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2024년4월7일 신곡

2영하 2024. 4. 7. 23:45
반응형

2024년4월7일 신곡

4월6일 신곡 바로가기
4월8일 신곡 바로가기
세대별 노래모음 바로가기


1. 융/너의
2. Mob.D/나폴리탄 LOVE
3. yoonu(유누)/thinking about you
4. 엘랍/Suite room
5. 희링/LOVE
6. bon/허우적
7. 천소아/이게 맞는거니
8. 러브송, /2G Life
9. Sufia/surf
10. ARCHYPE/FOOL
11. 이아/우리의 계절
12. 이준형/Kiss
13. 율리/오늘 하루만
14. 김시원/Love Syndrome
15. 뎁트/Daydream
16. t024/Cedarwood & Tangerine
17. VINCIT/KO
18. 루나트레인/너를 찾아
19. 더 라스트 배너맨/Forever with you
20. 숙희/내 사랑은 여기 다 썼으니
21. 브로맨스/헤어지면 생각나는 노래
22. 유성은/아는 여자
23. 우디/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것 같다면
24. 임세준/안아줄래
25. 김나영/일기
26. 전건호, 이예은/부디
27. 노을/단

눈물의여왕 OST(김나영) 앨범커버




1. 융/너의

음원


2. Mob.D/나폴리탄 LOVE

음원


3. yoonu(유누)/thinking about you

음원


4. 엘랍/Suite room

음원


5. 희링/LOVE

음원


6. bon/허우적

음원


7. 천소아/이게 맞는거니

사랑도없이 결혼OST


8. 러브송, /2G Life

음원


9. Sufia/surf

음원


10. ARCHYPE/FOOL

음원



11. 이아/우리의 계절

음원


12. 이준형/Kiss

음원


13. 율리/오늘 하루만

음원


14. 김시원/Love Syndrome

음원


15. 뎁트/Daydream

음원


16. t024/Cedarwood & Tangerine

음원


17. VINCIT/KO

음원


18. 루나트레인/너를 찾아

하이드OST


19. 더 라스트 배너맨/Forever with you

음원

□ 가사
빛을 잃은 새벽 난 지금 네 모습을 봐
저 노을 밑에서 웃으며 날 바라보는 너
쉴 새 없이 내게 많은 것을 묻곤 하지
붙잡아줘 날 붙잡아줘 날
사라지지 않게
끝이 없는 나의 삶에 너의 꿈은 단 하나의
소망이야 지금 내게 제발 돌아와 줘
끝내 전하지 못했던 마지막 그 한마디를
I will promise you, forever with you
바람에 스치는 기억
전하지 못한 많은 말들이
젖은 별빛 너머로 한없이 날 데려가는 밤
흘러가는 시간 멈춰버린 나의 슬픔에
언제까지나 언제까지나 널 떠올릴 수 있게
끝이 없는 나의 삶에 너의 꿈은 단 하나의
소망이야 지금 내게 제발 돌아와 줘
끝내 전하지 못했던 마지막 그 한마디를
이렇게 끝내진 않아 너를 잃을 수 없어
흩어지는 너의 눈물을 홀로 어루만져
끝내 전하지 못했던 마지막 그 한마디를
I will promise you, forever with you
손을 내밀어 하늘에 새긴 너를 지우며
이제는 돌이킬 수 없다는 후회들로
두 눈 감으면 선명해지는 너를 부르며
난 오늘도 닿길 바래
끝이 없는 나의 삶에 너의 꿈은 단 하나의
소망이야 지금 내게 제발 돌아와 줘
끝내 전하지 못했던 마지막 그 한마디를
이렇게 끝내진 않아 너를 잃을 수 없어
흩어지는 너의 눈물을 홀로 어루만져
끝내 전하지 못했던 마지막 그 한마디를
I will promise you, forever with you



20. 숙희/내 사랑은 여기 다 썼으니

음원


21. 브로맨스/헤어지면 생각나는 노래

음원


22. 유성은/아는 여자

음원


23. 우디/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것 같다면

음원


24. 임세준/안아줄래

음원


25. 김나영/일기

음원

□ 가사
잠시 내 맘을
꺼내어볼게
전해줄말이 너무 많아

아무일 없던
어느날처럼
얘길들어 줄 수 있니

때론 많이도
다투었었지
그때도 나는 네가 좋았어

너도 그럴까
너의 일기에
나로 가득했을까

이제야 되살아난 우리의 시간들과
널 향한 나의 약속

아닌척 뒤돌아서봐도
쏟아지는 눈물을 감춰도
니 이름을 부르는 마음
더 안아주지 못해 미안해

나는 너를 잊지 못해
이렇게 널 기다려

내일은 어떤
아침을 만날까
너의 매일을
아끼고 싶어

하루가 지는
먹먹함에도
힘껏 니마음을
안고

죽도록 잡고싶은 아픈 손짓과
놓지못할 니 손가락 끝

아닌척 뒤돌아서봐도
쏟아지는 눈물을 감춰도
니 이름을 부르는 마음
더 안아주지 못해 미안해

시간의 저 너머 마주하는
너의 찬란하고
귀한 기억들은

내마음속 깊이 숨을 쉬어
영원히 나는
너와 걷고있어

나는 너를 놓지않아
이렇게 널 잡고서




26. 전건호, 이예은/부디

음원


27. 노을/단

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