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혜진 노래모음 2

K-POP

by 2영하 2023. 8. 17. 00:03

본문

반응형

장혜진 노래모음 2

○ 본명 이남미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장혜진 노래모음 1 바로가기

   ㆍ장혜진/마주치지 말자
   ㆍ바이브/그남자 그여자(feat. 장혜진)
  ㆍ불꽃
  ㆍ가라 사랑아

추억의 가수 리스트

1. 아름다운 날들
2. 1994년 어느 늦은 밤
3. 그날 밤
4. 비가 내리는 날

앨범커버


1. 장혜진/아름다운 날들

음원

□ 가사
#작사 조규만
#작곡 황세준
미안한맘 들곤 했었지
널 다그쳐 원한걸
가졌을때 난
그땐 그게 사랑이라
믿고 싶었지
지금도 난 그런거라
믿고 싶은걸
그렇게 한참이나 지났지
날 감싸주던 니 모습 따뜻했지
가끔은 너 나처럼 그땔
떠올리는지
너에게 보채기만 했던
내 모습을
많이 좋아했던 날 너무
철이 없던 날
아무말도 없이 지켜주던 너
많이 보고 싶겠지 나
살아가는 모든날
매일 나는 너를 찾아가겠지
미안하단 말도 못했지
난 태연히 또 널 보며 웃었었지
그렇게 쉽게 널 떠날수 있을거라
나 조차 알지 못했지 바보처럼
많이 좋아했던 날 너무
철이 없던 날
아무말도 없이 지켜주던 너
많이 보고 싶겠지 나 살아
가는 모든날
매일 나는 너를 찾아가겠지
다른 사람 만나 행복할수 있길
내게서 받은 상처 아물기를
용서할수 있겠니 너를
아프게한 날
그냥 꾸밈없이 말해주겠니
많이 좋아했다고 너 살아가는 동안에
가끔씩은 나를 떠올린다고
많이 좋아했던 날 너무 철이 없던 날
아무말도 없이 지켜주던 널
많이 보고 싶겠지 나 살아가는 모든날
매일 나는 너를 찾아 가겠지
매일 나는 너를 꿈꿔 가겠지


2. 장혜진/1994년 어느 늦은 밤

음원

□ 가사
#작사 김현철
#작곡 김동률
오늘 밤 그대에게
말로 할 수가 없어서
이런 마음을 종이위에
글로 쓴걸 용서해
한참을 그대에게
겁이 날만큼 미쳤었지
그런 내 모습
이제는 후회할 지 몰라
하지만 그대여 다른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그대를 얼만큼
사랑하고 있는지를
외로이 텅빈 방에
나만 홀로 남았을때
그제야 나는 그대 없음을
알게 될지 몰라
하지만 그대여 다른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그대를 얼만큼
사랑하고 있는지를
사랑하는지를
그대 이제는 안녕


3. 장혜진/그날 밤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김홍순,한지수
널 바라본 순간 알았어
오늘은 이별이구나
행복했던 날
힘들었던 날도 모두 기억할게
날 마지막으로 안아줘
잠시 그때로 돌아가
따뜻하게 바라봐 줘
마지막 인사는 웃으면서 하자
날 사랑한다 말해주던 그날 밤
날 보고 싶다 달려왔던 그날 밤
날 좋아한다 고백하던 그날 밤
아직 선명한데
아무 말 없이 안아주던 너에게
날 따뜻하게 위로하던 너에게
내 모든 것을 주고 싶던 너에게
안녕 안녕 마지막 안녕
난 모두 잊을 수 있을까
텅 비어있는 내 마음
무너져 내릴 때마다
날 위로해 주고 일으켜 세우던 너를
날 사랑한다 말해주던 그날 밤
날 보고 싶다 달려왔던 그날 밤
날 좋아한다 고백하던 그날 밤
아직 선명한데
아무 말 없이 안아주던 너에게
날 따뜻하게 위로하던 너에게
내 모든 것을 주고 싶던 너에게
이제 안녕
난 너 없는 하루가 아직 겁이 나는데
그때 네가 그리워
날 좋아하던 네 모습이 그리워
그날의 우리가 보고 싶어
우리가 처음 손을 잡던 그날 밤
날 안아주며 입 맞췄던 그날 밤
하나하나 잊을 수 없는 그날 밤
안녕 안녕 마지막 안녕


4. 장혜진/비가 내리는 날

음원

□ 가사
#작사 한상원,이지은
#작곡 한상원
거짓말이라고 말해요
다른 누가 옆에 있다는 게
아직도 믿기 싫어서 그래요

가지 말라는 그 말만 서툴러서
너무 아파서 참기 힘든 건가 봐요

비가 내리는 날 몰래
집 앞을 서성이다가 몇 시간 울다
하지도 못한 말들이 천 번은 남아서 또
가슴에 차서 아플까 봐서
주저앉아서 그대를 보다
미안해 죄송하다고요

거짓말이라도 할게요
나도 누군가가 생겼다고
초라한 내가 싫어서 그래요

행복하라는 그 말만 서툴러서
차마 웃으며 보내줄 순 없잖아요

비가 내리는 날 몰래
집 앞을 서성이다가 몇 시간 울다
하지도 못한 말들이 천 번은 남아서 또
가슴에 차서 아플까 봐서
주저앉아서 그대를 보다
미안해 죄송하다고요

그대를 닮아서 나는 날 아프게만 하죠
잊었다 해도 잊지 못하고 머뭇거려
달려도 제자리죠

비가 멈추는 날 그날
언젠가 내게도 다시 돌아오겠죠
너무나 아프게 잡던 그대를 잡았던 손
놓을 수 있게 비가 그치면 잃어버렸던
우산들처럼 그대를 잊어버리겠죠

천 번은 남아서 또
가슴에 차서 아플까 봐서
주저앉아서 그대를 보다
미안해 죄송하다고요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찬 여성락커, 마야 노래모음  (10) 2023.08.17
2023년8월17일 신곡  (6) 2023.08.17
2023년8월16일 신곡  (4) 2023.08.16
2023년8월15일 신곡  (6) 2023.08.15
이상은 노래모음  (0) 2023.08.1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