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대훈 노래모음

K-POP

by 2영하 2023. 9. 21. 01:01

본문

반응형

김대훈 노래모음

우연히 듣게된 노래인데 오늘밤은 감성이 충만한지 가슴깊이 와닿는 노래들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1. 비가온다
2. 내 마지막 날에(우리집꿀단지OST)
3. 좋지 아니한가
4. 가지마 내 사랑아(그여자의바다OST)
5. 사랑하는 사람아
6. 그래도 너무 보고싶어(그래도푸르른날에OST)
7. 그 사람이 너라서
8. 헤어짐(으라차차내인생OST)
9. 가슴 바람 부는 날(다시시작해OST)
10. 내가 다시 너를(마녕디성IST)
11. 속마음(저하늘에태양이OST)
12. 널 처음 만났을때
13. 별동네 법원리
14. 내가 아는 단 한 사람

앨범커버


1. 김대훈/비가온다

음원

□ 가사
빗소리가 들린다, 추억이 너를 부른다
깊은 정을 남기고 떠나버린 여인아

구슬프게 비가 내리면
술잔을 비워내며 울고 싶어라

비가 온다
나의 가슴에
시리도록 마음이 춥다
미련이란 못된 눈물
빗물처럼 가슴에 흘러내린다

깊은 정을 남기고 떠나버린 여인아

구슬프게 비가 내리면
술잔을 비워내며 울고 싶어라

비가 온다.. 나의 가슴에
시리도록 마음이 춥다
미련이란 못된 눈물
빗물처럼 가슴에 흘러내린다

가슴에 흘러내린다
가슴에 흘러내린다


2. 김대훈/내 마지막 날에

음원

□ 가사
인생아 고마웠다
사람이 나를 떠나도
세상이 나를 속여도
내곁에 있어주어서

인생아 고마웠다
사랑이 나를 떠나도
그것은 내 몫이라고
나에게 말해주어서

인생아 나 부탁을 한다
나 두눈 감는 날에는
잘살았다고 훌륭했다고
그말만 해주라

눈물이 많은 삶이여서
고생했다 말해주라
배운게 많은 삶이여서
아름답다 말해주라

인생아 고마웠다
빈몸으로 태어나도
많은걸 채워주고
빈몸으로 보내주어서

인생아 나 부탁을 한다
나 두눈 감는 날에는
잘살았다고 훌륭했다고
그말만 해주라

눈물이 많은 삶이여서
고생했다 말해주라
배운게 많은 삶이여서
아름답다 말해주라

인생아 고마웠다 인생아 내 인생아

참 고마웠다 인생아 사랑한다

인생아 사랑한다


3. 김대훈/좋지 아니한가

음원

□ 가사
좋지 아니한가 인생아 세상살이 뒤돌아보니
나름 얻은 것도 많았던 재밌는 인생이어라

아쉬울 것도 없고 후회도 없다
가져갈 추억이 많은 내 삶이 좋다

욕심을 버리니 살맛나는 세상이 아니던가
단 한번 세상구경 참 좋지 않은가

좋지 아니한가 인생아 마음먹기 나름이잖아
세상이란 놀이터에서 인생은 놀다가는 것

아쉬울 것도 없고 후회도 없다
가져갈 추억이 많은 내 삶이 좋다

욕심을 버리니 살맛나는 세상이 아니던가
단 한번 세상구경 참 좋지 않은가

단 한번 세상구경 정말 좋지 아니한가


4. 김대훈/가지마 내 사랑아

음원

□ 가사
귓가에 들려와 그대가 가까이 내게 들려와
희미하게 느껴져 가슴이 설레
내 앞에 보이는 그대가 어쩌면 마지막일줄
그대의 힘없는 뒷모습일줄
아 보내지말걸 이제와 후회를 또 해
어차피 아픈 사랑을 그렇게 떠나 보내
가지마 내사랑 내 안에 있어줘
사랑해 못했던 그 말 이제는 할 수 있어
내 앞에 보이는 그대가 어쩌면 마지막일줄
그대의 힘없는 뒷모습일줄
아 보내지말걸 이제와 후회를 또 해
어차피 아픈 사랑을 그렇게 떠나 보내
아 보내지말걸 이제와 후회를 또 해
어차피 아픈 사랑을 그렇게 떠나 보내
가지마 내사랑 내 안에 있어줘
사랑해 못했던 그 말 이제는 할 수 있어
가지마 내 사랑아


