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2세대] 태군 노래모음

2영하 2023. 8. 14. 07:57
반응형

태군 노래모음

○ 본명 김태군
2세대 아이돌 리스트

1. Call Me
2. 속았다
3. 슈퍼스타
4. Step By Step
5. 말해줘
6. Finally

앨범커버


1. 태군/Call Me

https://youtu.be/MEouubkz37g

음원

□ 가사
저기 보이는 뒷 모습이
왠지 나는 네가 아닐까 생각했어
내 가슴은 왜 두근거려 왜 미치겠어

그러다 눈이 마주쳤어
날 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어
내 심장은 또 터지겠어 난 미치겠어
나의 눈을 보면서 천천히 다가와서
내게 인사를 건네고 있어
눈으로 내 몸을 느끼면서 만지면
나에게 전화번호를 묻고있어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너도 내 맘을 알고 있다면 call me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그대의 눈이 날 원하고 있어 call me
이제는 나 call me call me
달콤한 입술 그대 향기가 또 나를 부르고 있어
call me call me now 원해 날
그럼 you will never stop

벌써 몇 시간째 인걸까
나도 모르게 전화기만 바라보곤해
다 너 때문에 이러는걸 왜 모르겠니

나의 눈을 보면서 천천히 다가와서
내게 인사를 건네고 있어
눈으로 내 몸을 느끼면서 만지면
나에게 전화번호를 묻고있어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너도 내 맘을 알고 있다면 call me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그대의 눈이 날 원하고 있어 call me
이제는 나 call me call me
달콤한 입술 그대 향기가 또 나를 부르고 있어
call me call me now 원해 날
그럼 you will never stop

울리는 전화 소리 설레는 내 가슴이
우리의 시작을 알리고 있어
뭐라고 말을 할까 떨리는 내 목소리
이제 시작인걸까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너도 내 맘을 알고 있다면 call me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그대의 눈이 날 원하고 있어 call me
이제는 나 call me call me
달콤한 입술 그대 향기가 또 나를 부르고 있어
call me call me now 원해 날
그럼 you will never stop


2. 태군/속았다

https://youtu.be/1Z-Jwjv9PQQ

MV

□ 가사
가사
니가 떠났고 아무 일 없듯 웃어넘겼고
뒤돌아섰는데 애써 지웠는데 지금 와서 날 돌아오라고
아니야 넌 모두 거짓말 잠시뿐인 그런 뻔한 말
내 눈을 맞춰도 내 몸을 안아도 자꾸만 니가 싫어지고

이런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

니가 웃었고 아무 일 없듯 나를 만졌고
단둘이 뿐인데 날 유혹 하는데 예전처럼 날 안고 싶다고
아니야 넌 모두 거짓말 잠시뿐인 그런 뻔한 말
내 눈을 맞춰도 내 몸을 안아도 자꾸만 다른 남자 손길

이런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

Narration>
아니야 정말 그런 거 아니야
나 너밖에 없는 거 몰라 왜 그래 이러지마

이러지마 난 싫어 더 이상은 안속아
이젠 안 믿어 어! 다신 안 믿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이런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

Narration>
내가 널 믿을 것 같아 됐거든 그만하자.
니 갈 길가라


3. 태군/슈퍼스타

https://youtu.be/nUzNvWR-TVA

음원

□ 가사
It's show time
2009 태군 준비됐어?
restar it's so good

I I I I I Wanna be a super star
I I I I I Wanna be a super star

어슬렁 걷지만 sexy
귀엽게 웃지만 sexy
슬퍼도 기쁜척
조심히 잘난척
난 미리미리 내꿈의 길을 닦았지
내 삶은 한마디로 up down up down
가끔은 시련속에 knock down knock down
난 질 수 없었지 함정이 널려진
운명의 미션에 맞섰지

super star 나의 노래를 yes yes yes
super star 나의 춤들을 yes yes don't stop
super star 나의 노력을 내 매력을 내 미래를
믿는 한은 난 super star

