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2세대] JQT(제이큐티) 노래모음

2영하 2023. 8. 13. 13:56
반응형

○ 민정, 가진, 지은, 진경
○ 멤버들 이니셜 J와 ‘질적으로 뛰어나다’의 QUALITY 혹은 실내악 4중주를 의미하는 QUARTET의 QT를 합성한 뜻으로 4명의 소녀들이 하나의 화음을 만들어 가요계에 어필하겠다는 뜻
2세대 아이돌 리스트

1. 두근두근 예!예!
2. 알거 없잖아
3. PeeKaBoo
4. 반했어

앨범커버


1. JQT/두근두근 예!예!

https://youtu.be/OdoP2KyQp1k

음원

□ 가사
자꾸 두근두근 두근 콩닥콩닥 콩닥
내 마음을 어쩌나 혹시 눈치챌까
몰라몰라 얼굴만 빨개지고
자꾸 두근두근 두근 콩닥콩닥 콩닥
내 마음을 말할까 나의 하! 하!
하루하루 커저가는 내 마음속의 너

햇살처럼 다가오는 상큼한 미소
눈을 감아도 느낄수 있고 oh baby
도도하게 고개들린 차가운 미소
잊으려 해도 자꾸만 떠오르고
아니라고 말은하고 있지만
어떡하나 고민하고 있잖아
이건 아니야 내가 아니야
아직까지 말 못한
솔직한 나를 보여줘

자꾸 두근두근 두근 콩닥콩닥 콩닥
내 마음을 어쩌나 혹시 눈치챌까
몰라몰라 얼굴만 빨개지고
자꾸 두근두근 두근 콩닥콩닥 콩닥
내 마음을 말할까 나의 하! 하!
하루하루 커저가는 내 마음속의 너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예!예!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예!예!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예!예!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예!예!예!

관심없는 훌쩍되고 있지만
가슴속을 밝아오고 있잖아
이건 아니야 내가 아니야
아직까지 말 못한
솔직한 나를 보여줘

자꾸 두근두근 두근 콩닥콩닥 콩닥
내 마음을 어쩌나 혹시 눈치챌까
몰라몰라 얼굴만 빨개지고
자꾸 두근두근 두근 콩닥콩닥 콩닥
내 마음을 말할까 나의 하! 하!
하루하루 커저가는 내 마음속의 너

이건 아니야 내가 아니야
아직까지 말 못한
솔직한 나를 보여줘

자꾸 두근두근 두근 콩닥콩닥 콩닥
내 마음은 어떠니? 혹시 나만 혼자
너를 생각하고 있는거니?
자꾸 두근두근 두근 콩닥콩닥 콩닥
내 마음을 말해줘 나의 하! 하!
하루하루 달라지는 너의 의미를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예!예!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예!예!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예!예!예!


2. JQT/알거 없잖아

https://youtu.be/2XeWCE87nE0

MV

□ 가나
이젠 알 거없잖아 알 거없잖아
사랑하든 이별하든
이젠 내가 무얼하든
알 거없잖아 알 거없잖아

이제와서 이제와서 버린 내가
남의 여자 남의 여자 돼버리니
이제서야 이제서야 아까운거니
내가 누굴 내가 누굴 만나든지
그 사람과 그 사람과 무얼하든
신경끊어 신경끊어 너 너 너 너
있을때 나를 잡은 두 손을 놔줘
잘하지 널 붙잡던 나를 잊어줘
그랬니 떠나기전에
더 보기싫어 날 떠나줘 제발
이젠 알 거없잖아 알 거없잖아
사랑 하든 이별 하든
이젠 내가 무얼 하든
내버려둬 날 내버려둬 날
신경끊어 신경끊어 너 너
신경끊어
이제와서 장난하니 왜 날잡어
더 듣기싫어 알꺼없어 더 말말어
받으면 그냥 끊는 전화
난 너인거 잘 알잖아
아무것도 그 무엇도 필요하지 않아
추억이 쓰여진 맘 구석을
그냥 좀 접어둬
어둡게 불꺼진 방 구석에
그냥 날 내비둬
니가 뭔데 니가 뭔데
참견이니 참견이니
말하기 싫다더니 남주려니 아깝니
이제와서 이제와서 버린 내가
남의 여자 남의 여자 돼버리니
이제서야 이제서야 아까운거니
내가 누굴 내가 누굴 만나든지
그 사람과 그 사람과 무얼하든
신경끊어 신경끊어 너 너 너 너
있을?? 나를잡은 두 손을 나줘
잘하지 널 붙잡던 나를 잊어줘
그랬니 떠나기전에
더 보기싫어 날 떠나줘 제발
이젠 알 거없잖아 알 거없잖아
사랑하든 이별하든
이젠 내가 무얼하든
내버려둬 날 내버려둬 날
신경끊어 신경끊어 너 너
신경끊어
어떻게 살던 알 거없잖아
날 그냥 혼자둬
누굴 만나던 알 거없잖아
날 그냥 내비둬
never ever 절대 다신
내게 전화하지마
니가 뭔데 니가 뭔데 참견이니
이젠 알 거없잖아 넌 알 거없잖아
알 거없잖아 알필요 없잖아
사랑하든 이별하든
이젠 내가 무얼하든
내버려둬 날 내버려둬 날
신경끊어 신경끊어 너 너
신경끊어
이젠 알 거없잖아



