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억의 명곡, 이덕진 노래모음

90년대음악

by 2영하 2023. 8. 31. 21:41

본문

반응형

이덕진 노래모음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추억의 가수 리스트

1. 내가 아는 한 가지
2. 기다릴줄 아는 지혜
3. Forever
4. 너의 눈에 눈물이

앨범커버


1. 이덕진/내가 아는 한 가지

음원

□ 가사
#작사 박주연
#작곡 최성원
살아가는 동안 한 번도 안 올지 몰라
사랑이라는 감정의 물 결
그런 때가 왔다는 걸 삶이 가끔 주는 선물
지금까지 잘 견뎌왔다는
널 만났다는 걸 외롭던 날들의 보상 인걸
그래서 나는 맞이하게 된 거야
그대라는 커다란 운명
이 세상의 무엇 하나도
나를 꺾을 수는 없겠지만
너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 만이
내가 아는 한 가지
네가 원하는 건 나 또한 원하는 거야
이미 나는 따로 있질 않아
이별이라는 것 또한
사랑했던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추억일지 몰라
널 만났다는 걸 외롭던 날들의 보상 인걸
그래서 나는 맞이하게 된 거야
그대라는 커다란 운명
이 세상의 무엇 하나도
나를 꺾을 수는 없겠지만
너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만이
내가 아는 한 가지
널 만났다는 걸 외롭던 날들의 보상 인걸
그래서 나는 맞이하게 된 거야
그대라는 커다란 운명
이 세상의 무엇 하나도...


2. 이덕진/기다릴줄 아는 지혜

영상(가요톱텐 1995.02.01)

○ 출처 Again 가요톱10 https://youtube.com/@kbs.kpop.classic?si=sjXoBSPRAbLmHEA7
□ 가사
#작사 한경혜
#작곡 유영선
기다릴줄 아는 지혜를
사람들은 패배라고 하지
돌릴 수 없는 삶을
연습하듯 살 수 없어
욕망을 이루기 보다는
내것 하날 선택하고 싶어
다음 기회를 위해서
아쉬움 삼켰던거야
다시 오지 않는 안타까운
많은 기회도 있었지
너를 잃고 살아가는
내주변의 모든일 난 자신했어
떠난뒤엔 나를 그리워 할것을
너를 잃고 내전부를
잃어버린 나였어

기다릴줄 아는 지혜를
사람들은 패배라고 하지
돌릴 수 없는 삶을
연습하듯 살 수 없어
욕망을 이루기 보다는
내것 하날 선택하고 싶어
다음 기회를 위해서
아쉬움 삼켰던거야
다시 오지 않는 안타까운
많은 기회도 있었지
너를 잃고 살아가는
내주변의 모든일 난 자신했어
떠난뒤엔 나를 그리워 할것을
너를 잃고 내전부를
잃어버린 나였어
다시 오지 않는 안타까운
많은 기회도 있었지
너를 잃고 살아가는
내주변의 모든일 난 자신했어
떠난뒤엔 나를 그리워 할것을
너를 잃고 내전부를
잃어버린 나였어



3. 이덕진/Forever

음원

□ 가사
#작사 이덕진
#작곡 이덕진
He's gone. Can't you comeback to me.
I want you just like that happy holiday.
He's gone. I'm here lonely alone.
I cannot live without your deep love forever.
Don't leave me.

커다란 비를 맞고 기대어 있는건
하늘을 닮고 싶은 마음이었어
하늘은 소리높여 울고 있는데
이제 난 너무 두려워
아픔의 시련들이 내게 다가와
어둠속 길을 걸을때
하지만 넌 괜찮아. 내가 널 지켜줄께.
아직은 아물지 않은 상처속에서
그렇게 울지 말아. 내가 웃고 있잖아
아픔은 내가 가져갈테니
웃어줘

아픔의 시련들이 내게 다가와
어둠속 길을 걸을때
하지만 넌 괜찮아. 내가 널 지켜줄께.
아직은 아물지 않은 상처속에서
그렇게 울지 말아. 내가 웃고 있잖아
아픔은 내가 가져갈테니
웃어줘

He's gone. Can't you comeback to me.
I want you just like that happy holiday.
He's gone. I'm here lonely alone.
I cannot live without your deep love forever.
Don't leave me.


4. 이덕진/너의 눈에 눈물이

음원

□ 가사
#작사 박주연
#작곡 신재홍
그럴리가 없다고 생각했어
많은 날들을 우린 함께 했듯이
이별이란 항상 먼 얘기였고
남들의 일로만 안걸
그러나 넌 지우고 싶다 했지
함께 나눈 시간의 흔적들을
이제껏 너와의 이별을 위해
추억을 쌓아갔나봐
무엇을 위해 지금껏 기다린걸까
너의 마음밖에서만 맴돈것 뿐인데
아프도록 홀로 견뎌야 할 시간
너를 저만치 두고 살아가야 하나
그러나 넌 지우고 싶다 했지
함께 나눈 시간의 흔적들을
이제껏 너와의 이별을 위해
추억을 쌓아 간것인가
이제껏 너와의 이별을 위해
추억을 쌓아갔나봐
-간주중-
무엇을 위해 지금껏 기다린걸까
너의 마음밖에서만 맴돈것 뿐인데
아프도록 홀로 견뎌야 할 시간
너를 저만치 두고 살아가야 하나
그러나 넌 지우고 싶다 했지
함께 나눈 시간의 흔적들을
이제껏 너와의 이별을 위해
추억을 쌓아 간것인가
이제껏 너와의 이별을 위해
추억을 쌓아갔나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