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행사 OST

드라마&영화 음악

by 2영하 2023. 1. 24. 21:59

본문

반응형

#드라마 대행사 OST

#Don't Say/Johnny Stimson
#말해요/선우정아
#Alarm/니브
#You/권진아
#Never Let Go/김푸름
#Bird/제휘
#Scream/Bjorn Olav Edvardsen
#Neverland/SE O
#찬바람/이민혁

1. Don't Say/Johnny Stimson

Don't Say/대행사 OST Part.1 유튜브영상

사진/선우정아

2. 말해요/대행사 OST Part.2

말해요/대행사 OST Part.2 유튜브영상


3. Alarm/니브

대행사 OST Part.3 유튜브영상


4. YOU/권진아

대행사 OST Part.4 유튜브영상


5. Never Let Go/김푸름

대행사 OST Part.5 유튜브영상


6. Bird/제휘

대행사 OST Part.6 유튜브영상


7. Scream/Bjorn Olav Edvardsen

대행사 OST Part.7 유튜브영상

8. Neverland/SE O

대행사 OST Part.8 유튜브영상


9. 이민혁/찬바람(대행사OST Part.9)

대행사 OST Part.9 유튜브영상



■곡정보(말해요)

#송양하, 김재현, 공혜원 공동 작사ㆍ작곡ㆍ편곡
#아티스트 선우정아
2006년 정규 1집 [Masstige]로 데뷔 이후,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프로듀서로 참여했고, 재즈 보컬리스트로서도 다양한 공연과 앨범 참여 활동을 펼쳤다.
2013년에는 정규 2집 앨범 [It's Okay, Dear]를 발매하여 한국대중음악상 11회 시상식에서 올해의 음악인으로 선정되고 최우수 팝(음반) 부문을 수상하여 2관왕을 달성했다.
또한 2020년에는 정규 3집 앨범 [Serenade]로 한국 대중음악상 18회 시상식에서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을 수상한바 있다.

■ 가사(말해요)

세상이 등 돌릴 때
내가 그대 편이라 말해요
불안한 내일이 그댈 아프게
할 때 말해요 나에게
그대가 힘겨울 때
날 알아주는 사람 있다 말해요
Love yourself and believe myself
다 아는데 하지 못할 때도 있어
Don’t give up always be happy
일어나란 말에 주저앉아도
세상에 딱 한 명 날 전부
알아주면 되는 걸 충분해
모두가 등 돌릴 때
그댄 내 편이라 말해요
그대 말해줘요
Woo- Woo
Love yourself and believe myself
그렇게 살 수 없는 나는 뭔지
Don’t give up always be happy
또다시 넘어질까 두려울 때
두려울 땐
지친 오늘 하루 내가
힘이 되었다 말해요
말해요
한없이 작아져가는
내 마음들에게 말해요
그대 말해줘요

■마치며..

내가 힘들고 지칠때 누군가 나의 뒤에서 나를, 나의 짐의 무게를 견뎌줄 사람, 아니 나의 어려움과 외로움 그리고 고독함까지 나의 얘기라도 들어줄 사람이 있는가? 그에게가서 고맙다 라고 말한마디 전하는것이 당신이 오늘 할 일 입니다.

○히북트진, 2영하

반응형

'드라마&영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 녹두전 OST  (6) 2023.01.25
#왕이된 남자 OST  (4) 2023.01.25
백일의 낭군님 OST  (0) 2023.01.24
황후의 품격OST  (2) 2023.01.24
#더글로리OST  (0) 2023.01.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