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오브유(B.O.Y/B Of You) 노래모음, 남성 듀오

K-POP

by 2영하 2023. 10. 22. 11:34

본문

반응형

비오브유 노래모음

○ 송유빈, 김국헌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4세대아이돌 리스트
한국인의 애청곡 모음

1. Blurry
2. 시계바늘
3. My Angel
4. 보고싶다

앨범커버


1. 비오브유/Blurry

MV

□ 가사
아직 그댈 잘 모르지만
모든 게 다 서투르지만
난 알아요, 우린 사랑할 거라는 걸

찰나의 반짝이는 별처럼
모든 게 사라져 버린대도
난 믿어요, 우린 영원할 거라는 걸

떨린 내 진심이
깊이 전해지길 원해요

사랑을 말해줘요
영원을 말해줘요
그저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흘러가 버리면은 안돼요

사랑을 말해줘요
영원을 말해줘요
그냥 이대로, 모른 척 한 채로
지나가 버리면은 안돼요

그런 슬픈 표정은 안돼 넌 내게 짓지 마
우린 선명해져 가는 거야 잊혀 지지마 ay
네가 흘린 눈물이 바다가 돼 날 밀어내도
우린 계속될 거라는 걸

그대 두 눈가에
내가 머무르길 원해요

사랑을 말해줘요
영원을 말해줘요
그저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흘러가 버리면은 안돼요

사랑을 말해줘요
영원을 말해줘요
그냥 이대로, 모른 척 한 채로
지나가 버리면은 안돼요

사랑을 말해줘요 Hu~
사랑을 말해줘요 영원을 말해줘요

추억들을 넘어 그대의 전부가
될 수만 있다면

사랑을 말해줘요
영원을 말해줘요
그저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흘러가 버리면은 안돼요

