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젠틀맨 유열 노래모음(히트곡)

옛송(90년대 이전)

by 2영하 2023. 9. 20. 14:11

본문

반응형

유열 노래모음(히트곡)

○ 1986년 데뷔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추억의 가수 리스트

1. 가을비
2. 사랑의 찬가
3. 나를 사랑하지않는 그대에게
4.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5. 이별이래
6. 화려한 날은 가고
7. 어느날 문득
8. 처음 사랑
9. 하늘을 닮은 그대에게

앨범커버


1. 유열/가을비

7080콘서트(Again가요톱10)

□ 가사
비가 오는데
끝없이 창문을 적시는데
내곁을 떠난 그대는 어디서 무얼하나
그리운 사람아
비가 내리던 어느 가을날
슬피 울며 떠나버린 그대
그 뒷모습을 하염없이 바라보다
난 모든것을 단념하고 돌아섰지만
수많은 세월이 흐른뒤에도
나는 그대를 이토록 못잊어
빗줄기를 바라보며 다시 한번 흐느껴 우네
수많은 세월이 흐른뒤에도
나는 그대를 이토록 못잊어
빗줄기를 바라보며
지난 그 시절로 가고 있네
코밑 적시는 하얀 빗줄기
눈물속에 떠오르는 그대
그 달콤했던 속삭임을 들으면서
내 삶의 길은 그 언제나 외로웠어라
수많은 세월이 흐른뒤에도
나는 그대를 이토록 못잊어
빗줄기를 바라보며
다시 한번 흐느껴 우네
수많은 세월이 흐른뒤에도
우리 사랑은 지울수 없기에
방황하는 내 마음은
그대 숨소리를 느끼며
그대 숨소리를 느끼며
지난 그시절로 가고 있네


2. 유열,서영은/사랑의 찬가

음원

□ 가사
내게 찾아온 단하나의 사랑
잠긴 내몸을 흔들어 놓는
어디에서 어디까지
날 모르고 살았을까

내게 찾아온 단하나의 사랑
이렇게 올 줄 몰랐던 사랑
몰랐던 그댈 원했을 때부터
매일 만날 날들을 셌을지도
저 우리만의 세상에 영원히 함께
쉴 수가 없어 사랑해도 모자란 사랑


3. 유열/나를 사랑하지않는 그대에게

https://youtu.be/mIHo587GAL8?si=HTTEVMdjWfMwGN2W
□ 가사
난 너에게 편지를 써 모든걸 말하겠어
변함없는 마음을 적어주겠어
난 저 별에게 다짐했어
내 모든걸 다 걸겠어
끝도 없는 사랑을 보여주겠어

더 외로워 너를 이렇게 안으면
너를 내 꿈에 안으면 깨워줘
이렇게 그리운 밤 울고 싶은걸
난 괴로워 니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또 그렇게 싫어해 날
난 욕심이 너무 깊어 더 많은 걸 갖고 싶어
너의 마음을 가질 수 없는 날 슬퍼

더 외로워 너를 이렇게 안으면
너를 내 꿈에 안으면 깨워줘
이렇게 그리운 밤 울고 싶은걸
난 괴로워 니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또 그렇게 싫어해 날
난 욕심이 너무 깊어 더 많은 걸 갖고 싶어
너의 마음을 가질 수 없는 날 슬퍼

너에게 편지를 써 내 모든걸 말하겠어


4. 유열/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음원

□ 가사
사랑을 이야기 할 땐
그대의 눈을 바라 보면서
마음을 전하려 할 땐
그대의 손을 꼭 쥐어요
햇살은 나무위에 걸쳐
그대의 눈을 반짝이네
투명한 그대의 미소는
나의 욕심을 비워버려요
사랑하는 그대
더 이상의 말도
더 이상의 눈길도 원하지 않아
내겐 필요치 않아
바로 지금,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나에게 남아주오
때로는 그대 마음에
슬픔의 그늘이 드리우고
때로는 나의 마음에
아픔의 계절이 찾아와도
소중한 우리들의 진실
이슬처럼 반짝이네
초롱한 그대의 눈빛은
나의 가슴을 투명하게 해
사랑하는 그대
더 이상의 말도
더 이상의 눈길도 원하지 않아
내겐 필요치 않아
바로 지금,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나에게 남아주오
바로 지금,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나에게 남 아 주 오


