노래모음

○ 손창학, 정은선, 정재훈, 김두현, 서진아, 이우빈
○ 혼성그룹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2세대 아이돌 리스트

1. 도시의 밤
2. 거리마다 계절마다
3. I'm Alight
4. Warp Drive
5. 사랑, 독
6. 슬픔은 나의 몫
7. 허물어

앨범커버


1. 소울라이츠/도시의 밤

https://youtu.be/Td3Ts2UNIIU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손창학
어둠을 들추는 네온의 손길은
고요한 내방을 일렁이게 하고
아련히 들리는 낮은 음악 소리
나의 맘을 들뜨게 하네
오늘 같은 밤엔 방 한구석 안에
있을 순 없잖아 한껏 멋을 부리고
거리를 나가볼까 어디가 좋을까
어디든 좋아 나는 상관 없어
도시의 밤은 깊어만 가고
우리의 맘도 따라 흔들리고
도시의 밤도 저물어 가고
또 하루가 흐르고 & on & on
거릴 가득 메운 사람의 물결은
잠든 이 거리를 깨어나게 하고
오늘 같은 밤이면 낮선 사람마저
친구가 돼 줄 것만 같아
내 발을 비추는 가로등은 은..빛
느린 춤을 추는 헤드라잇 불..빛
눈을 마주치는 연인들의 눈..빛
점점 희미해져만 가네는 달..빛
도시의 밤은 깊어만 가고
우리의 맘도 따라 흔들리고
도시의 밤도 저물어 가고
또 하루가 흐르고 & on & on
거릴 헤메는 외로운 이름들
불 빛 안에서 달빛 안에서 어울리네
도시의 밤은 깊어만 가고
우리의 맘도 따라 흔들리고
도시의 밤도 저물어 가고
또 하루가 흐르고


2. 소울라이츠/거리마다 계절마다

https://youtu.be/qdPTvb85qJI

MV

□ 가사
#작사 손창학
#작곡 손창학,정은선
함께 웃으며 걷던
이 거리 아직 그대로네요
내 손을 꼭 쥐던 그대의 손이
느껴질 것만 같아
사랑한 적이 없던 것처럼 지내고 싶은데
그게 참 쉽지가 않네요

하염없이 거닐어도 시간이 또 흘러도
거리마다 계절마다 그대가 남아있죠
많은 것들이 변해가고 자꾸만 도망쳐도
나는 또다시 꿈속을 헤매요

내가 늘 놀리던 네 말버릇
무심코 따라하다
투덜대는 네 목소리가
왠지 들릴 것만 같아서
아직 내게 남은 네 흔적들 지우고 싶은데
그게 참 쉽지가 않네요

추억은 날 미워하나 봐요
부지런히 괴롭히면서
그때 왜 네게 잘하지 못했냐고
이제 와 후회하냐고 묻죠


3. 소울라이츠/I'm Alight

https://youtu.be/unFLPbg0tyg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손창학
하나라 알던 하나로 믿었던
그대와 나의 그 사랑했던 마음이
두개의 맘으로 두명의 자리로
이제 다시 돌아가야만 하나봐요
하나던 우리에 남아있는 미련이
둘이 된 나의 마음에 가득한대도
피할 순 없겠죠 그대에게 버려진 날
But I'm alright alright alright oh
또 하루가 가고 빈자린 커지고
눈물은 흘러도
I'm alright alright alright oh
그대 변해버린 그 슬픈 사랑을
견뎌낼 수가 없을 나니까
가지지 못한 그대의 사랑은
다른 누군가의 품안으로 가겠죠
나만 이렇게 아무일 없게
그대의 행복을 비는 건 아닌가요
무너진 사랑의 바보같은
추억들 나만 혼자 붙잡아 두고만 싶어도
이제는 늦은걸 너에게서 멀어진 날
But I'm alright alright alright oh
또 하루가 가고 빈자린 커지고
눈물은 흘러도
I'm alright alright alright oh
그대 변해버린 그 슬픈 사랑을
견뎌낼 수가 없을 나니까
나를 돌아보지 말아요
아주 차갑게 돌아서요
그대의 웃음을, 그대의 손길을,
날보던 눈빛을, 빛바랜 사랑을
모두 가지고서 나에게서 떠나지만
But I'm alright alright alright oh
또 하루가 가고 빈자린 커지고
눈물은 흘러도
I'm alright alright alright oh
그대 변해버린 그 슬픈 사랑을
견뎌낼 수가 없을 나니까


4. 소울라이츠/Warp Drive

https://youtu.be/fq0EZVRj_sY

음원

□ 가사
#작사 손창학
#작사 김두현,서진아
Can I see you one minute, please?
I know it sounds so idiot
But do it for me, please
오늘만큼은 답답한 이 도시를 벗어나
불빛 하나 없는 까만 곳으로
전조등은 밤공기를 가르고 치솟는 RPM 뒤엔
마침내 네온 속에 가려져 있었던
Can you see night sky filled with bright stars?
어린 시절 불을 끄고 나면
방을 밝히던 야광별처럼
Can you feel warp drive through infinite stars?
별 하나하나에 얽힌
수많은 비밀과 오랜 story
함께 나누고파 이 밤이 다 가도록
지구는 계속 자기 몸을 조금씩 돌리고
밤하늘의 풍경들도 뒤바뀌어
밤공기 속에 올려다보는 하늘 가득한 별들
조금씩 사라져 간다 해도 괜찮아
Can you see night sky filled with bright stars?
어린 시절 불을 끄고 나면
방을 밝히던 야광별처럼
Can you feel warp drive through infinite stars?
별 하나하나에 얽힌
수많은 비밀과 오랜 story
함께 나누고파 이 밤이 다 가도록
고민은 모두 지구에 남겨두고
우주 속으로 사라지고 싶어 with you
Can you see night sky filled with bright stars?
어린 시절 불을 끄고 나면
방을 밝히던 야광별보다 더
Can you feel warp drive through infinite stars?
별 하나하나에 얽힌
수많은 비밀과 오랜 story
함께 나누고파 이 밤이 다 가도록


