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3세대] 정준영 노래모음

2영하 2023. 9. 9. 04:44
반응형

정준영 노래모음(히트곡)

3세대 아이돌 리스트

1. 공감
2. 이별 10분전
3. 병이에요
4. 나와 너
5. 달리 함께
6.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W OST)
7. 피앙세
8. TEENAGER
9. 하루만(예쁜 남자 OST)

앨범커버


1. 정준영/공감

MV

□ 가사
#작사 정준영
#작곡 정준영,이지훈
언제부턴가 네가
보고 싶지 않았고
그 어느 샌가 네가
더 이상 필요한지 몰랐어
그래서 너는 떠났고
그렇게 갈라져버렸어
어쩌면 우린
아무런 감정도 없이
이별을 준비해야 했나 봐
서로 아플 것만 생각했지만
그랬던 기억마저도
이제는 사라지나 봐
돌이킬 수 없는 일을
내가 자초하고
모든 상황을 잔인하게 만들었어
똑같을 거란 그 말을
그 말을 인정해버렸어
끝났다는 그 말에
우리는 갈라져버렸어
어쩌면 우린
아무런 감정도 없이
이별을 준비해야 했나 봐
서로 아플 것만 생각했지만
그랬던 기억마저도
이제는 사라지나 봐
어쩌면 우린
아무런 조건도 없이
사랑만 했어야 했나 봐
먼저 아플걸 생각하는 것도
나눈 모든 얘기들도
그렇게 떠나가나 봐
어쩌면 우린
아무런 조건도 없이
사랑만 했어야 했나 봐
먼저 아플걸 생각하는 것도
나눈 모든 얘기들도
그렇게 떠나가나 봐
어쩌면 우린
미안한 감정도 없이
서로를 떠나야 했나 봐
사랑했던 우리의 추억들도
좋았던 기억마저도
그렇게 지나가나 봐


2. 정준영/이별 10분전

MV

□ 가사
#작사 score, 양재서
#작곡 score
차가운 목소리
뭔가 잘못된 것 같아
짐작할 수 없어 너의 마음을
갑작스런 약속에
거울 속에 나를 바라보다
별일 없을 거라 믿고 집을 나서

마음은 알았나봐 발걸음이 느려져
이별의 말을 하는 그 예쁜 얼굴 나는 차마
바라볼 수 없을 것 같아

무슨 말을 할까
어떤 표정 지을까
돌아선 뒷모습이 너무 아프지는 않을까
울며 붙잡을까
약한 모습 보일까
저 멀리서 보일 네 모습이 난 두려워

정말 끝날 건가봐
자꾸 숨이 차올라
보낼 자신 없어도
한 걸음 물러서는 이별
어른스런 사랑일 텐데

무슨 말을 할까
어떤 표정 지을까
돌아선 뒷모습이 너무 아프지는 않을까
울며 붙잡을까
약한 모습 보일까
저 멀리서 보일 네 모습이 난 두려워

(차가운 목소리 뭔가 잘못된 것 같아)

울컥 눈물이 나
이런 내게 화가 나
흐르는 일분 일초
여기서 멈출 순 없을까
나는 연습할게
괜찮다는 거짓말
그런데 왜 저 멀리 네 모습 흐려질까


3. 정준영/병이에요

MV

□ 가사
#작사 백찬
#작곡 백찬, wonderkid
기억 안나요 나는 몰라요
우리가 사랑했나요
정말 몰라요 내 기억에는 없어요
우리가 이별했나요
그댄 누구 시길래 내 앞에서
울고 있는 건가요
Oh 누구 시길래 내 가슴에
안기는 건가요
병이에요 환자에요
아픈 기억 다 지워요
나도 나를 잘 몰라요
그댈 알리 없는 거죠
처음 보는 얼굴에 또 눈물에
나 당황스러워요
Oh 울지 마세요 그 눈물이
너무 슬퍼 보여요 Oh
기억 안나요 나는 몰라요
우리가 사랑했나요
정말 몰라요 내 기억에는 없어요
우리가 이별했나요
난 그대를 몰라요 처음 봐요
난 아는게 없어요
근데 왜 이러죠 내 두 눈에
눈물 흐르는 건 뭐죠
Yeah ooh-oh
병이에요 환자에요
아픈 기억은 다 지워요
나도 나를 잘 몰라요
그댈 알리 없는 거죠 Hey
병이에요 환자에요
아픈 기억은 다 지워요
아마 그댈 알겠죠 많이 사랑했겠죠
그러니까 그댈 지웠겠죠
그러니까 그댈 지웠겠죠
(아마 그댈 알겠죠 많이 사랑했겠죠)
(아마 그댈 알겠죠 많이 사랑했겠죠)
(아마 그댈 알겠죠 많이 사랑했겠죠)
(아마 그댈 알겠죠 많이 사랑했겠죠)


