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혜진

K-POP

by 2영하 2023. 3. 25. 10:10

본문

반응형

공연예술경영학 박사 장혜진
노래모음 1

본명 이남미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장혜진 노래모음 2 바로가기
장혜진 2집 바로가기

It's a great song that you can't let go of after listening to it once.
1. 장혜진/마주치지 말자
2. 바이브/그남자 그여자(feat. 장혜진)
3. 불꽃
4. 가라 사랑아
5. 놀면 뭐하니?(23.09.23) 영상

대표곡 "꿈의 대화", "완전한 사랑", "키 작은 하늘", "1994년 어느 늦은 밤", "내게로", "마주치지 말자", “아름다운 날들”, “불꽃”, “그 남자 그 여자”, “술이 문제야”, "가라 사랑아" 등

1. 장혜진/마주치지 말자

음원

□ 가사

#작사 최갑원
#작곡 김도훈

그래 나란 사람 버리고
떠나도 널 미워하지 않아
그만 끝내자고 지겨워 졌다고
말해도 난 괜찮아
이제 다른 사랑 찾아서 간다고
날 밀어내는 너에게
이 말 꼭 하나만 부탁 하나만
네 뒷 모습에 꺼내둘께
다시는 마주치지 말자
다시는 마음 주지 말자
우리 잘 가던 곳 발이 이끌던 곳
그 어디에도 있지마
한 번쯤 우연같이 만나
두 번은 사랑하지 말자
너를 잃고 나서 죽음처럼 사는
날 보이기는 싫어
알아 너란 사람 비좁은 내 맘에
다 담아두긴 넘쳐서
작은 두 손으로 막아 보아도
널 가둬둘순 없었나봐
다시는 마주치지 말자
다시는 마음 주지 말자
우리 잘 가던 곳 발이 이끌던 곳
그 어디에도 있지마
한 번쯤 우연같이 만나
두 번은 사랑하지 말자
너를 잃고 나서 죽음처럼 사는
날 보이기는 싫어
시간이 쌓이면 그땐 잊을 수 있겠지
아픈 이별 안고 사는 슬픈 가슴은
널 미워할 수 있겠지
외로워서 보고 싶어도
그리워서 찾고 싶어도
다시는 마주치지 말자
다시는 마음 주지 말자
우리 잘 가던 곳 발이 이끌 던 곳
그 어디에도 있지마
한 번쯤 우연같이 만나
두 번은 사랑하지 말자
너를 잃고 나서 죽음처럼 사는
날 보이기는 싫어
마주치고 싶어 마음 주고 싶어
내 가슴이 하는 말



2. 바이브/그남자 그여자(feat. 장혜진)

바이브/그남자 그여자(feat. 장혜진)


□ 가사

#작사ㆍ작곡 류재현

혹시 니가 다시 돌아올까봐
다른 사랑 절대 못해
남잘 울렸으면 책임져야지
니가 뭘 알아 남자의 마음을
모든걸 다 주니까
떠난다는 그 여자
내 전부를 다 가져간 그 여자
한때는 내가 정말
사랑했던 그 여자
다 믿었었어 바보같이
여자는 다 똑같나봐
혹시 니가 다시 돌아올까봐
다른 사랑 절대 못해
여잘 울렸으면 책임져야지
니가 뭘 알아 여자의 마음을
모든걸 다 주니까
떠난다는 그 남자
내 전부를 다 가져간 그 남자
한때는 내가 정말
사랑했던 그 남자
다 믿었었어 바보같이
남자는 다 똑같나봐
우린 미치도록 사랑했었지
우린 미치도록 사랑했었지
모든걸 다 주니까
떠난다는 그 남자
내 마음하나 몰라주는 그 남자
한때는 내가 정말
사랑했던 그 남자
다 믿었었어 바보같이
그땐 사랑이 이별인줄 모르고
그런줄도 모르고
다 믿었었어 우리둘이


3. 불꽃

불꽃

□ 가사
#작사 개리,최갑원
#작곡 김도훈,PJ
빗물에 나를 섞어도
빗물과 눈물의
색은 다르다
세상 모두가 다 알아
너 없는 슬픔이란걸
끊을 수 없는 사랑이
저 하늘에 달빛이
나의 눈물에 가릴 때
하나만 하다 만
나의 사랑도 끝나고
다 잊으려 지우려
내 맘 속에 널 태워도
불꽃처럼 나를 감싸는
지독한 내 못난 사랑아