5. 유열/이별이래

#작사:박건호 작곡:최종혁

음원

□ 가사
조용한 그대의 눈동자 말없이 서있는 내 모습
이렇게 가까이 있는데 이것이 이별이래
하늘에 흐르는 조각달 강물에 어리는 그림자
세상은 변한게 없는데 이것이 이별이래
이제는 다시 볼수 없는 그대의 슬픈 얼굴
세월이 흐른 뒤에 하얗게 지워질까
추억이 밀려와 쌓이는 우리의 남겨진 시간들
이대로 발길을 돌리면 이것이 이별이래

이제는 다시 볼수 없는 그대의 슬픈 얼굴
세월이 흐른 뒤에 하얗게 지워질까
추억이 밀려와 쌓이는 우리의 남겨진 시간들
이대로 발길을 돌리면 이것이 이별이래



6. 유열/화려한 날은 가고

음원

□ 가사
멀어져 가네 나의 꿈도 가네
잡을 수 없는 푸르른 날 모두 사라지네
그날은 가고 화려한 날은 가고
아름다웠던 그 추억만 내게 남아있네
흩어져 가는 구름만 바라보다가
반짝거리는 거리의 불빛을 말없이 바라보면
이젠 내곁을 떠나버린 옛사랑
흩어지는 구름이 되어 가네 우우
눈부신 기억들은 모두 반짝이는 불빛이 되어
나의 화려한 날은 가고


7. 유열/어느날 문득

음원

□ 가사
어느날 문득 나는 보았네
내 마음속의 사랑을
오직 친구로 알았던
그녀를 나는 사랑하고 있었네
바람이 불어와 허황한 거리에
나뭇잎만 흩어지던 날
그날 처음 느꼈던
내 속에 숨은 그대 그리움
지난 세월속에 천천히 커져왔던 나의 사랑을
하지만 이미 그대는 다른 사랑에 빠져있다 했지
못다한 나의 고백만
내귓가에서 바람따라 울고 있었지


8. 유열/처음 사랑

음원

□ 가사
내 그림자 길어진 만큼 나의 외로움 커질 때
향수라는 이름으로 찾아가는 그 곳
그 곳엔 니가 있고 너를 꿈꾸던 기도가 있고
그리고 우리의 마지막도
어떤 소식도 난 들을 수 없을까
너 너무 멀리 있는지
해질 무렵 강변에는 우리의 옛날이 숨쉬지
그대의 옆모습만 보던 수줍음까지도
나 언제나 돌아올 때 따스해진 가슴으로 말하지
그대가 처음 사랑 가르쳤다고
그때 꿈꾸던 모습이 지금 내 모습 일는지
너는 그 때 소망했던 꿈을 이뤘을까
우리가 헤어지던 그 날 흘렸던 나의 눈물은
지금 그 어느 바닷가로 올까
왜 어떤 소식도 난 들을 수 없을까
난 너무 멀리 있는지

해질 무렵 강변에는 우리의 옛날이 숨쉬지
그대의 옆모습만 보던 수줍음까지도
나 언제나 돌아올 때 따스해진 가슴으로 말하지
그대가 처음 사랑 가르쳤다고
그때 꿈꾸던 모습이 지금 내 모습 일는지
너는 그 때 소망했던 꿈을 이뤘을까
우리가 헤어지던 그 날 흘렸던 나의 눈물은
지금 그 어느 바닷가로 올까
왜 어떤 소식도 난 들을 수 없을까
난 너무 멀리 있는지


9. 유열/하늘을 닮은 그대에게

음원

□ 가사
그대의 마음은 하늘과 같아
보일듯 보이지 않네
나의 마음은 구름을 닮아
하늘을 맴돌고 있네
이 모든 순간 흘러가면 무엇이 될까
이 세상의 끝은 어디 있을까
수많은 세월 기다려온
하늘을 하늘을 닮은 그대에게
나의 이 모든 이야기 들려주고
그대 음성 듣고 싶은데
보일듯 보이지 않는
그대에게 어떻게 말할까요


■ About Ryu Yeol

Ryu Yeol was one of the three people famous for their long faces in the music industry in the 1980s, and was called "Masam Trio" by combining Lee Moon-se, Lee Soo-man, and Yoo Yeol. All three are from Seoul, and they were both MBC radio DJs at the time. At that time, just three-door U.S. models Pro Accent and five-door European models Euro Accent also appeared in Hyundai Accent's commercial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