4. 정준영/나와 너

MV

□ 가사
#작사 정준영
#작곡 정준영,이지훈
한 번쯤은 생각해 봤었나요
우리의 마지막 함께할 그 날
이런 말을 꼭 오늘 들어야 했었는지
내 입술은 떨려와요 그대
아직 너를 보내면
후회할 것 같은데 이건 아닌데
돌아올 것 같지 않아
그저 또 한 번의 추억이 될 거잖아
아직은 아닌데
단 한 번의 미소가 내게
한 번의 손결이 고왔는데
왜 너의 한마디는
날 갈구하게 만드는 걸까요
그 어떤 향기와
그 어떤 속삭임도
그대의 말 한마디와는
비교할 수가 없어요
한 번쯤은
다시 생각해줄 수 없나요
달라질 날 용서해줘요
지금 너를 놓치면
후회할 것 같은데
이건 아닌데
바보같이 굴던
내가 이기적인 걸까
추억이 될 거잖아
아직은 아닌데
단 한 번의 미소가 내게
한 번의 손결이 고왔는데
왜 너의 한마디는
날 갈구하게 만드는 걸까요
그 어떤 향기와
그 어떤 속삭임도
그대의 말 한마디와는
비교할 수가 없어요
단 한 번의 상처가 내겐
괜찮을 거라고 믿었는데
왜 나의 마음은
찢겨질 정도로 아픈 걸까요
행복했었잖아
함께였던 나라는
그리고 너라는 우리
이뤄질 순 없을까요


5. 정준영,윤하/달리 함께

MV

□ 가사
#작사 김이나
#작곡 마스터키,원영헌,score
행복한 것만 떠올리는거
그게 어려워 난 그게 잘 안돼
나 혼자만 많이 다른 사람일까
난 잘못된걸까
솔직한 그 맘을 입밖으로 내는
그게 어려워. 난 그게 잘 안돼
행복한 척 웃어왔던 나를 알까
나만 이럴까
덜 완벽한 내 모습 괜찮아
좀 다른 듯한 너도 괜찮아
서로 다른 모습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 우리
함께 있을 때 아름다워
힘이 든다고 다 털어놓는거
그게 어려워 난 그게 잘 안돼
나약한 날 알면 외면을 할까봐
실망을 할까봐
아픈걸 감추고 늘 웃으려 하는
그게 어려워 난 그게 잘 안돼
차가운 내 모습 아마 겁이 많아서
이런지 몰라
덜 완벽한 내 모습 괜찮아
좀 다른 듯한 너도 괜찮아
서로 다른 모습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 우리
함께 있을 때
더 많이 흔들려도 괜찮아
더 불안해질 때도 괜찮아
너와 내가 함께라는 그 아름다운 말, 우리
나랑 이렇게 걷는거야
느린듯, 천천히 걸어가는
너와 내 발걸음
멀리서, 가까이 바라보면서
덜 완벽한 내 모습 괜찮아
좀 다른 듯한 너도 괜찮아
서로 다른 모습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 우리
함께 있을 때
좀 부족한 모습도 괜찮아
또 모난 어떤 것도 괜찮아
서로 알 수 없는 것을 보여주는 두 사람, 우리
지금 이대로 아름다워


6. 정준영/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MV

□ 가사
#작사 서동성
#작곡 박성일
하늘에서 내려다본 세상은
어떤 모습 일까
점 같은 사람들을 이어보면
또 무엇이 될까
그건 아마 너와 내가 연결된
선일지도 몰라
언젠가 만나게 될 사람인 걸
잘 모르고 살지
어떤 누구도
내가 보려는 것만 보고
내가 궁금한 것만 찾고
바로 너였다는 걸
그게 너였다는 걸
우린 같은 시간을 걸어
서로 연결되어 있단 걸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같은 하늘 아래로
우린 모두 끊임없이 만났지
보지 못했을 뿐
좋거나 나쁘거나 상관없이
늘 스치듯 말이야
어쩜 우린 서로를 아는
가까운 사람일지 몰라
하지만 아직 우린 그 사실을
잘 모르고 살지
어떤 누구도
내가 보려는 것만 보고
내가 궁금한 것만 찾고
바로 너였다는 걸
그게 너였다는 걸
그건 아마 너와 내가 연결된
선일지도 몰라
언젠가 만나게 될 사람인 걸
잘 모르고 살지
어떤 누구도
내가 보려는 것만 보고
내가 궁금한 것만 찾고
바로 너였다는 걸
그게 너였다는 걸
우린 같은 시간을 걸어
서로 연결되어 있단 걸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같은 하늘 아래로
우린 모두 끊임없이 만났지
보지 못했을 뿐
좋거나 나쁘거나 상관없이
늘 스치듯 말이야
어쩜 우린 서로를 아는
가까운 사람일지 몰라
하지만 아직 우린 그 사실을
잘 모르고 살지
어떤 누구도
내가 보려는 것만 보고
내가 궁금한 것만 찾고
바로 너였다는 걸
그게 너였다는 걸
우린 같은 시간을 걸어
서로 연결되어 있단 걸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같은 하늘 아래로
같은 하늘 아래로


