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마이걸 반하나(OH MY GIRL BANHANA) 노래모음, 3인조 걸그룹

K-POP

by 2영하 2023. 10. 7. 17:54

본문

반응형

오마이걸 반하나 노래모음

○ 아린 • 유빈 • 효정
○ 오마이걸 유닛그룹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4세대아이돌 리스트

1.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2. Sweet Heart
3. 스노우볼
4. 사랑이란 건

앨범커버


1. 오마이걸 반하나/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MV

□ 가사
상상만 해도 웃음이 나요
바나나 한입 먹지 못하는
원숭이라니 내가 생각해도 정말 한심하죠
그런 눈으로 보지는 마요
값싼 동정은 필요 없으니
나 몰래 입을 가리고 웃는 거 다 아니까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그래도 나는 바나나 좋아해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그래도 나는 바나나 사랑해
Oh yeah, oh yeah, oh oh oh
Oh yeah (oh yeah) oh yeah (oh yeah) oh yeah (앙)
믿을 수 없는 일이 생겼죠
엄마가 손에 꼭 쥐여주신
바나나 맛이 나는 바나나 향이 가득한 우유
깜짝 놀라서 눈이 커져요
너무 달콤한 향기에 취해
빨대를 타고 올라오는 노란 빛깔 바나나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바나나 우유 있어서 행복해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바나나 우유 있어서 난 좋아
Oh yeah, oh yeah, oh oh oh
Oh yeah (oh yeah), oh yeah (oh yeah), oh yeah (ow!)
어떡해 나 바나나가 없으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 나나나나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그래도 나는 바나나 좋아해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그래도 나는 바나나 사랑해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바나나 우유 있어서 행복해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바나나 우유 있어서 난 좋아
Oh yeah, oh yeah, oh oh oo
Oh yeah (oh yeah), oh yeah (oh yeah), oh yeah (ow!)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2. 오마이걸 반하나/Sweet Heart

MV

□ 가사
밤 하늘의 달에 빌어볼까
구름에 가려 들어줄려나 몰라
애타는 내 맘 답답해 (이러다 맨날)
밤에 잠도 제대로 못자
퉁퉁 눈만 붓고서
널 닮은 하룰 맞이해
쓸데없이 날씨는 어쩜 이리도 좋니
넌 눈치 없이 날 놀리는 게 (그리도 좋니)
배시시 그렇게 웃어넘기면
내가 그냥 넘어 갈 줄 알았니
참 단순해 넌 그런 게 왜 재밌니
한심해 보이기만 해
근데 왜 내 눈은 널 자꾸만 따라갈까
심장은 또 왜 맘대로 뛰는지
밤 하늘의 달에 빌어볼까
구름에 가려 들어줄려나 몰라
애타는 내 맘 답답해 (이러다 맨날)
밤에 잠도 제대로 못자
퉁퉁 눈만 붓고서
널 닮은 하룰 맞이해
신경쓰이게 왜 항상 내 주위를 맴도니
좀 멀리 떨어져 있어줄래 (3미터 밖으로)
배시시 그렇게 웃어넘기면
내가 모르는 척 할 줄 알았니
참 단순해 넌 그런 게 왜 재밌니
한심해 보이기만 해
근데 왜 내 눈은 널 자꾸만 따라갈까
심장은 또 왜 맘대로 뛰는지
밤 하늘에 달에 빌어볼까
구름에 가려 들어줄려나 몰라
애타는 내 맘 답답해 (이러다 맨날)
밤에 잠도 제대로 못자
퉁퉁 눈만 붓고서
널 닮은 하룰 맞이해
Sweet heart sweet heart
Trouble and sweet heart
왜 밉지가 않은 건데
Sweet heart sweet heart
퉁퉁 거려도 넌 내 맘 모르니
천천히 한걸음
가까이 마주 선 우리
언제부터 일까
다 너로 가득한걸
어느샌가 다 니 생각 뿐인 나
밤 하늘에 달에 빌어볼까
구름에 가려 들어줄려나 몰라
애타는 내 맘 답답해 (이러다 맨날)
밤에 잠도 제대로 못자
퉁퉁 눈만 붓고서
널 닮은 하룰 맞이해
Sweet heart sweet heart
Trouble and sweet heart
왜 밉지가 않은건데
Sweet heart sweet heart
Trouble and sweet heart
널 닮아서 미소 뿐인 오늘


