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세대] 반전매력, 베베미뇽(BeBe Mignon) 노래모음

K-POP

by 2영하 2023. 8. 19. 08:15

본문

반응형

베베미뇽(BeBe Mignon) 노래모음

○ 가을,벤,해금
○ 베베 미뇽(BeBe Mignon)은 프랑스어로 "귀여운 아기"라는 뜻
2세대 아이돌 리스트

1.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
2. 오빠바보
3. 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
4. 두비두바

앨범커버


1. 베베미뇽/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

MV

□ 가사
#작사ㆍ작곡 윤민수
잘해준 것밖엔 없는데
잘해준 것밖엔 없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점점 넌 차가워지고
잘해준 것밖엔 없는데
잘해준 것밖엔 없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점점 넌 변해만 가고
넌 나랑 왜 만나니
그렇게 내가 쉬워 보였니
주긴 싫고 갖긴 싫은
그런 사람이 나였니
사랑한 적 없다고 말해도
싫다고 말해도
왜 네가 좋은 건지
내가 더 잘할게

잘해준 것밖엔 없는데
잘해준 것밖엔 없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점점 넌 변해만 가고
넌 나랑 왜 만나니
그렇게 내가 쉬워 보였니
주긴 싫고 갖긴 싫은
그런 사랑이 나였니
사랑한 적 없다고 말해도
싫다고 말해도
왜 네가 좋은 건지
내가 더 잘할게
넌 나랑 왜 만나니
그렇게 내가 쉬워 보였니
주긴 싫고 갖긴 싫은
그런 사랑이 나였니
사랑한 적 없다고 말해도
싫다고 말해도
왜 네가 좋은 건지
내가 더 잘할게
잘해준 것밖엔 없는데
잘해준 것밖엔 없는데



2. 베베미뇽/오빠바보

음원

□ 가사
#작사 MR.CHO
#작곡 MR.CHO,민연재
퐁당 빠져버려
콩닥콩닥 뛰는 가슴을
내 사랑을 오빤 모르지
바보 멍충이 충지 미워 정말
워아이니 honey love with me
못 참아 내가 먼저 말 해
오빠야만을 기다린 나를
listen to my heart
You're my baby
I'm your lady
feel so happy so happy so happy
You're my lover
I'm your lover
내가 만난 첫 남자 my baby boy

똑똑 지맘대로
꼭꼭 내 맘속에 와놓고
그래놓고 오빤 왜 몰라
바보 멍충이 개구리 미워 정말
이것봐 예쁜 내가 오빨 좋아해줌
좋잖아 기쁘잖아 나 미팅할꺼야
후회하지마 listen to my heart
You're my baby
I'm your lady
feel so happy so happy so happy
You're my lover
I'm your lover
내가 만난 첫 남자 my baby boy
사실 많이 힘들지 기다리는 일
언제까지 오빠 등 뒤에서 울어야할지
내사랑은 with you
죽었다 깨도 with you
할머니 되도 with you with you
오빠 역시 with me
딴 여자말고 with me
영원히 우리 둘이
You're my baby
I'm your lady
feel so happy so happy so happy
You're my lover
I'm your lover
내가 만난 첫 남자 my baby boy
You're my baby
I'm your lady
feel so happy so happy so happy
You're my lover
I'm your lover
내가 만난 첫 남자 my baby boy

오빠 바보



3. 베베미뇽/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

음원

□ 가사
#작사 김보민
#작곡 명인희
이렇게 좋은 날 무얼 하나요
내 생각 가끔은 하나요
곁에만 있어도 좋았던 사람
다시 그 품에 안겨 봤으면
나는 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
오빠 사랑은 날 가장
예쁘고 빛나게 해 줬어
오빠의 맑은 눈을 따스한 손을
난 기억해요 돌아갈 순 없겠죠
가슴이 사랑해요
사랑한다고 말해보지만
오늘도 돌아서요 바보처럼
어쩔 수 어쩔 수 없는 거라면
그래요 이건 어때요
차라리 사랑한 적 없었던 것처럼
그냥 아는 오빠 동생 사이는
나는 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
오빠 사랑은 날 가장
예쁘고 빛나게 했어
오빠의 맑은 눈을 따스한 손을
난 기억해요 돌아갈 순 없겠죠
가슴이 사랑해요
사랑한다고 말해보지만
오늘도 돌아서요 바보처럼

하루도 나 없이는
안될 것 같아 그랬잖아요
모두 나 때문에 참는다고
나 때문에 사는 거라고
눈 뜰 때도 잠이 들 때도
오직 나만 사랑한다고요



4. 베베미뇽/두비두바

MV

□ 가사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오늘 아침 출근길 한 라디오에서
사랑을 나눠준대요
어서 빨리 따라와요 어서요 오예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아이들이 거리에서 서로 손뼉을 맞추며
입가에 미소를 나눠주겠다네요
사랑받고 싶은 사람 모여요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사랑이 좋다면 손뼉을 쳐봐요
사랑을 원하면 손뼉을 쳐봐요
준비?다면 언제든 오세요 환영할테니
사랑이란 어렵지 않아요 사랑해봐요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사랑이 좋다면 손뼉을 쳐봐요
사랑을 원하면 손뼉을 쳐봐요)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사랑이 좋다면 손뼉을 쳐봐요
사랑을 원하면 손뼉을 쳐봐요)
두비두비두비두바 예~
(사랑이 좋다면 손뼉을 쳐봐요
사랑을 원하면 손뼉을 쳐봐요)


■ About BeBe Mignon

The group's name, BeBe Mignon, means "cute baby" in French, and because it is a French name that is not common in Korea, it is divided into fresh and difficult reactions. Although it is a girl group, it is a vocal group, not an idol dance group.

Although it was not gaining much recognition, it gained popularity in its own way due to the tearful performance of Haegeum, the team's oldest sister. Following the unusual personality, tone, and body gag shown in the three laps, the opposite twist was ranked in the search word rankings with creativity, drawing some attenti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