7. 정준영/피앙세

MV

□ 가사
#작사 정준영,Moon Kim,마이크로닷
#작곡 정준영,Moon Kim
Marry me
네가 원하는 곳
Marry me
어디든 난 좋아 Oh
바다 바람 부는 언덕 어디라도
Marry me
단 둘뿐이라도
Marry me
주인공이 너라면
날아 갈 것만 같은 맘
알고있니
Dear fiancee dear my love
나 약속할게 영원토록
너만 보며 널 지켜줄게
어떤 순간에도
I need you now
I need you now
I need you by my side
I need you by my side
Oh oh yeah oh oh
Marry me
전해주고 싶어
내옆에 제일 소중한 너에게
오래 간직하고 있던 나의 마음을
Dear Fiancee
내가 아이일때 가졌던
순수한 감정을
이제 어른이 되어
다시 느끼고 있어
I need you now
Would you love me when it's dark
I need you now
I need you by my side
I need you by my side
Oh oh yeah oh oh
Yeah check
I need you now
I want us together
나와 시간을 보내자고
영원히 forever
Young 한 마음을 갖고
우리 사이에 매듭을 짓자
너의 순수함과 매 순간을
함께 보내고 싶어
앞 길이 막막해도
그 때 내가 기다릴게
골목골목 사이에 뒤를 보며
홀로 걸어갈 때
쓸쓸했던 밤도
빈 옆자리와 보냈던데
이만 그날들은 잊어
내가 이제 지켜줄게
내가 너의 기둥과
밝은 빛이 되어줄테니
우리의 사랑에 맘껏 취해
되어줄게 네 대리
네 부족함 다 보여줘
상처들 다 들어내
Its what makes you beautiful
맘 속부터 실루엣까지
I need you by my side
And I need you now
행복할 것 같아
내 곁에 너만 있다면
No trust without us
운명인가봐
눈을 감고 손을 잡고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너보다 널 더
사랑하고 있는걸 기억해줘
항상 널 위해 살아갈게
어떤 순간에도
I need you now
Would you be mine
I need you now
I need you now
Marry me love


8. 정준영/TEENAGER

MV

□ 가사
#작사 Zito
#작곡 정준영,이지훈
낡은 공책과 던져진 가방과 때묻은 컨버스
책상 위엔 흐린 낙서 꿈을 꾸던 어린 아이
뚫어져라 보던 시계
쓸데없는 농담들
뜨겁던 여름 같던 날들
웃고 살 수 있을까

사진 같이 바랜 시간만큼 변해버린 나
그때로 돌아갈 순 없지만 그 느낌을 찾고파

하나 둘씩 알게 되며 맞춰가는 나를 봐
친구에게 물어보면 사는 게 그런 거란 말
빨라져만 가는 시계 웃지 못할 농담들
차가워만 지는 나는 다시 미소 지을까

사진같이 바랜 시간만큼 변해버린 나
그때로 돌아갈 순 없지만 그 느낌을 찾고파

키가 훌쩍 커버렸어도 내 맘은 아직 Teenager
또 다른 일들이 날 반겨도 이겨낸 뒤 I Will Smile


9. 정준영/하루만

음원

□ 가사
#작사 정준영.팻뮤직
#작곡 정준영
두 눈을 감은 채 너를 떠올려
들리지 않아 아무런 소리도
내 가슴 속에 남겨진 기억들
단 한 번도 나.. 널 잊은 적이 없어

내 마음속에 가득 찬 기억들
알 수 없는 내 감정들이 널 원해

하루만.. 오늘 하루만..
이대로 내 품 안에 안겨있어줘
그때 그 눈물 닦아줄게
사랑해.. 너를 사랑해..
언제나 너의 옆에 내가 있을게
나는 널 위해 살아갈게..

I'm nobody
I'm nobody
I'm nobody.. (without your love)
I'm nobod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