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CNBLUE(씨엔블루) 노래모음 II

2영하 2023. 6. 23. 06:00
반응형

CNBLUE(씨엔블루) 노래모음 II

○ 정용화,강민혁,이정신
○ Can't Stop/I'm sorry/사랑빛

씨엔블루 대표곡 I 바로가기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앨범커버


뜨거운 마음으로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원사이드럽인 자신의 마음을 독백처럼 뱉어내는 노래입니다. 씨엔블루 특유의 경쾌함이 녹아들어 무겁지않게 우울한 짝사랑을 표현해낸 잘 만들어진 역작입니다.

■ CNBLUE/Can't Stop

MV

■ 가사(Can't Stop)
#작사ㆍ작곡 정용화, Heaven Light
하루에 한 번만 그댄
떠올려줘요 miss you
하루에 한 번만 나는
잊어볼게요
그것도 안돼요 그것도 안돼요
그것도 안되면 그럼 난
어떡하나요
그대 한마디에 나는 웃어요
거울처럼 매일 살아요
나의 하루는 그대의 것이죠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그대를 닮은 봄 향기가
아직 차네요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흩날리는 바람에 그대 떠올라
눈 부신 햇살에 그대 떠올라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한걸음 뒤라면 허락할 수 있나요
miss you
한걸음 뒤에서 나는 기다릴게요
그것도 안돼요 그것도 안돼요
그것도 안되면 그럼 난
어떡하나요
그대 한마디에 나는 웃어요
거울처럼 매일 살아요
나의 하루는 그대의 것이죠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그대를 닮은 봄 향기가
아직 차네요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미친 듯 미칠 듯 한없이
부르다 보면
한번은 돌아볼까요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그대만 바라보는 내 맘
아직 시려요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흩날리는 바람에 그대 떠올라
눈 부신 햇살에 그대 떠올라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 CNBLUE(씨엔블루)/I'm Sorry

MV

■ 가사(I'm Sorry)
#작사 정용화,한성호
#작곡 정용화,한승훈
It's over I'm sorry
Do it do it do it now
Do it do it do it now
뭐라고 난 네 말 모르겠어
나 싫다는 네 말을 모르겠어
완전히 미쳤어
정신차려 미쳤어
R U crazy R U crazy
간다고 슬픈 척 연기 말고
떠난다고 핑계도 그만 말해
완전히 미쳤어
정신차려 미쳤어
R U crazy
I'm really want you to get away
네 마지막 말은
그 차가운 말은
I'm sorry I'm sorry
I'm sorry I'm sorry
사랑한다더니
나밖에 없다더니
Oh 그렇고 그런 거짓말이야
네 이별의 말은
그 당당한 말은
I'm sorry I'm sorry
You tell me sorry
You tell me sorry
모두가 변해도
너만은 아니란 말 Oh
누구나 말하는
그런 뻔한 말일 뿐이야
뻔뻔한 너의 한 마디
웃기는 너의 한 마디
I'm sorry I'm sorry
짜증난 너의 한 마디
화가 난 너의 한 마디
Oh oh back to me
I'm so crazy
나라고
너에게 전부 다 준 나였는데
갑자기 떠난다고
완전히 미쳤어
정신차려 미쳤어
R U crazy R U crazy
가라고
마음 다 떠난 사람 보낸다고
더 이상 잡지 않아
완전히 미쳤어
정신차려 미쳤어
R U crazy
I'm really want you to get away
네 마지막 말은
그 차가운 말은
I'm sorry I'm sorry
I'm sorry I'm sorry
사랑한다더니
나밖에 없다더니
Oh 그렇고 그런 거짓말이야
네 이별의 말은
그 당당한 말은
I'm sorry I'm sorry
You tell me sorry
You tell me sorry
모두가 변해도
너만은 아니란 말 Oh
누구나 말하는
그런 뻔한 말일 뿐이야
뻔뻔한 너의 한 마디
웃기는 너의 한 마디
I'm sorry I'm sorry
짜증난 너의 한 마디
화가 난 너의 한 마디
Oh oh back to me
I'm so crazy
네 말에 내가 또 무너져
네 말에 하늘도 무너져
악몽 같은 네 말
듣기 싫어 제발 Oh no no
내 귓가에 울린
내 가슴에 박힌
I'm sorry I'm sorry
I'm sorry I'm sorry
사랑하지 말걸
마음 주지나 말걸
Oh 이렇게 나만 아프잖아
내 두 눈을 적신
내 심장에 박힌
I'm sorry I'm sorry
You tell me sorry
You tell me sorry
다시는 안 할래
죽어도 난 안 할래
Oh 너에게 쉬웠던
그런 흔한 사랑 따위
잔인한 너의 한 마디
냉정한 너의 한 마디
I'm sorry I'm sorry
상처 난 너의 한 마디
쓰디쓴 너의 한 마디
Oh oh back to me
I'm so crazy


■ CNBLUE(씨엔블루)/사랑빛

영상

■ 가사(사랑빛)
#작사ㆍ작곡 정용화
그댈 보면 얼굴이 빨개지고
그댈 보면 가슴이 두근두근
아이처럼 수줍게 말하고
그댈 보면 괜시리 웃음이 나
바보처럼 자꾸만 그래
아마 내게 사랑이 온 건 가봐
그대는 내 마음 속의 President
내 가슴의 별 수놓지
I'm Genie for you Girl
내 숨을 멎게 하지 그대가 원하는건
다 너를 사랑하니까
내 사랑에 이유는 없잖아
You know 그대는 Darling
밤 하늘 별빛보다 아름다워요
내 맘속 깊은 곳에서 반짝거리는
나 만의 사랑 빛 그대를 사랑해요
Darling 언제나 내 곁에서
빛을 내줘요 매일밤
바라보고 바라봐도 아름다워요
그댄 나의 사랑 빛 그댈 보면
구름을 나는 기분 유치해도
자꾸만 그래 아마 내게
사랑이 온 건 가봐

그대는 Darling
밤 하늘 별빛보다 아름다워요
내 맘속 깊은 곳에서 반짝거리는
나 만의 사랑 빛 그대를 사랑해요
Darling 언제나 내 곁에서
빛을 내줘요 매일 밤 바라보고
바라봐도 아름다워요
그댄 나의 사랑 빛

그대는 Lovely
저 하늘 햇살보다 눈이 부셔요
내 맘속 어둔 곳까지 밝게 비추는
나만의 사랑 빛 그대를 사랑해요
Lovely 두 눈을 감아봐도 그대 보여요
이렇게 바라보고 바라봐도
눈이 부셔요 그댄 나의 사랑 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