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희준 솔로곡 모음

K-POP

by 2영하 2023. 6. 24. 16:19

본문

반응형

문희준 솔로곡 모음

1집. Alone / Alone
2집. Messiah / 아낌없이 주는 나무 (Generous...)
3집. Legend / G.선상의 아리아 (Silent Conflict)
4집. Triple X / 기억이란 작은 마을

그가 댄스그룹 아이돌 출신이라 문희준의 변신과 그의 음악적 재능을 무시받아 왔지만 객관적으로 음악만 놓고 봤을땐 나쁘지 않다. 심지어 좋은 음악도 꽤 눈에 띈다. 편견없이 들어보자...

1집앨범 커버


1. 문희준 / Alone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문희준
난 모든 것을 잃어갔어
나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내 곁에는 그 모두가
다른 눈을 가졌어
나 태어나지 않았다면
차라리 나 그랬다면
워 넌 이해 못 해
나 밖에 왜 커져가라
모든 것이 아픔으로 바래
그걸 원하는 거라
생각하고 싶진 않아 난
뺏긴 나의 모든 것을
찾고 싶어 그냥 난
이젠 돌아갈 수도 없는
길을 걸어 가
책임 없는 아픔으로
의미없는 손 짓으로
나를 점점 잡아 끌어도 난
어쩔 수도 없이 여태 수 없이
이제와 후회해도 소용 없어
괜찮아 걱정하지마
더 힘들게 하지마
난 모든 것을 잃어갔어
나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내 곁에는 그 모두가
다른 눈을 가졌어
나 태어나지 않았다면
차라리 나 그랬다면
워 넌 이해 못 해
처음부터 원하지 않은 건지
내가 존재한 이후 후회한 건지
나에 대한 이 모든 걸
모른 척 하겠지
왜 내게 그래야 했었는지
듣고 싶지 않아 이유가 어쨌건
이제와 그게 무슨 소용인건지
왜 왜 내게만 이래
어떻게 된 건지 난 모르겠어
모든게 내게만 이래
왜 버려야만 했어
난 모든 것을 잃어갔어
나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내 곁에는 그 모두가
다른 눈을 가졌어
나 태어나지 않았다면
차라리 나 그랬다면
워 넌 이해 못 해
그래 영원하지 못 하는
한 순간이라도 당신을
나 볼 수 있다면 제발

처음으로 다시 돌아가도
이제 모든 것이 변해있겠지
그래도 난 상관없어
날 사랑으로 지켜준다면
다 이해할게


2. 문희준 / 아낌없이 주는 나무 (Generous...)

음원

□ 가사
#작사 문희준
#작곡 니노 로타
그대에게 하고픈 말
사랑해요
사랑한단 말 뿐이죠
왜 못 듣죠
내가 한 말
우리 서로 다른 길에
서있는 거겠죠
안돼 안돼
왜 아파만 해요
난 아무것도
그대의 모든걸
해줄 수가 난 없는데
오직 나만이 당신을
안아줄 수가 없는 걸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비참한
앙상한 가지의 초라한
보잘것 없는 나의 존재
앙상한 마른 나일뿐
항상 너의 뒤에서
항상 너의 뒤에서
그립겠죠
그대 눈에 내가
비춰보이던 그때가

A time for us
커져만 가는
비참한 현실 go
꺼져만 가는
잿빛의 불씨 나의 존재
a time for us
그대에겐
내가 보이나요
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걸
나의 마음 그리고 나
그리워요 그리워요
그대 눈에
내가 비춰 보이던 그때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대 내겐
나의 마지막
사랑이겠죠



3. 문희준 / G.선상의 아리아 (Silent Conflict)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문희준
모든 게 너에게는 너의 삶이 아닌데도
(네겐 그럴 권리조차 없는 걸 네 마음에 G.가리지마)

작은 의자에 앉아 너의 그 검은 손으로
너의 인격을 죽여가

Oh~ 그렇게 살지마 Oh~ 너를 위해서
Oh~ 그럴 필요 없잖아 Oh~ 널 기억해

살아가기도 힘든 세상에(너 같은 것들)
이젠 가치조차 없는 것들 사라져 버려

너완 상관없다고 남들을 유린하지마
(네겐 그럴 권리조차 없는 걸 네 마음에 G.가리지마)

생각없이 내뱉은 너의 그 더러운 말로
평생을 상처로 살아가

Oh~ 그렇게 살지마 Oh~ 너를 위해서
Oh~ 그럴 필요 없잖아 Oh~ 널 기억해

어지러운 세상 속에(그렇게 살지마)
너에겐 마지막 기회(너를 위해서)
이제 더 이상은 안돼(그럴 필요 없잖아)
Oh~ (널 기억해)


4. 문희준 / 기억이란 작은 마을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문희준
내 기억속에 너를
담아두고 갈께요
어느 하나도 빠짐없이
날 놓지 못하도록

너는 내 안에 있죠
이젠 외롭지 않죠
기억이란 작은 마을에
우리 둘만이 살죠

때론 약해진 맘에
널 꺼내 귀찮게 하겠죠
날 잊지말라고
투정만 부리다 울겠죠

Good bye my love
떠나가는 모습이야
정말 아름답죠
Good bye my love
다시보는 그날까지
이제는 Good bye

또 하루가 지나면
아주 멀리 있는데
그런날 이젠 놓아줘요
나 참 이기적이죠

여기 아주 멀리는
정말 춥고 아픈 곳이죠
널 담아두기엔
미안해서 더는 못해요

Good bye my love
떠나가는 모습이야
정말 아름답죠
Good bye my love
다시보는 그날까지
이제는 Good by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