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3-12-13/추억의명곡

K-POP

by 2영하 2023. 12. 13. 20:28

본문

반응형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선곡표, 2023년12월13일

12월12일 선곡표
12월14일 선곡표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부
1. 임현정 - 고마워요
2. 박정수 - 그대 품에 잠들었으면
3. 악동뮤지션 - I LOVE YOU
4. 유리상자 - 12월의 로망스
5. 이문세 - 실버벨
6. 제이 - 어제처럼
7. 박성신 - 한 번만 더
8. 김광석 - 서른 즈음에
9. 뉴진스 - 아름다운 구속
11. 조용필 - 친구여

2부
1. 이명훈 - 얼굴 빨개졌다네
2. 장은아 - 고귀한 선물
3. 박창근 - 다시 사랑한다면
4. 박상민 - 해바라기
5. 김세환 - 어느 날 오후
6. 전영 - 작은 평화
7. 건아들 - 젊은 미소
8. 박승화 - I LOVE YOU(DJ 라이브, 포지션 원곡)
9. 이승환 - 기다린 날도 지워질 날도
10. 임수정 - 연인들의 이야기
11. 거북이 - 분홍빛 크리스마스

포지션 앨범커버



1부

1-1. 임현정 - 고마워요

음원

□ 가사
내 꿈의 반을 네게 주고 싶어
내 세상의 반을 너에게 주고만 싶어
내 소망의 반을 너에게 줄게
내 마음의 반을 너에게 줄게

사랑을 이제야 알 것 같아
자꾸만 가슴이 설레이는걸 예

네 곁에만 있어 줄게 예
내가 너를 지켜줄게
너만의 내가 되어줄게 예이예
내가 너를 사랑하니까 우-

너 아닌 다른 추억은 지울게
너 아닌 다른 사랑은 지울게
내 마음을 전부 네가 가져가
내 사랑을 모두 네가 가져가

사랑을 이제야 알 것 같아
한없이 주고 싶어지는 걸 예
네 곁에만 있어 줄게 예
내가 너를 지켜줄게
너만의 내가 되어줄게 예이예
내가 너를 사랑하니까 우-

네 곁에만 있어 줄게 예
내가 너를 지켜줄게
너만의 내가 되어줄게 예이예
내가 너를 사랑하니까 우

뚜뚜루 뚜루루뚜 뚜뚜루 뚜루루뚜
뚜뚜루 뚜루루뚜 뚜뚜루 뚜루루뚜
뚜뚜루 뚜루루뚜 뚜뚜루 뚜루루뚜
뚜뚜루 뚜루루뚜 뚜뚜루 뚜루루뚜
고마워요 -


1-2. 박정수 - 그대 품에 잠들었으면

음원

□ 가사
나는 그대의 빈틈이 있었다면
사랑했을 것이다
사랑했을 것이다
어둠은 내려 앉는데 음 음
그대 들려줄 한줄 시도
못쓰고 기억속으로
차가운 안개비
안개비만 내린다
홑이불처럼 사각거리며
가슴 저미는 그리움 쌓이고
세상이 온통 시들었어도
깊고 고요한
그대 품에서 잠들었으면
잠시라도 잠들었으면
그대 들려줄 한줄
시도 못쓰고 기억속으로
차가운 안개비
안개비만 내린다
홑이불처럼 사각거리며
가슴 저미는 그리움 쌓이고
세상이 온통 시들었어도
깊고 고요한
그대 품에서 잠들었으면
잠시라도 잠들었으면
그대 품에서 잠들었으면
그대 품에서 잠들었으면
그대 품에서 잠들었으면
그대 품에서 잠들었으면