내가 버리고 내 가슴이 저리고
멀리도 가지 못하고
또 머뭇거리고
울지 않을까 걱정하며
돌아보고 또 돌아보고
그렇게 헤어지고 시간이 흘러
어느덧 지난일
기나긴 세월이 잊게 해줄까
사랑한단 세글자 위로가 됐을까
헤어지면서 무슨 걱정
그리 많았을까
미치도록 보고싶은
지금에서야 알았어
우리 사랑은
끝이 아니었다는 걸
저 하늘에 달빛이
나의 눈물에 가릴 때
하나만 하다 만
나의 사랑도 끝나고
다 잊으려 지우려
내 맘 속에 널 태워도
불꽃처럼 나를 감싸는
지독한 내 못난 사랑아

내 몸이 열개라면
태양이 아침을 열때마다
하나는 너의 집앞에
또 하난 우리가 걷던
길가에 세우고
니 귓가에 들리게 소리치고
하나는 니가 없어 화나는
내 맘 달래고
널 찾을 수만 있다면
내 몸이
부서져 버렸으면 좋겠어
죽겠어 난 멀쩡한데
심장은 죽었어
내 지갑은 니 사진을 버렸지만
이 가슴은 아직 널 간직해
니 머리카락을 넘기듯
난 우리의 추억을 만지네
저 바다에 별빛이 거센
한숨에 잠길 때
서러워 서둘러 억센
내 숨도 끝내고
내 마지막 혼잣말 부는
바람에 날리고
네가 없어 내가 떠난다
머나 먼 곳으로
내 손이 내 가슴이
널 찾아 다시 떠도니
눈물과 슬픔이
너에게서 이제 떠나길
내 손이 내 가슴이
널 찾아 다시 떠도니
눈물과 슬픔이
너에게서 이제 멈추길
가라 가라 너라는 사람아
한 때는 내 사랑아
저 바다에 별빛이
거센 한숨에 잠길 때
서러워 서둘러 억센
내 숨도 끝내고
내 마지막 혼잣말 부는
바람에 날리고
네가 없어 내가 떠난다
머나 먼 곳으로
저 하늘에 달빛이
나의 눈물에 가릴 때
하나만 하다 만
나의 사랑도 끝나고
다 잊으려 지우려
내 맘 속에 널 태워도
불꽃처럼 나를 감싸는
지독한 내 못난 사랑아
가지마 마지막이란
말을 아직 하지마
내가 널 찾아 이렇게 가자나
가지마 마지막이란
말을 아직 하지마
내가 널 찾아 이렇게 가자나


4. 장혜진/가라 사랑아

음원

□ 가사
#작사 최갑원
#작곡 김도훈
눈물 사랑 뒤에
내 눈에 새겨진 두 글자
슬픈 이별 뒤에
내 맘에 숨겨진 두 글자
한 숨 추억 앞에
내 입에 담아진 두 글자
눈물 슬픔 한숨
너 때문에 알게 된 몹쓸 말
잘 가라 가라 사랑아
날 떠나 사랑아
넌 두 번 다시
내 곁에 오지 마라
내가 널 찾아도 보고파 해도
모른 척 하라고 하지만
사랑에 너무 아파도
난 니가 미워도
왜 나란 여잔
너 없이 못 사는지
달 빛에 취해서
술에 취해서
매일 밤 후회만 하잖아

내겐 사랑이란
영원히 낫지 않을 상처
내겐 이별이란
깨끗이 안 지워질 흔적
내겐 추억이란
조금씩 커지는 외로움
너무 잔인하게
지독하게 울려버리잖아
잘 가라 가라 사랑아
날 떠나 사랑아
넌 두 번 다시
내 곁에 오지 마라
내가 널 찾아도 보고파 해도
모른 척 하라고 하지만
사랑에 너무 아파도
난 니가 미워도
왜 나란 여잔
너 없이 못 사는지
달 빛에 취해서
술에 취해서
매일 밤 후회만 하잖아

언제간 돌아와줄까
다시 날 안고 웃을까
기다리고 기다린 나
잘 가라 가라 사랑
잘 가라 가라 사랑
잘 가라 가라 사랑아
날 떠나 사랑아
넌 두 번 다시
내 곁에 오지 마라
내가 널 찾아도 보고파 해도
모른 척 하라고 하지만
사랑에 너무 아파도
난 니가 미워도
왜 나란 여잔
너 없이 못 사는지
달 빛에 취해서
술에 취해서
매일 밤 후회만 하잖아


5. 놀면 뭐하니?(23.09.23)

놀면 뭐하니?(23.09.23)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SS 여자이니까  (2) 2023.03.25
노을  (4) 2023.03.25
슈프림팀  (2) 2023.03.25
그녀의 연인에게  (4) 2023.03.25
2023년3월24일 신곡  (4) 2023.03.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