3. 오마이걸 반하나,뽀로로/스노우볼

MV

□ 가사
하얗게 눈이 눈이 눈이
내려와 많이 많이 많이
이렇게 예쁜 날 모두가 기쁜 날
네게 줄게 스노우볼
따뜻한 맘이 맘이 맘이
퍼져라 멀리 멀리 멀리
세상이 빛나게 흰 눈이 쌓이게
행복하게 해 줘 스노우볼
동글동글해 작은 세상이
방글방글해 모든 사람이
이리 들어와요 맘을 열어요
여기 여기가 우리 세상
몽글몽글해 하얀 눈송이
예쁜 마음에 고운 웃음이
같이 웃어봐요 내 손 잡아요
여기 여기가 우리 세상
오 루돌프 타고 라팜팜팜
썰매를 타고 라팜팜팜
엄마 아빠 머리맡에 선물을 둘게요
하얗게 눈이 눈이 눈이
내려와 많이 많이 많이
이렇게 예쁜 날 모두가 기쁜 날
네게 줄게 스노우볼
따뜻한 맘이 맘이 맘이
퍼져라 멀리 멀리 멀리
세상이 빛나게 흰 눈이 쌓이게
행복하게 해 줘 스노우볼
우린 익숙해 눈 덮인 마을
모락모락 해 우리 집 식탁
산타 할아버지 어서 오세요
여기 여기가 우리 세상
와글와글해 착한 어린이
주렁주렁해 선물 보따리
빠진 사람 없이 모두 주세요
여기 여기가 우리 세상
오 루돌프 타고 라팜팜팜
썰매를 타고 라팜팜팜
엄마 아빠 머리맡에 선물을 둘게요
하얗게 눈이 눈이 눈이
내려와 많이 많이 많이
이렇게 예쁜 날 모두가 기쁜 날
네게 줄게 스노우볼
따뜻한 맘이 맘이 맘이
퍼져라 멀리 멀리 멀리
겨울이 지나도 흰 눈이 녹아도
항상 날 사랑해 주세요


4. 오마이걸 반하나/사랑이란 건

MV

□ 가사
네 모든 게 좋아
네 A to Z everything (everything)
널 보면 내 맘 뛰는 걸 boom boom boom
You ready? one, two, three
사랑이란 건 싫증 나면 버리는
장난감이 아냐
아무런 느낌도 없는 표정 시간들 이젠 안녕
한껏 멋을 낸 머리와 그럴듯한 옷차림에
똑같은 얼굴로 겉으로는 미소를 보내지만
겉모습에 가려 순수함을 알지 못하고
관심 없어지면
우리들은 쉽게 떠나지
사랑이란 건 싫증 나면 버리는
장난감이 아냐
아무런 느낌도 없는 표정 시간들 이젠 안녕
Uh 널 보면 계속 뛰는 맘
내 머린 이미 fall in love
두 눈 맞춰 꿈만 같아
네 앞에 서면 나는 blah blah blah
다시 태양이 우리를 비추면
하나가 되는 feeling
겉모습에 가려 순수함을 알지 못하고
관심 없어지면
우리들은 쉽게 떠나지
사랑이란 건 싫증 나면 버리는
장난감이 아냐
아무런 느낌도 없는 표정 시간들 이젠 안녕
Ooh, yeah
즐겨 bounce it 느껴봐 like it
'Cause all I want is you, love is you
이렇게 많은 사람들 중에
단 하나 나의 사랑이 필요해
두 손 꼭 잡고 걸어갈 날엔
우리 둘이 함께 이길
바라고 바랄 뿐인걸
사랑이란건 싫증나면 버리는 (whoa)
장난감이 아냐
아무런 느낌도 없는 표정
시간들 이젠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