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음악

E.O.S 히트곡

2영하 2023. 3. 23. 17:10
반응형

E.O.S(이오스)

1. E.O.S/각자의 길
2. E.O.S/넌 남이 아냐
김형중 히트곡 듣기

E.O.S 1집앨범자켓



김형중은 남성 3인조 그룹 이오스의 보컬 담당이다.
당시 잘 나가전 손무현, 신해철, 이승철, 윤상등이 그들의 1집 앨범에 참여하여 큰 관심을 끌었다.
1집 타이틀곡이 "각자의 길"이며
2집 타이틀곡이 "넌 남이 아냐"이다. 3집도 발매됐으나 김형중의 군입대와 동시에 조용히 묻혔다.

1. E.O.S/각자의 길

E.O.S/각자의 길



□ 가사

#작사 신해철
#작곡 안윤영

우연히 찾아갔던 친구의
생일파티에서 난 너를 보았네
그렇게 웃음띤 얼굴로
너는 내 친구곁에 있었지
창백해진 얼굴의 나에게
친구들은 걱정스런 눈빛으로
이유를 자꾸 내게 묻지만
아무말도 할 수가 없었어
당황한 내 모습
보이고 싶지는 않았지만
하필 많고 많은 사람중에
내 친구를 택했는가
너와 나의 눈빛이 마주 친
그때 난 잊지못해
너는 그렇게도 태연하게
미소를 띄고 앉아있다
이제 너와나는 서로가 영원히
다시 올수없는 각자의 길을가네
이제 너와나는 서로가 영원히
아무 느낌없는 타인이 되어가는가

창백해진 얼굴의 나에게
친구들은 걱정스런 눈빛으로
이유를 자꾸 내게 묻지만
아무말도 할 수가 없었어
내가 생각 할 수 있는
최대의 모욕적인 말을
너의 눈앞에서 하고싶다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아마 오래가지 않을꺼야
곧 너에 대해 알게될꺼야
예쁜 얼굴 뒤에 감추어진
너의 본 모습을
이제 너와나는 서로가 영원히
다시올 수 없는 각자의 길을 가네
이제 너와나는 서로가 영원히
아무 느낌없는 타인이 되어가는가





2. E.O.S/넌 남이 아냐

E.O.S/넌 남이 아냐


□ 가사

#작사 강은경
#작곡 이정훈

남의 일에 참견 말라던 너의 그말 떠나지 않아
남이라니 난 네게 그런 존재니
우리사인 이제와 그런 정도니
너를 또 다른 나라 믿어왔는데
그 믿음 너는 무참히 깨고 있어
넌 남이 아냐 내 안에 있어
너의 모든 아픔 나 똑같이 느껴질 만큼
네 마음까지도 니 몫인거야 니가 사는 날까지
빈말 아닌 걸 알잖아

너를 또 다른 나라 믿어왔는데
그 믿음 너는 무참히 깨고 있어
넌 남이 아냐 내 안에 있어
너의 모든 아픔 나 똑같이 느껴질 만큼
네 마음까지도 니 몫인거야 니가 사는 날까지
빈말 아닌 걸 알잖아 난 널 믿을꺼야 니가 뭐래도
가끔 낯설지만 너 아직 날 사랑한다고
내 자신보다 더 소중한 니가 남이 되어 가는 건
내가 허락할 수 없어
넌 남이 아냐 내 안에 있어
너의 모든 아픔 나 똑같이 느껴질 만큼
네 마음까지도 니 몫인거야 니가 사는 날까지
빈말 아닌 걸 알잖아
난 널 믿을꺼야 니가 뭐래도
가끔 낯설지만 너 아직 날 사랑한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