1-3. 악동뮤지션 - I LOVE YOU

MV

□ 가사
저절로 네게 눈이 가
네가 입은 옷 무늬가
눈에 띄는 것도 아닌데
온종일 다른 일을 하고 있는 중에도
이 사람 참 괜찮단 말이야

네 행동 하나하나에 내가 들렸다 놓였다해
나 이리 자주 웃는 사람이 아닌데
돌아보면 너 때문에 당한 것도 많아
그 모든게 하나하나 다 싫지만은 않아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네 행동 하나하나에 내가 들렸다 놓였다해
나 이리 자주 웃는 사람이 아닌데
돌아 보면 너 때문에 받은게 참 많아서
더 더 더 포기할 수 없었어요

써요 나만 마시는 사랑이
넘쳐요 그대 잔에 따라주고 싶은데
I’m waiting for you to say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워우워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워우워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1-4. 유리상자 - 12월의 로망스

음원

□ 가사
새하얀 눈이 와 눈이 내려와
온 세상 한가득 눈이 내려와
변해가 모두 하얗게
그녀와 나도 그 빛에 물들어가

아침이야 눈뜨기 힘든 12월의 아침을 여는
베갯속 가득한 라벤더 향기
오늘이야 그녀와 만나는 그날
흰 구름 사이로 터키석 빛깔 하늘이 웃어

거리거리에 크리스마스 캐롤 소리 울리는
길보드 차트 오히려 반갑네요
어느 그림에서 본 우산 쓴 남자처럼
그녀가 오길 기다리며 섰는데

새하얀 눈이 와 눈이 내려와
온 세상 한가득 눈이 내려와
변해가 모두 하얗게
그녀와 나도 그 빛에 물들어가

거리거리엔 크리스마스 선물 가게 붐비네
기쁨을 팔고 행복을 사는 모습
그녀가 좋아하는 피아노 연주곡에
와인 한잔을 상상하며 걷는데

새하얀 눈이 와 눈이 내려와
온 세상 한가득 눈이 내려와
변해가 모두 하얗게
그녀와 나도 그 빛에 물들어가


1-5. 이문세 - 실버벨

□ 가사
거리마다 오고가는 많은 사람들이
웃으며 기다리던 크리스마스
아이들도 어른들도 은종을 만들어
거리마다 크게 울리네
실버벨 실버벨 아름다운 종소리를
종소리 울려라 크리스마스의 종소리

거리마다 오고가는 많은 사람들이
웃으면서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아이들도 어른들도 은종을 만들어
거리마다 크게 울리네
실버벨 실버벨 아름다운 종소리를
종소리 울려라 크리스마스의 종소리를
종소리 울려라 크리스마스의 종소리


1-6. 제이 - 어제처럼

MV

□ 가사
Trust the warmth inside
Can you feel my love alive
어제처럼 오늘도 아무 일 없는 듯이
그리고 please don't tell me why
이렇게 돌아 서지만
나를 떠나가는 이유를
난 묻진 않을게요 ('cause I love you)
내게 이런 말하기가 쉽진 않았을 거야
생각해 봤어 얼마나 어려웠을지
다만 슬픈 내 눈물에 돌아설 수 없어
멈춘 사랑으로 안 올까봐
난 너무나 두려울 뿐이죠
So baby trust the warmth inside
Can you feel my love alive
어제처럼 오늘도 아무 일 없는 듯이
그리고 please don't tell me why
이렇게 돌아 서지만
나를 떠나가는 이유를
난 묻진 않을게요 (oh oh oh)
네겐 너무나 부족한 나를 알고 있기에
다짐해 왔어 언젠가 이별이 오면
그땐 떠난 네 마음이 미안하지 않게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게
널 웃으며 보내준다고
So baby faith is all we need
It was love that set us free
처음처럼 이별은 아무런 얘기 없이
하지만 love forever lives
다시는 볼 수 없어도
나의 가슴속엔 언제나
그대 영원하겠죠
언젠가 내 모습 또다시
처음처럼 그립다면 그냥 돌아오면 돼
Don't you know I love you
Trust the warmth inside
Can you feel my love alive
어제처럼 오늘도 아무 일 없는 듯이
그리고 please don't tell me why
이렇게 돌아 서지만
나를 떠나가는 이유를
난 묻진 않을게요
So baby faith is all we need
It was love that set us free
처음처럼 이별은 아무런 얘기 없이
하지만 love forever lives
다시는 볼 수 없어도
나의 가슴속엔 언제나
그대 영원하겠죠