내 눈을 바라봐요
내 손을 잡아줘요
그냥 이대로 아무도 모르게
서로만 바라보고 싶다고

그렇게 말해줘요


2. 비오브유/시계바늘

음원

□ 가사
한 시간에 한 걸음씩
널 향해 걷고 있었지
좁은 길을 따라서
그대 향기 찾아서
널 오직 널

하루가 또 지나면
밤 하늘이 쏟아져요
이리저리 찾아 해메이는 나
ah uhh

시계바늘을 돌려
너에게로 가는 날만 기다릴게
손을 뻗어서
숨이 닿아서
아름다운 널 만날 수 있게

열 두 걸음을 걸어
널 향해 가는 길이
멀고 또 외로워
잘 자 잘 자 내일 꼭 만나

낯선 풍경을 따라서
네 모습 그려보았지
볼에 닿는 바람도
너를 닮아 따뜻해 그래
ummm

시간이 바뀔 때면
늘 항상 기도했었네
그대 곁에 날 꼭 데려가줄래
ah uhh

열 두 걸음을 걸어
널 향해 가는 길이
멀고 또 외로워
잘 자 잘 자 내일 꼭 만나

여전히 서툴고 조금 부족하지만
너만을 원하는 나를 기억해줄래
잠에 든 널 위해
노랠 불러줄게
그대 꿈 속에서 날
날 볼 수 있게

시계바늘을 돌려
너에게로 가는 날만 기다릴게
손을 뻗어서
숨이 닿아서
아름다운 널 만날 수 있게

열 두 걸음을 걸어
널 향해 가는 길이
멀고 또 외로워
잘 자 잘 자 내일 꼭 만나


3. 비오브유/My Angel

MV

□ 가사
눈을 뜨자 마자
하늘처럼 니 생각이 났지
너의 환한 눈빛
하루 종일 내 심장을 뛰게 하지
I feel your love
I feel your love 둘 만의 춤
우린 서로를 꿈 꾸잖아
니 앞에선 난 어린아이
너의 모든 게 궁금해
My angel
My angel
My angel
저 아름다운 물결처럼
사라지면 안돼 no way
곁에 있어줘 영원히
Uh, uh, umm
봄이 오면
한 뼘이나 자란 나를 봐
망설일 순 없지
알려줘 you got me
눈을 뜨면
그대 있는 곳을 바라봐
쏟아지는 빛을
내게 줘 my angel
아직 난 아직 난
답을 알 수 없어 그대 하는 말
메아리 치듯 널 향해 all of my
Love, love, love, love, love
감은 두 눈에 맺힌 네 실루엣
그대 곁에 나 숨 쉴 수 있게
손 위로 닿길 원해
그대의 품 안에
멀어지지 않게 내 곁에
니 앞에서 난 어린아이
너의 모든 게 궁금해
My angel
My angel
My angel
더 뜨겁게 널 품에 안아
태양 속에 나를 던져
곁에 있어줘 영원히
Uh, uh, umm
봄이 오면
한 뼘이나 자란 나를 봐
망설일 순 없지
알려줘 you got me
눈을 뜨면
그대 있는 곳을 바라봐
쏟아지는 빛을
내게 줘 my angel
하얀 너의 미소
내 가슴을 헤매
느껴줘 나의 signal
그대가 원한다면
내가 타오를게
난 그대가 필요해
널 향해 두 손을 뻗을게
Come close to me baby, yeah
온기 위로 널 부를게
Oh my angel
별을 닮아 너는 빛이나
너의 모든 게 궁금해
늘 곁에 있어줘 영원히
Oh my angel
잠시 달에 기대 널 느껴
내 숨이 닿을 수 있게
내 곁을 지켜줘 영원히


4. 비오브유/보고싶다

MV

□ 가사
우리가 함께 나눈 추억들이
모든 게 지나간 계절 같아
네가 스쳐 지나가
남겨져 빛이 됐나 봐
따스했던 그날이 다시 올까
How could say you call me lover
어찌 내가 너를 잊어 Never
날 바라봤던 눈빛들
네 목소리 하나까지도 하나 둘 선명한데
너의 온기 그 표정 매 순간이 늘 행복했어
고마워 내 삶의 꿈이 돼주어서
Please who tell me 얼마나 아파야
이 밤을 지나 너를 볼 수 있을까
바라보던 눈빛 잊지 않을게
평생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담아 둘 거야 널
보고싶다 너를 불러도
보고싶다 너에게 닿을까
흩어진 우리가 다시 선명해지도록
지금 나 너에게 가고 있어 숨이 벅차게
뭐라고 말할까 네 존재는 너무 소중해서
내 마음속 깊게 자리 잡아
쉽게 잊을 수 없나 봐
대체 너 아님 누굴 사랑하겠어
꽃잎처럼 내게 스며들었던 사람
거기 서있어줘 하나뿐인 이제는 내가 널
비춰줄게 눈부신 햇살처럼
Please who tell me 얼마나 아파야
이 밤을 지나 너를 볼 수 있을까
바라보던 눈빛 잊지 않을게
평생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담아 둘 거야 널
보고싶다 너를 불러도
보고싶다 너에게 닿을까
흩어진 우리가 다시 선명해지도록
지금 나 너에게 가고 있어 숨이 벅차게
달려가 너를 안아줄게 (그때처럼 널)
그 작은 손을 놓지 않을게 (약속할게)
내 모든 순간은 다 너였어 (내 전부일 거야)
이젠 너의 봄이 되어줄게
이른 새벽 눈을 뜨면
우리의 옛 추억에 물들어
널 부르고 널 그리길 수없이 반복해
언제쯤이면 괜찮아질까
한 가지 깨달은 건 수없이 맴돌아 널
하얗게 빛나는 저 별빛처럼
환히 비춰줄게 어둠 속을 지나
따스한 온기가 널 감싸길
보고싶다 너를 불러도
보고싶다 너에게 닿을까
흩어진 우리가 다시 선명해지도록
지금 나 너에게 가고 있어 숨이 벅차게
달려가 너를 안아줄게
그 작은 손을 놓지 않을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