5. 김대훈/사랑하는 사람아

음원

□ 가사
그대 어깨 손얹고 달을 바라 보면서
젊은 날의 사랑한 날들 사랑으로 보냈죠
오늘따라 하늘이 유난히도 맑네요
그대 있어  그러나 봐요 너무 소중한 사람
별이 되어도 좋아  달이 되어도 좋아
그대만 함께 있다면  세상 모든것들을
다 잃어도 좋아 그대만 있어준다면
사랑하는 사람아 우리 사랑 영원히
아름답게 살아줘 너무 행복합니다
세상이 허락한 날까지 이대로 사랑만 해요
세월이 부르는 날 까지 우리 손 놓지 말아요
우리 손 놓지 말아요


6. 김대훈/그래도 너무 보고싶어

MV

□ 가사
이제는 괜찮아 너 잠깐 없어도
우리 심장은 하나니까
눈물이 흘러도 온몸이 아파도
그리움이 약입니다 날 살게 합니다
눈감으면 떠올라 너의 얼굴이
가슴을 또 스쳐갑니다
믿으니까 기다릴 겁니다
내 가슴이 다 헤어진대도
아프니까 사랑입니다
나를 달래며 참아볼 겁니다
그래도 너무 보고 싶어
가슴이 불어온 바람이 아프다
수많은 기억이 부서진다
눈물이 흘러도 온몸이 아파도
이 아픔도 사랑입니다 난 그렇습니다
눈감으면 떠올라 너의 얼굴이
가슴을 또 스쳐갑니다
믿으니까 기다릴 겁니다
내 가슴이 다 헤어진대도
아프니까 사랑입니다
나를 달래면 참아볼 겁니다
아픈 내 사랑이 그대는 들리시나요
듣지 못해도 한번은 기억하세요
아파도 내 사랑입니다 전부입니다
기다릴 겁니다
그래도 너무 보고 싶어
그래도 너무 보고 싶어


7. 김대훈/그 사람이 너라서

음원

□ 가사
사랑해도 눈물이 나는 건
무슨 이유인 걸까
잠 못 드는 이 슬픔 속에서
너의 향기가 느껴져
사람들은 너무 쉽게
내게 말하죠
마음만은 주지 말라고
마치 내가 아닌 듯이
마음을 주고
숨겨왔던 사연을 주네
사랑해도 사랑을 해도
외로워져요
마음을 준 게 서러워져요
내 마음 아신다면
내 아픔 아신다면
그대 내 곁에 있어요
사람들은 너무 쉽게
내게 말하죠
마음만은 주지 말라고
마치 내가 아닌 듯이
마음을 주고
숨겨왔던 사연을 주네
사랑해도 사랑을 해도
외로워져요
마음을 준 게 서러워져요
내 마음 아신다면
내 아픔 아신다면
그대 내 곁에 있어요
사랑해도 사랑을 해도
외로워져요
마음을 준 게 서러워져요
그 사람이 너라서
그 사랑이 너라서
난 어디도 못 가요


8. 김대훈/헤어짐

음원

□ 가사
빗소리가 들린다,
추억이 너를 부른다.
깊은 정을 남기고
떠나버린 여인아.
구슬프게 비가 내리면
술잔을 비워내며 울고 싶어라..
비가 온다.. 나의 가슴에..
시리도록 마음이 춥다.
미련이란 못된 눈물 빗물처럼
가슴에 흘러내린다....
깊은 정을 남기고
떠나버린 여인아.
구슬프게 비가 내리면
술잔을 비워내며 울고 싶어라..
비가 온다.. 나의 가슴에..
시리도록 마음이 춥다.
미련이란 못된 눈물 빗물처럼
가슴에 흘러내린다....
가슴에 흘러내린다...


9. 김대훈/가슴 바람 부는 날

MV

□ 가사
눈물아 내 눈물아 아픈 눈물아
찬바람 닮은 내 사람아
가슴에 간직해둔 미운 미소만
부디 잘 가요 아픈 눈물

가슴 바람이 부는 날 가버릴 야속한 사람인데
가슴 바람이 부는 날 갈 사람 가야 할 내 사람아

눈을 감아도 보여서 아픈 눈물 내 눈물아
귀를 막아도 들려온다
내 사람 그 목소리

루루 루루루 루루루루 자꾸 들려온다

가슴 바람이 부는 날 가버릴 야속한 사람인데
가슴 바람이 부는 날 갈 사람 가야 할 내 사람아

눈을 감아도 보여서 아픈 눈물 내 눈물아
귀를 막아도 들려온다
떠날 내 사람아

바람 부는 날 생각날 사람 떠날 내 사람아
귀를 막아도 들려온다
떠날 내 사람아
자꾸 들려온다
떠날 내 사람아


10. 김대훈/내가 다시 너를

음원

□ 가사
울지 말아요 울지 말아요
내가 있잖아요
그댄 곁에 나는 단 한사람

바보같이 굴었죠 정말 미안해
내 안에서 내 곁에서 사는
나의 사람아

그런 줄도 몰랐죠 아픈 가슴이
이렇게도 심장이 찢어지는 이 아픔

그땐 너무 많이 울었죠 내 눈물은
아직도 마르지도 않나봐요
내가 배운 사랑이 그대가 준 사랑이
이렇게 멀리 떠나가네요

다시 나를 놓지마
절대 나를 지우지도 말아줘
사랑했다 너를 너무 사랑해
제발 나를 놓지마
절대 나를 지우지도 말아줘
내가 다시 너를 찾을 때까지 너야