1-7. 박성신 - 한 번만 더

음원

□ 가사
멀어지는 나의 뒷모습을 보면은
떨어지는 눈물 참을 수가 없다고
그냥 돌아서서 외면하는 그대의
초라한 어깨가 슬퍼

이제 다시 볼 수 없을 거란 인사에
나의 눈에 고인 눈물방울 흐르고
그대 돌아서서 외면하고 있지만
흐르는 눈물을 알아

이렇게 쉽게 끝나는 건가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
hey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hey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
마지막 한번만 더
그대의 가슴에 안기고 싶어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이라 느껴도
헤어져야 하는 사랑인줄 몰랐어
그대 돌아서서 외면하는 이유를
말하여 줄 수는 없나

이렇게 쉽게 끝나는 건가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
hey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hey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
마지막 한번만 더
그대곁에 잠이 들고 싶어

hey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1-8. 김광석 - 서른 즈음에

음원

□ 가사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내뿜은 담배 연기처럼
작기만 한 내 기억 속에
무얼 채워 살고 있는지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 가는 내 가슴속엔
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 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 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 가는 내 가슴속엔
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 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1-9. 뉴진스 - 아름다운 구속

MV

□ 가사
오늘 하루 행복하길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
기도를 하게 돼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 앞에
널 만난 건 (널 만난 건) 행운이야 (mm-mm-mm-mm)
휴일에 해야 할 일들이
내게도 생겼어
약속하고, 만나고, 헤어지고
조금씩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아름다운 (mm-mm-mm) 구속인걸
사랑은 얼마나
사람을 변하게 하는지?
살아있는 오늘이 아름다워
조금씩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처음이야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ooh-hoo) 내가 (uh)
사랑에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내 앞에 네가 온 거야


1-11. 조용필 - 친구여

음원

□ 가사
꿈은 하늘에서 잠자고
추억은 구름따라 흐르고
친구여 모습은 어딜 갔나
그리운 친구여
옛 일 생각이 날 때마다
우리 잃어버린 정 찾아
친구여 꿈속에서 만날까
조용히 눈을 감네
슬픔도 기쁨도 외로움도 함께 했지
부푼 꿈을 안고 내일을 다짐하던
우리 굳센 약속 어디에
꿈은 하늘에서 잠자고
추억은 구름따라 흐르고
친구여 모습은 어딜 갔나
그리운 친구여
옛 일 생각이 날 때마다
우리 잃어버린 정 찾아
친구여 꿈속에서 만날까
조용히 눈을 감네
슬픔도 기쁨도 외로움도 함께 했지
부푼 꿈을 안고 내일을 다짐하던
우리 굳센 약속 어디에
꿈은 하늘에서 잠자고
추억은 구름따라 흐르고
친구여 모습은 어딜 갔나
그리운 친구여