5. 소울라이츠/사랑, 독

https://youtu.be/wJnAPyiTuFc
□ 가사
#작사 손창학
#작사 김두현,손창학
더 이상 내게 다정하지 않은 손과
또 나를 향하지 않는 너의 고개를
힘겹게 돌리려고 또 애를 쓰고
어느덧 뜸해져만 가는 네 연락과
가시 돋친 너의 변해버린 말투를
알면서 외면하고만 싶었죠
내가 그리 지겨워졌나요
내가 주려했던 사랑이
그대에겐 독이 됐나요
나는 그런 줄도 모르고서
그댈 향한 사랑이 부족한 걸까봐
나는 더 아낌없이 주려고 노력했죠
사소한 말 한마디 다 귀 기울여 듣고
이젠 다 미련했던 과거가 돼가나요
자꾸만 눈물이 흘러서 어떡하죠 나는
어쩌면 이미 예감했는지 모르죠
그저 우릴 기다리고 있는
미래를 애써 난
보지 않으려 했던 건지
내가 그리 지겨워졌나요
내가 주려했던 사랑이
그대에겐 독이 됐나요
나는 그런 줄도 모르고서
그댈 향한 사랑이 부족한 걸까봐
나는 더 아낌없이 주려고 노력했죠
사소한 말 한마디 다 귀 기울여 듣고
이젠 다 미련했던 과거가 돼가나요
자꾸만 눈물이 흘러서 어떡하죠
이제야 깨달아요 부담이 됐을 나를
바보같은 날 참느라 그대 힘들었겠죠
나는 더 아낌없이 주려고 노력했죠
사소한 말 한마디 다 귀 기울여 듣고
이젠 다 미련했던 과거가 돼가나요
자꾸만 눈물이 흘러서 어떡하죠 나는


6. 소울라이츠/슬픔은 나의 몫

https://youtu.be/nwSaE4f9mUE

음원

□ 가사
#작사 손창학
#작사 김두현,손창학
인연, 끝내 만났다고 생각했지
그래서 모든 걸 네게 주고
또 주다 난 버려졌어
너에게는 사랑이 쉬운가봐
아직도 이렇게 우는 날 두고
그녀 옆에서 환하게 웃는 널 보는 게 싫어
왜 슬픔은 전부 내 몫이야
왜 눈물도 모두 내 몫이야
널 다 믿었었던 나만 참 우스워졌어
아팠으면 해 네가 더 불행했으면 해 나보다
내 작은 괴로움 하나까지
네가 다 느낄 수 있다면 좋겠어
사랑, 그게 너라고 난 믿었었지
그래서 모든 말을 다 믿고
또 믿다 난 남겨졌어
너에게는 이별도 쉬운가봐
아직도 이렇게 힘든 날 두고
그녀 옆에서 행복해하는 널 보는 게 싫어
힘겹게 나의 마음을
붙잡고 벗어나려고 애써도
불안한 꿈에 끝엔


7. 소울라이츠/허물어

https://youtu.be/9XoKEKSrTI4

MV

□ 가사
#작사 손창학
#작곡 소울라이츠
아직까지 사랑 따위 믿은 적이 없죠
그런 건 내게 존재하지 않다 믿었는데
내 삶에 불쑥 나타난
그대라는 사람 날 당황하게 하죠

다시 또 상처받기가 두려운
내 맘이 그댈 밀어내도
성처럼 쌓아둔 내 마음속의
벽 그대는 자꾸만 허물어

나만을 바라고 바라보고 바래다주는 너
자라고 자라나는 나의 맘을
어쩌면 좋아요 내게 알려줄래요
그대만 바라고 바라보며 사랑하고 싶어
말하고 또 말해요
나 그대와 함께 이 길을 걸으면
그대만 있으면 나 두렵지 않다고

요즘은 자주 그대가 더 미워져요
이제야 겨우 혼자에 적응해 왔었는데
내 삶에 괜히 나타나
왜 또다시 날 어지럽게 만드는지

한 번 더 사랑을 믿어도 되나요
행여나 상처받음 난 어떻게 하죠 그땐
얼마나 힘겹게 또 닫은 맘인데
그댄 자꾸 열려 하나요

나만을 바라고 바라보고 바래다주는 너
자라고 자라나는 나의 맘을
어쩌면 좋아요 내게 알려줄래요
그대만 바라고 바라보며 사랑하고 싶어
말하고 또 말해요 나 그대와 함께 이 길을 걸으면
그대만 있으면 난 믿고 싶어져

사랑이 맞는 걸까요 나에게 말해줄래요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세대] 스윙스 노래모음  (1) 2023.08.11
[2세대] 베이식(Basick)노래모음  (6) 2023.08.11
댄스가수 유랑단 OST  (2) 2023.08.11
2023년8월10일 신곡  (0) 2023.08.11
[2세대] 문지은(Moon Ji-Eun) 노래모음  (2) 2023.08.1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