그땐 너무 많이 울었죠 내 눈물은
아직도 마르지도 않나봐요
내가 배운 사랑이 그대가 준 사랑이
이렇게 멀리 떠나가네요

다시 나를 놓지마
절대 나를 지우지도 말아줘
사랑했다 너를 너무 사랑해
제발 나를 놓지마
절대 나를 지우지도 말아줘
내가 다시 너를 찾을 때까지

제발 나를 놓지마
절대 나를 지우지도 말아줘
내가 다시 너를 찾을 때까지
내가 너를 지킬게
절대 너를 보내지도 않을게
내가 다시 사랑해야 할 사람 너야
너야


11. 김대훈/속마음

MV

□ 가사
다시 뒤돌아봐도 역시 잘 생각한거야
이런 상황이 다시 내게 또 올지도 몰라

그때는 이렇게 보내지는 않겠지
그땐 절대 안보내

가지마 가지마 나를 두고 가지마 의미도 없는 나잖아
가지마 가지마 말도 못하고 끝까지 감춘 속마음

지금 생각해보면 내게 넌 전부였었어
꿈이라면 좋겠어 깨면 다 없던 일처럼

그때는 이렇게 보내지는 않겠지
그땐 절대 안보내

가지마 가지마 나를 두고 가지마 의미도 없는 나잖아
가지마 가지마 말도 못하고 끝까지 감춘 속마음

가지마 가지마 나를 두고 가지마 의미도 없는 나잖아
가지마 가지마 말도 못하고 끝까지 감춘 속마음
아픈 나만의 속마음


12. 김대훈/널 처음 만났을때

음원

□ 가사
널 처음만났을 때
내 맘이 얼마나 설레어 좋았는지
지금도 여전히 가슴 설레 그대를 바라볼 때
내 눈이 그대로 가득차 두근거려
아직도 내 심장이 떨려
난 난 나보다 널 너무나 사랑할것 같아
내 눈에 흐를 눈물이 고여 생각날꺼야
처음봤던 수수했던 그 모습이 자꾸 생각나
너 하나만 담아 둘꺼야
내 곁에 있어줘 언제까지나
너 하나만 안아줄꺼야
영원히 그대를 사랑해

난 난 나보다 널 너무나 사랑할것 같아
내 눈에 흐를 눈물이 고여 생각날꺼야
처음봤던 수수했던 그 모습이 자꾸 생각나
너 하나만 담아 둘꺼야
내 곁에 있어줘 언제까지나
너 하나만 안아줄꺼야
영원히 그대를 사랑해
너란 사람 다가갈수록
너무나 예뻐서 사랑스러워
너 하나만 안아줄꺼야
그대는 하늘이 준 사람


13. 김대훈/별동네 법원리

음원

□ 가사
별을 보고 꿈을 꾸고
별을 보고 사랑하고
추억이 많은 우리동네
리 우리동네

하늘 관찰 별을 세다가
그대가 유일할 정도로
까만 밤을 바라보며 우리는
꿈을 꾸었지

오늘도 별이 뜬다네들이
별이 뜬다네
하늘을 바라보며 별을 세다가
그대가 올 것 같아

까만 밤을 좋아하며 우리는
꿈을 꾸었었지
오늘도 별이 뜬다네
나누리 별이 뜬다네

내일도 별이 뜬다네
매일 밤 별이 뜬 다네


14. 김대훈/내가 아는 단 한 사람

음원

□ 가사
사랑했는데 좋아했는데
내가 아는 단 한사람

잊혀져간다 멀어져간다
먼훗날 생각날 사람

너야

사랑이란걸 잊고 살지만
지난사랑의 그대가 생각이 나

사랑한단 말못하고 떠나는 바보
세상에 그러는 바보가 어딨어

사랑했는데 좋아했는데
내가 아는 단 한사람

잊혀져간다 멀어져간다
먼훗날 생각날 사람

너야

사랑이란걸 잊고 살지만
지난사랑의 그대가 생각이 나

사랑한단 말못하고 떠나는 바보
세상에 그러는 사랑이 어딨어

사랑한단 말 못하고 떠나는 바보
세상에 그러는 사랑이 어딨어

사랑했는데 좋아했는데
내가 아는 단 한사람

잊혀져간다 멀어져간다
먼훗날 생각날 사람

너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