2부

2-1. 이명훈 - 얼굴 빨개졌다네

음원

□ 가사
천사같은 그 애가 내 곁에 와서는
좋아한다 말하고 얼굴 빨개졌다네

깜짝 놀란 그 말에 가슴은 뛰었고
나도 그만 모르게 얼굴 빨개졌다네

입 맞추고 싶은 빨간 복사뺨
잡아보고 싶은 고운 그대 손

하늘을 떠다니는 구름을 탄 듯이
내 마음도 이제는 바람이 이누나

천사같은 그 애가 내 곁에 와서는
좋아한다 말하고 얼굴 빨개졌다네

천사같은 그 애가 내 곁에 와서는
좋아한다 말하고 얼굴 빨개졌다네

깜짝 놀란 그 말에 가슴은 뛰었고
나도 그만 모르게 얼굴 빨개졌다네

입 맞추고 싶은 빨간 복사뺨
잡아보고 싶은 고운 그대 손

하늘을 떠다니는 구름을 탄 듯이
내 마음도 이제는 바람이 이누나

천사같은 그 애가 내 곁에 와서는
좋아한다 말하고 얼굴 빨개졌다네

좋아한다 말하고 얼굴 빨개졌다네


2-2. 장은아 - 고귀한 선물

음원

□ 가사
갈매기 날으는 바닷가에도
그대가 없으면 쓸쓸하겠네
파도가 밀려와 속삭여줄때도
그대가 없으면 쓸쓸하겠네

행복이 가득찬 나의 인생은
그대가 전해준 고귀한 선물
이 세상 어디에 서있을지라도
그대가 있으니 슬프지 않네

행복이 가득찬 나의 인생은
그대가 전해준 고귀한 선물
이 세상 어디에 서있을지라도
그대가 있으니 슬프지 않네


2-3. 박창근 - 다시 사랑한다면

음원

□ 가사
그대와 나의 사랑은
너무나 강렬하고도 애절했으며
그리고 위험했다
그것은 마치 서로에게 다가설수록
상처를 입히는 선인장과도 같은
다시 태어난다면 다시 사랑한다면
그때는 우리 이러지 말아요
조금 덜 만나고 조금 덜 기대하며
많은 약속 않기로 해요
다시 이별이 와도 서로 큰 아픔 없이
돌아설 수 있을 만큼
버려도 되는 가벼운 추억만
서로의 가슴에 만들기로 해요
이젠 알아요 너무 깊은 사랑은
외려 슬픈 마지막을 가져온다는 걸
그대여 빌게요 다음번에 사랑은
우리 같지 않길 부디 아픔이 없이
많은 시간이 흘러 서로 잊고 지내도
지난날을 회상하며
그때도 이건 사랑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면 그걸로 된 거죠
이젠 알아요 너무 깊은 사랑은
외려 슬픈 마지막을 가져온다는 걸
그대여 빌게요 다음번에 사랑은
우리 같지 않길 부디 아픔이 없이
이젠 알아요 영원할 줄 알았던
그대와의 사랑마저 날 속였다는 게
그보다 슬픈 건 나 없이 그대가
행복하게 지낼 먼 훗날의 모습
내 마음을
하늘만 알기를
내 마음을


2-4. 박상민 - 해바라기

음원

□ 가사
바람 소리에도 가슴이 글썽이나봐
그대일까 그댈 보낸 미련일까
기다림은 꿈 속에서도 뒤척이나봐
떠난 그대 혹시 오는 건 아닐까
기쁠때나 슬플때나 아플때도
함께 울고 웃어줬던
그대 못 견디게 그리운데
사랑해요 사랑해요
세상의 말 다지우니
이 말 하나 남네요 늦었지만
미안해요 미안해요
더 아껴 주지 못해서
가난한 내 행복 안에 살게해서 워 워
두 걸음씩 멀어지나봐
그댄 점점 이별로 앞서가고
추억에 난 돌아가고
이 세상엔 길이 없나봐
내 품속엔 누구도 올 수 없게
난 그대에 멈췄나봐
내 눈물을 바람이 또 만져봐도
그대 머문 바람인 걸
여전히 난 느낄수 있는데
사랑해요 사랑해요
세상의 말 다 지우니
이 말 하나 남네요 늦었지만
미안해요 미안해요
더 아껴 주지 못해서
가난한 내 행복 안에 살게 해서
사랑은 늘 이별에게 빚지고 그 이별은 또
다시 사랑으로 되 갚는거죠 워 우
그대가 준 추억 모두 나 여기 쓰고 갈테니
다음 세상 그대가 채워줘요 워 워


2-5. 김세환 - 어느 날 오후

음원

□ 가사
가랑잎이 흩날리는 어느날 오후
그리움만 남겨두고 가버린 사람
다시또 쓸쓸히 낙엽은 지고
기러기 울어울어 가을은 왔는데도
그님은 어이해 어이해 못오시나
아 - 아 아 - 아 잊지 못할
그 어느날 오후