3. JQT/PeeKaBoo

https://youtu.be/aoqsGA1tBqs

MV

□ 가사
#작사 박준수,정연훈,TAXITA
#작곡 박준수정연훈
yeah this song is about
my first love
listen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내게만 내게만 내게만 Mistake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making my making my
making my Mistake
You 어쩌면 날 바라보는 눈치가
난 어제도 오늘도 계속 느껴져
내 사랑을 말하는 바로 그 순간
또 어딜봐 여길봐 피하지도마
자꾸만 자꾸만 떨리지
조금만 조금만 기다려
하지만 하지만 못하지
언제나 똑같은 말
자꾸만 자꾸만 기다려
조금만 조금만 다가와
하지만 하지만 못하지
두 눈을 꼭 감아봐
Oh baby I got you babe
어리게 말하지마 하지마 하지도마
Oh baby I got you babe
날 바라보는 눈빛 그 시선
그 입술로 날 데려가줘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내게만 내게만 내게만 Mistake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making my making my
making my Mistake
허락도 없이 훔쳐가
내 맘을 뺏곤 스쳐 가
너 땜에 난 더 지쳐가
밀고 당겨 미쳐가
너 땜에 난 더 숨이 가쁜 걸
기다리는 난 맘이 아픈 걸
답답해 기다리는 건
You just rock my world
자꾸만 자꾸만 떨리지
조금만 조금만 기다려
하지만 하지만 못하지
언제나 똑같은 말
자꾸만 자꾸만 기다려
조그만 조그만 다가와
하지만 하지만 못하지
두 눈을 꼭 감아봐
Oh baby I got you babe
어리게 말하지마 하지마 하지도마
Oh baby I got you babe
날 바라보는 눈빛 그 시선
그 입술로 날 데려가줘
똑같은 말 똑같은 포즈
똑같은 패션 똑같은 미소
매번 그렇듯 주위엔 온통
그런 남자들 뿐이였지만
그대는 달라 조금 색달라
엉뚱한 듯 시크한 표정
어쩌면 오늘은 내가
고백해 버릴지도 몰라
조금씩 조금씩 좁혀지는
피할 수도 없는 이 시간들
하지만 하지만 아무말도 못하는
니가 또 너무 미워
Oh baby I got you babe
어리게 말하지마 하지마 하지도마
Oh baby I got you babe
날 바라보는 눈빛 그 시선
그 입술로 날 데려가줘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내게만 내게만 내게만 Mistake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making my making my
making my Mistake


4. JQT/반했어

https://youtu.be/uLLRp4mVC6Y

MV

□ 가사
#작사ㆍ작곡 NV
Hey boy 날 바라봐 cuz we are JQT
널 원해 원해 Ho 포기하지마 now
날 원해 원해 Ho
one two three four
진짜 진짜 사랑을 원해 나나나나
넌 넌 넌 넌 너만을 원해 나나나나
눈물이 핑돌게 사랑을 원해 나나나나
짜릿 짜릿 짜릿한걸 원 원 원해
그만 No no no no no no
너는 내 스타일이 아냐
근데 너 너 너 너
자꾸 왜 날 쳐다 보는거야
맨날 또 또 또 또
똑같은 지루한 Dash 라면
그냥 고생하지 않아도 돼
나를 더 더 더 더
두근 두근 뛰게 만들어봐
저기 저 저 저 저
남자들이 보이질 않나봐
모두 나 나 날 가지려고 기다리지
더 짜릿한 사랑을 원해
넌 내게 반했어 반했어
넌 내게 빠졌어 빠졌어 Oh oh oh
그만 가라고 가라고
계속 말하고 말하고
이제 지겨워 똑같은 사랑
넌 내게 반했어 반했어
넌 내게 빠졌어 빠졌어 Oh oh oh
자꾸 뭐라고 뭐라고
계속 말하고 말하고
정말 모질게 잘하고 있어
Ha Ha
왜 날 더 더 더 더
많이 많이 사랑하지 않니
자꾸 째 깍 째 깍 째 깍 째 깍
시간만 흐르지
더 더 더 더 대담하게 나를 원한다면
조금 기다려 줄수도 있어
이제 나 나 나 나
난 그만 보고 챙겨봐줘 니 girl
다들 나 나 나 나
나를 보고 눈을 흘기는 걸
내가 뭐 뭐 뭐 잘못한건 없어 네게
Oh 그저 난 사랑을 원해
넌 내게 반했어 반했어
넌 내게 빠졌어 빠졌어 Oh oh oh
그만 가라고 가라고
계속 말하고 말하고
이제 지겨워 똑같은 사랑
내가 내가 내가 먼저 말을 걸순 없잖아
니가 니가 니가 먼저 내게 다가 왔잖아
Oh baby oh baby
웃는 모습이 은근히 귀여워
아무리 예뻐도
난 다른 사람과 똑같은 Girl
누가 누가 뭐래도 나나나나
내가 바로 JQT girl 나나나나
이제 누가 누가 최고지 나나나나
I want You want JQT girl
넌 내게 반했어 반했어
넌 내게 빠졌어 빠졌어 Oh oh oh
그만 가라고 가라고
계속 말하고 말하고
이제 지겨워 똑같은 사랑
넌 내게 반했어 반했어
넌 내게 빠졌어 빠졌어 Oh oh oh
자꾸 뭐라고 뭐라고
계속 말하고 말하고
정말 모질게 잘하고 있어
진짜 진짜 사랑을 원해 나나나나
넌 넌 넌 넌 너만을 원해 나나나나
눈물이 핑돌게 사랑을 원해 나나나나
짜릿 짜릿 짜릿한걸 원 원 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