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음악

피노키오 노래모음

2영하 2023. 7. 2. 12:45
반응형

피노키오 노래모음

1. 시간이 흐른뒤에
2. 내생애 최고의 순간
3. 다시 만난 너에게
4. 사랑과 우정사이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추억의명곡 모음

앨범커버


1. 피노키오/시간이 흐른뒤에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김의찬
너의 뒷모습에 익숙해져 같어
먼저 말한 이별
너의 내민 손을 잡긴 했지
아직 내 것 같지 않은 이별인데
너는 오래전부터 느낀 것 같아

잊을 수 있을거라
나는 생각했어
시간이 흐르면
몰랐던거야 갈수록
더해가는 아픔을

너는 오래전부터 느낀 것 같아

잊을 수 있을거라
나는 생각했어
시간이 흐르면
몰랐던거야 갈수록
더해가는 아픔을

잊을 수 있을거라
나는 생각했어
시간이 흐르면
몰랐던거야 갈수록
더해가는 아픔을
잊을 수 있을거라
나는 생각했어
시간이 흐르면
몰랐던거야 갈수록


2. 피노키오/내생애 최고의 순간

영상

□ 가사
#작사ㆍ작곡 강주원
나에게도 이런 날이 올줄 몰랐어
하늘에서 내려준 그대
그대 눈을 바라보는 지금 이 순간
나의 생애 최고의 순간
바람이 따스하게 불어오네요
아침 햇살 그대 모습 눈부시네요
그대의 어깨위에 머릴 기대고
그대와 마주보며 웃음 지을때
새하얀 그대 볼에 입맞춤 하고서
오늘은 그대와
내가 함께 걸어갈 시간
나에게도 이런 날이 올줄 몰랐어
하늘에서 내려준 그대
그대 눈을 바라보는 지금 이 순간
나의 생애 최고의 순간
라랄랄라 라랄랄라 라랄랄랄라
라랄라 라랄랄라라
라랄랄라 라랄랄라 라랄랄랄라
라랄라 라랄랄라라
나에게도 이런날이 올줄 몰랐어
하늘에서 내려준 그대
사랑이란 설레임이 붉게 물들어
가슴속에 피어나는 꽃
라랄랄라 라랄랄라 라랄랄랄라
라랄라 라랄랄라라
라랄랄라 라랄랄라 라랄랄랄라
라랄라 라랄랄라라
그대 눈을 바라보는 지금 이 순간
나의 생애 최고의 순간


3. 피노키오/다시 만난 너에게

음원

□ 가사
#작사 김민철,김의찬
#작곡 안정훈,김민철
내가 처음 보았던 기억속에
파란 하늘빛 미소 여전한 넌
지난시간 세월을 얘기하듯
야윈 모습으로 손을 내밀고
나역시 서툰 웃음과
어색한 시간이 흐른뒤
나의 맘속에 맘으로
널 그리워 해왔었다 말했지
이젠 다시 사랑을 가슴에 묻고
나누어지는 슬픔은 없을거야
내안에 있는 소중한 것을
모두다 너에게 주고 싶어
나역시 서툰 웃음과
어색한 시간이 흐른뒤
나의 맘속에 맘으로
널 그리워 해왔었다 말했지
이젠 다시 사랑을 가슴에 묻고
나누어지는 슬픔은 없을거야
내안에 있는 소중한 것을
모두다 너에게 주고 싶어
그리움에 보낸 날들은
너의 절실함을 일깨워주고
어떤 어려움에도 견딜수 있는
널 향한 사랑 내게 보여주었어
그리움에 보낸 날들은
너의 절실함을 일깨워주고
어떤 어려움에도 견딜수 있는
널 향한 사랑 내게 보여주었어


4. 피노키오/사랑과 우정사이

음원

□ 가사
#작사ㆍ작곡 오태호
머리를 쓸어올리는 너의 모습
시간은 조금씩 우리를 갈라 놓는데
어디서 부턴지 무엇 때문이지
작은 너의 손을 잡기도 난 두려워
어차피 헤어짐을 아는 나에게
우리의 만남이 짧아도 미련은 없네
누구도 널 대신 할 수 없지만
아닌건 아닌걸 미련일뿐
멈추고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연인도 아닌 그렇게 친구도 아닌
어색한 사이가 싫어져 나는 떠나리
우연보다도 짧았던 우리의 인연
그 안에서 나는 널 떠나네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반응형