가랑잎이 흩날리는 어느날 오후
그리움만 남겨두고 가버린 사람
다시또 쓸쓸히 낙엽은 지고
기러기 울어울어 가을은 왔는데도
그님은 어이해 어이해 못오시나
아-아 아-아 잊지못할
그 어느날 오후


2-6. 전영 - 작은 평화

음원

□ 가사
겨울을 맞이한 꽃들처럼 빙판에 떨어진 불꽃처럼
나에게 꿈들이 사라지면 그 무엇을 할수가 있을까
저 하늘에 구름을 바라보면 난 인생의 허무를 느끼지만
슬프지 않기를 기원하며 늘 새로워 지리라

내 작은 평화 내 작은 태양
우리가 사는 이 땅을 위해
내 작은 평화 내 작은 기쁨
언제까지나 노래하리
내 작은 평화 내 작은 소망
외로운 사람들을 위하여
내 작은 평화 내 작은 사랑
영원토록 함께하리
내 노래를 듣는이 누구일까
내 진실의 꽃들을 피우려고
따뜻한 봄비를 기다리는
한 소녀의 작은 노래를
다함께 노래하자 작은 평화를 위해
다함께 노래하자 작은 평화를 위해


2-7. 건아들 - 젊은 미소

음원

□ 가사
나의 꿈 나의 모든 것
어여쁜 꽃 한송이
모진 바람 불어와서
내 꿈을 데려갔네
별들은 내 마음 알려나
외로운 내 마음을
달님은 내 마음 알겠지
허전한 이 마음을
너와 나의 두 마음
영원한 약속인데
나만을 홀로두고서
저 멀리 떠나갔나
젊음아 퍼져라
내꿈 다시 피어나면
너와 나의 영원한 젊은 미소
밝은 내일 약속하리라
너와 나의 두 마음
영원한 약속인데
나만을 홀로 두고서
저 멀리 떠나갔나
젊음아 퍼져라
내 꿈 다시 피어나면
너와 나의 영원한 젊은 미소
밝은 내일 약속하리라


2-8. 박승화 - I LOVE YOU(DJ 라이브, 포지션 원곡)

음원

□ 가사
I love you 사랑한다는 이말밖에는
해줄 말이 없네요I love you
의미 없는 말이 되었지만 사랑해요

이제와서 무슨 소용 있겠어요
다신 볼 수 없는 이별인데
돌이킬 수 없는 걸 잘 알고 있지만
어떻게든 그대 잡아 두고 싶은걸
우~우~우~

이세상 아니라도 언젠가
우리다시 만날텐데
눈물 한방울도 보여선 안되겠죠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던
미소로 날 떠나요
그 미소 하나로 언제라도 그대를
찾아낼 수 있게

I love you 기억하나요 처음 그대에게
느낀 그 떨림 I love you
오랜후에서야 내게 해준 그대 한마디
우리사랑 안될거라 생각했죠
너무나도 아름다웠기에

돌아서려 했었던 내 앞의 그대는
꿈만같은 사랑으로 다가 왔었죠
우~우~우~

이세상 아니라도 언젠가
우리다시 만날텐데
눈물 한방울도 보여선 안되겠죠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던
미소로 날 떠나요
그 미소 하나로 언제라도 그대를
찾아낼 수 있게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면
약속 하나만 해요 이렇게 아프게
너무 쉽게 헤어질 사랑하진 마요


2-9. 이승환 - 기다린 날도 지워질 날도

음원

□ 가사
기다린 날도 지워질 날도
다 그대를 위했던 시간인데
이렇게 멀어져만 가는 그대 느낌은
더이상 내게 무얼 바라나?
수많은 의미도 필요치않아
그저 웃는 그대 모습 보고 싶은데
더 언제까지 그대를 그리워해
아무런 말도 못하고 지금 떠난다면 볼 수도 없는데
그대를 사랑한단 그 말을 왜못하나
원하는 그대 앞에서 모아둔 시간도 이젠 없는데
기다린날도 지워질날도
다 그대를 위했던 시간인데
이렇게 멀어져만가는 그댄 떠나나
더 언제까지 그대를 그리워해
아무런 말도 못하고 지금 떠난다면 볼 수도 없는데
그대를 사랑한단 그 말을 왜못하나
원하는 그대 앞에서 모아둔 시간도 이젠 없는데
더이상 내게 무얼 바라나
수많은 의미도 필요치않아
그저 웃는 그대 모습 보고 싶은데