이제는 my show time
겁날게없어
지켜봐 i'm so fly
이제는 my show time
못할게없어
느껴봐 i'm so fly

평범한 패션도 sexy
타고난 sexy 한 맵시
장점을 살렸어
단점을 감췄어
모든이가 호감을 갖도록
승자의 이미지는 up down up down
조그만 실수에도 knock down knock down
많은걸 배웠지 빈곳을 채웠지
실패와 화해를 청했지

super star 나의 노래를 yes yes yes
super star 나의 준비를 yes yes don't stop
super star 나의 노래를 내 매력을 내 미래를
믿는 한은 난 super star

이제는 my show time
겁날게없어
지켜봐 i'm so fly
이제는 my show time
못할게없어
느껴봐 i'm so fly

I I I I I Wanna be a super star
I I I I I Wanna be a super star
I I I I I I like this like that
I I I I I Wanna be a super star
I I I I I I

super star 나의 노래를 yes yes yes
super star 나의 준비를 yes yes don't stop
super star 나의 노래를 내 매력을 내 미래를
믿는 한은 난 super star

이제는 my show time
겁날게없어
지켜봐 i'm so fly
이제는 my show time
못할게없어
느껴봐 i'm so fly


4. 태군/Step By Step

https://youtu.be/I0lLTJOZ_gw

음원



5. 태군/말해줘

https://youtu.be/siyhojsAfiw

음원



6. 태군/Finally

https://youtu.be/CYmz_crXO5I

음원

□ 가사
저기 보이는 뒷 모습이
왠지 나는 네가 아닐까 생각했어
내 가슴은 왜 두근거려 왜 미치겠어
그러다 눈이 마주쳤어
날 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어
내 심장은 또 터지겠어 난 미치겠어
나의 눈을 보면서 천천히 다가와서
내게 인사를 건네고 있어
눈으로 내 몸을 느끼면서 만지면
나에게 전화번호를 묻고있어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너도 내 맘을 알고 있다면 call me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그대의 눈이 날 원하고 있어 call me
이제는 나 call me call me
달콤한 입술 그대 향기가 또 나를 부르고 있어
Call me call me now 원해 날
그럼 you will never stop
벌써 몇 시간째 인걸까
나도 모르게 전화기만 바라보곤해
다 너 때문에 이러는걸 왜 모르겠니
나의 눈을 보면서 천천히 다가와서
내게 인사를 건네고 있어
눈으로 내 몸을 느끼면서 만지면
나에게 전화번호를 묻고있어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너도 내 맘을 알고 있다면 call me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그대의 눈이 날 원하고 있어 call me
이제는 나 call me call me
달콤한 입술 그대 향기가 또 나를 부르고 있어
Call me call me now 원해 날
그럼 you will never stop
울리는 전화 소리 설레는 내 가슴이
우리의 시작을 알리고 있어
뭐라고 말을 할까 떨리는 내 목소리
이제 시작인걸까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너도 내 맘을 알고 있다면 call me
아무때나 call me call me
그대의 눈이 날 원하고 있어 call me
이제는 나 call me call me
달콤한 입술 그대 향기가 또 나를 부르고 있어
Call me call me now 원해 날
그럼 you will never stop


■ About Taegoon

In early 2009, he debuted with his first mini-album, call me, and Kim Jae-joong, who was TVXQ at the time, appeared in the music video for the song, which made headlines.

He is one of the singers who was hit hard by the removal of MR, which was popular at the peak of his activities. Tae-gun was criticized a lot for creating and deriving the word "selective live." It's better to sing Superstar, a song that was trained by Wheesung.

He also worked as a superstar and gained some cult popularity on some floors with his sickly childish lyrics and dragging melodies written by Wheesung.

In September 2009, she made a comeback with the song "I Got You". "Does he always make a comeback?" He got dumped. At the same time, the appearance and performance of Cheonglim, Song Won-geun, Lee Gi-kwang, and Ajou, which came out with the second Rain (or Usher) concept, respectively, were similar, causing the illusion that the same person uses several aliases. As a result, it was enough to create the illusion of making comebacks several times a year. For this song, the composer will play "Waiting" by 2PM as a.m The melody is exactly the same as 'I'm tired', and it is self-replicating, so it is subject to ridicu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