2-10. 임수정 - 연인들의 이야기

음원

□ 가사
무작정 당신이 좋아요
이대로 옆에 있어 주세요
하고픈 이야기 너무 많은데
흐르는 시간이 아쉬워
멀리서 기적이 우네요
누군가 떠나가고 있어요
영원히 내곁에 있어 주세요
이별은 이별은 싫어요
무작정 당신이 좋아요
이대로 옆에 있어 주세요
이렇게 앉아서 말은 안해도
가슴을 적시는 두사람
창밖엔 바람이 부네요
누군가 사랑하고 있어요
우리도 그런사랑 주고 받아요
이별은 이별은 싫어요
이별은 이별은 싫어요
이별은 이별은 싫어요


2-11. 거북이 - 분홍빛 크리스마스

음원

□ 가사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크리스마스

터틀맨)
메리 크리스마스 Yes, Ok turtles family, My Christmas Love
(그래 거북이 가족, 나의 크리스마스 사랑)

금비)
메리 크리스마스 너와 함께하는 상상만으로도
난 이 겨울이 내 것만 같아
해피 크리스마스 우리 함께 있을 생각만으로도
분홍빛 크리스마스

터틀맨)
함박눈이 내려주면 너무 춥지만 않아주면
기뻐할 널 생각하면 두근두근 자꾸 가슴 떨려
눈처럼 새하얀 내 맘 받아주길 바래
순수한 맘 난 뭐든 다 할거예요

금비)
메리 크리스마스 너와 함께하는 상상만으로도
난 이 겨울이 내 것만 같아
해피 크리스마스 우리 함께 있을 생각만으로도
분홍빛 크리스마스

지이)
늘 나만 바라보아요 나만 생각해줘요
난 사랑한다 많이 말할께요
행복한 마음뿐이죠 나는 그대뿐이죠
내가 보고 싶단 많이 말해줘요

금비)
아침에 일어나 잘 잤냐고 묻고요
점심엔 뭘 먹었나 물어봐주고요
저녁엔 만나요 하루도 빠짐없이
그다음엔 고백해줘요

터틀맨)
지금 하늘에서 비춰주는 햇빛 이따가
밤이 되면 변하겠지 다시 잿빛
어차피 변하지 않는건 없다 했지만
널 향한 사랑만은 결코 변할 수 없지 난
메리크리스마스 모두 바꿀께요
변하지 않게 꼭 지켜줄게요.
해피크리스마스 Yes 해피크리스마스
영원히 사랑해요 메리크리스마스

지이)
두근두근 두손모아 바래 오직 곧이듣진 안겠지만
내안에 있어 너 나만의 어울릴 사람이야 맞네 사랑이야
널 만나 웃는 바보같이 웃기만 하는
바라만 봐도 좋은 날 봐
우리 함께할 행복할 그날의 사랑할 내 사랑아

금비)
메리 크리스마스 너와 함께하는 상상만으로도
난 이 겨울이 내것만 같아
해피 크리스마스 우리 함께 있을 생각만으로도
분홍빛 크리스마스

지이)
늘 나만 바라보아요 나만 생각해줘요
난 사랑한다 많이 말할께요
행복한 마음뿐이죠 나는 그대뿐이죠
내가 보고 싶단 많이 말해줘요

지이)
늘 나만 바라보아요 나만 생각해줘요
난 사랑한다 많이 말할께요
행복한 마음뿐이죠 나는 그대뿐이죠
내가 보고 싶단 많이 말해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